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있으면 귀한 여자
인생이 고갈될 때 흰 비단을 입고 자살한 양후궁이 생각났다. 마웨이포는 그리움과 걱정을 느끼며 신하들을 보내 오도자를 찾아 그에게 귀부인의 초상화를 그려 그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Tang Anzhou는 긴 여행을 마치고 Qingyang Town에 와서 술을 마시고 있는 늙은 거지인 Wu Daozi를 만났습니다. 이때 Wu Daozi는 자신의 성이 Hu라고 주장했습니다. Wu Daozi의 뛰어난 그림 실력을 본 후 Tang Anzhou는 그를 숭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제자는 후(胡)라는 허름한 노인이 아니라 세상에 잘 알려진 오도자(吳道子)였다.
전체 이야기는 용과 뱀의 변신에 관한 것입니다. 뱀은 아직 영광을 얻지 못한 무명의 사람을 상징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모르고 아직 그를 미워하거나 존경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뱀 당안주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용으로 변해 하늘로 날아간 사람. 비길 데 없는 업적을 세우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 자신이 이 세상에 있었다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고 발자국을 남기고 돌아온 사람. 역사 속에 이름을 남긴 평범한 사람들과는 달리, 그들의 발자국은 나중에 바람과 모래에 묻혀 잊혀진다.
오도자는 이미 용으로 변신해 궁궐과 궁궐을 드나들며, 황제를 위한 화가였고, 화가가 아니면 그림을 그릴 수 없었다. 그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갖고 있었고, 이 정도의 관직과 봉급과 명성을 갖고 있었습니다.
결국 오도자는 몸에 붙은 용의 비늘을 벗겨내고, 머리에 달린 용뿔 한 쌍도 떼어냈는데, 그는 그저 깊은 곳에 사는 뱀이 되고 싶었다. 그러나 싱은 편안함을 느낄 수 없어서 마치 금으로 만든 우리 안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고, 자신의 진정한 기질을 보여줄 수도 없었습니다. 궁전에는 금지된 음모와 비굴한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그의 머리는 다른 곳에 있을 것입니다.
오도자는 타고난 재능을 바탕으로 습득한 아우라를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다. 예술의 정점에 도달한 사람에게는 정신의 절대적인 자유와 마음의 절대적인 고독이 필요하며, 이는 예술의 꽃에 물을 주고 세상을 꽃피우고 밝게 하는 자양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성인이 된 후에 서서히 인간 본성의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이해하고, 세상의 따뜻함과 차가움, 삶의 무상함을 깨닫게 됩니다. 고독은 마음에서 생겨나는데, 이때 그림을 그릴 때 마음의 모든 고독을 에너지로 삼아 오도자의 뛰어난 걸작이 탄생했다. 그는 아우라와 외로움이 너무 강하지 않았고, 자신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도자가 아닌 황제가 조종하는 꼭두각시일 뿐이라고 느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오도자는 화를 내는 손을 잘랐고, 술주머니를 들고 술을 한 모금 마시는 것도 잊지 않고 우아하게 떠났다. 드래곤.코너도 내려놓고. 이때 그에게 용과 뱀은 그저 헛된 이름일 뿐이고, 예, 아니오, 눈 깜짝할 사이에 떠내려가는 구름일 뿐이다. 궁전에 금과 옥이 가득해도 상관없습니다. 손에 펜 한 자루만 있으면 술 한 병이면 충분하지만, 많은 뱀들이 용의 비늘로 뒤덮여 있지 않습니다. Tang Anzhou와 같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척하십시오.
그는 청양진 꼭대기에 자신의 무덤을 세웠는데, 그 안에 묻혀 있던 것은 칙령이 없으면 이 표지판을 그릴 수 없다는 것이었는데, 이는 그가 과거에 죽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안시 난 때 궁궐을 떠나 27가구만 사는 청양진에 은둔하면서 술과 낚시를 즐겼다. 사실 이때 오도자가 낚시를 하던 것은 더 이상 물고기가 아니라 여가와 낚시였다. 마음의 평화. 생선 바구니가 채워질 수 있는지, 그러나 신의 뜻에 따라 그는 술에 취한 후 밝은 달과 맑은 바람에 깨어나기를 원하며 Xiaocui라는 닭을 키우고 서로를 바라 보았습니다. 외부인들에게 그는 문가의 진흙 웅덩이에 있는 새들을 유심히 관찰하는 미친 노인이었습니다. 와인 한 모금.
청양진의 마을 사람들을 위해 문앞에 촌집 문신의 동상이 그려져 있었고, 성실한 노인을 위해 벽에 특별한 동상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문을 친 정육점 주인을 위해 문 앞에는 종귀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때로는 금전적 보상이 필요하지 않고 오래된 와인 몇 모금과 2파운드만 있으면 됩니다. 양고기. 행복하고 편안하게 살고 있으며,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웃는다. 예, 그는 한때 장안시에서 거물이었고 그의 그림은 동료들의 부러움을 샀고 그의 기술은 재능있는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 렸습니다. 나를 늙은 불량배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상관없어.
중중에는 낚시 장면이 많은데, 오도자는 낮에 칭촨의 푸른 나무를 바라보며 어두워지면 갑자기 지나간다. 홍장(洪江) 소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낚시를 밝히기 위해 촛불을 켠다. 중국 문인들이 일반적으로 낚시를 즐기는 이유는 굴원이 유배되었을 때 원강(圓江) 유역을 떠돌았기 때문이다. "온 세상이 탁하고 나 혼자다. 모두가 취해 있고 나는 혼자다." 내가 깨어났을 때 어부는 굴원에게 많은 것을 설명했다. 창랑은 맑아서 술을 씻을 수 있고, 창랑의 물은 탁해서 발을 씻을 수 있다.
물이 맑으면 모자와 술을 씻고, 물이 탁하면 발을 씻으면 그때부터 어부가 사람을 상징한다. 맑은 마음, 세상에 열린 마음, 빛을 지닌 지혜로운 사람. 그는 세상과 초연하며, 세상의 위험을 인식하면서도 그것에 저항하거나 수용하지 않습니다. 강, 나무, 바위 사이에 평화와 편안함이 있습니다.
소에서 낚시는 놓아버림을 의미하는데, 오도자는 인생의 전반부를 후회 없이 고집스럽게 보냈고, 후반부를 큰 깨달음을 얻기 위해 보냈다. 영광과 부를 누리고 마음에 슬픔도 미움도 없는 그는 이미 꽃과 풀과 벌레와 물고기를 친구로 삼고 풍족한 궁정 화가가 아니라 세상의 어려움에서 멀리 떨어진 게으른 시골 사람입니다. 흐르는 물과 떠다니는 구름을 친구로 삼는다.
화가의 그림의 첫 번째 단계는 모양과 윤곽만 유사할 뿐 아직 아우라를 획득하지 못한 상태이며, 두 번째 단계는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춘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기법과 붓질에 갇혀 제3의 회화경계에 도달한 그는 기법과 붓질을 잊어버리고 하늘과 땅을 펜으로, 시간을 종이로 삼아 인생이라는 그림만을 그렸다. . Qingyang Town의 강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Wu Daozi는 분명히 제3세계에 있었습니다.
오도자가 홍강의 손을 처음 본 것은 홍강이 그의 집을 방문했을 때였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면 모든 것이 평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칼의 그림자이기 때문이다. 도(道)를 깨달은 깨달은 사람은 칠정(七感)과 육욕(六樂)을 탐구하여 길흉에 대한 걱정이 없으므로 이때 붉은 소녀의 손에 있는 눈은 그녀가 구하는 것이다. 음모 속에서도 내면의 평화와 평온, 행복, 명료함, 지혜의 순간입니다.
Wu Daozi가 Hong Jiang과 두 번째로 사랑에 빠진 것은 Hong Jiang 소녀가 우물에 몸을 던져 죽었을 때였습니다. 이때 Hong Jiang은 더 이상 얻을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거나 서로 싸우거나 어디에서나 조심하십시오. 이때 홍강의 손에 있는 눈은 그녀가 혼탁한 세상에서 벗어나 두려움 없이 시골에서 태어나도록 위로하기 위한 것입니다. 로터스 플랫폼에서 안전합니다.
세상은 아무리 좋아도 태어나고 늙고 병들고 죽는 고통은 언제나 있기 마련이다.
위 내용은 '눈이 있으면 귀부인이 될 운명이다' 관련 내용으로, 오도자 나눔에 관한 내용이다. 엄지손가락과 눈 사진을 보시고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