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류종원의' 추강독낚시' 와 강설의 감정은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류종원의' 추강독낚시' 와 강설의 감정은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추강독낚시도' 는 한 어부가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을 묘사한다. 어부, 대마섬유, 모자, 카누, 낚싯대. 어부는 노래를 부르면서 마시며, 쓸쓸하고 외롭고, 강물 위의 은은한 가을빛을 묵묵히 감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설은 차가운 강에서 혼자 고기를 잡는 어부의 모습을 묘사했다. 생명이 거의 없는 눈이 많은 곳에 외로운 작은 배 한 척이 있다. 배 위에 한 어부가 새옷을 입고 혼자 눈 덮인 강에서 고기를 잡았다. 이 어부의 이미지는 분명히 시인 본인의 묘사로, 변법 실패 후 시인의 처지가 외롭지만 불요불굴하고 호연정다운 숭고한 정신을 일파삼할인으로 표현했다. 어가의 첫 번째 문장인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는 말과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는 말은 위치를 지적하며, "백로" 는 한가함의 상징이다. 백로가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어부의 한가함을 부각시킨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비료' 는 이때 복숭아꽃이 만발해 강물이 폭등하고 고등어가 살이 찌고 있다는 뜻이다. 이곳의 복숭아와 물은 서로 어울려 만춘자세산 앞의 호광산색을 보여 어부의 생활환경을 표현했다. 서너 마디 "녹죽리, 녹청옷,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는 어부의 고기잡이 패턴을 묘사한다. 어부는 머리에 푸른 대나무 모자를 쓰고, 몸은 녹색 옷을 걸치고, 경사진 비바람 속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비스듬한 바람" 은 미풍을 가리킨다. 시 전체의 색채가 명쾌하여 어부의 한가로운 전원생활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