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정문창강 어획도 도자기 판
그림 2? 청도광 광채인물 문형 껍데기 < P > 는 심지어 법원 관리들조차도 그에 대한 사랑을 감추지 못하고 직접 창작 디자인에 참여했다. 강서 지사의 왕봉지는 경덕진 도자기 화가인 김품경 () 과 왕소위 () 와의 교제가 매우 밀접하여 늘 두 사람과 협력한다. 옅은 누빔 컬러는 이 시기에 최고조에 달했다. 민국 초년, 옅은 누빔 유약이 비교적 얇고 떨어지기 쉬우며, 점차 색채가 화사하고 잘 떨어지지 않는 새로운 파스텔로 대체되어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났다. < P > 2, 단아한 스타일의 광채자 < P > 광채자는 저온에서 구워 만든 유약 오색자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로 유명하며 해외에 수출된다. 청강희 시대에 불타오르면서 건륭 시대는 점차 성숙한 풍격을 형성하게 되었다. 대외무역이 흥성한 광저우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초기 광채자는 서양인의 심미에 영합하기 위해' 식이 얼마나 기묘하고 나이는 정해지지 않았다' 며 장식 수법도 서구 문화 요소가 풍부하다. 동치 도광년은 전성기에 이르렀고, 광채자의 화려한 장식 풍격을 주조하고, 색채가 밝고, 금이 넘쳤다. < P > 만청시대에 일부 광채자 연예인들은 경덕진의 옅은 누빔 채색에 영감을 받아 산수문인화를 도자기 장식에 적용해 보기 시작했다. 그림 3 은 광둥 () 성 박물관에 소장된 광채자 산수판, 청광서 연간제이다. 그때 광채화가는 이미 새로운 탐험을 시작하여 전통 산수화법을 흡수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광채자를 만들려고 시도했음을 알 수 있다. 광저우 부근의 방촌, 오주 일대에는' 양성방촌화관자 화실',' 필화선관',' 영매 별장',' 벽오화거' 등 여러 개의 도자기 화실이 등장해 국화의 필의를 이용하여 채자를 만들고 산수, 화조, 인물 등을 창작하는 광채자가 등장했다.
그림 3? 청광서 광채산수판 < P > 민국 초기에 혁명정신을 가진' 영남화파' 화가는 광채자 업계의 광활한 전망을 예리하게 발견하고' 영남화파' 의 회화 기법과 광채자를 결합해 광채자를 새로운 발전으로 이끌었다. 영남화파' 의 고검부, 고지봉 등을 비롯한' 광동박물상회' 를 창설해 광채자를 불태우고' 영남화파' 의 회화 스타일을 광채자 제작에 끌어들여' 이거' 의 화초충화법,' 영남화파' 를 결합했다 < P > 3, 대비 감상
1. 산수 < P > 연한 누빔 도자기는 처음에는 사법 얕은 누빔 산수의 화법이어서 산수는 연한 누빔 컬러의 가장 대표적인 소재다. 산수류 제재는 황공망 등 산수 명가를 멀리 모방하여 명청 2 대 문인 화가를 모사한다. 보통 수묵으로 나무 돌을 그린 다음 옅은 황토, 청록색 등 옅은 색채를 채우고, 마지막 황토석, 천청화 원산을 그려 먼 산의 물 가까이의 층감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면 전체가 이탈리아 구도를 추구하고, 교묘하게 공백을 써서, 사람들에게 담담하고 먼 느낌을 준다. 일반적으로 얕은 누빔 산수는 산림의 그윽한 경치를 많이 그리며, 경치는 산간 농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어주 먼 문설주, 운산 폭포 등으로 자연의 정취가 짙다. 그림 4 는 청연한 누빔 어부의 음악도 큰 그릇으로, 필법이 유창하고, 산석이 연거푸 묶여 있고, 연한 녹색, 천청, 황토석 등 옅은 색채를 담백하게 물들이며, 색조가 신선하고 쾌적하다. 사발심 전체가 한 폭의 청아한 산수화를 묘사하는데, 몇 가구의 농가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시냇가에 있는 초정에서 한 사람이 한가하게 낚시를 하며 산야를 한가롭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 4? 청연한 누빔 어부 악도 사발 < P > 광채자 발전 초기에 광채자 중 일부는 서양산수 풍경이었고 필법은 서양화를 모방했다. 중국 전통 산수도 있는데, 필의는 전통 산수화, 산수의 결합을 모방하여 나무, 집, 인물, 동물 등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대부분 개광 안에 그려지거나 가장자리에 장식되어 있다. 청말민 초, 광채자 위의 산수 제재는 전체 산수화를 장식으로 하여, 가장자리에 잘 어울리지 않고, 화면이 많이 비어 있고, 산수의 경지 구도를 강조하며, 필법이 상당히 섬세하고 우아하며, 문인 화풍을 지녔다. 그림 5 는 청광채산수판, 가까운 산과 먼 물, 붓놀림이 섬세하고, 산림은 빨강, 녹색, 마색 등으로 그려져 있으며, 산림 개울의 경치를 묘사하고, 물가는 일엽편주를 떠다니며, 화면 풍경이 수려하고, 의경이 깊다.
그림 5? 청광채산수판 < P > 이 접시는 그림 4 경덕진의 옅은 누빔 어부 사발 속 산수 스타일과 매우 유사하며 필법이 비슷할 뿐만 아니라 산석도 프랑스 그림 산수를 그려내고 색채도 얕고 담청 등 연한 색을 띠고 있다. 마찬가지로 의경 화면을 중시하는 표현에도 청산녹수 두루마리가 펼쳐져 산림 어부들의 야취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인물 < P > 옅은 누빔 도자기 그림에 표현된 인물의 제재로 필법도 중국 전통회화에서 캐릭터의 형태, 동작, 의상 등을 중점적으로 부각시켜 꼼꼼하게 묘사하며 청려준수한 느낌을 준다. 인물의 형상도 고일은자, 마을 어부 등이 많으며, 산수 4 시 경물에 맞춰 문인의 흥미를 드러낸다. 그림 4 옅은 누빔 어부 악사, 외벽은 일주일 동안 어부가 물고기를 잡거나, 물고기를 바구니에 담는 등의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획이 섬세하고,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색채가 산뜻하고 단아하다. 또한, 화면 제목에는' 노을을 깨우는 숙몽' 이 있어 그윽하고 그윽하다. 우풍월의 높고 담백한 것이 더욱 재미있습니다. 임진중동월. 성교 고모장 어른이 우아하게 놀다. 내조카 진유찬이 경의를 표하다. 유자명이 쓰다. (인도: 자명) "시와 서화의 결합은 완전한 문인화와 더 비슷하다. < P > 이 기간 동안 광채한 인물 제재는 전통 이야기, 소설 희곡 등을 취재하며 이런 광채는 그동안 부귀하고 화려한 스타일로 이어졌다. 또 다른 종류는 문인 야스, 산야촌부 등 세상 밖의 사람들을 묘사한 풍격이 판이하다. 인물의 이미지는 신선하고 탈속적이며, 표정이 쾌적하며, 연한 누빔 캐릭터와 비슷하다. 전체 화면 레이아웃은 간결하고 우아하며, 색채가 단아하며, 인물화법은 전통 국화화화법 () 에서 많이 따온 것으로, 반공 반프리 () 로, 인물의 표정을 그리는 데 치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림 6 광채산수인물판, 판심은 먹선으로 인물을 그려내고, 옷차림은 수수하고, 머리는 삿갓을 쓰고, 발은 나막신을 끼고, 옷자락을 잡고 천천히 산을 오르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진 시인 사령운, 희유산척령은 등산하기 쉬운 나막신을 발명했다. 유명한 시인 이백은' 몽유천외음 유별' 에서 "사공숙처가 아직 남아 있고, 물이 맑은 원숭이가 울린다" 고 썼다. 시에 공 (Xie gongji) 의 발, 하늘 사다리 에 몸. 클릭합니다 이 판은 동진 시인 사령운의 발이 사공신 등산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보인다. 산수는 청려하고 인물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와 아늑함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림 6? 청광채산수인물판 < P > 이 시기의 광채인물은 혁명정신을 지닌' 영남화파' 화가가 광채자 그리기에 참여해 독특한 경찰세물화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당시 화보 홍보혁명의 풍자만화의 영향을 받아 영남 화가는 시폐의 경찰세 인물도 광채자 위에 그려 자신의 혁명 감정을 표현했다. 그림 7 왜 검사가 만든 광채인물 접시.
그림 7? 민국광채인물판 < P > 호검사는 유명한 애국인사로, 종종 만화를 통해 사회의 비리를 풍자하며 청정의 부패와 무능을 비난하며 혁명 사상을 선전한다. 이 접시는 호검사가 자신의 풍자를 풍자한 만화 풍격을 광채자 창작에 계승한 것이다. 보름달이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밤에 한 협녀가 오른손으로 칼을 쥐고 왼손에 한 사람의 머리를 들고 성벽에서 비약적으로 내려왔다. 화면 오른쪽 위 제목시: "천풍이 달이 위태로운 건물에 떨어지고 만파 강산이 가을을 잇는다. 회연의 밑바닥을 그리기 위해, 국도둑이 머리를 써야 한다고 의논하다. " 협녀의 이미지는 단호하고 과감하며, 손날이 악인의 머리를 날카롭게 하여 도자기 판 위의 시문에서' 국적을 의논하는 것은 두개골이 필요하다' 는 혁명정신을 과시하였다.
3. 꽃새 동물 < P > 연한 누빔 꽃새 동물로, 색깔이 청려하고 필법이 가늘어 명가의 그림을 모방한다. 시장의 수요에 영합하기 위해서, 상서로운 의미의 제재도 많이 선택하였다. 조류의 소재는 눈썹을 좋아하는 까치, 안거낙업의 메추라기, 부귀한 백두새 등을 많이 그린다. 꽃도 주로 멜란죽국화나 복숭아꽃, 모란, 자미 등이다. 학록귀송, 작록 봉후와 같은 고정적인 경사동물 조합도 그려졌다. 그림 8 은 경덕진 민단신이 만든 산원숭이군 사슴판, 산야에서 사슴들이 시냇가에서 쉬거나, 손꼽아 기다리거나, 서로 기대어 눕거나, 물에서 장난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변 산석에 있는 산원숭이 한 마리가 사슴떼를 궁금해하며 바라보고 있다. 도자기 판 위에는 "물이 얕고 자연 많은 야생 사슴, 산 깊이에도 원숭이가 있다" 라는 글이 새겨져 있다. 병오중추월서가 주산에 있는 손님, 민단신이 썼습니다. "
그림 8? 민단신산 원숭이군 사슴판 < P > 전체 화면 구도는 전통 배치를 채택하고, 사슴과 원숭이의 묘사는 생동감 있고, 획은 섬세한 털을 볼 수 있으며, 재즈 봉후의 길상우도 함축되어 있다. < P > 청말민 초 광채자 위의 꽃새 동물도 길상축제 소재에서 많이 나왔으며 원숭이 사슴 등 길상동물도 흔히 볼 수 있다. 회화 수법은 영남의 유명한 화가인' 이거' 에서 많이 따온 것이다. 국화의' 파우더법' 에 영감을 받아 광채화가는' 타트 머리' 기예를 만들어 꽃을 그릴 때 먼저 흰색 바닥을 채운 다음, 꽃에 필요한 색깔을 천천히 빛나게 하여 꽃의 섬세하고 화사함을 드러낸다. 거씨 형제의 화조는 늘 풀벌레로 장식하는 영향을 받고, 광채자 화조 문양도 자주 번화 속에 풀벌레를 장식하여 화면을 더욱 발랄하고 흥미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중 영남화파 고검부 등이 설립한' 광동성 박물상회' 는 신선하고 색다른 화조화동물 제재의 광채자를 생산한다.
그림 9? 냉월서체 도광채판 < P > 그림 9 는 냉월서체 도광채판으로, 갈색으로 가득 칠해 짙은 밤을 만들어 낸다. 밤의 몽롱한 가운데, 한 차례의 추운 달에 나뭇가지가 걸려 있고, 참새 몇 마리가 설죽에 서식하며, 고요하고 쓸쓸한 의미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획이 섬세하고 참새의 형신이 사실적이며 대나무 숲의 그림자가 입체적이다. 고증으로 참새는 고기봉에서 그렸고, 대숲은 반다미화로 그렸고, 원월은 진수인의 필체로 영남 화가가 광채자를 합작하는 귀중한 증거물로 밝혀졌다.
그림 1? 광채군 사슴도자기판 < P > 그림 1 광채군 사슴도자기판, 영남화파 명가 고검승을 위해 만든 것이다. 도자기 동그라미, 여섯 마리의 꽃사슴을 그려 한가롭게 거닐거나, 먼 곳을 바라보거나, 고개를 숙이고 풀숲 속의 들꽃을 냄새 맡는다. 이 접시는 앞서 언급한 연한 누빔 산원숭이군 사슴 도자기 판 (그림 8) 과 마찬가지로 사슴 무리를 묘사하며 사슴 묘사에 매우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담고 있다. 하지만 고검승은 동도 일본 유학 경험이 있어 동양동물화의 현실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 색채 명암 대비를 이용해 입체감을 형성하고 획은 더욱 섬세하고 털뿌리가 뚜렷하다. < P > 청말민초, 연한 누빔 도자기와 광채도자기는 천리 떨어져 있지만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연유가 많다. 요약하면 제인은 세 가지 중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첫째, 둘 다 같은 시대에 태어났고, 청말민초의 난세 속에서도 태어났고, 사회격동이 도자기업에 미치는 충격은 도자기업 자체의 변화를 촉진시켰다. 둘째, 문해력이 높은 화가가 도자기 제작에 참여한다. 옅은 누빔 도자기는 문화수양 어가마 공장 화가의 합류로 정교하고 우아한 바람을 드러냈다. 광채자는' 영남화파' 화가의 참여로 활력을 불어넣어 신입생을 얻었다. 셋째, 산뜻하고 우아한 경지에 대한 * * * 같은 추구, 이탈리아 구도의 같은 취지로 연한 누빔 컬러와 광채에 대한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만들었다. < P > 옅은 누빔 도자기와 광채자 화가들은 장인이지만 속으로는 로맨틱한 문인 정서가 고스란히 가득 차 있어 희고 윤기가 흐르는 도자기 태에 진한 시정을 가볍게 그려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청말민초의 채자계에서는 옅은 누빔 도자기와 광채자, 일북 일남, 아득히 어우러져 싱그러운 바람이 일고, 향원익청, 여운이 여전하다.
세계의 붕어를 맞추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