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경칭에 관한 시구

경칭에 관한 시구

1. 애정에 관한 시구

1. 팥 (왕위) < P > 팥생남국, 봄이 와서 몇 가지를 보낸다. < P > 군이 많이 채집하시길 바랍니다. 이 물건이 가장 그리워요.

2. 무제 (이상은)

만날 때도 어렵고, 동풍은 백화 잔재가 없다. < P >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다 되고, 왁스는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새벽 거울, 하지만 구름 구레나룻 변경 걱정, 밤 음음 은 달빛 추위를 느껴야 한다. < P > 봉산은 이 곳에 갈 길이 없고, 파랑새는 정성스럽게 탐문한다.

3. 강성자 (수시)

1 년 생사가 막막하다.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1]

상봉은 알 수 없지만

먼지는 얼굴에 가득하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에 오는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에 돌아온다. < P > 소헌창, 화장을 하고 있어요.

서로 말문이 막히고 눈물만 천행이다. < P > 는 해마다 창자가 부러진 곳, < P > 명월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4. 머리바람 (육유)

붉은 바삭한 손, 황토주,

만성춘색궁벽 버드나무.

동풍악, 환희가 얇다.

근심을 품고 몇 년 동안 이별했다.

오류, 오류, 오류!

봄은 낡고, 사람은 텅 비었고,

눈물자국은 홍읍이 통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각.

산맹은 있지만 금서는 맡기 어렵다.

모, 모, 모!

5. 머리비머리 바람 (당진)

세정이 얇고 인정이 악하며

비가 황혼꽃을 보내기 쉽다.

샤오 펭 건조, 눈물 흔적 잔류 물.

yujian 마음, 독어 경사 맹장.

어려워요! 어렵다! 어렵다!

사람마다 제각기, 지금은 어제가 아니다.

병혼은 늘 가을천삭과 같다.

뿔소리가 춥고 밤이 맹장이다.

사람들이 묻는 것을 두려워하고 눈물을 삼키며 화장을 즐긴다.

숨기기! 숨기기! 숨기기!

6. 고시 19 곡 < P > 아득히 견우성, 휘영청 강한녀.

섬세하고 섬세한 손놀림, 삿포로 기계 받침대.

하루 종일 장이 되지 않고, 콧물이 비 오듯 흐느껴 울다.

하한청과 얕은데, 서로 얼마나 달라요?

yingying 물 사이, 맥박은 말할 수 없다. 2. 시인에 대한 사람들의 존칭

에 대해 독특하게' 최원앙' 이라고 부른다.

시 신 수시

수시 시 시, 자유분방하다. < P > 시인 천자 왕창령 < P > 는 "애틋하고 그윽한 원망, 홍방, 독특하고 독특하여' 시인 천자' 라고 일컫는다. < P > 시수 맹교 < P > 는 시 고심, 참담한 경영, 좋은 질문 없이' 시수' 라고 불렀다.

시노자 섬

은 평생 시를 쓰는 것을 목숨으로 삼았다. < P > 두자웨이 두목 < P > 은 일찍이' 자비화' 영물 서정을 썼고, 백거이는 그에게' 시호' 라는 명예를 증여했다. < P > 시불 왕위 < P > 라는 호칭은 왕웨이시의 불교적 의미와 왕위의 종교적 성향 외에도 당대의 시단에서 왕위의 숭고한 지위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긍정을 표현했다. < P > 오언만리 장성 유장경 < P > 은 오언시를 잘하여 일부러 읊으며' 시노' 라고 부른다 < P > 시호 유우석 < P > 의 시는 차분하고 무겁고 격조가 자연적 격법이 굵고, 시신이라고 불린다. < P > 어 ... 지네는 몇 쌍의 걸음걸이가 있는지 너도 알고 싶어? 너에게 말해줄게, 그래서' 정자나무' 라는 말이 있어, 매번 시험할 때마다 팔지손은 팔운으로 되어 있어, 그를' 온팔포크' 라고 부른다. 정곡 정곡 < P > 는' 시' 로 유명하며 숫자가 다르다. 성년 약용 지네 21 쌍 발, 턱 발 1 쌍, 그의 오언시는 전체 시의 1 분의 78 로' 오언만리장성' 이라고 불린다. < P > 시귀 이하 < P > 그 시는 주조사 채업에 능하고, 상상을 타고, 신화 전설을 이용하여 밝고 다채로운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 시귀' 라고 부르며, 신선하고 강건하며, 독보적이며, 화자칭으로' 두자웨이' 라고 불린다. < P > 온팔지온정윤 < P > 은 재치가 민첩하여' 시걸' < P > 시광축하장 < P > 성품 배치: 품종이 다르고 연령이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 P > 최원앙 최현 < P > 푸' 원앙시' 는 모르는 것도 정상이며' 한위 풍골' 이 있어' 시골' 으로 불린다. 시걸 왕보 < P > 는 그 시가 유창하고 부드럽고, 음지가 망망망하다. 자호' 사명 광객' 이다. 그 시가 호방하여' 시광' 이라고 불린다. < P > 시골 진자앙 < P > 시는 격앙되고 풍격이 높다 .3. 고대인의 1 가지 존칭은 각각 무엇이었는가

1. 이웃에 대한 존칭은 고린이다 .2. 고대 존칭에서' 인담' 은 상대방의 사위를 가리킨다 .3. 고대에는 타인에 대한 존칭령, 존함, 존함 < P > 어르신-상대의 아버지 영당-상대의 어머니 영수-상대의 아내 영형-상대의 형 아드님-상대의 아들 영애-상대의 딸 존엄, 상대와 관련된 사람 또는 사물을 지칭하는 데 쓰인다. 윗사람-상대의 부모 존공, 존군, 존부-모두 상대의 아버지 존당이라고 부른다-상대의 어머니 존친-상대의 친척존사-상대의 존명 < P > 현가-상대의 현랑이라고 불리며 상대의 아들 현동생인-상대의 동생 인인 () 이라고 부르며 애정이 무겁고 적용 범위가 넓다고 말했다. 인형-동배 친구들 중 자기보다 더 긴 인공인-지위가 높은 사람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4. 고대인의 1 가지 경칭이 각각 무엇인지

경칭은 공손한 태도를 나타내고' 존칭' 이라고도 한다.

(1) 제왕에 대한 존칭은 만세, 성상, 성운전, 천자, 폐하 등이다. 운전, 원래 황제의 차를 가리킨다. < P > 고대인들은 황제가 승승장구할 때 승승장구하였다고 생각하여 황제를' 운전' 으로 대신했다. 고대 제왕은 그들의 정권이 하늘에 의해 세워졌다고 생각하여 황제를 천자라고 불렀다. < P > 고대 신하들은 감히 황제에게 직통할 수 없었고, 폐하 (궁궐의 계단) 아래 있는 사람들에게 의미를 전달하라고 말해 폐하로 황제를 대신했다. (2) 황태자, 친왕에 대한 존칭은 전하입니다.

(3) 장군에 대한 존칭은 휘하에 있다. (4) 일정한 지위를 가진 사람에 대한 존칭: 사절에 대한 호칭절; 삼공, 군수 등에 일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진 인칭 각하는 현재 외교 석상에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예: 대사 각하).

(5) 상대나 상대의 친척에 대한 존칭은 영장, 존함, 현 등이 있다. 주문, 아름 다운 의미, 당신의 아버지 (다른 아버지), 어머니 (다른 어머니), 명령 사이버 (다른 아내), 형제 (다른 형제), 아들 (다른 아들), 사랑 (다른 딸) 과 같은 서로의 친척을 호출 하는 데 사용 < P > 존엄, 존공, 존군, 존부 (모두 상대의 아버지라고 불림), 존당 (상대의 어머니), 존친 (상대의 친척), 존주 (상대라고 불림 현이는 현가 (상대라고 함), 현랑 (상대의 아들이라고 함), 현동생 (상대의 동생이라고 함) 과 같은 후배 또는 후배를 부르는 데 쓰인다. < P > 인 () 은 사랑이 무겁고 적용 범위가 넓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동배 친구 중 자기보다 길다고 하는 사람은 인형, 지위가 높은 사람은 인공 등이다. (6) 노인을 장, 장인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아들로, 그 후에 장인을 만난다" ("논어").

당나라 이후, 장, 장인은 특히 아내 아버지, 일명 태산, 아내 어머니는 장모 또는 태수를 가리킨다. (7) 호칭 앞에' 먼저' 를 붙이면 이미 죽었음을 의미하고, 지위가 높은 사람이나 연로한 사람을 공경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면, 죽은 황제를 선제라고 부르고, 죽은 아버지를 선시험이나 선부라고 부르고, 죽은 어머니를 선자나 선정이라고 부르며, 죽은 재덕을 선현이라고 부른다. < P > 호칭 앞에' 너무' 또는' 대' 를 붙이면 한 세대가 더 길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제왕의 어머니를 태후라고 부르고, 할아버지를 대 () 아버지라고 부르고, 할머니를 대 () 어머니라고 부른다. 당나라 이후, 죽은 황제에 대해 당태종, 당현종, 송태조, 송인종, 원세조, 명태조 등 묘호를 많이 불렀다. 명청 () 두 세대, 연호 () 로 황제를 대신한다. 주원장 () 을 홍무황제 (), 주유검 () 을 충진황제 (), 현엽 () 을 강희황제 (), 홍력

(8) 윗사람과 동년배 사이에 쓰이는 존칭은 군, 아들, 공, 발, 스승, 선생, 어른 등이다. (9) 신하에 대한 군의 존칭은 경 () 이나 애경 () 이다.

(1) 품격이 고상하고 지혜가 뛰어난 사람에게' 성' 으로 존칭한다. 예를 들면 공자를 성인이라고 하고 맹자를 아성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성" 은 성상, 성운전 등과 같은 제왕에 많이 사용되었다. 5. 용전에 관한 시구

1. 이백의' 행로난' (1) < p 이윤은 자신이 배를 타고 일월 옆을 지나가는 꿈을 꿨고, 이후 상탕에 초빙돼 상멸하를 도왔다. 이 두 문장은 시인 자신이 정치에 대해 여전히 기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 시골에 가서 썩은 애 같은 사람을 뒤집었다. < P > 는 쇼' 사구푸' 와 왕질난코의 두 가지 전고를 사용했다. 자신이 외지 23 년 만에 돌아왔다는 뜻이다. 많은 오랜 친구들이 이미 세상을 떠났고, 공연히 쇼의' 사구푸' 를 읊으며 애도를 표할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 돌아온 것은 격세지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컴백 후 생소하고 하염없는 심정, 함의가 풍부하다.

---------------------------------------- 친승마사호는 링정에서, 말은 호랑이에게 상처를 준다. 권리는 쌍창으로 던져졌지만 호랑이는 폐지된다. 종종 장세로부터 에고를 치고 얻는다. "여기는 손권유 현으로 손권처럼 젊고 담력과 식견이 있기를 바란다 .6. 문명에 관한 시구 대전 < P > 은 슬림하고 검소하여 덕을 기르기를 바란다.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자공 < P > 강본으로 절약하면 하늘은 가난할 수 없다.-견권 상태 < P > 사치, 게으름, 게으름, 힘, 검소한 사람은 부유하다.-한비 < P > 부군자 여행,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다. 스에벌근으로 목무 () 를 구하고, 세원 () 을 구하고, 유류 () 를 원한다.-위정 < P > 역전 현국과 집, 근검이 근검하여 사치가 되었다.-이상은은 < P > 패조가 홀로 이강을 취하고, 자손은 대부분 백성으로 내려간다. 호화가 성공을 거둔 후 일락안지와 화가 있었다 -왕안석 < P > 사치하면 더 욕심이 많다. 군자는 부귀를 사모하고, 헛되이 속화를 하려고 한다.-사마광 < P > 누가 사람을 잘 맞이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악기가 사람을 맞이하여 고병에게 해를 끼쳤다.-관중 < P > 천하에 큰 용자가 있어 갑자기 놀라지 않고, 아무 이유도 없이 화를 내지 않는다.-수시 < P > 는 예의를 배우지 않고 설 수 없다.-공자 < P > 인간이

투기성을 돌아보고 투기국을 돌아보다.

2,. 구름은 옷 꽃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스치고 화사함을 드러낸다.

만약 군옥산두가 아니라면 요대 달에 만날 것이다.

3, 한궁에 누가 얻은 것 같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새 화장에 기대다.

4, 명화 경국상환으로 왕께서 웃으시는 경우가 많다. < P > 봄바람이 한없이 미워하고 심향정 북이 맹장에 기대어 건조하는 것을 설명하다.

5. 미녀가 주렴을 말아 초승달을 깊게 앉았지만 눈물자국이 젖어서 누구를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6, 모락 모락 모락 초빙 13 여, 카 다몬 끝 2 월 초. 봄바람 1 리 양주로, 주렴은

7 만큼 좋지 않다 효용 모 웃음 동쪽 이웃 여자, 머리 화이트 크릭 가장자리 여전히 Huan 의 원사.

8, 윙크는 수줍음, 단입술은 웃음을 자아낸다. 바람말이 포도띠, 햇빛 석류치마

7,

태생 두 가지 근심, 애교가 온몸의 병을 습격하다. 눈물이 좀 나고, 응석받이로 숨이 가쁘다. < P > 한가함은 애교처럼 물을 비추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 부풍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건조보다 더 무지하고, 병은 서자가 3 점을 이기는 것과 같다.

8, 히비스커스 라 밖으로 맑은 물, 자연 조각.

9, 뒤돌아보면 백매생, 육궁 분다이는 색깔이 없다.

1, 이화 일지춘대 비

11, 서호를 서자보다 진하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좋다.

12,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결지처럼, 귀뚜라미처럼, 이빨은 코뿔소, 나방 눈썹, 교묘하게 웃는 사이, 미목현.

13, 경라선풍기 브랜디, 가느다란 허리 옥띠 하늘사. 선녀가 내려온 것으로 의심되고, 눈웃음은 성화보다 낫다.

14, 준미수 눈, 신비, 문채에센스, 보는 것을 잊는다.

15, 밴시와 리, 배회향수매. 물 meilan dufang, 누구를 보낼 것인가.

코뿔소 머리 하얀 치아, 두 나방 눈살을 찌푸렸다. 붉은 얼굴은 연련과 같고, 피부는 응고와 같다.

16, 천호만통화가 시작되자 여전히 비파 반차면

을 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