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산장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
게임의 시간은 실제 시간에 따라 4 시간마다 주야를 바꾸는 진정한 달력 시스템이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달이 둥글고 부족한 것은 모두 현실 세계의 법칙을 참고한 것이다. 각 절기마다 춘뢰대작, 청명 가랑비가 흩날리는 등 특수한 기후유형도 있는데, 이런 날씨는 심지어 게임의 구체적인 놀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많은 이야기들은 플레이어가 특정 시간대와 기상 조건에서 만나 진정한 우연한 만남 경험을 만들어 내야 한다. 연맹에서는 절기가 다르기 때문에 일부 자원의 수출을 증가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춘분에는 연맹의 목재 생산량이 증가할 것이다.
신분 체계에서도 날씨와 시간과 밀접하게 결합된 게임이 있다. 예를 들어 장미 테스트에서 개방된 문인화는 보통 그림 내용에 맞는 환경에서 진행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바람과 화창한 날에 호숫가에 와서 뇌봉의 일몰을 그려야 하는데, 천천의 해돋이는 털의 시간뿐만 아니라 술에 취해 있을 때도 필요하다.
확장 데이터:
플레이어 등급이 20 급에 달하다. 항주에서 공작령의 단서를 조사할 때, 12 연쇄 도킹 고수 주해와 싸우다가 경맥이 손상되었다. 연남비는 내공으로 플레이어의 상처를 치료하고, 플레이어의 경맥을 뚫으며, 플레이어는 경맥을 연마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이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N 키를 누르면 복잡하고 방대한 자오선 인터페이스를 열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직업에 대해, 감독관만이 문파 전속이고, 다른 육경은 똑같다. 경락 시스템은 혼돈의 별빛의 개념적 효과를 나타내어 인체 내 상태를 나타낸다. 각 가십 토폴로지 맵은 플레이어의 정맥을 나타냅니다. 맥박 시스템은 여러 개의 상호 연관된 혈로 이루어져 있다.
그 중 임맥은 이미 난비 () 에 의해 플레이어를 도왔고, 다른 봉인된 많은 맥락과 혈은 후기의 경험과 연습에서 플레이어가 속속 뚫어야 한다. 경락의 개통은 수련이 필요하다. 수련은 보고, 헤엄치고, 공감하고, 명상 등 놀이에서 얻을 수 있다. 또한 경락의 특정 위치에 돌을 배치하여 플레이어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