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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황 소설 속 천도와 인도가 어떻게 다른가?

홍황 소설 속 천도와 인도가 어떻게 다른가?

1, 하늘, 생명의 신은 사람과 일의 부귀와 빈곤, 길흉과 생사를 결정한다. 천도는 음양과 음양으로 구성된 태극만 말하고, 10 신은 가스의 전달체와 도구일 뿐 인사와 인사관계만 대표하며 길흉은 없다. 이기자, 가지와 가지의 조합을 통해 음양의 운동, 소장, 진퇴, 역행 추세에서 음양의 운행 맥락을 빗어 태극의 크기와 성패를 얻어 생명의 부귀와 생사를 찾아낸다.

2, 정통, 지방, 사람이 생활하는 큰 환경은 주로 국가 정부와 사회 형세를 가리킨다. 구도는 국가 사회가 한 사람의 빈부에 미치는 결정적인 영향에 관한 것이다. 팔자 중 격은 국가 의지, 국은 사회 정세, 천시는 격이라고 한다. 주귀, 정부 부처 처급 이상 관원이 천시, 주부, 시세에 적응하는 천만장자 그래서 이것이 운명 모델의 원리입니다.

3. 인본설형은 음양의 세 가지 전달체이다: 몸통, 열신, 궁, 그 중 몸통은 음양의 가장 중요한 전달체이며, 모양의 대표이다. 유형적인 줄기와 12 개의 터치 인물의 원시적인 이미지를 통해 사회에 많은 사람과 일, 그리고 기본 상태가 있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진촬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0 건만자법을 마스터해도 상법의 핵심 기술이 있을 수 있다는 것도 이 이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