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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남성칼 (칼날 태룡의 그림자) 타법, 옷 입기, 기교를 구하다. ...

수동적 기술

암살자에게 이 기술은 매우 평범하다. 그러나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자체 W 감속을 통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기와 중기에는 자신의 최고 공격 출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W 가 감속할 때 가능한 한 공격 +Q 를 발휘해야 한다. 중후기에 얼음망치나 세 가지가 있다면. 장비의 감속을 이용하여 블레이드의 지속적인 출력을 높일 수도 있다.

자객의 궤변

블레이드 4 기술 중 최악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점이 필요하다. 결국, 전자 기술 수준이 너무 낮습니다. 지난번 경미한 약화를 거쳐 이 기술은 더욱 약해졌다. 이 기술은 1 2 급에서 출혈 상해는 기본적으로 영웅의 생명회복과 같기 때문에, 너는 초당 출혈 상해를 기대할 수 없다. 초반에는 총공격을 재설정한 앞허리가 더 많았고 연격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 중후기에 가산이 높고 끝없는 꿈의 장비까지 더해져 블레이드는 일반 공격을 통해 높은 폭발 영웅이 될 수 있다. -"블레이드는 기술에만 의존 할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는 잔디를 깎고 뿌리를 제거했다

가격 대비 성능, 사정거리 상해, 감속, AD+청두가 낮지 않은 기술. 연대 출력, 싱글 출력, 연 날리기 효과가 뚜렷하다. 두 단락의 상처는 장단점이 있다. 단점은 일정 기간 동안 피해를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장점은 점성 효과가 더 강하고, 기능 지연이 짧고, 연이 강하다는 것이다. 자객이 반드시 뒷줄을 잘라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특히 칼날은 반고기이거나 정면으로 너를 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W, aqa, 치명상은 할 수 없지만 중후기에는 혈액의 3 분의 1 을 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자신이 자객이고 연약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감히 올라가지 못한다. 너의 E 기술과 R 은 너에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목을 베는 전투

칼날의 기술은 모든 암살자의 기술과 현저히 다르며 암살자 중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 가장 핍박하는 것은 대시 뒤에 침묵 효과가 있고, 지금까지 침묵+대시, 그리고 수출이 향상되어 칼날의 에너지를 몇 배로 약화시킬 수 있을 정도로 여전히 암살자의 주력 위치에 서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침묵명언) 유일한 단점은 이전 홍보의 출력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CD 시간이 너무 깁니다 ... 블레이드는 다른 암살자에 비해 후기에 가장 약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전기와 중기에 우세를 발휘한다. 우세는 반드시 머리가 아니다. 비록 당신이 10 을 죽일지라도, 당신의 초기 강건과 억압은 당신의 GANK 나 계단을 잘 발전시켜 맞은편에 뚜렷한 우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임무를 완수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따라서 블레이드가 잘 작동하는지 판단하는 것은 머리를 보는 것이 아니라 팀에 대한 그의 기여도를 보는 것입니다.

블레이드는 AD 암살자이며, 루틴의 영웅에는 AP 출력, 그룹 제어, 폭발이라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블레이드는 폭발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기존의 단일 블레이드보다 장점은 뒷줄을 자르는 것이다.

따라서 블레이드를 선택할 때 라인업에 대한 요구 사항과 조정을 해야 합니다.

순서가 가장 중요하다. 따라서 상단의 영웅은 이 영웅들 중 하나가 가장 좋다.

1, AP 출력이 좋습니다. 마지막 주문도 AD 라면, 뒤의 연대전은 쉽게 눈에 띄기 쉬우며, 어느 정도 너의 연대전 수출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2, 팀 작전 능력, AOE 출력이 높거나 통제가 높다. 칼날전은 기본적으로 통제되지 않고, 매우 적기 때문에, 양의 출력은 순서에 따라 부담해야 하며, ADC 와 브러시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3. 고기. 칼날이 깨지기 쉽고, 팀이 날카롭고, 맞은편에서 칼날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주로 우리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순서가 좀 고기가 아니라면, 연대전은 좋지 않을 것이다.

4. 조중기의 강력한 영웅. 중강 매우 강한 영웅을 선택할 수도 있고, 블레이드와 맞붙어 중학교 때 직접 투항하거나 거대한 단차를 만들 수도 있다. 판슨, 까마귀, 악어, 드마시아 등이 있습니다. ...

단식의 의미는 가능한 한 맞은편의 AP 를 억압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레벨 6 이 시작된 후, 야생 지역을 포함한 적의 모든 선에 중요한 위협이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진정한 위협은 네가 그들을 몇 번이나 죽여야 하는지가 아니라, 그들이 너를 두려워하게 하는 것이다. 도장에 피가 많지 않아, 계속 닦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길을 가다가 중도가 없어진 것을 발견하여 감히 올라가 병사를 채우지 못했다. 길 위의 맹인이 겁이 나기 시작했다. 이것이 진정한 위협입니다.

블레이드의 순간적인 폭발력과 강한 관통력, 그리고 큰 수단이 전기와 중기에 상당히 전략적인 이유다. 겨냥하거나 억압하지 않는 한 적에게 압력을 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길 한가운데에서 병선을 제압하고, 길을 밀고 길을 잡다. 길을 잡을 때 너와 협조하여 들판을 닦고 적의 들판을 잡을 수 있다. 또한 들판을 닦거나 자신의 눈을 가지고 적의 시야를 잘 만들어 다른 사람이 노출되면 그들을 죽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중도에 폭파하기만 하면 임무가 완료되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칼날이 헤엄치는 가장 좋은 길은 내려가는 것이다. 그것은 세 방향에서 올 수 있다. 1, 우리 타워 앞에서 오세요. 2, 강에서. 3. 적의 야구를 우회하다.

보조든 ADC 든 간단한 초살꾼이다. 팀원에 의존하지 않고 1 을 할 수도 있습니다.

팀 전쟁에서 블레이드 전사의 역할과 임무

암살자가 반드시 뒷줄을 잘라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암살자는 순전히 암살자, 탱크 암살자, 전사 암살자, 요술 암살자, 암살자 통제 등 많다. 조심스럽게 하나 가지고 놀지 마라.

칼날은 뒷줄을 자르는 능력이 높다, 너도 알다시피, 맞은편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출력 환경이 강력하게 제한되면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네가 이렇게 높은 광고복을 입는 것은 껍질을 벗기는 것이 아니냐. 거북이조차도 무시할 수 없다, AQA, 지금의 상처는 만만치 않다. 나는 기술을 소개할 때 칼날의 기술을 언급하여 그에게 강한 소비능력을 주었다.

암살자 임무 제 2 살. 그러나 전제는 살아남는 것이다. 상당히 중요하거나 늦지 않는 한 다른 사람과 교류할 필요가 없다.

블레이드의 다른 세 가지 기술은 냉각 시간이 길지 않으며, 장비의 지속적인 출력 능력은 실제로 매우 높습니다. 너는 칼날의 폭발을 최대한 활용해야지, 그가 생존한 다른 의미를 잊지 마라.

천부적과 부적문

이것은 매우 간단하다. 나는 그것을 그리지 않고 구술할 수 없다.

재능: 보통 두 가지밖에 없어요. 2 1 9 0 2 1 0 9

공격천부적인 재능은 병사에게 2 시를 해칠 수 있고, 공격 속도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전체 부상도 향상된다. 4 시 공격속도도 보완할 수 있고, 중후기에는 좀 쓸모가 있다. 자신의 선택을 봐라, 기준이 없다.

방어 재능 9 시, AP 맞은편 마법 3, 그리고 최대 생명값, 나머지, 점호갑은 전사 피해를 줄인다.

9 시 일반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귀성 시간 단축, 그리고 법력 회복, 소환사 기술 단축, 마지막점 쿠키 또는 BUFF 확장도 가능하다.

하지만 내가 주동적으로 BUFF 를 가져가지 않기 때문에 화가가 그때 필요한지 아닌지를 봐야 한다. 그는 내가 가져가지 않기를 바란다. 완충시간은 칼날에 다른 AP 만큼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보통 9 를 주문하면 쿠키를 시켜 전기 수명을 늘릴 것이다.

고대 북유럽 문자

노란색 갑옷, 파란색 마법 저항,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파란색은 긴 마법 저항을 할 수 있지만, 칼날의 초기 단계는 영웅이며, 일부 초기 단계에서 직접 싸울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드와 정자는 모두 공격할 수도 있고, 모두 갑옷을 입을 수도 있고, 공격과 갑옷을 섞을 수도 있다.

사실, 나는 공격과 갑옷 침투에 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견이 있어서 나도 몇 번 복용한 적이 있는데 눈에 띄는 변화는 없다. 게다가 지금은 적나라한 잔인함과 동시에 군인을 보충하기 쉽다. 나는 지금 기본적으로 그들 모두를 공격하고 있다.

재능을 보충하고, 2 1 9 0 과 2 1 0 9 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는 전투에 더 적합하고, 후자는 항속 ~

그러나, 정렬이 약한 영웅이 아니라면, 나는 전자를 가리킬 것이다. 결국 블레이드의 중간은 종종 약간 다릅니다.

외출 장비

지금 외출하는 옷은 세 가지밖에 없다.

1: 장검 +2 레드

장점: 상처가 높으면 가능한 한 빨리 잔인할 수 있다.

단점: 소비능력이 부족하다. 쉽게 물에 잠기다.

2: 신발 +3 레드

장점: 소비능력이 좋다. 신발은 온라인에서 약간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단점: 3 레드는 많은 강력한 AP 를 마주하고, 혈액량이 적고, 5, 6 급 이전에는 감히 때리지 못한다. 게다가 S3 신발의 약화까지 더해서 이렇게 외출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3: 크리스털 병 3 레드 또는 2 레드 1 블루 또는 1 레드 한 눈

눈이 있으면 소비가 비슷해요. 소비가 강하고 폭불한 사람을 만난다면, 당신은 6 급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눈이 없으면, 당신은 주동적으로 온라인을 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만약 당신이 그들의 야생 지역에 하나를 넣거나, 아니면 당신 사이에 하나를 넣도록 도와준다면, 사지 않아도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전에 칼날이 가장 좋은 장비는 큰 약통 3 레드 1 블루였는데, 지금은 약통이 바뀌어 그에게 적합하지 않다.

오프닝 공연

Blade 는 다른 AP 에 비해 1 급 연대가 강하지 않기 때문에, 로봇과 같은 강력한 1 그룹 영웅이 없다면 빛납니다. 활동 그룹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맞은편에 강력한 1 팀 라인업이 있다면, 팀이 임의로 BUFF 포인트를 포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모두와 함께 뒤로 쭈그리고 앉다. 앞에서 한 번도 때리지 않고 W 스킬만 쓰고 팀원을 따라 싸우면서 물러난다. 제발 조금만 다치면 올라가지 마세요. 칼날은 근전이에요. 올라가면 다른 사람이 당신을 볼 수 있어요. 너는 붙잡혀 번쩍여서 중간이 매우 괴롭다.

양쪽의 소비 상황에 따라 좋은 단위인 플래시 A, W, A, 점화 ... 만약 당신이 몇 초 안에 거기에 도착할 수 있다고 장담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경거망동하지 마세요.

일이 없으면 상단을 도와 괴괴를 상대해라.

가장 약한 칼날은 후기가 아니라 1~4 급일 때였다.

그는 외진 곳도 아니고, 높은 기술도 없다. WAQA 의 수출은 괜찮지만 전쟁터 파괴, 블루 소비, 전기와 대부분의 AP 전투 등에서 많은 장점이 있다. 그래서 칼날은 초기에 대부분의 단체 영웅들에 의해 억압될 운명이었다.

첫 번째 관문은 당연히 W 를 배우는 것이고, 맞은편 목록의 영웅에 따라 처음 세 관문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근전 영웅, 카스, 아이언맨, 사마귀, 강도 등이 아니라면. 당신은 자발적으로 군대를 모집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그가 잘못을 저질렀거나 군대를 모집할 때에도 약간의 억압과 수혈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W 수동적인 기술로, 너는 그를 날 수 있다. 아마도 너는 그를 두 번 때릴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너를 한 번만 때릴 수 있다.

정규적 인 원격 AP 인 경우에, 기본적으로 단지 경험을 먹을 수 있다. 너는 기회를 찾아 그의 병사의 빈자리를 메울 수도 있고, 직접 W 를 사용할 수도 있다. 돈을 위해서도 아닙니다.

W 로 물러날 때 세 가지 점에 주의하세요.

1, w 는 2 단계 상해입니다. 만약 병사의 피가 한 단계에서 죽을 수 없다면, 사병은 두 번째 단계에서 되찾을 수 있다. 간격 시간과 혈량 조절에 주의하세요.

2. 가급적 다른 병사를 때리지 마세요. W 는 AOE 의 기술이다. 만약 맞은편이 선제어에 속한다면, 너는 자발적으로 밀고, 뒤에서 더 많이 지게 될 것이다. 그래서 W 를 할 때 원하는 목표만 치려고 노력한다.

3, 수확하는 동안 영웅을 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에게 일정한 위협을 주는 것이 아니라, 네가 기술로 철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는 너를 더욱 심하게 짓밟을 것이다. 만약 초기에 약간의 피를 소비하지 않았다면, 4, 5 급이 되면 즉시 기술의 폭발에 의지하여 그에게 생명을 위협할 것이다.

1 급에서 원격 AP 영웅을 만나 그들의 출력 기술 시간을 계산하고, 빈 공간에서 그들을 때리거나, 방랑, 애니 등 보병을 보충한다. 이 두 개의 Q CDs 는 짧지만 Q 에 가면 반드시 따라오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파란색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안전이 2 로 발전한 후 E 대신 Q 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E 를 배우면 감히 때릴 수 없기 때문에 가까스로 때리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Q 스킬이 있다면 맞은편의 잘못된 위치를 이용하거나 지나치게 자신 있을 때 AQA 에 가서 반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AP 영웅들이 2 급에서 너의 피의 절반을 먹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몸을 돌리거나 너와 때린다. 너는 전투에서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계속 공격하다. 너는 큰 약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없다. 봐라, 그들은 이미 절망했다. 붙이시면 됩니다. 불을 붙이고, 만약 그들이 비켜간다면, 네가 그들을 죽일 수 없다면, 쫓아가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너는 이미 목적을 달성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피를 많이 바꾼다면, 그들은 당신에 대한 억압이 많이 풀릴 것이며, 심지어 당신을 억압하여 군대를 모집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나는 3 학년 때 E 대신 W 를 공부하는 것을 추천했다. 비록 비교적 완전한 E 기술을 배우는 수법이 있지만, W 는 1 급에서의 상처가 정말 너무 낮다. 레벨 3 e 를 배우면 출력이 뚜렷하지 않고 파란색이 소모된다. 그래서 W 를 배워야 할지, 아니면 그들을 찾아 너무 많이 억압하거나, 병사가 엄격하지 않을 때 W 와 W, AQA 에 올라가야 한다. 물론 W 가 제한되면 뒤로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2 W 급은 분명히 150 정도의 피해를 입힐 것이다. 이때 네가 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에게 소모되지 않고 신속하게 4 급에 도달하는 것이다.

4 급이 지나면, 너는 폭발적인 돈을 가지고 있다. 팀 가운데를 걷거나 조금 앞으로 나아가면 EAQWA 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을 먹은 대부분의 A 는 뒤돌아 볼 것이고, 당신도 쫓을 필요가 없습니다. 계속 쫓아가는 것이 반드시 우세한 것은 아니다. 이때 그는 이미 약을 먹기 시작했음에 틀림없다. 혈량은 절반을 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계속 전선에 서 있을 것이다. 비록 너의 E 기술 CD 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너는 맞은편에서 내가 수시로 돌진해서 너를 찾을 수 있다는 허상을 만들어야 한다. 사실 전혀 가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두려움 때문에 감히 군대를 보충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전자 기술을 잘 할 때, 당신을 위치로부터 속여 ... 그리고 다시 올라가세요.

파란색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레벨 4 를 죽일 수 없습니다. 레벨 5 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W 의 상처가 더 두드러질 것입니다. 4 급과 같은 억압 방법. 。 。 상처가 아직 초도 부족하거나 파란색이 부족하면 6 급을 기다리세요.

6 급이 지나면 당연히 많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네 가지 기능의 파란 소비가 240 점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따라서 세 가지 기술을 덤프하지 말고 마지막 기술이 파란색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어색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술명언) ...

블레이드 레벨 6 중간 틈새

앞이 6 급 전, 6 급일 때 구체적으로 언급해야 합니다. 그건 그렇고, 내가 어떻게 당신의 큰 트릭을 사용 하 여 도로의 중간에 레벨 6 사람을 죽 일 말해 보자.

그전에 언제 끼어들었는지 말하는 것을 잊었다. 꽂거나 꽂아서 반대편 빨간색 버프가 어디에 있는지 보세요. 파란색 BUFF 영역에는 괴물이 하나뿐이고 빨간색 BUFF 영역에는 두 개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빨간색 BUFF 지역에서 들판을 그리고, 그리고 당신은 GANK 를 더 많이 할 수 있다.

삽입은 레벨 2 나 레벨 3 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삽입된 지 일찍 6 급 이상은 눈이 멀었다. 길 건너편에 있는 영웅이 길 밖이나 길에 나타났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가 늦게 왔는지 아니면 다시 보충해야 하는지를 판단할 수 있다면, 30 초 더 삽입해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전 선이 안정적이거나 억압적이라면. 그럼 눈을 꽂을 필요가 없습니다. 야생 건크를 닦으라고 강요당하지 않는 한 어쩔 수 없습니다. 눈먼 사람, 조신, 태자 같다.

그래서 외출할 때 눈을 꽂을 수 있다면 더 늦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이 눈은 너의 길 가운데까지 지속되고, 안전하게 6 급이나 7 급까지 발전할 수 있다. 이것은 주로 당신의 장기적인 의식과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내가 전에 말한 것으로 돌아 가라. 레벨 6 타법,

블레이드 6 은 이미 완벽한 폭발 암살자이다. 불을 붙이지 않고 일반 AP 80% 의 혈액량, 개별 반고기 AP 또는 옷을 입히고 갑옷과 촉매를 할 수 있습니다. 60~70% 로 추정됩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의 데이터만 보면 혈액량에 대한 통제를 느낄 수 없다. 이것은 주로 장기간의 분투와 축적이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맞은편 장비를 간단히 보면 얼마나 많은 피를 흘렸는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도 칼날의 필수 과목이다.

큰 트릭의 사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큰 트릭은 2 단계 부상, 스텔스 시간 2.5 초 및 가속 시간이라는 점을 설명해야합니다. 따라서 이 시간을 잘 활용하면 자세, 숨겨진 기술, 기습 방지, 탈출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돌발사건에 대응하기 위해 큰 수단을 쓸 것을 건의하다. 먼저 R 로 인한 피해가 확실히 가장 높다. 하지만 당신은 단지 R 을 스쳐 지나가는 것을 확신할 수 없습니까? 적이 왔어요? 그는 당신에 게 즉시 제한을 준 다음 flinch? 그래서 최종 결말은 R 스킬을 사용한다.

레벨 6 에서, 당신이 심하게 억압당하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병선 앞에 서서 그를 당신에게 가까이 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많은 마법사들은 칼날의 성격을 알고 있는데, 그때는 더 겁이 많을 것이다. 무대 앞에 많이 서 있는 것은 문제없다. 이렇게 하면 그의 경험은 감당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네가 그를 죽일 수 없다 해도 참담하게 짓눌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너는 단지 한 명의 병사가 천천히 경제를 보완할 필요가 있을 뿐, 물론, 물론 GANK 영웅들이 너를 돌봐줄 것을 조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레벨 6 의 상투적인 수법은 E A Q W R 에서 R A 로 가는 것이다.

네가 처음 R 을 할 때, 너를 이길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이 움츠러들 것이다. 가까이 생각하지 말고 직접 공격하면 된다. 가속 주기는 2.5 초입니다. 탑을 넘지 않는 한, 이 2.5 초로 그의 뒤를 따라가세요. 이것은 네가 계속 출력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이다. 지능 시법자가 아닌 많은 AP 는 약간의 반응 시간이 필요하다. 너는 적어도 한 번 더 그를 공격할 것이다.

만약 네가 막 기술을 시작했는데, 갑자기 자신이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2.5 초가 걸린다. 그가 직접 뛰어오면 너를 따라잡을 수 있고, 좌하로 갈 수도 있고, 우하로 갈 수도 있다. 이것이 의식입니다.

R 의 CD 는 길지 않으니 아쉬워서 계속 쓰지 마세요. 때때로 한 사람을 미트소스로 때리는 것이 그를 직접 죽이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그는 피가 없어서 손을 흔들 수 없다. 징병과 음식 체험 모두 문제가 있다. 그는 단지 집에 가면 된다. 그는 집에 돌아오면 보통 먼저 탑 밑으로 배달한다. 너는 분명히 사병의 대오를 밀지 않았다. 돌아오는 길이 끝나자 그는 곧 올라가서 그를 준비시켜 주었고, 그는 틀림없이 다시 달릴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은 기본적으로 그의 개발 시간을 희롱함으로써 그를 한 번 죽일 수 있습니다. ...

롭은 계속 연습하고 있지만, 나는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강도짓에 적합하지 않다. 칼날이 많이 튀어나온 것 같아요.

심씨는 최근 줄곧 순위를 매겼으니, 가져갈 수 있으면 골라라.

나는 LOL 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르다. 나는 영웅을 위해 일한다.

그래서 칼날이 큰 장면에 오르지 못하더라도, 한 번의 냉문을 약화시킬 수 있다 해도, 나는 명성을 떨칠 것이다.

집주인의 현재 가장 큰 목표는 도시 헤게모니 대회에서 성적을 내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나도 칼날을 사용하고 싶다.

나도 이 영웅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했다. 1800 점 이후 블레이드를 선택하는 승률은 60% 미만이며 간장위나 무뇌싸움을 선택한 영웅승률이 높다.

모두가 높은 점수를 원하지만, 나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영웅과 함께 득점하고 싶지 않다.

내 생각은 매우 간단하다. 남자칼이 좀 약해도 2000 은 못 쳐요. 그럼 힘을 2300 까지 연습할게요.

2300 은 이길 수 없었고, 자신을 2600 까지 훈련시켰다.

만약 이 영웅이 팀에서 80% 의 능력만 가지고 있다면, 나는 나 120% 의 기술로 운영한다.

특별히. 나와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굳건히 걸어가길 바랍니다.

톱 4 의 칼날은 참전 능력이 낮다. 다른 영웅에 비해 AP 의 상처는 너보다 높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은 비교적 외진 편이고, A 는 기술을 잃을 수 있지만, 너는 A 에 접근할 수 있을 뿐, 더 위협적이고, 접근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기술 조합이 좋지 않아 많은 AP 가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 블레이드의 감속은 초기 기간에만 보통일 뿐이다.

그래서, 제 개인적인 결론은 초기에 2V2 를 만나면 가급적 가지 마세요.

예를 들어, 당신과 AP 가 온라인 상태이고, 팀원들이 GANK 에 오고, 상대방이 온다. 쌍방의 지위가 비슷해서 차이가 없다. 이때 너는 양쪽의 영웅이 좋은지 아닌지를 간단하게 판단할 수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일부 브러시 필드, 상위 2V2 능력이 강하지 않은, 일부 브러시 필드, 전면 공격은 심지어 당신보다 높습니다. 예를 들어 조신, 장님, 왕자님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2V2, 때리지 않으면 안 쳐요. 또한, 당신의 팀원은 들판을 닦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들판을 닦고 있고, 중도에서 잡는다. 네가 선을 밀지 않는 한 경거망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너의 상대에게 철수하라고 말해라.

나의 개인적인 건의는 칼날이 약세기에 서서 보수적으로 치는 것이다. 위험과 보상이 있지만, 나의 많은 경험들은 위험이 보상보다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칼날이 허약한 시기를 넘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설령 동료가 조금 희생하더라도. 베인 앞 중기에 눈덩이를 굴리는 효과가 매우 높다. 당신이 들판을 닦기 전에 당신의 중도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가 GANK 중로를 한 번 성공한다면, 맞은편은 기본적으로 고개를 들 수가 없다.

조기 산책의 요점

칼날의 지원 능력은 특별해서 팀원에게 크게 의존하지 않는다. 나는 이전에 한 세트의 기술을 초 동안 떨어뜨렸는데, 상대방이 약간의 기술을 숨기고, 막거나, 유모를 하지 않는 한. 그러나 죽일 수 없다 해도 짧은 시간 안에 당신의 길을 안정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수영의 추천 노선은 하차입니다. 왜냐하면:

1: 길에있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두껍고 두꺼운 병사들입니다. 너의 기술조합은 절반 이상이 피라고 추정한다. 당신이 높은 폭발이나 강한 통제를 하지 않는 한, GANK 에 갈 확률은 매우 낮아서 쉽게 만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많은 야생 영웅들은 꽉 찼어도 칼날에 베이지 않을 것이다.

2: 루소, 두 사람, 이것을 죽일 수 없다. 그것을 죽일 수 없다. 그리고 너도 두 명의 팀원이 있는데, 사람이 많을수록 희망이 커진다. 나는 네가 피를 좀 소모하거나 너에게 통제 기술을 줄 수 밖에 없다. 너의 성공률은 매우 높다.

그러나 GANK 에 갈 때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병선과 안위다. 나는 너에게 GANK 에 갈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알려 줄 것이다.

1: 강이나 삼각초에 눈이 없으니 바로 갈 수 있어요. 맞은편에 대한 인지도가 높지 않으면 중도에서 네가 간 것을 발견하고 그리움을 말하기 시작한다. 그들의 반응 시간, 당신의 팀원의 제한과 지연은 당신이 지나갈 때까지 계속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응명언)

2. 1 호 그들의 선상에 있는 풀에는 눈이 없으니, 너는 길 앞에서 직접 더듬어 볼 수 있다. 그 소대가 밀어서 너의 시야를 볼 수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들어가라. 네가 성공적으로 몰래 들어가 언제든지 기회가 있다면, 그들은 참지 못하고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살 수 없을 것이다. 네가 너무 자각하지 않는 한.

3: 도로 양쪽에서 언제든지 전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때 너는 시간을 어림잡아 직접 갈 수 있다. 어느 길이 가장 가까운지. 출정할 때는 기본적으로 변위, 제한 등 기술을 주는 것도 주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출정, 출정, 출정, 출정, 출정, 출정) 네가 이미 작은 지도에 나타나더라도 바로 떠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4. 맞은편에 피가 적어서 이미 탑 밑으로 눌려 있습니다. 타워 바로 뒤로 돌아서 올라가서 죽일 준비를 하세요. 올라가서 죽일 때 상해와 맞은편에 제어 기술이 있는지 판단하는 것을 기억하고, 보조와 ADC 가 출력과 탑저항을 분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협조가 잘 되면 칼날의 기술로 그가 자주 탑을 넘어 살인을 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최선을 다하세요.

칼날은 자객이지만 반드시 GANK 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다면, 정단, 악어 등과 같이 정말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V 1 에 머무를 수 없거나 팀원들이 길에서 순조롭게 발전하여 모험을 할 필요가 없다. 아마도 GANK 의 한 번의 실패는 안정적인 팀원을 발전시켜 손해를 보게 할 것이다.

내려가는 것도 사실이에요. 너는 약간 맞은편을 압박하니 내려갈 필요가 없다. 기회가 많지 않으면 과거에 인두를 줍는 것도 좋다.

다른 때 나는 중도에 명중할 것을 건의하고, 기술로 물러나지 말고, 그가 GANK 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중로 영웅 6 급 이후에는 너를 이길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작은 기술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그는 혈액의 절반을 줄이고, 두 번째 세트는 R 을 직접 죽기 때문에, 노선의 안정을 유지하고, 자신의 위치를 통제하여, 그가 보충할 수 없게 하고, 경험을 먹을 수 없게 한다. 대담히 올라올 때마다 무서운 대가를 치르게 된다.

또 초기에 칼날에 대한 증오도 높았다. 너는 줄곧 길 한가운데 있어, 맞은편이 눌려질 수도 있어. 그러나 큰 트릭의 칼날은 장님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이 너를 죽일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중간에 AP 를 억압했을 뿐만 아니라, 맞은편의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객관적으로 팀원들의 압력을 완화시켰다.

특히 폭풍검을 외울 때, 팀원들이 특별히 간크에 가라고 요구하지 않는 한, 너는 잠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그리고 피를 마신 후 공격력 등을 보충해야 한다. 。 。

요컨대 게임은 끊임없이 변화무쌍하니, 융통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칼날을 선택하려면 세상을 구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의 지위는 실제로 카스와 요희와 비슷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블레이드는 초기 및 중기 우위를 활용하여 세상을 구하려고 합니다. 순풍의 블레이드는 초기 및 중기 팀을 4V5 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때 너는 너를 명단에 올려놓고 마음대로 발전시킬 수 있다. 종종 뱀파이어, 연금술 등에 목록을 양보하는 것을 좋아한다. 전기적으로 맞은편에 압력을 가하여 맞은편의 순서를 지지해야 한다. 그리고 30 분 정도 약해지면 이미 호랑이가 된다. 나중에. 눈을 많이 꽂고, 가능한 한 연대 전쟁 전에 반대편으로 가서, 온라인으로, ADC 를 뺏고, 보조, AP 를 뺏어라. 반육이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혼자일 때 칼날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존 F. 케네디, 고기명언) 또한 블레이드는 빠른 냉각을 위해 CD 를 이동합니다. 사람을 한 번 체포한 후 성패에 관계없이 열어서 팀과 집합한다. 연대전이 조금 연기되었고, 또 커졌다.

특히 팀이 군통제가 없는 상황에서 어떻게 적절한 시기를 찾아 정확하게 자를 수 있을까?

연대 통제가 없으면 맞은편은 매번 첫 번째 게이머가 될 가능성이 높다. 팀 뒤에 서서 맞은편으로 와서 정면으로 때리거나 은폐점을 찾아 연대전이 끝난 후 바로 맞은편 뒷줄로 돌진할 가능성이 높다. 뒷줄로 뛰어가면 반드시 냉정해야 한다. 맞은편에서 주동적으로 싸우기 시작했을 때, 연대는 이미 용암과 같은 주요 기술을 상납했다. 그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라, 네가 다시 가라. 곧장 가면 그는 늙지 않고 고개를 돌리면 늙었을 것이다. 칼날의 반격 능력도 강하다. 맞은편에서 많은 핵심 기술이 나왔기 때문이다. 적들이 뒷줄에서 망설이더라도 감히 경거망동하지 못할까 봐 망설이고, 그들의 첫손에 주저하며, 그들의 첫시간에 수출이 따라잡지 못하고, 팀을 구성하여 싸울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따라잡아야 한다면, 너의 기회는 더욱 커질 것이다.

반대쪽 ADC 가 EZ cannon VN 과 같은 스텔스 또는 비행 또는 변위 기술의 ADC, Ruiz 와 같은 단일 제어 능력의 AP 또는 소머리 보호 뒷줄의 보조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칼날의 E 는 1 초의 침묵이 있고, 약간의 지연으로 네 가지 기술을 충분히 운전할 수 있지만, 많은 경우 네 가지 기술이 초 미만이어서 약간의 일반공격을 해야 하지만 시간이 부족하다. 그래서 여러분이 자를 때, 변위가 있는 것과 같이, 반드시 초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네가 행동을 취할 때, 상대방은 뒤로 물러나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용자 2.5 초의 스텔스 가속 시간이 지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를 계속 죽일 수 있다면, 당신은 쫓아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시간을 이용하여 전쟁터에서 철수하라. 빈혈의 ADC 는 감히 파도를 많이 일으키지 못한다. 다음에 네가 E 스킬을 잘 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아니면 바로 앞에서 팀 동료들을 도와 출력해 줄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e, 스킬명언) 뒷줄에 있기 때문에, 너는 정말 좋은 두 번째가 없다.

레이즈와 같이 자기 보호 능력이 높은 AP 를 하는 것도 이 이치이다. 한 세트의 기술을 가지고 가서 뒤로 물러나서 팀원들이 너를 도와 자리를 비우거나 다음 E 를 기다릴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강력한 영웅 보호 뒷줄이 있다. CD, 소머리, 로봇, 보석, 핵심 기술인 CD 는 모두 길다. 로봇을 제외하고는 E 가 짧다. 조수가 네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기술로 너를 때릴 수는 없다. 갑자기 돌아온 사람은 왕왕 너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제멋대로 하는 것이다. 정말 안 된다면. 마찬가지로, 한 세트의 기술이 순식간에 소진되고 R 을 켜는 것이 반드시 1 초가 아니어서 맞은편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들의 연대전의 수출을 제한하는 것도 큰 의미가 있다.

나는 칼날을 놀 때 생존율이 매우 낮다. 기본적으로 인원수는 사망자 수와 같다. 자신의 생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즉, 언제 해야 하는지, 언제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전 기간 1 에서 1 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당신보다 더 나은 AP 또는 ADC 로 이동하거나 주문하지 않는 한. 또는 당시 당신의 상황은 매우 위험했습니다. 1 을 1 으로 바꾸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너의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어라.

중기, 자신의 공헌에 주의해라. 맞은편에 빈혈이 두 개 이상 있다면, 과거에 1 또는 2 기술을 받거나 중상을 입힐 수 있다면, 팀원들은 곧 수확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가도 된다. 단체전 상대편이 많으니, 네가 뛰어들어 한 세트의 기술을 터트려 큰 피해를 입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너도 갈 수 있어.

간단히 말해서, 만약 모든 사람들이 연대전에 기여한 것이 100% 라면. 과거의 생활을 바꾸면 150% 이상의 공헌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갈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희생적인 타법이다. 자신의 죽음으로 더 큰 의미를 이루다. 물론 팀 동료가 협조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다. 네가 올라가서 팔아서 큰 공을 세웠다. 결국 너의 팀원들은 네가 왜 올라가지 못했는지 모르니, 너는 안 돼 ~

생존 능력에 관해서는 네가 보수적인지 희생인지에 따라 후자를 선호한다. 내가 더 큰 공헌을 할 수 있다면,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보수적이라면 초심자가 될 수 있다. 연대전이 시작되니, 너는 팀원들에게 가까이 가서 묵묵히 3 초, 3 초 후에 바로 가라. 뒷줄을 자르고, 머리를 자르고, 뭐든지 할 수 있다. 시간이 길어졌으니, 너는 당연히 연대전의 시기를 안다.

칼날의 단전으로 맞은편 진영으로 얼굴을 치기에 적합합니까?

가능한 뒷줄에서 나와야 칼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만약 조건이 제한되어 있다면, 맞은편 뒷줄은 확실히 눈에 띄기 어렵다. 팀원과 맞은편 앞줄을 칠 수도 있다. 너의 큰 수법과 E 기술이 좋다면 언제든지 앞줄을 치고 갑자기 맞은편 뒷줄을 자를 수 있다.

이것은 구장 상황과 연대전 세부 사항에 달려 있다. 장기간의 경험이 축적된 후에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입양을 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