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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프론티어"의 빠른 낚시 방법 및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게임 '스타프론티어'에서 낚시는 매우 어려운 스킬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훅킹 속도가 느리거나 희귀한 물고기를 잡을 수 없다고 말한다. 오늘은 에디터가 '쉬운' '자'만 가져온다. "스타 프론티어"의 빠른 낚시 방법과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낚시를 하려면 먼저 낚싯대를 준비하고 바닷가에서 낚시를 해야 하는데, 그냥 평범한 바닷가에 서서 평범한 낚시를 하면 결국 평범한 물고기만 잡을 수 있다. 낚시바늘은 자연스럽게 처지는데, 이때 낚시바늘 왼쪽의 이동 공간이 제한되어 있는데, 이때 이동 공간을 넓힐 수 있는 것이 바로 플랫폼이다. 플랫폼에서 낚시할 때 낚시바늘은 플랫폼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잡힌 물고기는 떨어지지 않으며 어떤 위치에서든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얕은 물에서 한 시간 동안 낚시를 한 결과 일부 물고기가 나타나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WIKI에 대한 나의 이해는 깊은 곳이 물속의 빛이 없는 곳, 즉 깊은 물 지역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액체의 비 호환성을 이용하여 수중 낚시 집을 지었습니다. 서기 쉽도록 그 위에 나무 플랫폼을 몇 개 놓았습니다.

그런데 이때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물고기가 미끼를 먹으러 헤엄쳐 오고, 낚시바늘을 아래로 내리니 물고기가 한참을 걸어가지만 멀어지지 않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물고기가 나무 플랫폼에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때 갑자기 플랫폼의 특징이 생각났습니다. 아래에서 위로 = 공기, 위에서 아래로 = 플레이어는 키보드를 눌러야 합니다. 플랫폼에서 내리세요.

새로운 게임플레이가 나왔는데 같은 패턴을 따라 바다행성에서도 같은 스타일을 만들어봤습니다

효과가 대단해서.. 아뇨! , 호호 물고기 사냥에 뛰어 들었습니다. 하지만 피싱 필터링 문제는 해결됐지만 계속 멍하니 키보드를 누르는 데 지친 ZZ들이 있어 게으른 세포들은 명령을 내리기 시작하고 더 간단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방법. 이때 낚시터를 나누어서 왼쪽에 낚싯줄이 있으면 훅을 오른쪽이나 중앙으로 놔두게 되는데 이렇게 하면 낚싯줄이 벽으로 분리되어 훅을 물지 못하게 됩니다. , 다른 물고기를 찾기 위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효과도 좋지만 새로운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벽으로 분리된 영역에는 물고기가 없고 보이는 영역에만 물고기만 있습니다. 후크는 반경 내에서 빛을 발하는 전구의 빛과 같습니다. 물고기는 도달한 범위 내에서만 나오며, 사진을 찍을 수 없으면 나오지 않습니다. 궁금해서 낚싯바늘을 이리저리 옮기기 시작했는데, 훅을 물고기가 볼 수 없는 곳으로 옮기자 실제로 물고기가 빠져나갔습니다!

많은 시행착오와 수정 끝에 드디어 게으른 낚시를 완성했습니다. 낚시 방법

상부만 보이기 때문에 물고기는 상단만 스폰되지만, 물고기는 플랫폼에 가로막혀 낚시를 할 수 없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떠납니다. 시간. 하지만 더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갈고리를 물어뜯는 물고기들이 있는데, 여전히 갈고리를 물어뜯는 질주하는 행동이 있을 것이고, 이 행동은 물고 있는 갈고리나 갈고리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된다는 뜻이다.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플랫폼에 걸리기 때문에 낚시바늘을 모서리로 이동하면 물고기의 시야가 일부 가려질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희귀한 물고기가 나타나면 즉시 왼쪽으로 이동하여 매운 물고기를 쫓아낸 다음 희귀한 물고기를 잡으러 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결과 사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