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더 많은 좋은 장비를 생각해 낸다면, 이 희귀한 퍼즐을 온몸에 붙여서 다속성 확률을 높이십시오! 물론 희귀 무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기 위해서입니다.
폭파 퍼즐: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폭파 퍼즐은 장갑을 끼기만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마법 폭행과 물리적 폭행 상해를 구별하는 것이다! 용고양이 비수에서 볼 수 있듯이, 마치 마법 폭행과 물리적 폭행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장갑의 폭행 피해는 마법 폭행을 포함한다!
제안: 법사의 장갑에 마법력과 같은 다른 수수께끼를 넣을 수 있다. 이걸 입어도 아프지 않아서 다행이다. 모든 직업은 퍼즐을 터뜨리는 것을 매우 장려한다. 결국 장갑만이 퍼즐을 터뜨릴 수 있다!
힘 미제: 많은 직업에서 공격은 법사의 힘을 통해 진급될 수 있다. 지금은 두 가지가 유행하고 있다: 힘은 직접 물리적 공격력을 높인다. 실력은 공격력이 높은 수출액에 집중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변장하여 물리적 공격력을 높인다.
제안: 법사를 제외하고 모든 장비는 가능한 힘 속성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높을수록 좋습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를 무기에 올려놓고 싶다면, 그것은 모두 개인적인 취향이다.
행운의 퍼즐: 행운은 높은 속성 소품을 얻을 수 있는 더 높은 확률을 줄 수 있다 ~ 우정 힌트: 행운은 레인저의 기술이다. 당신을 더 강하고 생명력 있게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이 기술을 배우는 데는 성별 제한이 없다. 너의 캐릭터가 이 기술의 학습 조건을 충족하면 배울 수 있다. 군인학은 할 줄 모른다. 보호막 경비병은 배우지 못한다. 법사는 배우지 못한다. 레인저 스킬 럭키 * * * 10 업그레이드 포인트. 기술이 가득 차면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기술점이 부족하고 등급이 부족하면 행운의 기술을 배울 수 없다. 기술을 배운 후에는 매번 역할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약간의 기술점을 받게 될 것이고, 너는 그것으로 이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너는 베로스의 아테우스나 앨리아의 이가트로부터 행운의 기술책을 구입하고 배울 수 있다. 레인저만이 기술을 배울 기회가 있다. 행운의 속성은 폭력 공격의 확률과 공격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은 공식적인 운에 대한 설명이다! 나는 매우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레인저에게 행운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하다. 우리는 군인처럼 실력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운이 없어서는 안 된다. 행운의 속성은 폭력 공격의 확률과 공격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물론, 다른 직업들은 운으로 인해 일정 금액에 이르지 못한다. 행운을 추구하지 말 것을 건의하다. 마술사는 여전히 마법과 행운의 마법사를 고려할 수 있다.
제안: 레인저의 모든 장비에는 행운의 속성이 있습니다. 법사는 운만 높일 것을 건의했다. 결국, 만약 무기 속성 법사가 폭격 확률이 높다면, 공격은 여전히 변태적이다! 다른 직업은 행운의 속성 퍼즐을 추천하지 않는다.
마법 퍼즐: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마법사를위한 것입니다. 당국은 아직 정확한 마법 속성이 법사의 공격 출력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행운의 속성으로는 영향이 있을 것이다!
제안: 법사는 마법 퍼즐을 온몸으로 장착하고, 다른 직업은 추천하지 않는다!
신체적 혼란: 체력은 자신의 혈액량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체력속성은 1 체력 10 생명, 2 체력 1 방어! 체력도 일종의 직업 속성이다. 체력은 정확한 설명이 없지만, 직업마다 체력이 필요하다!
제안: 모든 직업에는 물리적 퍼즐이 장착되어 있어 혈액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10 방어는 약간의 물리적 피해를 상쇄할 수 있다.
방어 퍼즐: 이 퍼즐은 닭갈비처럼 느껴지지만 장비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없으면 이 퍼즐에 가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0 방어는 약간의 물리적 상해를 상쇄하고 방어하지 않는다.
제안: 방패는 이 퍼즐을 할 수 있지만, 다른 직업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큰 난제
최소 힘 퍼즐: 이 두 퍼즐은 모두 무기에 있습니다. 그들이 물리 무기에 있어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총, 칼, 텅스텐, 방패 등 모든 물리적 공격직에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무기의 첫 번째 선택이다!
제안: 파워 가산 공격보다 더 직접적이다.
1: 교전은 불안정한 공격 직업이다. 최대 공격과 최소 공격의 격차는 모든 직업에서 비교적 커야 한다. 물론 가장 큰 힘 퍼즐을 선택하여 더 높은 공격을 추구하거나, 가장 작은 힘 퍼즐을 선택하여 공격 출력의 불안정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2: 총과 양손검의 공격 출력은 석궁차보다 더 안정적이다. 가장 큰 퍼즐을 연주하고, 최대 공격력을 높이며, 더 높은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고, 숫자가 더 인상적일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3: 방패, 비수 레인저, 정자 레인저 등. 숫자가 비교적 안정적인 공격직업으로, 가장 큰 퍼즐을 무기에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4:ps 권투는 잘 모르겠어요.
물리 공격 히트 퍼즐: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직업에 필요하지만, 명중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괴물 등급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 퍼즐을 만드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하지만 저는 어떤 직업들은 선천적으로 명중이 낮은 것 같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놓쳤을 때 고민하는 것을 본다면, 나는 물리 공격 명중카드 퍼즐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법사의 마법 공격은 같은 책에 명중되었다.
기타 수수께끼: 예를 들어 가장 큰 마법 공격, 이것은 지팡이 법사에게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용고양이 비수의 속성이 너무 좋아서 모두들 지팡이를 버렸다! 물리적 회피와 마법 회피는 지금 쓸모가 없다. Hp 퍼즐이 꽉 찼어도 9 시 체력을 감당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