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만담이 하나 있는데, 그 중 한 마디는 내가 너를 발로 차서 죽였다는 말이 있다. 이 만담은 무엇이냐?

만담이 하나 있는데, 그 중 한 마디는 내가 너를 발로 차서 죽였다는 말이 있다. 이 만담은 무엇이냐?

설학 재롱 < P > 갑: 이 만담은 우리 둘이 합설한 거야, 내 이름은 모모모야!

을: 네!

갑: 저는 남경인입니다. 이분은 모모씨라고 불리며 남경인입니다!

을: 응

갑: 이 선생님은 안 돼요!

을: 무슨 일이야! < P > 갑: 다른 사람을 소개해 주세요. 왜 제가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지, 사람들이 나를 데리고 갈 수 있어요! 세 사람이 동행하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b: 네가 한 말 좀 봐! < P > 갑: 저는 어려서부터 사람을 존경하지 않았지만, 유 씨는 제 마음속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위인입니다!

을: 그럼 네 마음속에서 제일 큰 위인은?

갑: 시몬경, 시몬대관, 김련

을: 네가 기다리는 게 아니야

갑: 저

을: 어느 거야! 너는 이 < P > 갑: 그 사람의 작풍 < P > 을: 행행 < P > 갑: 됐어? < P > 을: 따로 말해, 두 사람!

a: 너희 두 사람은 이 방면의 취미가 비슷하다!

을: 이런 취미 없음

갑: 안 돼, 인품이 좋아

을: 다른 일

갑: 너를 존경한다. 왜 우리 둘이 협력하는 거야? 사이가 좋으니까!

을: 그건

갑: 무대는 파트너이고 무대는 친구인데 어느 정도 좋을까요? 말로 형용할 수 없을까요?

을: 잘됐네요!

a: 그날 나는 그들의 집에 갔었는데, 너는 집에 없었다! 너의 아버지는 혼자 집에 계시니?

을: 왜요?

a: 아버지는 취미가 있어요

b: 무슨 취미예요.

a: 장기를 잘 두겠습니다.

을: 네. 좋은 연구.

a: 바둑 스펙트럼을 들고 혼자 있는 거야? 내가 말하지 마! 어찌 혼자 내릴 수 있겠는가! 우리 둘이서 내려와! 이것은, 좋은 보드, 오후 2 시 3 분부터 오후 7 시 3 분까지, 바둑 한 판이 승부를 가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네 아버지의 그 코끼리가 하나 남았으니, 나는 이 한 사람이 남았는데, 누가 내릴 수 없을까!

을: 이건 바둑이 아니잖아

갑: 바둑이랑! 나는 어떻게 내려야 할지 모르겠다! 한 사람 한 사람 처럼 나는 모두 어리석다!

을: 이것은 내려갈 수 없습니다!

갑: 네 아버지가 비틀어, 꼭

을 내려야 돼: 이게 어떻게 내려가는 거야!

a: 콜롬비아의 하법으로 돌아와! 사상이 강을 건널 때, 너의 아버지는 나쁘다!

을: 무슨 일이야

갑: 손을 내밀자 그 코끼리가 나를 닮았어! 나는 너의 아버지가 나를 닮았다는 것을 보았다. 나는 사양하지 마라. 나는 이 사람을 체조하는 것이 바로 너의 아버지다. 너의 아버지는 나를 닮았고, 나는 너의 아버지, 너의 아버지는 나를 닮았고, 나는 너의 아버지, 너의 아버지는 나를 닮았고, 나는 너의 아버지다. 마지막까지 나에게 화가 나서, 나는 손을 뻗어 이 코끼리를 더듬었다! 이번에는 네 아버지가 나를 닮지 않을 거야, 난 네 아버지일 수밖에 없어

을: 난 네 할아버지야, 너 이렇게 말하는 거야?

a: 어떻게 말을 서두르세요!

을: 서두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a: 바둑을 두는 건가요?

을: 말을 똑똑히 하셨군요.

갑: 이거 잘 하시고 장기를 잘 두시면 안 됩니다. 유 선생님!

을: 뭐가 있어? 나

갑: 마음속의 아이돌, 대단한 인물, 공부 잘하네, 남경예술학원 졸업생은 정말 졸업장이 있는 불량배

을: 잠깐, 대학생인지 불량배인지!

a: 대학생, 됐어? 문화, 무대 뒤 우리 이 작은 배우들은 모르는 글자가 있다. 남들이 < P > 을: 함께 < P > 갑: 유 선생님이라는 글자로 무엇을 읽고, 이 글자로 무엇을 읽고, 너에게 병음을 써주고, 어떤 글도 알고, 어떤 올챙이 갑골문 번문 < P > 을: 나야!

갑: 다 아는 사이야? 좋은 학습자는 무슨 글자가 있는지 사전을 찾아 걸어가고 있다. 길을 걷고 있다. 지하에 쪽지가 있다. 주워서 쓴 것이 무엇인지 보자.

을: 새 글자가 있는지 없는지

갑: 배우기 좋다, 농촌공연에 올라가, 벽에 표어가 있다. 쓴 것이 있는지 보자

을: 새 단어가 있는지 없는지 서 있어, 오줌 싸고 있어, 맞은편 벽에 글씨가 있는 걸 봤어! 위를 보고, 다시 올라가고, 위를 보고, 계속 위를 보고, 마지막에 지붕에 글씨가 있다!

을: 뭐라고 썼어요!

a: 기저귀에 실렸죠! 구두가 다 젖었어요! 총명하고 대단한 인물

을: 너 너무 못되게 해. 나

갑: 너 인품이 좋다고 해

을: 그렇게 말하지 않은

갑: 농담이야, 만담을 하는 사람은 이렇게 해야 돼. 웃어봐, 모두들 즐거워. 입이 깨끗해서 흠이 있으면 만담을 할 수 없고, 큰 혀가 혀를 깨물며 만담을 하는 것은 귀찮다! 예를 들어, 돼지 한 마리를 사는데 2 달러를 쓰고 물 한 마리를 사서 콩을 먹고, 담을 집어 던지고,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 P > 을: 어떻게 < P > 갑: 죽었어! 이렇게 분명히 해야 돼. 모든 글자가 귀에 배달돼야 돼. 부정부패할 수 없어.

을: 정말 잘 알고 있어.

갑: 입에 문제가 있어 이것을 말할 수 없어. 큰 혀가 이 문제를 말했어.

을: 뭐야?

갑: 돼지 한 마리를 사는데 2 달러를 써 이건 안 돼 < P > 갑: 입에 흠이 있어 말을 할 수 없어. 사실 언어를 연구해야 해. 우리 무대 위의 언어는 문명화되어야 하고, 헛소리를 해서는 안 돼. 무대 위에서만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무대 아래도 마찬가지야. 분수가 있어야 돼. 주의하지 않으면 우스갯소리 < P > 을: 장난친 적이 있어 < P > 집에 친구들이 몇 명 왔는데, 게다가 나 한 명 * * * 은 여덟 명이니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먹지 말고 밖에서 먹자! 큰 식당을 하나 찾았는데, 큰 식탁을 주문했는데, 닭과 오리 생선은 뭐든지

을: 많은

갑: 그 사이에 나는 생선국 한 개를 주문했는데, 바로 왕팔탕

을: 기다려 봐

갑: 이 왕팔 2 여 근이야

을: 너 휴식

갑: 1 미터 8 대

을: 누구야, 그것과 비교하지 마라!

갑: 대왕팔탕, 내 입이 급하다. 이 숟가락을 들고 국수저를 담았다

을: 어떻게

갑: 싱싱해! 정말 신선하구나! 옆에 있는 이 종업원이 내 말을 듣자마자 이 국이 말을 잘 한다고 자랑했다! 선생님, 이 왕팔이 국물을 마시는 사람입니다! 일을 해서 이 국을 나누어서 이 국을 나누어라, 국물만 나누어서는 안 된다. 고기가 없니? 이 고기도 나누어라, 네가 벤젠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아직 알이 있잖아! 이 알도 나눠, 그는 내 말을 듣자마자 알을 나누라고 했다. 그는 또 말했다.

을: 무슨 말을 했다.

갑: 죄송합니다. 이 알은 나눌 수 없습니다. 당신들 8 명 7 개 개자식

을: 너무 말을 잘 해요.

갑: 내 주먹은 아직 병원에 있어요 말을 할 줄 모르면 농담을 해야 한다. < P > 을: 이렇게 < P > 갑: 연구해야 하고, 그리고 이 공부도 쉽지 않고, 많이 배우고, 하늘을 나는 땅 위를 달리는 것, 물 위에 떠 있는 것, 풀이 울퉁불퉁한 것, 크고 작은 장사 소리, 각 지방의 말이 모두 우리가 공부하는 범위다

갑: 우리 이 세상 만물이 입이 가장 빠른 것

을: 입이 빠르다

갑: 말이 가장 빠르다

을: 이 제비가 입이 가장 빠르다

갑: 아니, 두꺼비가 가장 빠르다! 제비입이 느리다 두꺼비입이 빠르다

을: 아니 우리 제비입이 빠르다

갑: 두꺼비입이 빠르지 않다

을: 제비입이 빠르다

갑: 너 이건 쟁반이 아니야! 두꺼비 입이 빨리

을: 이렇게 우리 억지 부리지 말고 우리 경기 좀 하자.

갑: 어떻게

을: 그래! 우리 수십수, 1 부터 1 까지 세어봐 누가 입이 빠른지 봐

갑: 1 부터 1 까지 세어봐 누가 입이 빠른지 봐, 네가 먼저 와

을: 나는 이 제비의 목소리를 흉내내겠다

갑: 두꺼비 흉내 내겠다

을: 들어봐 < p

을: 너 뭐 하는 거야, 제비가 말하는 게 빠르다

갑: 내 말 들어, 두꺼비야! 이오오

을: 이오오! 이것은 또한 덧셈을 가지고 있다! 그럼 백 < P > 갑: 이오십, 이오백, 이오천, 내가 여기서 만, 이오십만 < P > 을 셀 수 있어: 너도 여기야 < P > 갑: 두꺼비 입이 빨라!

을: 네가 덧셈을 한 거야! < P > 갑: 공부해야 돼, 배우고, 웃기기도 쉽지 않아. 만담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웃기고, 웃기지도 않고, 만담도 부르지 않고, 너를 웃겨야 해! 하지만 당신은 우리가 무대에서 웃기는 것을 보고, 무대 아래도 웃기지 않고, 무대 아래도 완전히 순조롭지 않고, 마음에도 걱정거리가 있습니다!

을: 너 왜 그래

갑: 어색한 일이 있으면 오늘 아침으로 말해 봐! 나는 집에 누워 있다! 평소 공연이 바빠서 오늘 늦잠을 자고 싶다! 저녁에 이 공연을 하고 집에 누워

을: 좀 더 쉬세요

갑: 제 며느리 비덕여자들

을: 그렇게 말하지 마세요

갑: 아침 일찍 일어났어요. 8 시 3 분! 네가 깨어났다고 하는데 왜 가야 한다고 하니, 네가 나를 휘저어라!

을: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갑: 그가 나를 소매치기했어, 아이고, 일어나야지, 일어나야지, 네가 일어날 수 없어, 네가 일어날 수 없어, 내가 이 말을 듣자마자 불이 타

을: 너 미쳤어

죽음을 찾아라! 내가 너를 발로 차서 죽이고, 내가 일어나면, 나는 일어나는 것 같고, 나는 피곤해 보이는데, 나는 별로 생각나지 않는 것 같다. 내가 얼굴을 검게 하고 내가 일어났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 일어나, 나 일어나, 네 할머니 손자

을: 이쪽이야, 너라고 해! 누구를 욕하는가?

갑: 내 며느리를 욕하는 거야?

을: 네 며느리를 욕하는데 왜 나를 향해

갑: 촌스러워, 내가 내 며느리를 욕하는데 네가 상관해?

을: 욕하다

갑: 네가 신경 쓰지 않니?

을: 나는 입이 많든 말든 상관하지 않는다

갑: 내가 일어설 수 없다고 말하라고

을: 내가 말하라고! 일어나려고 하면 일어나려고 하지 않으면 다시 자요 < P > 갑: 제 며느리도 그러시잖아요. 일어나려고 하면 일어나려고 하지 않으면 다시 자요 < P > 을: 아니, 기다려요! 너의 이 말은 누가 한 말이냐!

갑: 제 며느리

을: 어떻게 제가 말한 것과 같죠

갑: 촌스러워요. 촌스러워요! 내가 일어나면 끝이라고 했잖아? 아직도 나를 찾고, 트집을 잡는다! 나 거기 앉아 있어? 운은요? 차 한 잔 들고, 두 잔 마시자

을: 물 좀 마시자

갑: 네가 마시든 안 마시든 안 마시든, 마시든 안 마시든, 내가 이 말을 듣자마자 불이 타

을: 병원에 가야 돼

갑 죽음을 찾아라! 나는 너를 발로 차고, 나는 마시고, 나는 마시는 것 같다. 나는 피곤해서 마시는 것 같다. 나는 마시고 싶지 않은 것 같다. 산시왕자 나는 두 잔 마시고 세 잔 마신다. 나는 마신다. 나는 마신다. 네 할머니의 손자

을 마셔라. 을: 무슨 뜻이야, 누구를 욕하는 거야?

을: 왜 나한테 왔지?

갑: 촌스러워, 내가 며느리를 욕하지 않으면 네가 상관해?

을: 네, 욕하세요!

갑: 내가 마실까 말까?

을: 마시고 싶어, 두 모금 마시고, 마시고 싶지 않아, 내버려 둬! < P > 갑: 제 며느리도 마시고, 두 모금 마시고, 마시고 싶지 않고, 내버려 두라고 했어요!

을: 잠깐만, 돌아와! 이 말 누가 한

갑: 내 며느리가 한 아

을: 왜 또 내가 한 말처럼

갑: 인치, 내가 다 마셨다고 하면 끝이야? 또 나를 찾아 또 담배를 건네고, 너는 한 가닥을 피우고, 너는 한 가닥을 피우고, 너는 피우지 않고, 너는 피우지 않는다. 나는 이 말을 듣자마자 < P > 을: 죽을 거야!

a: 말하는 게 이렇게 딱딱해서 미칠 것 같아! 죽음을 찾아라! 나는 너를 발로 차고, 나는 담배를 피우고, 나는 담배를 피우는 것 같다. 나는 피곤해. 나는 담배를 피우고 싶지 않은 것 같다. 나는 담배를 피우고 싶다. 나는 담배를 피운다.

을: 네 할머니의 손자

를 뽑는다. 갑: 내 얼굴에 오줌을 싼다

을: 너 너는 어떻게 나를 향해 왔느냐!

을: 쓸데없는 소리, 너는 모두 나에게 두 번 돌진했다!

갑: 제 며느리가 급해요

을: 아

갑: 제가 피우는지 안 피우는지 말해 주세요! 내 며느리는 나를 무시했다

을: 말도 안 돼

갑: 내가 담배를 피운다고 하던가 안 피우겠다고 했지! 아

을: 나중에 다시 물어보세요! 내가 먼저 물어볼게, 내가 다 말한 후에, 여기 또 네 며느리가 있어. < P > 갑: 없어, 없어. 약속 없어. < P > 을: 또 있으면, 내가 한 방 앉아서 널 죽일 거야. < P > 갑: 내가 널 건드릴 수 없어?

을: 행

갑: 내가 피웠다고, 안 피웠다고

을: 나더러 말하라고! 너 두 모금 피워, 네 며느리가 뭐라고 했어? < P > 갑: 내 며느리가 말을 안 했어, 내 아들이 왔어, 아빠, 너 두 모금 피워! 떠들지 마, 조급해, 얼굴이 빨개졌어, 이게 웃기지 않아? 이게 웃기지 않니?

을: 오! 당신은 모두에게 예를 들어

a: 네, 예를 들어 모두에게 보여 주고 싶습니다.

b: 이것은

a: 이것은 웃기고, 배우는 것이 모두 전시되고, 이 노래는

b: 대

입니다 < P > 갑: 이 물건은 지금 일반적으로 젊은 배우들은 아무도 없을 거야!

을: 많지 않은

갑: 기본적으로 거의 실전돼, 다행히 난 아직 있어, 난 노래를 부를 수 있어, 태평 가사를 부를 수 있어, 전체

을: 오! 당신은 전체 단락의 태평가사 < P > 를 부를 수 있습니다: 즉, 작은 부분이고, 큰 부분도 부를 수 없습니다. < P > 을: 그럼 오늘 이렇게, 당신은 여기서 힘을 다해, 우리에게 태평가사 한 토막을 불러 주세요. < P > 갑: 박수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을 위해, 오늘 저는 여기서 힘을 팔고 있습니다. 저는 태평가사를 부르고, 태평가사의 작은 도요새와 홍합을 부르고 있습니다. < P > 을: 좋습니다. < P > 갑: 물을 마셔요. < P > 을: 이따가 다시 마시겠습니다. 먼저 불러주세요. 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 노래 안 해 < P > 갑: 어제 흐리고, 물난 조개가 모래사장에 탔어요. 저 반은 공중에 떠 있고, 비늘을 오므리고, 비늘을 접고, 그 독수리 땜납은 참을 수가 없어요. 조개 부리 두 날개 부채로 남쪽을 때렸어요. 어옹 한 명이 왔어요. 한 어옹이 해안에 왔어요. 네가 바다로 돌아가는 것보다, 나는 높은 산에 오르고, 너는 바다로 돌아가 천수를 마시고, 나는 높은 산악이 평안하다. 이것이 바로 도요새가 어부의 이익을 위해 싸우는 것이다. 너는 머리를 뻗으면 쉽게 물러날 수 있다. < P > 을: 좋아, 정말 좋다. < P > 갑: 노래를 잘 못 부르고, 털은 막 < P > 을 조금 배웠다 당신은 이것 같이, 이것 같이 이다!

을: 아니, 내가 왜 그랬는지 말하지 마! 너에 대해 말해봐 < P > 갑: 이건 안 돼, 이건 부를 수 없어, 목이 안 돼! 노래를 불러도 조정문에 있지 않다. 이것은 노래를 부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방귀도 조절문에 있지 않다!

을: 이게 무슨 소리야! < P > 갑: 들을 수가 없어요. 그가 부르자마자' 부' 예요. 저는 그를 괴롭히는 게 아니에요. 저 얼굴 좀 보세요. 살살. 이게 바로 경바 일어서세요! 그와 합작하면 나는 시원찮다! 다음에 무대에 올라 얼굴을 가리세요

을: 성조씨 너 같은 거 없어! 나한테 이러지 마, 너 이 사람 삐죽거리는 거 알아?

a: 내가 너를 삐죽 움직였니?

을: 무대에서 사람을 삐죽거리는 거 아세요? 오늘 너를 향해 이 말을 나는 꼭 다시 불러야 한다!

갑: 신이 났어

을: 신이 나지 않으면 너를 향해 달려와, 너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