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찾은 참고서를 드리겠습니다. < P > 먼저 설명해 주세요. 제가 찾고 있는 N 여 자료의 에센스입니다. < P > 약 A4 종이 한 장 < P > 종류 중국 고화 < P > 시대 송대 < P > 문화재 원속, 현황은 원명원 소장품, 186 년' 화원명원' 이후 약탈을 당하고 해외로 유출돼 현재 일본 도쿄 국립미술관에 소장돼 있다. 일본 도쿄 국립박물관장 < P > 소개지, 수묵, 세로: 26.8cm, 가로 5.3cm. < P > 작가는 마원호 친산, 조상은 강 중 (현재 산시 영제현) 을 소개한다. 남송의 유명한 화가는 산수, 인물, < P > 를 잘 그리며 화수로 유명하다. < P > 작품 감상: < P >' 한강독낚시도' 는 물 위에 떠 있는 일엽편주와 배 위에 혼자 낚시를 하는 어부만 그렸는데, 그는 몸이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정신을 집중하는데, 혹시 이때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고 있을까? 낚시꾼이 배의 한쪽 끝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서울의 선미는 약간 올라갔다. 사방은 몇 획의 마이크로파를 제외하고는 화면 주위에 잉크가 없어 거의 모두 비어 있다. 그러나, 이 공백은 연기물결이 자욱한 강물과 매우 강한 공간감을 보여 주며,' 독방' 이라는 글자를 더욱 돋보이게 해 강의 한기 쇼슬한 분위기를 부각시켜 어부가 낚시에 집중하는 기풍을 더욱 집중적으로 묘사하고, 감상자들에게 아득한 경지와 넓은 상상의 여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정말 "허실상생, 그림이 없는 곳이 모두 묘경이 되었다" 고 할 수 있다. < P > 당대의 시인 류종원은 "천산새가 날아다니고 만경인이 자취를 감추었다" 는 절구를 가지고 있다. 고독한 보트 Polygonum, 혼자 추운 강 눈 낚시 "("강설 "). 한강독낚시도' 창작은 이 시와 관련이 있다. 이것이 바로 시화다. 이 시와 그림을 감상하면' 시는 무형화, 그림은 유형시' 의 예술적 재미를 엿볼 수 있다. 맑고 고요한 호수 위에 작은 배를 세우고, 한 마리의 삿갓옹이 혼자 낚시를 하고 있고, 맞은편 산은 험준하고, 하늘은 음침해 설산을 더욱 선명하게 돋보이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가까이 있는 푸른 소나무는 눈으로 덮여 있고, 바람을 맞으며 거만하게 서 있고, 죽은 나무는 낮은 가지이며, 꽤 생기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원소는' 말 한 귀퉁이' 라고 불리는데, 그는 종종 관람객들에게 자유로운 상상의 여지를 많이 남겨 주고, 약간의 승리로 번잡하고, 수단이 뛰어나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이 그림은 평원 배치를 취하고, 구도는 송인의 필의가 있다. 화면의 색조는 단순하고, 포인트는 황토석, 화청으로, 먹색과 섞여 있다. 한기가 작품을 무겁고 화나게 하여 고요하고 쓸쓸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 P > 이런 시-이처럼 흥미진진한 경지는 화가의 마음과 자연의 결합의 산물이며 예술적으로는 허실을 활용한 결과다. 이것은 본 그림의 큰 특징이다. 중국화에서 허실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실" 은 그림에 필묵이 있는 곳 (또는 섬세하게 그린 부분) 을 가리킨다. 허와 실은 서로 반대이고, 필묵이 없는 곳 (혹은 간략하게 그렸거나, 펜으로 연한 부분) 은' 가상' 이다. 화가는 그림을 그리는 데 늘 신경을 쓴다. 공장에는 필묵이 없고, 필묵에 힘을 써서' 허실상생, 원화처가 모두 묘경이 된다' ('화감' 에서 인용); 。 이 그림에서 작가는 바로 이렇게 처리했다. 그는 낚시꾼의 집중력 표정과 은은하고 부드럽고 기복이 많은 물무늬를 그려 관람객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공백은 더 이상 허무하지 않게 하고, 망망한 강물, 유유한 하늘의 인상을 주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미술가들은 "예술가가 창조한 이미지는' 실' 이고, 우리의 상상을' 거짓' 으로 만든다" (종백화' 미학 산책' 33 면) 고 생각한다. 가상 그림에도' 실' 의 이미지가 있다. 이런 교묘하게 공백을 이용하는 예술 수법은 중국 화가가' 계백이 검다' 라고 부르는 것은 중국 예술의 중요한 특징이다. 한강독낚시도' 는 예술적으로 허실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이미지 경지를 창조한 전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