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년 3 월 8 일 왕은 3 분 57 초의 성적으로 포위를 풀고 기네스북에 올랐다.
9 연환은 중국의 오래된 전통 익지 게임이다. 이런 오래된 장난감은 과거에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었다. 그것은 아홉 개의 동일한 반지와 한 자루의' 칼' 을 포함하고 있는데, 목적은 아홉 개의 반지를 끼거나 벗기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 반지를 이해하면 뇌를 훈련시킬 수 있고 심지어 지능의 상징까지 나타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구조: 9 개의 링
각 링은 직선 막대를 연결합니다.
마지막 링을 제외한 각 직선 막대가 후면 링을 통과합니다.
장검 한 자루가 아홉 개의 고리를 통과하면 복잡한 절차를 통해 꺼내거나 착용할 수 있다.
이름: 중국, 물론' 구사슬' 입니다.
사실 9 체인은 반드시' 9' 체인일 필요는 없고' 7' 체인과' 11' 체인도 있는데, 그중' 9 체인' 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9 는 가장 존경받는 것이고,' 9' 는 일종의' 다수' 를 대표한다. "교묘한 고리는 풀기 어렵고, 9 사슬은 더 풀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9 사슬은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등급을 나타내며 난이도가 이미 절정에 이르렀다.
서방은' 중국 고리' 라고 불린다. 인간이 발명한 가장 신비로운 장난감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탈리아는' 카단 고리' 라고 불린다.
베니스는 "솔로몬 왕의 흔적" 이라고 불린다. 열쇠 없이도 자물쇠로 쓸 수 있으니까요.
역사: 9 연환은 고대 중국 민간에서 기원했다. 하나는 전국이 발명한 것이고, 하나는 삼국이 발명한 것이라고 한다. 전문가 고증에 따르면 9 사슬은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국
전국 시대의 저명한 학자 혜시는 일찍이' 해련' 이라는 논점을 쓴 적이 있다.
삼국 시대에 제갈량은 자주 군대를 이끌고 싸운다고 하는데, 아내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발명된 것이라고 한다.
그것은 명대에 유행했고, 명대 중반에 널리 퍼졌다.
청대에 이르러 문인부터 화랑 소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9 연환' 을 좋아한다.
홍루몽' 에는 규실에서 9 연줄을 치는 것에 대한 세부 사항이 있다.
서구
16 세기 이전에 구환사슬의 명칭은 이미 유럽으로 전해졌다.
1550 파리에서 발표된 수학 문헌은 이' 중국 문제' 를 분명하게 토론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수학자 카단은 저서에서' 중국의 9 환' 이라고 부른다.
1685 년 영국 수학자 바리스가 상세한 수학 설명을 했다.
19 세기에 그로스는 이진수로 매우 아름다운 답을 주었다.
솔루션:
반지를 34/KLOC-0 번 움직여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루프:
끌어낼 수도 있고, 직접 잡아당길 수도 있습니다.
3 링 이상:
마지막 반지가 유일하게 착용해야 할 반지라면, 이 반지를 칼끝으로 당겨서 쉽게 넣거나 뽑을 수 있다.
이점 및 용도:
총명을 대표하다
뇌를 훈련시키다
인내심을 높이다
친자 관계를 촉진하다
유숙할 때 상인들은 모두' 구사슬' 을' 유숙계획' 이라고 부른다.
수수께끼를 푸는 것 외에도 9 연재도 게임 과정의 연속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첫 번째 고리를 풀면 사람들은 즉시 두 번째 고리를 풀 수 있다. 이로 인해 세 번째 고리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킨 다음 모든 고리가 풀릴 때까지 위로 올라간다. 해법은 매우 반복되어' 칼' 에서 끊임없이 반지를 끼고 벗지만, 매번 다음 반지를 푸는 횟수는 두 배로 늘어나 끊임없는 변화를 이끌고 있다. 이 고리는 이해하기 어렵다. 숙련된 사람은 모두 5 ~ 6 분이 걸려야 해결할 수 있는데, 하물며 일반인이다. 손님이 일단 놀면 더 이상 가지 않는다.
문 자물쇠로
프랑스인들은 일찌감치 자물쇠 대신 9 개의 연쇄로 도난 방지를 했다. 영국인들은 최초로 18 세기에 그것을 사용하여 농가를 방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