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린사에 관한 시
달린사에 관한 시 1. 고시 "다린사에 피는 복숭아꽃"의 시구
다린사에 피는 복숭아꽃
달린사 복숭아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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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4월의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산사에는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봄이 되면 돌아갈 곳도 없고,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게 늘 아쉽다.
언어 번역:
인간 세계의 4월에는 모든 꽃이 시들었지만 산속 고대 사원의 복숭아 꽃은 이제 막 피기 시작했습니다.
봄이 지나고 찾을 곳이 없어 아쉬울 때가 많은데, 이곳으로 옮겨온 것인지는 모르겠다.
창작 배경 :
이 시는 당나라 현종 원화 12년(817) 4월에 지은 것이다. 백거의(白居伯)는 46세의 강주(지금의 강서성 주장)의 사마이다.
이 시의 작문 상황에 대해 백거이는 참고를 위해 『대림사 서문』을 수집했다: “우와 허난원직서, 판양장윤중, 난양장심지, 광핑송우, 안딩 Liang Bifu, Fan Yang Zhangshi, Donglin Temple Samana Dharma Yan, Zhiman, Shijian, Libian, Daoshen, Daojian, Shenzhao, Yungao, Enci, Jiranfan 등 17명이 Ai Caotang, Li Donglin 및 Donglin에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우리는 Xianglu Peak 꼭대기에 올라가 Dalin Temple에 머물 렀습니다. 숲은 외딴 곳이었고 사원은 맑은 녹색 돌과 짧은 소나무와 얇은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었고 모든 승려가 출신이었습니다. 하이둥은 계절이 매우 늦은 시기로, 두 번째 달이기 때문에 복숭아가 피기 시작하고, 시냇가의 풀은 아직 짧으며, 사람들의 기상 조건은 다른 곳과 다릅니다. 평야의 정착지 "Dalin Temple". "Peach Blossom")이라는 슬로건 때문에 집 벽을 둘러 본 후 Xiao Langzhongcun, Wei Langzhonghongjian, Li Bequbo라는 이름의시를 보았습니다. : "이곳은 정말 광로 중에서 가장 좋은 곳입니다." 샤오, 웨이, 리유 이후 20년이 지났는데도 후계자가 나오지 않았다. 운도 이와 같다.”
당나라 진원시대 진사로 태어난 백거이는 성서서의 직함을 받았고, 그 후 그는 Zuo Shiyi로 일했으며 그의 성공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베이징 관리로 몇 년 동안 근무하는 동안 노골적인 조언으로 인해 권력을 모욕하고 법원에서 배척을 당하고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습니다. 강주(江州) 사마였던 백거이(白居伯)는 그의 시 《비파행》에서 한때 비파 소녀를 만나 인생의 우여곡절을 느꼈으며 "세상에서 우리는 모두 똑같은 타락한 사람들이다"라고 말했다. 인생의 우여곡절에 대한 이러한 감정은 자연스럽게 이 작은 시의 예술적 개념에 통합되어 여행시 "달린사 복숭아꽃"에 여행의 우여곡절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대림사 복숭아꽃'은 당나라 시인 백거이가 원화 12년(817년) 초여름 강주 녹산 대림사에 있을 때 지은 시이다. 지금은 주장). 이 시는 저자가 초여름과 4월에 달리사에 왔다고 말하고 있는데, 이때 산기슭의 모든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우연히 산사에 막 피어난 복숭아꽃을 만났습니다. 이 시는 작가의 즉각적인 감정을 묘사하며, 발견의 놀라움과 예상치 못한 기쁨을 강조합니다. 시 전체는 봄의 풍경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그리고 천진하고 귀엽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참신한 발상과 기발한 발상으로 가득 차 있는 당대 절경의 보물이다.
의례 이름은 Letian, Xiangshan Jushi라고도 알려진 Bai Juyi (772-846)는 원래 Taiyuan 출신으로 증조부 때 Xiagui로 이사했습니다. 허난성 신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백거의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백거이(Bai Juyi)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846년 백거의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2. 달린사 복숭아꽃에 관한 시
달린사 복숭아꽃
백거이
4월의 아름다움 세상은 지치고, 산사에는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한다.
영원한 후회는 봄이 오면 갈 곳이 없고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감사
Dalin Temple은 Xianglu Peak에 있습니다. 여산산은 항상 접근하기 어려운 곳이었습니다. 저자 가끔 이곳을 방문했을 때 새로운 발견과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에는 4월 산기슭의 꽃(소위 인간계)은 이미 시들었지만 산의 복숭아꽃은 이제 막 피어서 거의 절기가 다르며 관찰은 다음과 같다. 매우 상세합니다. 그런데 시인이 설명하고 싶은 것이 과연 자연의 어떤 현상인가? 대담하게 추측하면 아래 산과 산이 세계와 초월적인 세계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달린사"의 복숭아 꽃이 특별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시인의 감정에는 삶과 세상사에 대한 그의 감정이 어느 정도 담겨 있어야 한다. 『백거이집』 제43권에 『대림사 서문』이 있는데 이 시와 함께 읽어야 한다. Anding Liang Bifu, Fan Yang Zhang 특별히 Shaman Dharma Yan, Zhi Man, Shi Jian, Li Bian, Tao Jian, Shenzhao, Yun Gao, Xici, Jing Ran 등 17명이 사랑하는 초가집을 떠나 동쪽으로 여행했습니다. 서쪽 숲, 화청에 도착하여 정상에서 쉬었습니다. Xianglu Peak 꼭대기에 올라가 Dalin Temple에 머물러보세요. 숲은 멀리 떨어져 있고 주변에는 맑은 녹색 대나무와 짧은 소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스님은 모두 해동 출신이라 맹하의 달은 마치 2월과 같으며, 복숭아 꽃이 피고, 풀도 아직 짧고, 날씨도 땅 위의 정착지와 다르며 갑자기. 그러다가 집 벽을 둘러 보니 Xiao Langzhongcun, Wei Langzhong Hongjian, Li Bequbo의 이름이 Jixu와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이곳은 Kuanglu Wei의 첫 번째 장소입니다. 그리고 리유는 20년을 살았는데 후계자가 없고 외로워요. 원나라 12년 4월 9일, 부부는 백거이의 시를 이해했습니다. 매우 도움이 됩니다.
3. 고대시 "대림사 복숭아 꽃"의 구절
4 월에는 대림사 복숭아 꽃이 향기롭고 산사 복숭아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꽃.
봄이 돌아온 것을 영원히 후회하며 찾을 곳도 없고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번역: 인간 세상의 4월에는 모든 꽃이 시들었지만 산속의 고대 사찰에는 이제 막 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봄이 지나고 찾을 곳이 없어 아쉬울 때가 많은데, 이곳으로 옮겨온 것인지는 모르겠다. 창작 배경 : 이 시는 원화 12년(817) 4월 당나라 현종이 지은 시이다.
백거이는 46세의 나이로 강주(지금의 강서성 주장)의 사마였다. 이 시의 저작 상황에 대해 백거이는 『대림사 순회 서문』을 참고하여 다음과 같이 썼다: "허난 우원직서, 범양 장윤중, 난양 장신지, 광평 송우, 안정 양비복, 범양 장시 , Donglin Temple Shaman Fayan, Zhiman, Shijian, Libian, Daoshen, Daojian, Shenzhao, Yungao, Enci, Jiran 등 17 명이 Ai Caotang을 떠나 동쪽과 서쪽 두 숲을 통과하여 Huacheng에 도착했습니다. 산 꼭대기에서 쉬고 Xianlu Peak에 올라 Dalin Temple에 머물러보세요.
Dalin은 멀리 떨어져 있으며 거의 방문하지 않는 사원입니다. 사찰의 목조 건물 만 해동에서 왔습니다.
산이 높고 깊고 계절이 매우 늦고 두 번째 달의 첫 번째 달이며 산 복숭아가 피고 풀이 있습니다. 시냇물은 아직 짧고, 사람과 날씨도 평지의 정착지와 다릅니다.
p>음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예: "달린사에 복숭아꽃이 핀다"). 집 벽에는 Xiao Langzhongcun, Wei Langzhonghongjian, Li Buquebo의 이름이 적힌 시가 보였습니다. Yin과 Jixu는 한숨을 쉬며 '여기가 정말 Kuanglu에서 첫 번째 장소입니다. 산문으로 가는 길은 일정이 없었습니다. 샤오, 웨이, 리가 20년 동안 그곳을 여행한 이후로 외롭고 후계자가 없습니다.
쓰원허 12년 4월 9일, 당나라 진사였던 백거이(白居伯)가 성서(省察)의 직함을 받았는데, 관리가 유물을 가지러 좌(左)에 왔을 때 그는 매우 자랑스러워했다. 봄바람의.
뜻밖에도 그는 북경 관료 시절 거침없는 충고로 권력자들의 노여움을 샀고, 법정에서 배척을 당해 강주사마로 강등됐다. 강주(江州) 사마였던 백거이(白居伯)는 그의 시 《비파행》에서 한때 비파 소녀를 만나 인생의 우여곡절을 느꼈으며 "세상에서 우리는 모두 똑같은 타락한 사람들이다"라고 말했다.
인생의 우여곡절에 대한 이러한 감정은 자연스럽게 이 작은 시의 예술적 개념에 통합되어 여행 시 "달린사 복숭아꽃"이 역경에 맞서는 여행의 우여곡절을 은유적으로 표현하게 되었습니다.
"대림사 복숭아꽃"은 당나라 시인 백거이가 원화 12년(817년) 초여름 강주(현 주장)의 녹산 대림사를 방문했을 때 지은 시입니다.
이 시는 저자가 초여름과 4월에 대림사를 찾았을 때, 산기슭의 아름다움은 사라졌으나, 어느덧 막 피어난 복숭아꽃을 만났다고 합니다. 산사. 이 시는 작가의 즉각적인 감정을 묘사하며, 발견의 놀라움과 예상치 못한 기쁨을 강조합니다.
시 전체는 봄 풍경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순진하고 귀엽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Bai Juyi (772-846), Xiangshan Jushi라고도 알려진 Letian이자 Zuiyin 씨는 원래 Taiyuan 출신이며 증조부가 근처에있을 때 Xiagui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허난 성 신정에서 태어났습니다. .
백거이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백거이(Bai Juyi)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서기 846년 백거이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4. 다린사 복숭아꽃에 관한 고대 시
작품 원문:
"다린사 복숭아꽃"
세상의 4월의 아름다움이 고갈되고, 산사에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봄이 돌아온 것을 영원히 후회하며 찾을 곳도 없고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작품 소개 :
"대림사 복숭아 꽃"은 당나라 시인 백거이가 지은 여행시입니다. 원화 12년(817년) 초여름. 이 시는 저자가 초여름과 4월에 달리사에 왔다고 말하고 있는데, 이때 산기슭의 모든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우연히 산사에 막 피어난 복숭아꽃을 만났습니다. 나는 봄을 소중히 여기며 봄이 무자비하게 지나가는 것을 원망합니다. 봄은 돌아오지 않았지만 이 산사에는 찾아왔습니다. 시 전체는 봄의 풍경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순진하고 귀엽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작가의 눈앞에 보이는 감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발상이 참신하고 발상이 영리하며 예술적 발상이 심오하다. 흥미가 가득한 당나라의 사행 중 보물입니다.
저자소개 :
예명이 레티안인 백거이(772~846)는 말년에 향산신도라고도 불렸다. , 허난성 정저우. 그는 우리나라 당나라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었습니다.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Bai Juyi의 조상 집은 Shanxi와 Shaanxi입니다. 그는 허난성 정저우 신정에서 태어나 낙양에 묻혔습니다. 백거이 고거 기념관은 뤄양 교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원(백거이의 묘)은 낙양시 남쪽 향산 비파봉에 위치해 있습니다.
5. 고시 '달린사 복숭아꽃'
작품 원문 : '달린사 복숭아꽃' 세상의 4월의 아름다움은 사라졌고, 산사에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봄이 돌아온 것을 영원히 후회하며 찾을 곳도 없고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작품 소개 : "대림사 복숭아 꽃"은 당나라 시인 백 거이가 쓴 여행시로 원화 12 년 (817) 초여름 강주 (현재 주장)에서 썼습니다. .
이 시는 작가가 초여름과 4월에 대림사에 왔다고 하는데, 이때 산기슭의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뜻밖에도 막 피어난 복숭아꽃을 만났다. 산사. 나는 봄을 소중히 여기며 봄이 무자비하게 지나가는 것을 원망합니다.
봄은 돌아오지 않았지만 이 산사에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시 전체는 봄의 풍경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순진하고 귀엽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작가의 눈앞에 보이는 감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발상이 참신하고 발상이 기발하며 예술적 발상이 심오하다. 흥미가 가득한 당나라의 사행 중 보물입니다.
저자소개: 레티안(Letian)이라는 이름의 백거이(772~846)는 말년에 향산 재가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허난성 정저우 신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었다. 우리 나라 왕조의 시는 주제와 형식이 다양했으며, 언어가 단순하고 통속적이어서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창경집'이 있는데,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Bai Juyi의 조상 집은 Shanxi와 Shaanxi입니다. 그는 허난성 정저우 신정에서 태어나 낙양에 묻혔습니다.
백거이 고거 기념관은 뤄양 교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원(백거이의 묘)은 낙양시 남쪽 향산 비파봉에 위치해 있습니다.
6. 시 "달린사 복숭아"의 영원한 명대사
이 시의 영원한 명대사: 세상의 4월의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복숭아는 산사에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문자적 의미: 4월에 봄이 돌아오며, 꽃은 시들어 엉망이 된다. 고산대림사에는 이제 막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감상: 첫 번째 문장의 '팡페이 끝'과 두 번째 문장의 '꽃이 피기 시작한다'가 대조적으로 울려퍼진다. 말 그대로 사건과 장면을 묘사하지만 실제로는 죽음을 슬퍼하는 우울한 느낌부터 놀라움, 기쁨, 심지어는 기쁨에 이르기까지 감정과 생각의 급증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더욱이 시인은 첫 번째 문장의 시작 부분에서 의도적으로 '인간 세계'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이는 이 모험과 이 풍경이 시인에게 특별한 느낌을 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 세계의 현실 세계. 인간 세계가 아닌 다른 세계에 있는, 정말 멋진 나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