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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릉의 제사 시기, 대상, 규모, 인원, 규격 및 형태

보통 그해 청명절이다. “문화대혁명 이후에는 늘 9시 50분에 시작한다.” 황제릉재단 부회장 한웨이(66)는 “이것은. '때'라는 말은 '구오공(九五君)'을 의미하는데, 이는 역대 왕조의 제사가 국가 차원에서 이루어졌음을 반영한다. 1. 제사는 황제 수준이어야 합니다. Han Wei는 민속 예배가 매우 자유롭고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며 규모도, 의제도, 계층적 추진력도 없고 결속력도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2. 민족문화의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세요. Han Wei는 "예를 들어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전통 문화를 제공하려면 불타는 액자와 종이를 버려야 합니다. 홀에서 바비큐를 하는 것은 너무 번거롭습니다"라고 Han Wei는 말했습니다. "요즘에는 민속 제사 음악과 춤의 주제가 대부분입니다. 결혼식과 장례식에 관한 것, 또는 제사를 드릴 때 지역 오페라단이 오페라를 부르는 데 사용되며 바구니, 바구니, 상자가 제사 도구로 사용됩니다… 문화적 범주입니다."

3. 완전한 에티켓을 보장합니다. 성실성. 제사 장면 전체의 색상 조절 등 각 에티켓 조합의 전체적인 효과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모든 측면이 관련되어야 합니다. "통제하지 않으면 광고 풍선, 현수막 등을 그냥 올리면 상업 광고가 다 올라갑니다."

대포 발사는 외국인의 전통

2003년 7월 전문가 그룹의 계획은 베이징에서 전문가 검토 단계에 들어갔다. 처음에 작성된 추모 절차는 12개 항목입니다. 모두가 경의를 표합니다. ; 절을 하고, 음악과 춤을 추며, 성공을 거행합니다. 검토를 검토한 베이징 학자들은 과거 해상 국가의 함대가 항구에 도착하기 전에 대포에 남아 있는 포탄을 모두 먼저 발사하는 의식적인 대포 발사를 시작했기 때문에 34개의 대포를 발사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믿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치워버리고 큰 소리를 내서 평화를 표현하세요. 그 후, "불 경례"는 "종을 울리고 북을 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d?d?d는 북을 9번 치는 것입니다(9번은 중국 예절에서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기타 취소된 절차에는 향을 바치고 술을 마시는 것이 포함됩니다. 신주뿐만 아니라 각 정당의 구성 절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제사 절차는 7가지 항목으로 축소됩니다. 모두가 조용히 서서 북을 치고 종을 울리며 제사를 세 번 낭독하고 제사를 지냅니다. 절.

동기 제사 도구 재현

제사 도구는 의례의 모든 면에서 가장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청동 제사 도구 사용을 반대하는 전문가는 없습니다.?d?d?d 청동기들은 고대 문명의 4대 요소로 꼽히는 문자, 예절, 도시와 관련된 산시성고고연구소의 제사용 그릇 담당 연구원인 우진펑 씨는 “주나라 시대에는 제사 의식에 청동기가 사용됐다”고 말했다. 그릇은 명나라와 청나라를 포함한 모든 왕조에서 제사에 사용되었으며, 그 스타일은 모두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 이전에 모방되었습니다. 당시 국영 주조소에서는 출토된 상나라와 주나라 청동기를 전문적으로 모사하여 전국의 예배 장소에 배포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청동기를 모사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집중되었습니다. 황제급 청동의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초기 조사 결과, 전문가팀은 각지의 제사용 그릇이 크기가 작고, 색상이 어두우며, 조합이 혼란스럽고, 질감이 서로 다른 것을 발견했으며, 의식용 깃발은 대부분 명청 드라마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진지함이 부족하다"고 믿었습니다.

오진펑은 이번에 55개의 청동제 희생 그릇을 시안의 한 회사에서 독점 주조했는데 가격은 200만 위안이라고 소개했다. 시안에서 발굴된 "니우딩(Niu Ding)"과 청동 구이(Gui)가 각각 삼각대와 구이의 원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복제하고 주조할 때 실제 물체에서 한두 개만 측정했고 나머지는 거의 모두 사진을 기반으로 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아름다운 Niu Ding은 여전히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박물관에 있습니다. 미국은 사진을 비교해야만 복사가 가능하다. 높이가 30센티미터밖에 안 되는데 높이를 2미터 가까이 늘렸다”고 말했다. 『주예의례』에서 왕자들은 제사를 위해 삼각대 7개와 귀 6개를 사용했고, 의사는 삼각대 5개와 귀 4개를 사용했다. 제사를 드릴 때 9개의 삼각대와 8개의 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의식을 위해 현원당의 황제 동상 앞에는 땅과 나라를 상징하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9개의 청동 삼각대가 놓여졌습니다.

다른 제물과 구별하고 시대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각 청동제 제물에는 '여기는 내 조상이시니 덕이 영원하리로다 나를 중국인으로 삼아 강건케 하소서'라는 문구를 새겨 넣었다. 나의 힘, 나의 힘을 강하게 하여 지우저우와 인민에게 평화를 가져오라." 비문은 오진펑(Wu Zhenfeng)이 썼습니다.

황제릉을 위해 제작된 청동 제사기 가운데 증후이의 종소리를 본뜬 복제품이 그 주인공이다. "현재 차임이 최고입니다. 원본 크기로 65개 제작되었으며 비용은 200만 달러가 넘습니다." Wu Zhenfeng은 전국 시대의 Zeng Hou Yi에서 복사한 차임에 대해 칭찬이 가득했습니다. 각 차임에는 금이 새겨져 있는데, 제작 과정에서 시계 문자의 위치가 오목하게 들어간 후 금을 평평하게 만드는 데 10만 위안 이상이 들었습니다.”

Zeng. Hou Yi Chime Bell은 20여년 전에 후베이성 ​​Suizhou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중국에서 발굴된 고대 종 중 가장 크고 가장 큰 종은 높이가 약 1.5미터입니다. 무게는 202kg입니다. 황제릉 제사용 그릇 전체 세트 중에서 "가장 귀중한 것"이라고 불립니다.

이 차임의 제작자인 후베이 박물관의 마 예핑은 이것이 세계 음악의 역사를 다시 쓴 차임 세트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의 통념에서 고대 중국 음악은 오음음만 있었습니다. 이 차임은 6성, 7성뿐만 아니라 12개의 반음을 갖고 있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다장조와 동일합니다. 이전의 악기는 진동의 기본 주파수마다 하나의 소리만 낼 수 있었지만, 전국시대 장인들은 기와의 모양을 바꾸어 차임의 진동 패턴을 바꾸어 다양한 소리를 낼 수 있게 했습니다. 각 종의 각 타격점에는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정(Zheng), 우(Yu), 변정(Bian Zheng), 변공(Bian Gong) 등의 음색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Zeng Yi 후작의 종 패턴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주형 회전을 완료하려면 주요 절차는 실리콘 고무 주형 - 왁스 주형 - 실리카졸 - 구리 주입입니다. 첫째, Zeng Houyi의 종에 국산 실리콘 고무를 사용합니다. 이 소재는 중성이고 금속을 부식시키지 않으며 금형 뒤집기에 의한 수축률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실리콘 고무를 왁스 주형으로 만들고, 왁스를 내화물과 함께 녹여 빈 껍질만 남기고, 그 안에 구리수를 붓는다…

"패턴의 일부 차임은 인간의 머리카락보다 얇습니다. 복사 과정을 거치면서 차임의 모양이 조금씩 약화될 수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차임은 모양을 복사하는 것 외에도 음색도 다릅니다. 그리고 스케일도 모양을 복사한 후 동일해야 합니다. 브론즈의 물리적 특성을 고려하여 미세한 조정이 필요하며 차임마다 굵기를 변경하고 센트 오차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마 예핑은 이번에 재생산의 각 단계에 몇 가지 단계가 추가됐다고 말했다. 공개할 수 없는 새로운 기술이지만, 최종 사본은 d?d?d 차임벨 모양에 대한 허용 오차 범위가 꽤 좋다. 2%이고 이번에는 1%로 제어됩니다. 큰 종의 음색에 대한 허용 오차 범위는 ±12센트입니다(매우 전문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의 음악 최고 해상도는 5센트입니다. 보통 사람들의 귀로는 전혀 알 수 없는 차이), 이 복제품의 오차는 -4센트까지이고, 작은 종의 센트 오차는 ±1센트 이내에서도 차임 오류 지수의 80%가 0입니다.

노란 스카프 : 한나라 문화에서 영감을 구하다

황제릉의 희생을 중심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하위 기획 중 의상 디자인은 동의하기 어렵다 에. 처음에는 일부 전문가들이 한나라의 주례복을 본떠서 예복을 디자인했지만, 베이징의 전문 심사위원들은 예복이 종교적으로 보인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희생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3000명이 넘는데, 모두 고르지 않게 뚱뚱하고, 마르고, 키가 크다는 점이다.

수천명의 숭배자들의 옷은 전체적으로 통일된 시각적 효과를 얻고 현장 분위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연적으로 색상과 스타일에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예배의상 디자인을 맡은 미술학원 장리(Zhang Li)가 디자인한 길이 180cm의 노란색 스카프는 시각적 통일성을 만족시키며 착용이 간편하고 기념품으로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계절적 기후, 키, 몸무게에 따라 제한됩니다.

장리는 이번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한나라 문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한나라 타일, 초상화 벽돌 및 기타 패턴으로 장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노란색이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색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역서"에서 일찍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한 왕조에서 선호되기 시작했으며 이후 중국 왕실이 가장 좋아하는 색이 되었습니다. 노란색은 전통문화를 상징하며 '음'과 '토'를 상징하는데, 제사지의 '양'과 '하늘'을 상징하는 커다란 붉은색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노란색' 황제가 '노란색'에서 숭배되고 있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산시성(陝西省) 땅.

한웨이에 따르면 관련 부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시안 제3인쇄염색공장에 4000세트의 희생 스카프를 주문했다.

음악, 춤, 노래

음악, 춤 계획과 관련해 산시성 심의위원회는 “무용 공연의 규모에 예의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러한 절묘한 디자인은 의식 음악과 무용 공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음악, 춤, 노래는 12억 중국인을 상징하는 120명의 합창단에서 나옵니다. 의상 무용수는 12개월의 절을 상징합니다. 1년을 상징하는 총 출연자 수는 365명이다.

산시성 가무극장, 시안 음악원, 제4군 의과대학, 황링현 중학교 출신의 고대 의상을 입은 공연자들이 노래하거나 춤을 추며 시간의 환상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축제의 공간 d? 수석 안무가이자 제사 음악과 춤 감독인 왕홍은 이러한 음악과 춤이 황제를 숭배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사용된 것은 2000여 년 전이라고 말했습니다.

'황릉현기'는 가사와 악보를 포함해 고대의 희생을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음악과 춤으로 이루어진 의례 프로그램은 매우 드물고 중화민국에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 당시 제사에는 수오나(suona)와 같은 일상적인 중국 민속 음악만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