1. 카드형: 게임의 마작 규칙은 쓰촨, 특히 청두와 주변 지역에서 유행하는 규칙에 따라 놀아요. 마작 카드에서' 중, 중, 백' 의 카드와' 동, 남, 서, 북' 의 풍패를 제거했다. 단 한 장의 *** 108 카드만 남았다. 마작은 현재 유행하는 13 장의 패에 따라 치는 것이다.
둘째, 시작:
주사위를 던지고, 포인트 크기에 따라 농가를 결정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다. 농가는 다시 주사위를 던져서 우한 마작과 마찬가지로 몇 톤의 덩어리를 뽑기로 결정했다.
각 이닝의 농가들은 모두 지난 이닝 첫 번째 호패를 낸 선수이다. 플레이어가 이전 이닝 동안 두 번 손을 댔다면, 그 선수는 바로 이 이국의 농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셋째, 아이:
불량배 아들
넷째, 마작 규칙:
청두 마작에서는 카드놀이를 할 때 게이머가 튜브, 바, 만 3 색 카드 중 빠진 숫자를 쳐야 호패를 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1. 표준 게임
일반적인 실종게임은 특별한 규칙이 없다.
2. 표준비
표준 놀이에 기초하여, rain 의 기능, 즉 바를 추가하는 것이다. 비는 명란과 암란으로 나뉜다.
개란: 플레이어는 손에 같은 카드 세 장을 가지고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네 번째 같은 카드를 쳤다. 플레이어는 직봉이라고 하는 바를 선택할 수 있고, 칩은 하나만 가져갈 수 있다. 혹은 플레이어가 이미 같은 카드 세 장을 만졌을 때, 플레이어가 네 번째 같은 카드를 만지면, 게이머도 지렛대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런 지렛대는 세 회사의 칩을 수집할 수 있다.
다크 바: 플레이어는 4 개의 동일한 카드를 꺼내 비가 올 수 있습니다. 이런 지렛대는 세 회사의 칩을 수집할 수 있다.
3. 표준혈전
표준 놀이를 기초로 혈전 기능을 높이다.
혈전: 후패 한 장 후 멈추고, 나머지 카드는 후패가 없는 마지막 플레이어가 남거나 마지막 카드를 만질 때까지 계속 패를 낸다.
4. 혈전비
표준놀이법을 기초로 비와 혈전의 기능을 증가시켰다. 결제할 때는 비 오는 날의 칩도 결제해야 하고, 피비 칩도 결제해야 합니다.
노래를 부르다
플레이어는 전화를 걸어' 노래' 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화를 걸었다.
춤을 추다
한 플레이어가 카드를 부를 때, 그는' 춤' 을 통해 그가 부르는 카드를 보여주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그가 부르는 카드를 알려준다. 다른 선수들이 노래를 부르지 않고 춤을 추지 않으면 무용당이 어리석은 척하려는 소리를 낼 수 없다.
다섯째, 후진타오 카드 규칙
1, 물은 수염이 아닙니다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가 이미 불려졌을 때, 하가는 플레이어의 카드를 부르고, 플레이어는 호호 카드를 선택하지 않고, 하가에게 같은 카드를 내거나, 같은 선에 있다. 이때 플레이어는 후의 카드를 선택할 수 없다. 마지막을 포함해 같은 카드를 다시 칠 수 없다. 플레이어가 다시 카드를 만질 때까지는 후호의 카드를 선택할 수 없다. 플레이어가 첫 번째 카드를 놓은 후 두 번째 카드가 나오고 플레이어가 카드를 부르는 수가 변하지 않는 한 (참고: 수의 변화는 수가 늘어난다는 의미) 플레이어는 후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2. 마지막 네 장의 카드는 틀림없이 후일 것이다.
손에 마지막 네 장의 카드가 남아 있을 때, 플레이어의 카드가 이미 불려졌다면, 카드는 정확히 이 네 장 중 한 장이며, 이 카드가 나타날 때 카드를 부르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후진을 선택해야 한다. Hu 카드를 건너뛰고 다음 검색 프로세스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3. 난간을 잡다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을 만지고 또 한 장을 만졌는데, 이 카드는 마침 다른 플레이어의 호패라고 부르는 것이다. 다른 플레이어는 후진타오 바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패를 위주로 하다. 이런 상황을 강탈이라고도 합니다.
4. 후패 한 장 이후 나머지 세 개의 막대와 후패의 점수는 첫 장과 무관합니다.
여섯째, 후진타오 카드 유형 및 점수
1. 기본 트릭 및 라운드 수 (0 회전: × 1)
플레이어의 카드는 임의의 두 숫자로, 항상 호패라고 부르고, 호패의 횟수는 1 번이며, 기본 호호라고 합니다. 브랜드 유형: 234,456 만 77345,789 관.
2. 루트 포함 (+1 이체당: ×2)
플레이어의 호패 손에는 네 장의 카드가 똑같다. 이런 카드는 대근이라고 한다. 브랜드 유형: 123333 만 45566799.
3. 대호 (1 이체 금: ×2)
한 쌍의 일반 카드를 제외하고 플레이어는 손에 한 쌍의 세 장의 카드, 한 쌍의 * * * 네 쌍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종류의 호패를 한 쌍의 호패라고 한다. 브랜드 유형: 1 1 133444 만 6677 파이프.
모든 색상 (2 개의 플립 골드: ×4)
한 플레이어의 호패는 모든 카드가 하나의 무늬로 되어 있는데, 이런 카드형을 동화라고 합니다. 브랜드 유형: 1 122345678999 만.
5. 명확한 정렬 (3 플립 골드: ×8)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호우에게 모두 옳다. 이런 카드형은 청쌍이라고 한다. 브랜드 유형: 222445557799 만.
6. 권리 (3 지불: ×8)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쌍으로 2, 5, 8 이 있습니다. 이런 카드를 쌍이라고 한다. 브랜드 유형: 22255888 만 55588 관.
7.7 쌍 (금 2 쌍: ×4)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호패는 모두 2 ~ 1 쌍이며, 카드를 만지지도 않았고, 카드를 교차한 적도 없다. 이런 카드는 7 쌍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모델: 1 1334466 만 55799 튜브.
8. 7 쌍 (4 개 지불: × 16)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모두 7 쌍인데, 이런 종류의 카드는 청칠쌍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유형:1133467899 만.
9. 용칠쌍 (4 금: × 16)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어두운 7 쌍이고, 그들이 한번도 바를 만져본 적이 없고, 네 장의 카드가 정확히 같을 때, 이런 카드는 용칠쌍이라고 한다. 브랜드 유형: 1 122244 만 557788 파이프.
10. 청룡칠쌍 (5 쌍금: ×32)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모두 일곱 쌍의 용이다. 일곱 쌍의 용이라고 한다. 브랜드 유형: 1 122444557799 만.
1 1.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 중 1 카드 또는 9 장으로 구성된 모든 카드를 요구라고 합니다. 브랜드 모델: 1 1 1222333 만 78999 튜브.
12. 청요주 (4 반금: × 16)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모두 9 이고, 이런 카드는 청구라고 합니다. 카드 유형은1112378999 만 입니다.
13. 막대의 꽃 (바당 +2 회 이체: ×4)
플레이어의 카드는 이미 불렀는데, 플레이어가 카드를 들고 있을 때 바로 플레이어가 카드를 부를 때이다. 이때 플레이어는 후를 선택해서 봉에 꽃을 꽂을 수 있다.
14. 봉에 총 (바당+1 회전 금: ×2)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을 내고, 먼저 카드 한 장을 내고, 카드 한 장을 두드렸는데, 그가 낸 카드는 바로 다른 플레이어가 호패를 부르는 데 필요한 것이다. 이런 상황을 봉상총이라고 한다.
15. 천호 (금 5 쌍: ×32)
패를 내는 과정에서, 농가는 처음으로 카드를 만져본 후 패를 냈다. 이런 상황을 천호라고 한다.
16. 티후 (금 5 쌍: ×32)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에서 한가한 사람들은 먼저 카드를 만지고 나서 카드를 부르고, 먼저 카드를 만지고 나서 카드놀이를 한다. 이런 상황을 지호라고 한다.
꽃수: 꽃수는 플레이어의 각 카드가 끝날 때의 계산 단위이며, 각 카드마다 다른 꽃수 계산이 있습니다.
예금: 이 테이블의 각 결제에 대한 고정 금액입니다.
기본 후진타오 (포함):
표준 (0 배) 기금 × 1
1 바 (+1 바) 로 인용 ×2
대호 (1 범) 기금 ×2
비 (+1 회), 금 × 1.
철봉에 비가 올 때 (+1 회), 금 × 2.
지하 바 비 (+1 번), 금 × 2.
바 총 (+1 팬) 금 ×2
봉에 꽃 (+2 배) 금 ×4
균일 (2 배) 금 ×4
어두운 7 쌍 (2 배) 금 ×4
야오 9 카드 (2 배) 재단 ×4
금 ×8 을 (3 배)
투명 쌍 (3 회) 금 ×8
Qilong (4 회) 재단 × 16
청대 7 쌍 (4 배) 금 × 16
청요주 (4 회) 기본금 × 16
청룡칠쌍 (5 배) 밑금 ×32
천호 (5 배) 금 ×32
티후 (5 배) 금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