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21을 포함하는 구절

21을 포함하는 구절

1. 21일의 시

21일의 시 1. 21자로 된 아름다운 시

21자로 된 아름다운 시는 무엇인가요? 1. 사람을 당나라로 보내다 장비비 맹의이(張張節 Meng Yiyi)가 시에의 집에 도착하자 작은 복도가 돌아서 경사졌다.

떠난 사람에게 꽃이 지는 것처럼 감성적인 봄의 궁정에는 오직 달만이 있을 뿐이다. 2. Lisi Tang Yuan Zhen은 한때 바다에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Wushan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꽃나무를 데리고 나른하게 뒤를 돌아보면 반은 도교를 실천하는 운명, 반은 왕이 될 운명이 있다. 3. 당나라 추저우 서계 위영무는 시냇가에 자라는 조용한 풀들만 불쌍히 여겼고, 깊은 나무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하고 있었다.

봄철이라 늦은 시간까지 비가 내리고, 야생 강을 건너는 배는 없다. 4. 북송 어우양수(玉樂春) 앞에서 귀국일을 말하려고 춘용은 말을 하기 전에 삼키고 말았다. 바람과 달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별의 노래를 가창하지 마세요, 한 곡의 노래가 타이트함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봄바람에 작별 인사를 하려면 뤄청의 꽃을 모두 봐야 합니다.

5. 무제 당나라 이상인이 만났을 때 동풍이 힘이 없어 꽃이 시들었다. 봄누에의 명주실은 죽을 때까지 다 써지지 않고, 밀랍 토치는 재가 될 때까지 마르지 않습니다.

6. '자고새 하늘' 북송의 염지도는 화려한 소매에 옥종을 부지런히 쥐고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술에 취해 아름다웠던 것 같다. 버드나무 꼭대기에서 달을 향해 낮게 춤추고, 복숭아꽃 부채 밑에서 바람에 노래한다.

다시 만난 후 다시 만나 꿈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만남이 꿈이 될까 두려웠는지 오늘 밤에는 은색 사진 몇 장만 남았습니다.

향수 대신 란저우는 보내달라고 촉구한다. 손을 잡고 눈물이 나는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습니다 (유용, "위린 벨") 예로부터 이별에 상처받은 뜨거운 감정은 청추 축제를 무시하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유용 , "율린 벨")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는 좋은 아침이 되어야 하고 좋은 장면이 헛되이 있어야 합니다.

천 개의 사랑 이야기가 있어도 누구에게 말하겠습니까 (유용의 "위린 링") 양관 고개의 노래, 상심의 소리는 사라지고 홀로 기댄다 난간(유용의 '청춘여행') 알고 계셨나요? 풀빛 연기와 잔잔한 빛 속에서 조각된 안장(류용의 『정봉보』)을 잠그지 못한 것이 후회되고, 난간에 기대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었다.

(유용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옷과 띠는 점점 넓어지지만 결국 무너지지 않고, 아름다움 때문에 사람들은 초췌해진다. (유용의 『나비사랑 꽃』) 수술에 향기가 없고 꽃받침에 향기가 없으며 뼈 속에 향기가 있도다 (조부지의 『안교아』) 봄이 오면 금옷은 넓고 얼마나 초라한 지 누가 알겠습니까 (Wei 부인의 "Wulin Chun") 》) 장강 남쪽의 피곤한 손님은 피곤하고 듣기가 참을 수 없으며 파이프가 서두르고 있습니다 (Zhou Bangyan의 "Man" Ting Fang") 손을 잡고 달정을 생각하고, 노출된 다리에서 피리를 들으며, 과거를 생각하면서 꿈처럼 몰래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습니다. (Zhou Bangyan의 "Lanling") "King") 나의 고향은 멀리, 언제 갈까요? (Zhou Bangyan의 "Su Muzhe") 나는 낮은 목소리로 물었습니다. 나는 누구와 함께 밤을 보내나요? 도시에는 벌써 3시가 되었습니다.

말이 미끄럽고 서리가 두껍기 때문에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걷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저우 방옌의 '청춘 여행') 다들 이게 이씨의 모습인데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했어요. Nian Nu (Li Lu의 "Pin Ling") 만 Guanshan 달이 수천 마일 떨어진 오늘 밤 빛나고 있습니다. Su Guangtong (Xie Yi의 "Jiang Shenzi") 수천 마일의 구름 돛은 언제 도착할까요? 외로운 영혼을 보내어 푸른 산에 눈이 잘리느니라 누가 나를 위해 금실을 부를 것인가 (Ye Mengde의 "신랑 축하") 나는 북쪽, 남쪽, 동쪽, 서쪽의 Jiang Louyue가 아니라 당신을 미워합니다.

동서남북, 우리는 분리되지 않고 서로 따라갈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이 싫지만 Jiang Louyue입니다. 아직 돈이 부족합니다.

일단은 손해지만 재회하려면 얼마나 걸릴까(루벤종의 『오디 따기』) 바람이 선선하고 햇살이 따뜻한 것도 좋지만, 오리올스와 제비의 손실. 안뜰에는 걷어지지 않은 꽃 커튼이 가득하고 상심 한 풀은 멀리 있습니다 (Zhu Shuzhen의 "금문 방문") 나는 혼자 걷고 앉아 있고 혼자 옹호하고 여전히 혼자 누워 있습니다.

가만히 서 있으면 서러워지고, 추위에 무기력하게 사람을 만지기도 한다(주수진의 '목련'). 너무 귀엽고 푹 빠져서 사람들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남의 품에 안겨 잠을 잔다. 옷을 입은 채. 우리가 가장 헤어졌을 때, 돌아오면 화장대에 느릿느릿 앉아 있다(주수진, 『청평락』). 이별의 아픔이 두려운데, 이야기하고 싶은 게 많다. , "불새 무대에서 피리 불던 추억") 건물 앞에 흐르는 물만이 하루 종일 쳐다보며 나를 기억해야 한다.

바라보는 곳에서는 이제부터 새로운 슬픔이 느껴진다(이청조, 『봉황무대에서 피리 불던 추억』). 막 뒤에는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랗게 말랐다. 꽃 (Li Qingzhao, "Drunken Flower Yin") 오늘 그녀는 수척하고 관자놀이는 바람과 서리로 뒤덮여 밤에 외출을 두려워합니다. 커튼 아래를 바라보며 사람들의 웃음 소리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Li Qingzhao의 "Yong Yu Le") 황량하고 비참합니다 (Li Qingzhao의 "Slow Voice"). .

세 잔과 가벼운 와인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까? 늦은 밤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리칭 자오의 "느린 목소리")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리 칭자 오의) "느린 목소리") Fu Yaoqin에는 줄이 끊어지면 누가 들어줄 지인이 거의 없습니다 (Yue Fei의 "Little Heavy Mountain"). 창 밖에는 바나나 조명이 있고 이때 감정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꿈은 이루기 어렵고, 미움은 내려놓기가 어렵다. 진실을 모르면 사람들은 그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완기용 '오랜 사랑') 동풍은 사악하고 행복은 가늘고 우울함이 가득하다.

틀리고 틀리고 틀리다 (루유의 "비녀") 봄은 여전히 ​​늙고 사람은 공허하고 가늘고 눈물의 상처는 붉어져 상어 거즈 사이로 보인다 (루유의 "비녀" 봉황')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로운 연못과 정자에.

산동맹이 있긴 하지만, 비단책을 믿기는 어렵다. 모, 모, 모 (루유의 '머리핀 봉황') 벌써 황혼이 지고 나 홀로 슬픔에 젖어 비바람은 더욱 심해지며 (루유의 '장사') 봄을 맞이할 생각은 없다 , 모두가 질투하게 만듭니다.

집안이여, 바람이 맑은 옷을 깨뜨리는 것만 걱정합니다 (루유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봄을 소중히 여기고 꽃이 일찍 피어날까 봐 두려운데, 셀 수 없이 떨어지는 붉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신치지의 "감동") 물고기") 여자에게 천금을 선물처럼 사준다 해도 이 기분을 하소연할 수 있는 사람 (신기지의 "물고기 만지는 것") 한가한 슬픔이 가장 고통스럽다. 가서 위험한 담장, 지는 해에 기대지 말라 설정되고 마음이 상한 곳에 연기 버드 나무가 부러집니다 (Xin Qiji의 "물고기 만지기"). 명나라 때 우리가 다시 당신 앞에서 만날 때 거울 속의 꽃은 깨지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물어 보면 놀랄 것입니다 : 최근에 얼마나 많은 Huafa (Xin Qiji의 "Niannujiao") 건물이 비어 있었고, 늙은 Youfeiyan Neng은 젊은이들이 모른다고 (Xin Qiji의 "Niannujiao") 말했습니다. 슬픔의 감정과 위층과의 사랑에 빠진다. 윗층과 사랑에 빠진 나는 억지로 슬픔을 표현하며 새로운 말을 지어낸다.

이제 슬픔을 다 알았으니 말을 멈출 수가 없네요. 포기하려던 그는 날씨가 춥고 가을이 좋다고 했고(신기지의 '미운 노예') 상한 마음이 유명해졌고 누구도 신경 쓰지 않았고, 누가 설득할 수 있었는지 말했다. 꾀꼬리를 부르며 머물다 (Xin Qiji의 "Zhu Yingtai is Near") 그의 봄 벨트 슬픔이 오면 어디에 봄이 오나요? 그러나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Xin Qiji, "Zhu Yingtai is Near") 군중이 그를 수천 번 찾았으나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 어두컴컴한 곳에 있었다(신기지, 『사파이어 사건』) 시, 매음굴의 꿈은 좋지만 표현하기 어렵다 깊은 감정 (강규의 "양주 느림") 이별과 슬픔의 천 가닥을 끊기가 어렵습니다 (장귀의 "장정 불평 느림") 밤은 길고 사랑은 상실되고 이른 것입니다. 봄은 사랑병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Jiang Kui의 "Traveling on the Sha") 봄은 아직 녹색이 아니며 사원은 부드럽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슬프지는 않을 것 같아요. 매년 밤에 붉은 연꽃이 피면 두 곳이 명상하고 서로를 안다는 것을 누가 가르쳐 주었습니까?

(Jiang Kui의 "Partridge Sky") 녹색 동상은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조용하고 서로를 기억합니다 (Jiang Kui의 "비밀 향기") 봄바람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바람이 불면 황금집을 일찍 마련할 것이다. 나는 여전히 파도와 함께 가는 법을 배우고 있지만 옥룡의 슬픈 노래(Jiang Kui의 "Sparse Shadow")에 대해서도 불평합니다. 문은 배꽃으로 덮여 있었고 밤 늦게 불이 꺼진 것을 기억합니다 (Shi Dazu의 "Qiluoxiang") 우울함이 Cuidai의 눈썹을 손상 시켰고 매일 꽃밭에 혼자였습니다 (Shi Dazu의 "두 제비") ") 건물 앞의 녹색과 어둠이 어둠으로 나뉘어 길을 안내하는 버드 나무의 흔적, 한 인치의 부드러움 (Wu Wenying의 "소나무 바람") 우울함.

2. 아름다움에 관한 시

1. 나를 사용하여 평생 혼란스러운 대가로 세 번의 불꽃놀이를 주십시오.

2. 봉화는 유사(流沙)와 같고 노년은 세월과 같다.

3. 거리는 길고 불꽃은 많다. 등불을 켜서 뒤를 돌아본다.

짧은 정자는 짧고 세상은 굴러다닌다. .

4. 결국 끈을 끊어지게 만든 사람은 꽃이 어깨에 떨어져서 황홀경에 빠졌습니다

5. 몇개나 미녀들은 수척했고, 얼마나 사랑니가 깨졌는지, 그리고 무덤에서 잉크를 물들이고 울기 위해 피만 남았다.

6. 검 하나로 광활한 땅을 무너뜨릴 수 있는데, 떠들썩한 음악과 노래는 어디에 떨어질 것인가. 구름에 기대어 수천 개의 화분이 나의 외로움을 감춰준다. 남들이 헛되이 나를 비웃어도.

7. 그를 모든 일에 순수하고 혼탁하게 놔두십시오. 그러면 그는 당신의 미소를 위해 환생할 것입니다.

8. 노래가 끝나면 당신이 어디에 있든 노래를 보내드립니다.

9. 연기를 태워 수직과 수평의 끈을 분산시키는 사람.

10. 끊어진 끈을 듣고 삼천 집착을 ​​끊어라. 떨어지는 꽃은 지워지고, 바람은 지워진다. 꽃이 불쌍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진다.

11.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어 기쁘지만 당신은 그것을 모릅니다.

12. 서로를 잊는 사람이 먼저 잊는다. 나라를 망하는 것이 조국이다. Ling Ling은 플레이를 거부했고 그림자는 깜짝 놀랐습니다.

13. 과거에는 아침에도 노래하고 저녁에도 노래할 수 있는 고층빌딩이 있었고, 도시와 나라를 사로잡을 춤추는 소매가 있었습니다.

14. 떠있는 꽃과 파도가 모두 사라지면 나는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15. 마침내 장강 남쪽에서 안개와 비가 세상을 뒤덮었고, 꽃이 지고 난 뒤 그것은 단지 장면일 뿐이었고, 산과 강은 영원히 침묵했다

15. p>

16. 잔잔한 물이 흐르고 창성들이 노래를 부르니 구름과 구름이 오고 가고 희로애락이 있느니라.

17. 달 아래 꽃의 그림자는 세상의 사랑과 미움을 비웃고 있다. 세상은 수천 피트이고 꽃은 끝이 없다.

18. 처마 밑에 종이 달려 있는데, 종은 그것을 알지 못하나, 바람은 종의 마음을 움직이나니, 종은 바람의 노래라. 그러나 바람은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세상은 가장 무자비한 것은 지나가는 바람과 같다고 말한다. 어리석은 것이 무엇이 문제인가?

19. 한탄과 희로애락의 순간, 내 운명이 자연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이 어이가 없다.

20. 천년의 명성이 당신을 일생에 묻힐 것입니다. 절묘한 나라는 우스꽝스럽지만 왕의 운명은 없습니다.

21. 복숭아꽃이 외로운 이유는 감정적인 사람을 위해 자라며 슬픈 사람을 위해 피어나기 때문이다.

22. 봉황 플랫폼의 봉황 투어는 약속을 어기고 밤새도록 기다리며 떠났습니다. 그때부터 수천 마일 떨어진 장강 남쪽과 북쪽에서 울었습니다.

23. 세상이 완전히 조용해지면 슬픈 것인지 슬픈 것인지 알 수 없다.

24. 잔잔한 물은 깊이 흐르고 성은 노래를 부르며 세 사람의 삶에는 기쁨과 슬픔이 가득합니다.

25. 흘러가는 세월은 과거를 덮고 지나가며 서둘러 슬픔을 만들어낸다.

26. 떠나면 이 계절에는 슬픔이 없다. 끝없는 그리움만이 마구 퍼져나가고 있다.

27. 삶은 기쁨으로 가득할 수 있고, 죽음은 후회가 없을 수 있습니다.

28. 영원한 사랑을 쌓고 깊은 상사병을 짓밟아라.

29. 강은 쓸쓸하고 양쪽에 짙은 녹색이 있고 어디에나 당신의 모습이 서 있습니다.

30. 우울하고 청명한 거리감의 매력은 먼 하늘만 바라볼 수 있는 희미한 구름과 외로운 달처럼, 멀리 있고 만질 수 없는 슬픔이다.

31. 조명은 빛나고 목소리는 희미하며 노래는 끝이 없다.

먹구름이 달을 뒤덮고 있고, 사람의 흔적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쓸쓸하다.

32. 미녀의 눈물, 영웅의 죽음을 애도하고 이 세상에는 고통이 너무도 많습니다. 산과 강은 영원히 고요하니, 우리가 어떻게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33. 일몰은 연기 같고 떠 다니는 구름은 수천 개의 환상이며 패랭이꽃과 단풍 종은 맑습니다

게으른 남자 Zhuangsheng Poems and Wine Fairy, 빌려주세요. 와인 한 잔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잉두 평민, 외로운 바람과 달에 대한 시, 매화는 남지 않았습니다.

치자나무가 피고, 땅에 꽃이 푸르고, 가을 연못은 차갑고, 옥비와 연꽃이 피어 있습니다. 오래된.

34. 인생의 굴곡의 흔적이 자연스럽게 우리 앞에 나타난다. 뒤돌아서 고요함, 먼 산과 흐르는 물, 인간과 일기의 세계, 얼룩덜룩하고 추억이 모두 숨겨져 있다. 잉크 같은 그림. 이 세계의 운명.

35. 베이청에게 작별을 고하세요. Xicheng Jue를 되돌아봅니다. 돌아서면 유리는 평생 동안 흰색이 될 것입니다.

먼지가 가라앉고 먼지가 다 씻겨졌을 때 누가 그녀를 위해 손을 얹고 세상을 쏟아부었나요? 누가 아름다운 여인을 품고 세상 끝까지 함께 여행할 수 있겠습니까?

바람이 모래를 사막으로 날리고, 너는 나를 기다리며 10년의 긴 명상을 기다린다.

나를 만나는 것은 너를 가난에서 지옥으로 인도할 운명이다.

36. 얼마나 많은 미녀들이 초췌하고, 얼마나 많은 상사병을 깨고, 먹물에 물든 피만 남기고, 무덤 속에서 눈물을 흘리게 할 향기로운가.

37. 창틀에 홀로 앉아 거울을 마주한 내 얼굴은 우여곡절을 겪었고, 달은 누군가의 지지를 받으며 벽에 기대어 있다.

38. 우리가 수천 마일 떨어져 살 수 있다면 왜 당신을 수천 마일 동안 그리워합니까?

수천 년 동안 수천 마일의 산과 강을 그리워하더라도

p>

당신의 눈을 바라보는 순간과는 비교할 수 없어요.

39. 과연 누가 헤어지게 될까요? 어쩌면 그들은 얼굴이 빨개지고 백발이 된 것일 수도 있고, 아니면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존재일 수도 있습니다.

40. 빛과 그림자와 소리 속에서 하늘은 여전히 ​​차갑고 물은 여전히 ​​차갑다

3. 태양에 관한 시

1. 구름과 태양이 서로를 반사하고, 하늘과 물***이 맑아집니다. 남조·셰링운의 '강의 외딴 섬에 오르다'

2. 외로운 연기가 사막에 곧장 보이고, 긴 강에 해가 지고 있다. 당나라 왕위의 <성곽사>

3. 해협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마주하고, 외로운 돛이 태양에서 나온다. 당나라 이백의 '천문산을 바라보다'

4. 봄바람이 어찌나 늠름한지 말발굽이 시릴 정도로 장안의 꽃을 하루만에 다 볼 수 있다. 당나라 맹교의 『입적 후』

5. 먹구름이 도시를 짓누르며 파괴를 위협하고, 태양의 황금빛 비늘을 향해 갑옷의 빛이 펼쳐진다. 당나라 리허의 '안문대관리기행'

6. 시냇물에 구름이 생기고, 정자에는 해가 지고, 산비가 내리려 한다 , 바람이 건물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당나라 서훈의 『선양성 동탑』

7. 뿌리는 나이가 들수록 강해지고, 잎은 해가 밝아질수록 짙어진다. 송나라 왕안석의 『고통』

8. 미풍은 더위를 식히지 못하고, 지는 해는 날개를 달고 하늘로 솟아오른다. 송나라 왕링의 '여름 가뭄과 더위'

9. 나뭇잎은 하늘을 배경으로 끝없이 녹색이고, 연꽃은 태양을 반사하면 독특하게 붉은색을 띤다. 송나라 양완리의 "새벽에 정자사에서 임자방으로 걸어가다" 10. 해가 뜨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른 것처럼 푸르다. 당나라 백거이의 '강남을 회상하다'

11. 노을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이다. 당나라 이상인의 『악유원』

12. 강물 위로 지는 해와 봄물 위에 떨어지는 낡은 깃발의 바람 그림자밖에 생각나지 않는다. 당나라 육계몽, '회완묘 옛길'

13.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는 부서지며 태양은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

당나라 Du Xunhe의 "봄 궁전 원한"

14. 산의 맑은 구름은 모직 모자로 덮여 있고 이른 아침 나무 꼭대기에는 구리 의식이 걸려 있습니다. 송나라 소식의 '신도시 길'

15. 해질녘이면 북풍이 비를 날려버리고 구름 사이로 가느다란 봉우리 몇 개가 솟아오른다. 당나라 장뢰(張隆)의 『첫눈 송산(松山)』

16. 산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대나무 사이로 지는 해가 살짝 보인다. 남조 오준의 '산속의 잡시'

17. 연꽃모자는 지는 해를 가져오고 푸른 산은 홀로 먼 곳으로 돌아간다. 당나라 유창경(劉昌淸)의 <영사여송별>

18. 해리의 남은 밤이 끝나고 강춘이 구년에 접어들었다. 당나라 왕관의 『자북산 아래』

19.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원나라 Ma Zhiyuan의 "Tian Jing Sha"

20.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가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태양이 빛납니다. 당나라 장견은 '포산사 뒤 사찰에 새긴 글'

21. 괭이질을 하는 날은 정오였는데 흙에서 땀이 뚝뚝 떨어졌다. 당나라 이신의 『농민애』

22. 저녁이 되자 양과 소가 내려왔다. "시경: 봉사하는 신사"

23. 봉사하는 신사는 해도 달도 아닙니다. "시경·군사"

24. 해가 남동쪽에서 떠서 진씨 가문의 건물을 비춘다. "모상물랑"

25. 산 공기가 날로 좋아지고 새들이 날아오릅니다. 금나라 도연명의 '술'

26. 틈틈이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다. 당나라 이백, "여행은 어렵다"

27. 나를 버리는 사람은 어제의 하루를 지키지 못할 것이고,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사람은 오늘 걱정이 많을 것이다. 당나라 이백 "쉬안저우 사초탑에서 서윤 서기관 작별"

28. 해가 질 때 향관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얀보강의 연기는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당나라 최하오의 '황학탑'

29. 이른 아침 고대사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해가 빛난다. 당나라 장견 "포산사 뒤 선사(禪寺)에 새겨져 있다"

30.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운 시간이라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한다. 당나라 유우희의 '가을시'

31. 발은 소박한 여름 날씨로 가득 차고 뒤는 뜨거운 하늘로 뜨겁습니다. 당·백거이의 『관모모』

32. 수천 개의 돛이 모두 같지 않고 기울어진 빛과 흐르는 물이 길다. 당나라 문정운의 '왕강남'

33.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지고 해가 지면서 도시는 폐쇄됐다. 송나라 판중옌의 '자랑스러운 어부'

34. 신곡과 와인 한잔, 날씨는 작년과 같습니다. 해는 언제 지는가? 송나라 안술의 '환희 모래'

35. 산에 있는 건순탑으로 날아가서 닭 울음소리를 듣고 해가 뜨는 것을 보았다. 송나라 왕안석의 '비래봉 오르기'

36.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원·마지원의 『천경사·가을생각』

37. 떠나려던 낮에는 해가 지고 채찍을 동쪽으로 부르며 세상의 끝을 가리킨다. 현대·공자진의 『지하이잡시』

38. 해협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마주보며 솟아오르고, 외로운 돛이 태양을 향해 다가가고 있다. 당나라 이백의 '천문산을 바라보며'

4. 슬픔을 표현한 시

1. 눈물을 흘리며 말없이 꽃에게 묻고, 그네 위로 붉은 꽃이 날아갔다.

2.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종류의 상사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방법이 없어서 그냥 눈살을 찌푸릴 뿐인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3. 바람은 먼지 속에 머물고 향기로운 꽃은 사라져 갑니다. 밤낮으로 머리를 빗느라 지쳤습니다. 상황은 다르고 사람은 같지 않습니다. 말하고 싶다면 먼저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4. 황홀할 틈이 없다. 커튼 뒤로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

5. 이때는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

6. 옷이 넓어지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Yixiao 때문에 사람들이 초췌해진 느낌을 받습니다.

7. 찾고 또 찾고, 버림받고 비참하다.

8. 손을 잡고 눈물이 나는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생각이 사라지고 하늘 깊은 곳에서 황혼의 안개가 떨어졌습니다.

9. 내실에서 외로운, 장 속에는 수천 가지의 슬픔이 있다. 봄은 가버렸으니 언제쯤 꽃비가 내릴 것인가를 소중히 여겨라.

10. 슬픔이 얼마나 되느냐고 묻는 것은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과 같다.

11.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많이 흐르게 되어 슬픔을 덜어주고 더 슬프게 만듭니다.

12. 솽시(雙西)의 봄이 꽤 좋다고 해서 배를 타고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Shuangxi의 배가 그것을 운반할 수 없을까 두렵고 매우 슬플 것입니다.

13. 어떻게 세 잔과 두 잔의 가벼운 와인이 그를 이길 수 있습니까? 기러기들이 지나가고 있어서 안타깝지만 오랜 지인입니다.

14. 백발은 삼천피트, 고민만큼 운명도 길다.

15. 인생이 처음 만난 것과 같다면 왜 가을바람이 애틋하게 팬을 그리겠는가?

16. 명인이 되면 천년 뒤에 누가 세상에 비길 수 있겠습니까?

17.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까?

18. 조용히 혼자 서쪽 탑에 올라갔더니 달은 갈고리 같았고 외로운 봉황나무는 깊은 뜰에 가을을 가두었다.

19. 내 마음을 밝은 달에 비유했는데 밝은 달이 운하를 비췄다.

20. 땅바닥에는 노란 꽃이 피어있습니다. 초췌하고 훼손된 자, 지금 뽑힐 만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창문을 바라보며 어떻게 어둠 속에 혼자 있을 수 있습니까?

21.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남자는 희미한 불빛 속에 있었다.

22. 젊은 사람들은 슬픈 감정을 모르기 때문에 새로운 말을 쓰기 위해 억지로 이야기한다.

23. 와인을 마시면 사랑병의 눈물이 된다.

24. 국경을 넘는 수천 개의 돛은 동일하지 않지만 기울어 진 빛과 흐르는 물은 길다.

25. 봄바람이 말발굽을 만들어 장안의 꽃을 하루 만에 다 볼 수 있다.

26. 해가 지고 동리에서 와인을 마시면 소매에 은은한 향기가 난다. 휘장 뒤에는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여위어질 리가 없느니라.

27. 가을바람, 가을비가 너무 슬프다!

28. 눈 깜짝할 사이에 연기와 구름은 바람에 흩어지고 황금지붕 위 외로운 소나무로 변신했다. 세상의 사랑은 나누고, 합치고, 하나로 만들고, 모든 것을 낳고 파괴합니다. 모든 생각이 다 사라져 초췌해지고 오직 세상 밖의 스님, 스님들만 부러워집니다. 나 부처님은 자비로워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원하고, 빈 문을 통해 모든 중생을 벗어나기를 원합니다.

5. 이백에 관한 고전시를 완성하다

1. 가장 웅장하고 황량한 풍경 묘사시 :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 바다로 몰려든다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2. 가장 자신있는 구절 : 나는 쓸모있는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고 돈을 다 쓴 후에 돌아올 것이다! 3. 가장 오만하고 거침없는 시: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으며 나가라. 내가 어찌 펑하오인이겠는가! 4. 가장 무력한 구절: 큰 길은 푸른 하늘에 이르지만 나 혼자는 도달할 수 없다. 5. 슬픔에 관한 가장 인기 있는 시: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다시 흘러 슬픔을 덜어주기 위해 잔을 올리면 슬픔은 더욱 슬퍼진다.

(구롱이 가장 좋아하는 명언) 6. 풍경에 대한 가장 섬세한 묘사 : 구름은 녹색과 녹색이고 물에는 연기가 가득합니다. 7. 고전 관용어가 된 구절: 한 사람이 문을 지킬 수는 있지만 만 명이 열 수는 없다.

8. 풍경을 묘사한 가장 짜릿한 시: 흐르는 물이 3천 피트 떨어지고, 은하수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9. 가장 눈물나는 구절: 어머니가 부끄럽고 세 번 감사를 해도 밥을 못 먹는다.

10. 중국인에게 가장 익숙하고 고전적인 시: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땅에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여 고향을 생각해보세요.

11. 가장 충격적인 구절 : 복숭아 꽃 연못의 물은 천 피트 깊이이며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않습니다. 12. 가장 매혹적인 구절: 왜 푸른 산에 사는지 물어보면 대답하지 않고 웃으면 마음이 편해진다.

흐르는 물에 복숭아꽃이 사라지고, 이 세상 외에는 다른 세상이 없다. 13. 가장 낭만적이고 애틋한 시: 떠다니는 구름의 떠돌이 생각, 해질녘 옛 친구의 사랑.

14. 가장 순수한 시: 남자는 죽마를 타고 와서 침대 주위를 돌아다니며 청매실을 만들었습니다. 15. 가장 억울한 시: 제비 풀은 비단 같고, 진뽕나무는 푸른 가지가 낮다.

당신이 품에 안겨 집에 돌아오면 내 첩이 마음을 잃을 때입니다. 16. 가장 영웅적인 시: 안능(An Neng)은 눈썹을 구부리고 허리를 구부려 권력자들을 섬길 수 있어서 나를 불행하게 만듭니다! 17. 가장 부유한 시: 천 개의 금화가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온다.

18. 가장 살인적인 시: 솟아오르는 구름이 새벽의 형성을 이루며, 살인적인 기운은 무지개 같다. 19. 가장 자유로운 시: 황하(黃河)는 하늘에서 떨어져 동중국해에 이르고, 수천 리를 마음속에 새긴다.

20. 가장 심오한 시: 누군가가 열어놓은 듯 커튼이 걷히고, 밝은 달이 똑바로 빛나며 짐작할 여지가 없다. 21. 당의 민족정책에 가장 어긋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시: 적은 멸망할 수도 있고, 머리를 들어도 적은 멸망할 수 있다.

수염은 푸른 하늘에 매달려 있고, 수염은 보라색 플러그 옆에 묻혀 있습니다. 호나라에 사람이 없을 때 한도는 번영한다.

22. 우리가 가장 변형한 구절: 리바이가 배를 타고 떠나려던 중 갑자기 물 속에서 도와달라는 외침을 듣고 물보라를 일으키며 뛰어내렸는데, 그를 안아올랐다. 그는 그것이 Wang Lun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23. 가장 숭고하고 감사한 시: 흰 돌을 닦고 평범한 하프를 연주하다.

24. 가장 야심찬 시: 천산산에서 밝은 달이 떠오르고, 광활한 운해 가운데 바람이 옥문관을 가로질러 수만 리를 분다. 25. 가장 예술적인 시 - 난릉의 좋은 술은 꿀이 가득하고, 옥 그릇에는 호박빛이 담겨 있다.

하지만 호스트를 취하게 만드는 것은 외국만이 아니다. 26. 가장 평온한 시 - 장안시 식당에서 와인을 마시고 잠을 자는 것에 대한 리바이의 백시.

황제는 배에 타지 못하니 술을 마시는 불멸자라고 주장했습니다! 27. 가장 황량하고 정취 있는 시: 한씨 묘소에 서풍이 머무른다. 28. 가장 무력한 구절 : 손님과 친구들은 날마다 흩어지고 옥상도 비어 있습니다.

('앞에 경치가 없어 최호가 위에 시를 썼다'는 문장도 있다). 29. 가장 용감한 시: 나는 눈썹을 굽히지 않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 권력을 섬기는 것이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

30. 가장 음란한 시: 미인이 오면 집은 꽃으로 가득 차 있지만, 미인이 떠나면 침대는 텅 비고 수놓은 이불은 침대에 말아 놓지 않고, 3년째 그 잔향이 남아있습니다. 향기는 절대 나가지 않고, 사람들도 절대 오지 않습니다.

아카시아의 노란 잎은 떨어지고, 하얀 이슬에는 이끼가 끼어 있다.

31. 가장 만족스러운 구절: 열 걸음 안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 마일을 걸어도 흔적을 남기지 말라! 32. 진용의 배경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 차 세 잔이면 오산이 가벼워진다. 33. 가장 자유롭고 쉬운 시: 두 사람이 함께 마시고, 한 잔씩 꽃이 핀다.

취해서 자고 싶은데, 가세요. 내일 아침에 진을 데려오겠습니다. 34. 가장 심오한 시: 옛날에 모든 성인은 외로웠고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다.

35. 가장 애틋한 시: 당신은 암당근이고 나는 실새꽃입니다. 수백 피트 떨어진 소나무를 아끼고 당신은 가족이 됩니다. 36. 가장 철학적인 구절: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의 달을 볼 수 없지만, 오늘날의 달은 한때 고대인들을 비췄다.

옛날이나 현대의 사람들은 흐르는 물과 같고, 밝은 달을 볼 때도 마찬가지다. 37. 가장 단순한 시: 불이 하늘과 땅에 빛나고 붉은 별이 보라색 연기로 흩어진다.

난랑(Nanlang)의 밝은 달밤에 노래가 한촨(Hanchuan)을 감동시킵니다. 38. 가장 사랑에 빠진 시: 가을바람은 맑고 가을달은 밝다.

낙엽이 모였다 흩어지고, 갈까마귀가 쉬었다가 또 놀라고, 그리워하고 언제 만날지 알지만, 이 밤은 부끄럽다! 39. 풍경에 대한 가장 섬세한 묘사: 구름은 녹색이고 비가 올 준비가 되어 있으며 물은 연기로 졸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40. 가장 영웅적인 구절: 바람과 파도가 부서질 때가 있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도우리라.

("흰 구름을 산산이 부수는 술 취한 신이어야 한다." 문장은 충분히 영웅적이다.) 41. 가장 눈물나는 시: 어머니를 부끄럽게 만들고, 3시 이후에는 먹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42. 가장 당혹스러운 구절 :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누군가를 죽이고 싶은 것 같나요?) 43. 가장 오류를 유발하는 구절: 당분간은 달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봄까지 즐겁게 지낼 것입니다.

44. 가장 고전적인 관용어로 변한 구절: 한 사람이 문을 지킬 수는 있지만 만 명이 열 수는 없다. 45. 가장 슬픈 시: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시는 꽃 속의 술 한 병.

46. 가장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 "산이 평야를 따라가고 들판이 끝나고 강물이 광야로 흘러든다." (두보의 『별은 평야에 드리우고 들판은 광활하며 달은 강에 떠도다』와 매우 유사하다. 명나라 호영림은 이 두 문장을 비교하여 두보의 시가 다음과 같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 "너무 강하고" Li의 시보다 약간 열등합니다.

나는 또한 "산은 평원을 따르고 강은 황야로 흐른다"라는 문장을 선호합니다.) 47. 내가 가장 좋아하는 Li Bai의 시: 사업 소녀는 조국을 잊는 법을 모르고 강 건너 뒷마당에서 꽃을 노래하고 싶어합니다.

48. 가장 장엄한 시: 하늘과 땅 사이에 높고 장엄하게 솟아오른 광활한 강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노란 구름은 수천 마일을 이동하고, 하얀 파도는 눈 덮인 산 위로 흐르고 있습니다.

49.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 : 당신과 함께하는 노래를 들어주세요. 50. 가장 관대하고 관대한 시: 다섯 송이의 말과 황금빛 털은 좋은 술로 바뀔 것이다.

6. 감정에 관한 시

나는 원앙이 되고 싶지만 불멸자는 아니다.

당나라 노 조림 "장안의 고대 의미" 두 날개가 날아 다니는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습니다. 당나라 이상인(무제):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Tang; 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우리가 만나면 작별 인사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들습니다. 봄누에의 명주실은 죽을 때까지 다 써지지 않고, 밀랍 토치는 재가 될 때까지 마르지 않습니다.

당나라; 이상인(무제) 옛날 바다는 극복하기 어려웠지만 오산은 구름이 아니었다. 반은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인 꽃을 여유롭게 돌아봅니다.

당나라; 원진의 『리시』 태양은 동쪽에서 떠서 서쪽에서 비가 온다. 당나라, 유우희의 '죽가지시' 봄의 중심에는 한 치의 사랑병과 한 치의 회색도 피어나지 않게 하소서.

당나라; 이상인 <무제> 새벽까지 남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 하는 촛불. 당나라 두무의 '이별' 옷이 점점 넓어지지만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순신에 대해 초라함을 느낀다.

송나라; 유용의 '풍기통' 과거는 공허해졌지만 여전히 꿈 같다. Li Yu의 "자정의 노래* 인생에서 슬픔과 증오를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내 생각을 알고 당신의 불쌍한 마음을 알기 때문에 나는 이 느낌을 하나님께 구해야 합니다! Li Yu의 "Geng Lu Zi Jin Que Chai"달은 버드 나무 가지에 있고 사람들은 황혼 후에 약속을 잡습니다.

주수진의 '샤차지' 보면 서로 못 본 것 같고, 애틋해도 여전히 무정한 것 같다. Sima Guang의 "Xijiang River Moon" 지구의 끝이 제한되면 끝없는 사랑 만 있습니다.

"옥집의 봄" 하늘은 늙지 않지만 마음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과 같습니다. 장생의 '천년'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는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는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 될 것입니다.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종류의 상사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방법이 없어서 눈썹만 아래로 내리는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찾고 또 찾고, 버려지고 비참합니다.

이번에는 '슬픔'을 어떻게 말하나요? 〈느린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