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조중추오. 꿈을 기억하면 아름다움을 보낸다'는 작가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는가?

'조중추오. 꿈을 기억하면 아름다움을 보낸다'는 작가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는가?

1. 인간의 본성을 다룬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사찰에 비친 그림자가 참을 수 없어 백두에게 노래를 부르러 왔습니다. 많은 이슬로 인해 비행이 어렵고, 강한 바람으로 인해 가라앉기 쉽습니다. 자신의 진심을 표현할 수 있는 Gao Jie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까? 2. 당나라 이백의 '원' 미인은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면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3. 당나라 추이투(Cui Tu)의 "외로운 거위(Lone Goose)" 몇 줄이 지쳤는데 당신에 대해서만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저녁 비는 그 소리를 잃었고, 차가운 연못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나기사의 구름은 어둡고 달은 차갑습니다. 만날 때 돈을 못 낼 수도 있지만 혼자 비행기를 타는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4. 송나라 왕위안량이 지은 <모민중의 북유행을 위한 세 편의 시> 서새산 앞 저녁, 북관문 밖에 비가 내리고 있다. 남쪽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고, 북쪽 사람들은 웃으며, 대신들은 뻐꾸기에게 머리를 숙인다. 5. 당나라 유중용의 "원한을 극복하다" 매년 진허강이 위관으로 돌아가고 말과 칼이 울려 퍼진다. 세 번째 봄에는 푸른 무덤에 하얀 눈이 다시 쌓이고 수천 마일의 황하가 흑산맥을 돌고 있습니다. 1. 당나라 나빈왕의 "감옥에서 매미 노래" 매미는 서쪽에서 노래하고 남관의 손님은 깊이 생각합니다. 사찰에 비친 그림자가 참을 수 없어 백두에게 노래를 부르러 왔습니다. 많은 이슬로 인해 비행이 어렵고, 강한 바람으로 인해 가라앉기 쉽습니다. 자신의 진심을 표현할 수 있는 Gao Jie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까? 번역: 늦가을, 통곡의 벽 밖의 매미소리는 계속되고, 매미소리는 죄수인 나의 우울함을 멀리까지 전해준다. 내 인생의 전성기에 혼자서 백두인과 같은 애처로운 시를 어떻게 낭송할 수 있겠습니까? 무겁게 드러난 날개는 너무 얇아 날지 못한다. 세상은 얼마나 덥고 추운가. 내가 가을 매미처럼 맑고 정직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Emotional 이 시는 매미의 숭고한 성격을 노래한 것으로, 매미를 통해 자신을 행복에 비유하고, 사물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인간은 하나의 몸으로 통합되어 있다. “슬픔과 슬픔의 감정은 무고한 사람을 확인하고 불의를 바로잡으려는 염원을 표현한다. 2. 당나라 이백의 '원' 미인은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면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미인은 구슬커튼을 걷어 올리고 내실에 홀로 앉아 여전히 미간을 찌푸리고 있다. 나는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에 눈물 얼룩이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가 마음속으로 누구를 미워하는지 몰랐습니다. Emotion 이 짧은 시는 아름다운 여성의 원망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아니라, 미인의 태도만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혼자 앉아 얼굴을 찌푸리고 눈물을 흘리지만, 그 안에는 깊은 슬픔과 증오가 담겨 있습니다. 그녀의 마음. 3. 당나라 추이투(Cui Tu)의 "외로운 거위(Lone Goose)" 몇 줄이 지쳤는데 당신에 대해서만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저녁 비는 그 소리를 잃었고, 차가운 연못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나기사의 구름은 어둡고 달은 차갑습니다. 만날 때 돈을 못 낼 수도 있지만 혼자 비행기를 타는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돌아오는 기러기 몇 줄이 머나먼 만리장성 밖에서 사라졌는데, 혼자 어디로 날아갈지 궁금하시죠? 어스름한 비 속에서 일행들에게 전화를 걸고 연락이 두절되어 차가운 연못에 빠지고 싶었지만 망설임만 무서웠습니다. 모래톱 위의 구름은 낮고 천천히 지나가고, 산 뒤에는 차가운 달만이 바짝 따라오고 있습니다. 반드시 강한 활과 숨겨진 화살을 만날 수는 없더라도 혼자 비행하면 필연적으로 사람들이 눈살을 찌푸리게 될 것입니다. 감정 이 시는 외로운 거위가 혼자 날아가는 황량한 상황을 묘사하고 있으며, 시인 자신의 외롭고 고민스러운 여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그 감정은 진실하고 슬프고 감동적입니다. 4. 송나라 왕위안량이 지은 <모민중의 북유행을 위한 세 편의 시> 서새산 앞 저녁, 북관문 밖에 비가 내리고 있다. 남쪽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고, 북쪽 사람들은 웃으며, 대신들은 뻐꾸기에게 머리를 숙인다. 번역: 시사산 앞에는 노을이 어둡고, 북관문 밖에는 바람과 비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원군은 후저우로 이동하고 있었고 수도는 적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정복당한 남쪽 사람들은 슬픔을 피와 눈물로 바꾸었고, 승리한 북쪽 사람들은 크게 웃으며 방해받지 않는 욕망을 발산했습니다. 우리 조국의 황폐한 땅과 강을 마주한 당신과 나(두보처럼)는 뻐꾸기 울음소리를 듣고 영원히 그리워할 것입니다. 감정: 친구들은 북으로 여행을 떠나는데, 시인 자신도 자신이 어디에 살지 모르는데, 세상에 타락한 인간으로서 뿌리를 잃은 심정은 시인이 친구들 앞에서 아낌없이 한탄하며 애틋한 노래를 표현하게 만든다. 마지막 문장은 암시를 사용하여 그의 열망을 표현합니다. 나라를 남송 왕조에 항복한 수치는 왕원량의 마음에 아픈 상처를 남겼습니다. 5. 당나라 유중용의 "원한을 극복하다" 매년 진허강이 위관으로 돌아가고 말과 칼이 울려 퍼진다. 세 번째 봄에는 푸른 무덤에 하얀 눈이 다시 쌓이고 수천 마일의 황하가 흑산맥을 돌고 있습니다.

번역: 해마다 진허를 지키고 옥관을 지키며 밤낮으로 채찍을 휘두르고 검고리를 쥐고 있다. 늦은 봄, 만리장성 바깥으로 하얀 눈이 다시 날아왔고, 나는 황하를 건너 흑산맥을 돌아 수천 리를 여행했습니다. 정서 이 시는 변경의 요새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징집병들이 느끼는 비참함과 황량한 환경 앞에서 더욱 분개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으며, 통치자의 군국주의를 비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2. 인간의 본성을 표현하는 구절은 눈처럼 차갑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이 진주를 던질 것을 촉구합니다. 나는 기꺼이 금과 금을 따르고 비단과 투수를 떠날 것입니다. 길은 멀고 생각은 진흙이 두렵지만 설렘은 깊고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셀러리는 작고 조류는 밝습니다. 이슬 찬 궁전에서 수천리 떨어진 곳에 맑은 옥 항아리가 열려 있습니다. 왕은 시원한 밤을 즐기기 때문에 이 맛도 필요하다. —— 두보의 "메뚜기 잎의 영도" 미인은 구슬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았습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니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 리바이의 "원한" 몇 줄이 지쳐서 당신을 혼자 생각할 수 없습니다. 저녁 비는 그 소리를 잃었고, 차가운 연못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나기사의 구름은 어둡고 달은 차갑습니다. 만날 때 돈을 못 낼 수도 있지만 혼자 비행기를 타는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 Cui Tu의 "Lone Wild Goose"푸른 하늘은 시원하고 기러기는 드물며 강의 구름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습니다. 가을정자 연잎 뒤 담장에는 야만인들이 쓰러지고 콩꽃이 피기 시작했다. 불멸의 마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프면 역사책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Li Ying의 "Jianting View at Jiangting" 나무가 쓰러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건너고 북풍이 강에 차갑게 불고 있습니다. 내 집은 Chuyun에서 멀리 떨어진 Xiangshuiqu에 있습니다. —— 맹 호란의 "임신으로 인한 초기 냉강" 매년 진허강이 옥관으로 돌아가고 말과 칼이 울려 퍼집니다. 세 번째 봄에는 푸른 무덤에 하얀 눈이 다시 쌓이고, 수천 마일의 황하가 흑산맥을 돌고 있습니다. ——Liu Zhongyong의 "Zhengren's Resent" 어젯밤 추위 속에서 매미들이 지저귀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천 마일의 꿈에 충격을 받은 세 번째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일어나서 혼자 계단을 돌아보세요. 사람들은 조용하고, 커튼 밖에는 달이 희미하게 밝다. ——Yue Fei의 "작은 무거운 산" 하늘과 높은 문지방에 의지하여 춥고 먼지가 없으며 과거는 한가롭고 꿈은 곧 갈라질 것입니다. 서리가 내린 후에 녹색이 보이고, 월 중순에 차가운 소리가 들려야 합니다. 우는 원숭이는 창산에서 비를 가져와 학영과 자부운에게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Han Gai의 "Song"Gui Leng Wei Su Su, 봉우리와 줄기에는 안개가 가득하지 않습니다. 숲 속 허강 뒤편에는 여전히 푸딩 사원이 있습니다. ——Lu Guimeng의 "Remnant Snow"소비뇽 블랑은 가슴 아프다. 태양은 색색으로 가득하고, 꽃은 연기로 가득하고, 달은 밝아서 잠이 오지 않습니다. Zhao Sechu는 Phoenix Pillar를 막았고 Shuqin은 원앙 현을 연주하려고했습니다. 이 노래는 누구에게도 전해지고 싶지 않은 곡으로, 봄바람과 함께 옌란에게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푸른 하늘 너머 저 멀리 당신이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예전에는 내 눈에 파도가 찼지만 지금은 눈물의 샘입니다. 나에게 상심한 첩이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밝은 거울을 바라보십시오. ——리바이의 '쇼비뇽 블랑·심장과 간을 파괴하다' 차가운 난로 속 비좁은 자세로 앉아 있는 어마오에게 희미한 빛이 비친다. 스님들은 말없이 물사에 왔고, 눈 내리는 바람에 기러기 울음소리가 흩어졌다. ——Qi Ji의 "Chu Temple Cold Night"는 너무 이상해서 황폐함을 자세히 묘사하기 위해 수백 장의 검은 실크 그림을 찍었습니다. —— Zheng Xie의 "Qin Yuan Chun" 내실의 젊은 여성은 걱정하지 않고 봄날 화장을하고 녹색 건물로 올라갑니다. 문득 길을 가다가 버드나무 색깔을 보고 남편에게 제목을 찾도록 가르친 것을 후회했습니다. ——Wang Changling의 "여자 친구의 원한" 얼음과 은빛 침대의 꿈은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하늘은 물처럼 맑고 밤에는 구름이 빛납니다. 기러기 소리는 소향에서 멀리 있고, 12층에는 달이 밝게 빛난다. ——Wen Tingyun의 "Yao Se의 원한"은 Chanjuan이 오랫동안 착각하여 거울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은혜를 받는 것은 겉모습이 아니라 첩을 가르치는 것은 겉모습과 같습니다.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도 흩날리고, 해는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 여성들은 매년 개울을 건너 서로 히비스커스를 따는 것을 기억합니다. ——Du Xunhe의 "봄 궁전의 원한" Xianwei 우물이 처음 파졌을 때 영적인 액체가 샘이 되었습니다. 색깔은 녹색 이끼에 짙으며 가장자리는 차갑고 보라색이다. ——Sun Xin의 "Fengshi Lengjing시" 마음은 회색 나무와 같고 몸은 끈이없는 배와 같습니다. ——Su Shi의 "자칭 금산 초상화" 연말에는 구름이 차갑고 하늘은 공허하며 대나무 그림자 속에 매화와 달의 그림자가 고르지 않습니다. 닭이 꿈을 떠올리는 이른 아침이지만, 추운 도시에서 시간을 가늠하기엔 너무 늦은 시간이다. ——Yin Yao Fan의 "Cold Night" 부엌의 차가운 연기가 처음으로 금지되고 문이 유휴 상태가 되면 태양이 점점 어두워집니다. 동풍은 좋은 것이 아니라 정원의 꽃을 날려 버립니다. ——Xu Xuan의 "Hanshi Rizuo" 연못 주변의 나무는 넓고 달에는 그림자가 많으며 마을의 모루, 부두 및 피리는 딜로 바람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서정 녹정의 여운이 엷어 밤새도록 연꽃을 잃어 버린 것이 아쉬울 것입니다. ——Li Shangyin의 "Cold Night" 고대 수비대는 녹색이고 봉화는 차갑고 황야는 눈이 내리는 어둡고 하얗습니다. 먼저 상줄을 브러싱한 다음 모퉁이 깃털을 브러싱하면 주변 교외의 단풍이 충격을 받습니다. ——Li Qi "동달이 호가를 연주하는 것을 듣고 집에 도움을 청하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웨러우의 바람 궁전은 조용하고 서리가 꽃으로 덮여 있습니다. 새들은 차가운 나뭇가지에 앉아 그 그림자가 움직이고, 사람들은 고대의 흉벽을 배경으로 깊은 명상에 잠겨 있습니다. ——Lu Guimeng의 "추운 밤 북선사에서 Master Ji를 방문했습니다" Shaolingye의 노인은 조용히 울면서 봄에 Qujiang 강으로 몰래 들어갔습니다. 강 상류에 있는 궁전에는 수천 개의 문이 잠겨 있고 얇은 버드나무와 새 부들도 녹색입니다. —— Du Fu의 "Aijiangtou" Qutang 협곡 입구에 차가운 연기가 짙고 Baidi City는 첫 달 동안 서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대나무 목구멍에 노래를 부르자 차가운 원숭이와 맑은 새가 갑자기 울었다. ——Bai Juyi의 "기타 노래와 노래: 대나무 가지" 과거에는 우리 뒤에 있는 것에 대해 농담을 했지만 이제는 모두 우리 눈앞에 있습니다. 옷은 낡았으나 바늘과 실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옛 사랑을 그리워하고 내 여종을 불쌍히 여기며 꿈에서도 그에게 돈을 주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하고 비천한 부부가 모든 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 Yuan Zhen의 "슬픈 슬픔" 바람과 먼지가 향기로운 꽃을 지쳤고 밤낮으로 머리를 빗는 데 지쳤습니다. 상황은 다르고 사람은 같지 않습니다. 말하고 싶다면 먼저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솽시(雙西)의 봄은 아직 좋다는 소식을 듣고 배를 타고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솽시의 배는 많은 슬픔을 싣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Li Qingzhao의 "Wuling Spring · Spring Festival Gala" 말이 너무 빨리 움직이고 활이 벼락처럼 겁을 먹습니다. 왕의 일과 천하의 일이 모두 청산되었고, 그는 죽기 전후에 명성을 얻었다. 불행은 헛되이 일어난다! ——Xin Qiji의 "Broken Array" 비가 내린 후 안뜰은 춥고 바스락거렸습니다. 커튼 높이가 약간 높아졌습니다. 새들의 지저귀는 여운을 불러일으키고, 봄의 추위는 꽃을 목졸라 버립니다. —— Zhou Zizhi의 "Chaozhongcuo"Jinwu는 밤에 Jiuqu를 걸었고, 상궁의 옥 누출이 멀리서 뚜렷하게 보였습니다. Shuang Biao는 그림자를 이용하여 바닥을 쓸고, Lu Hong은 베개 주위에서 소용돌이치는 눈 소리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멀리서 집에 돌아가는 꿈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집에 머물며 행복하게 밤을 보낸다. ——Bao Rong의 "Cold Night Song" Meng Dong의 추운 날씨가 다가오고 북풍이 너무 비참합니다. 나는 밤이 길다는 것을 알고 별을 바라본다. ——익명 "맹동에 찬바람이 온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된다. —— Bai Juyi의 "영원한 후회의 노래" 차가운 태양은 약간 연기가 나고 위강은 슬프고 푸른 궁전 나무는 가을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네온 옷의 노래는 수천 개의 문을 잠그고 오페라 정원의 제자들의 머리는 모두 하얗습니다. —— 조구의 "차가운 해가 여산을 지나간다" 무거운 커튼을 치며 모초당 깊숙이 들어가 누운 뒤의 밤은 길고 가늘었다. 여신의 삶은 그저 꿈일 뿐이었고, 형수의 삶은 원래 꿈이었다. 바람과 파도는 밤나무 가지가 약하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달이슬에게 계수나무 잎의 향기를 가르친 사람은 누구인가? 상사병을 놓치는 것은 소용없는 일임이 분명하지만, 우울하다는 것은 순수한 광기이다. ——Li Shangyin의 "무제" 달은 음의 가을 거울이고 추위는 외로움의 원천입니다. 가벼운 추위와 포도주에서 깨어나니 달이 베개 앞으로 기울어져 있다. ——Yuan Zhen의 "추운 밤에 Lu Zimeng에게 보낸 편지" 태양이 스크린 창을 통해지고 황혼이되고 황금 집에있는 누구도 눈물의 흔적을 볼 수 없습니다. 늦은 봄, 쓸쓸하고 텅 빈 정원에 배꽃이 만개했지만 문은 닫혀있습니다. ——Liu Fangping의 "봄 원한" 늦은 밤에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을 알고 당나라 Bai Juyi의 "밤에 눈이 내리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추우다가 밝은 창을 보니 늦은 밤에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을 알았고 대나무 부러지는 소리도 자주 들었느니라." 구슬 장막은 흰 벽 위로 지나가며, 캣킨보다 가볍고 서리보다 무겁다. 두 문장으로 눈송이가 날아오는 장면을 묘사합니다. 당나라 이상인의 '눈 위의 두 시' 백 개의 샘이 얼어 삼키고 더욱 차갑게 노래한다. 삼키다: 샘물이 얼어서 원활하게 흐르지 않아 흐느끼는 것으로 묘사된다. 음: 노래해. 당나라 유가의 '한냉송': "백천이 얼었으니 더욱 애절하게 찬노래를 부르네. 한밤중에 소나무에 기대니 옷이 젖는 것도 느껴지지 않네." 눈으로 덮여있다." 물얼음 소리가 삼키고, 모래길은 눈 속에 평평하다. 당나라 유창경의 "보상" 장샤쉬에의 "쓰라린 일"이 밤에 주를 방문하여 작별 인사를 하는 길에 "A 푸른 덩굴길, 청당 수천 개의 눈봉·리바이의 '겨울고산에 돌아가다' 누가 평탄한 땅에 수천 개의 눈더미를 쌓고 이 연속된 하늘꽃을 자르고 조각할 것인가·한우의 '리의 두 시' 화(Hua)' by 당나라 》: "봄에 땅이 사치를 위해 경쟁할 때, 낙양 정원은 특히 분주합니다. 누가 평지에서 수천 개의 눈 더미를 자르고 조각하여 이 연속적인 꽃 하늘을 만들 것입니다." 수천 개의 산이 사라졌고, 사람의 흔적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코이어 비옷을 입은 남자가 외로운 배에 올라 차가운 강물에 눈이 쌓인 채 혼자 낚시를 하고 있다. 당나라의 유종원 "강 위에 내리는 눈" 땅은 하얗고 바람은 차갑고 눈꽃은 당나라의 이백 "술을 거부하는 왕리양을 조롱하다" 옌산의 눈송이. 산은 돗자리만큼 크고 연달아 불어온다. 3. 인간의 본성을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안능이 권력을 섬기려고 몸을 굽히니 나를 불행하게 합니다 ——당나라 이백, 『몽유병천모가 이별을 고하다』 해석: 어떻게 그들을 섬길 수 있는가? 그런 겸손을 가진 강력한 사람들은 전혀 행복하지 않습니다. 2. 나가서 하늘을 비웃으면 어떻게 펑 호인이 될 수 있습니까? - 당나라 이백의 "베이징에 들어가는 난링 이별 아이들"정의 : 가면 나가서 하늘을 비웃는데, 내가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오랫동안 광야에 있었던 사람이겠느냐? 3. 길은 푸른 하늘과 같으니 나 혼자는 닿을 수 없다 —— 당나라의 이백, "길은 가기 어렵다 2" 정의: 인생의 길은 너무 넓지만 나 혼자가 있습니다. 탈출구가 없습니다. 4. 인간의 특성상 좋은 말도 멈추지 못하지만, 놀라운 말이 나올 때까지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 당나라의 두보, "강 위의 물처럼 바다처럼" 해석: 나는 평생 동안 신중하게 생각하고 좋은 시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의 언어는 놀라운 수준에 도달합니다. 5. 나는 장로들이 인간의 본성이 악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송나라 원설(Yuan Xie), "소위 삼촌을 동양에 보내기 위한 세 편의 시" 해석: 나는 종종 노인들이 인간의 본성이 본질적으로 악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6. 미개인은 항상 숲 기슭에 은둔하여 살고 싶어하는 수행승과 같습니다. —— 송나라 소시, "자운 자잔 유작의 세시"해석 : 산야만인의 기질은 승려의 기질과 같으며 오랫동안 산과 숲에서 살았습니다. 7. 구름은 인도적이며 동쪽과 서쪽 사이에는 정착지가 없습니다. —— 송나라 Shi Wenjue의 "스님 작별"정의 : 구름은 사람의 기질처럼 개방적이고 개방적이며 동쪽에서 서쪽으로 달리고 고정 된 장소가 없습니다. 8. 재능은 본질적으로 이타적이며 인간의 본성은 모든 사람과 유사합니다. ——송나라 Qiu Kui, "바람과 비 속에서 육지수와 함께 문공의 시와 전기를 읽는다" 해석: 인간은 본질적으로 이타적이며 인간의 본성은 비슷합니다.

9. 인간의 본성은 모든 종류의 선함을 담고 있으며, 그 위치는 두 가지 은총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송나라 무마이(Wumai), "조이별과 위채에 관한 시" 해석: 인간의 본성은 선하고 천지와 일치합니다. 10. 스승의 성품은 순수하고 평화로우며, 고요한 밤에 생각이 깊다. —— 송나라 설시시, "조시시 현 치안 정 우당에게 파견"해석 : 사람들의 기질은 조용하고 마음이 넓으며 고요한 밤에 생각을 자극합니다. 1. 나는 어떻게 그 권력자들을 전혀 행복하지 않을 정도로 비천하게 섬길 수 있겠습니까? 2. 나는 고개를 하늘로 향하고 크게 웃으며 어떻게 문밖으로 나갔겠습니까? 오랫동안 풀밭에 있었나요? 3. 인생의 길은 넓지만 나갈 길은 없습니다. 4. 나는 평생 동안 신중하게 생각하고 좋은 시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시의 언어가 놀라운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5. 나는 노인들이 인간 본성이 본질적으로 악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듣습니다. 6. 산야인은 수행승과 같은 성품을 가지고 있으며 산과 숲에서 오래 산다. 7. 구름은 인간의 본성과 같이 개방적이고 개방적이며 고정된 장소 없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른다. 8. 인간은 본질적으로 이타적이며 인간의 본성은 비슷합니다. 9. 사람의 성품은 선하므로 하늘과 땅이 일치한다. 10. 사람들은 조용하고 개방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조용한 밤은 생각을 자극합니다. 4. 인간 본성의 차가움을 표현한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1. "머리핀 봉황 · 세상의 사랑은 나쁘다" 송나라 : 당완 세상의 감정은 가늘고, 인간의 감정은 사악하며, 꽃은 쉽게 떨어진다. 비가 내리는 황혼 무렵. 아침 바람이 말라 눈물의 흔적을 남긴다. 내 생각을 적고 싶을 땐 자이란에서 혼자 이야기를 나눈다. 세상은 덥고 춥고, 황혼에는 비가 내리고, 복숭아꽃이 지는 이 황량한 풍경 속에서 사람들은 슬픔을 금할 수 없습니다. 어젯밤의 눈물이 아침바람에 말라버렸네. 나 자신이 낮은 목소리로, 당신에게도 들려주길 바라요. 2. "보살: 진주는 옥 섬유에서 떨어집니다." 당나라: 문정운 진주는 옥 섬유에서 떨어지고 납은 어둡고 젖어 있습니다. 봄 이슬이 아침 꽃을 적시고, 가을 파도가 노을을 머금는다. 바람은 마음에서 흘러나온다. 날씬한 애인을 보면 뤄이는 흔적이 없다. 번역: 섬세한 옥손이 활짝 열리자 미인의 눈물이 떨어졌고, 많은 눈물이 그녀의 얼굴에 있는 얇은 납가루를 적셨다. 눈물은 아침 이슬처럼 꽃을 적시고, 눈은 노을을 가을 파도처럼 적시느니라. 봉류는 마음속의 보물이고 봉류를 위해 눈물이 흘립니다. 저 무자비한 사람들을 보세요. 그들의 옷에는 눈물이 없습니다. 3. '원'당나라 : 이백 미인은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는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니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번역: 미인은 구슬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꼭 감은 채 앉아 기다렸다. 나는 그녀의 뺨이 눈물로 젖어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가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4. "당신을 믿기 어렵습니다" 송나라 : 왕 안시 무궁화는 아침에 피고 저녁에 다시 떨어지지만 나는 닝 꽃과 독특하게 다릅니다. 어렸을 때 만났던 추억을 떠올리며, 누가 먼저 사랑에 빠지게 될지 알 수 없었습니다. 당신의 준비에 감사드리며 당신의 가족을 잘 살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고 힘든 일입니다. 상황이 언제 변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중상하는 자들은 잠시 사라질 것입니다. 결혼할 땐 너무 쑥스러워서 옷도 갈아입지 못했는데, 이제는 응원하기가 힘들다는 걸 깨달았어요. 저를 믿기 어렵겠지만 저는 옛 약속을 잊지 않아요. 무궁화 꽃은 아침에 피고 저녁에 시든다. 나의 운명과 꽃의 운명에는 차이가 있을까? 어린 시절 만났던 과거를 회상하며, 누가 먼저 그 말을 했는지는 알 수 없는 상황. 저는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에 감동받아 여러분과 함께 가서 여러분의 가족을 돌보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인사사항의 변화를 어떻게 미리 예측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비방하는 말을 듣고 곧 나를 버렸습니다. 결혼할 때 입었던 예복을 입는 것이 부끄러웠는데 이제야 나를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후회하게 됩니다. 비록 믿을 수는 없지만 우리가 서로에게 했던 맹세를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 5. "머리핀 머리의 불사조 : 붉은 바삭한 손"송 왕조 : Lu You Spring은 그 어느 때보 다 늙었고 사람들은 얇고 공허하며 눈물은 비단 실을 통해 붉고 젖어 있습니다. 복숭아 꽃이 떨어지고, 레저 수영장 파빌리온. 산악 동맹이 있지만 비단 책을 신뢰하기는 어렵습니다. 모, 모, 모! 아름다운 봄풍경은 여전하지만 사람들의 살이 빠지는 것은 헛된 일이다. 눈물이 그의 얼굴에 묻은 연지를 씻어내고 얇은 비단 손수건을 적셨다. 고요하고 텅 빈 연못과 정자 위에 완연한 봄의 복숭아꽃이 떨어진다. 영원한 사랑의 맹세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비단 편지는 더 이상 전달될 수 없습니다. 그때를 돌아보면 한숨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모, 모, 모! 5. 당나라 시 300수 중 이백의 화사한 성격을 반영한 시들. 나는 어떻게 펑호인이 될 수 있겠는가? 안능(An Neng)은 눈썹을 구부리고 허리를 구부려 권력자들을 섬길 수 있었기 때문에 나를 불행하게 만들었습니다.

내 재능은 쓸모가 있다는 것이 천금이 흩어져도 다시 돌아오는 것이 내 본성이다. 다섯 송이의 말과 황금빛 모피를 좋은 포도주로 바꾸고, 영원한 슬픔을 당신과 함께 팔겠습니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날아가는 기류는 3천 피트 아래로 떨어졌고,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진 것으로 의심되었습니다.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시는 꽃들 사이에서 와인 한 병.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이하고, 서로를 세 사람으로 바라보세요. 이백은 수백 편의 시를 짓고 장안성의 한 식당에서 잠을 자게 되었는데, 황제는 황제의 부름을 받아 배를 타지 못하여 자신이 술불멸자라고 주장했습니다. (두보의 "주주팔선가") 술을 마시고 노래하며 하루를 보내는데, 날고 패는 영웅은 누구인가? (두보의 "이백에게 선물") 6. "왕륜에게"라는 시에는 이백의 시가 있습니다. 시대: 당 저자: 이백 이백이 배를 타려고 하는데 갑자기 해변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나 되지만,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습니다.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시대 : 명나라 저자 : Tang Yin 이백 이전에 달이 있었지만 이백의 시만이 그것을 묘사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푸른 하늘에 떠 있는 달은 얼마나 찼고 쇠퇴하였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며,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이 살아 있을 때처럼 밝습니다. 나는 이백에게 배워서 밝은 달을 이해하고 밝은 달도 잘 알 수 있다! 리바이는 술 못지않게 시를 잘하고, 나도 지금처럼 시를 잘 쓴다. 나는 리바이만큼 재능이 있지는 않지만 잉웨가 나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매화가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습니다. "소나무"시대 : 당 저자 : Zheng Gu 길 위의 먼지에 스치는 수양 포플러를 내려다 보면 이중 봉우리 돌이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길은 짙은 서리로 덮여 있고, 저녁에는 높은 가지에 흰 구름이 피어 있습니다. 봄이 되면 승려들이 떠다니는 꽃을 쓸고, 찬 강물에 있는 학들이 먼저 그 냄새를 맡는다. 외롭고 슬픈 바람이 불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리바이의 무덤을 숨깁니다. "두공부집에서 두 시를 읽다" 연도: 당나라 저자: 관수 모든 것은 자연에 의해 선택되었지만 그것은 단지 두보의 시에 대한 반응일 뿐입니다. Xuanyu Lao가 고대인의 깃발을 획득한 것이 아닐까요? 해와 달의 기운은 엷고, 산과 강의 기운은 낮습니다. 고대와 현대에는 끝없는 구호가 있고 동시에 우울함은 다릅니다. 푸 예다오(Fu Yedao)도 애도하며 슈시(Shu City)를 홀로 떠났다. 화려한 머리카락이 튀어 나오지 않고 하얀 눈이 더 가벼워집니다. 운명은 운명만큼 얇고 이름은 이백의 이름만큼 좋습니다. 왜 레이양이 나에게 이 씨를 묻으라고 명령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육자 감정"시대 : 송나라 저자 : Lu You Li Bai의 Qi Qi는 쇠퇴했고 Ji Kang은 가난하고 거칠었습니다. 나는 이생에서 내가 즐기는 일을 해야 하며, 조산에서도 행복할 것입니다. "꿈을 기억하다"시대 : 송나라 저자 : Lu You 밤에 꿈을 꾸었는데 짧은 갈색 가운을 입은 손님이 있었는데, 이는 내 기사가 섞여 있고 시가 오만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을의 파도를 몰아치는 성난 바람처럼, 그 말투는 곧고 힘차다. 기복과 질주가 어찌나 웅장하고, 동쪽에는 수천 척의 배가 떠다니는지. 이백과 두보가 살아 있지 않은데 화를 내다가 죽으면 어떻게 바질을 묻을 수 있겠습니까? 당나라 말기 사람들이 치열하게 싸웠지만, 검은 눈과 하얀 머리 때문에 그들의 노력은 헛수고였습니다! 활과 칼로 무장한 노장군이 어떻게 적과 마주했을 때 빈 벽을 뚫고 빠져나갈 수 있겠습니까? 그의 머리카락은 경외감으로 곤두섰고, 책을 읽는 동안 그는 큰 소리를 냈습니다. 치킨 넘버가 아직 끝나지 않은 것이 안타깝고, 이어지는 글은 조조에게 충격을 주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