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활과 시문의 싱거운 아름다움 < P >' 싱거운 아름다움' 에 대한 답이 있다. < P 서호를 아는 사람은 모두 그 이른 봄날, 그 가랑비, 벽수, 미풍, 버드나무 가지, 노 젓는 소리, 선그림자, 옅은 안개, 산란 속의 서호처럼 은은한 수묵화처럼 눈앞에 펼쳐진 자연의 서호가 가장 아름다운 서호라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수묵화는 깊고 은은한 아름다움의 예술이다. < P > 중국화에서 짙게 녹을 수 없는 공필의 중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름다움이다. 하지만 옥판선에서는 몇 획의 붓이 한 가지 분위기를 만들어 냈고, 물론 아름다움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자는 모두 너의 눈앞에 나타나 한눈에 볼 수 있다. 후자는 생략된 예술이다. 먹색은 때때로 무에 가까울 정도로 옅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관객의 눈에는 없는 것과 같지 않고, 작가의 마음속에는 없는 것이 아니라, 그 큰 폭의 흰색은 사실상 너에게 남겨진 상상의 공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빈 산은 사람을 보지 못하지만, 사람의 말을 들으면 울린다. 그리지 않았으니, 그린 것보다 더 사색에 강하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 P > 서구의 유화는 얼마나 짙고, 모든 색채가 자신을 부각시키지 않을까봐 두렵고, 중국의 수묵화는 싱거워 한 획을 절약할 수 있고, 결코 군말을 할 수 없다. 이른바 애묵은 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무언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고시에는 어떤
1.' 산거추석'
빈 산신 비가 내린 후 날씨가 늦가을이 왔다.
명월송간사진, 청천석 상류.
대나무 떠들썩한 너구리 여자, 연꽃이 어선을 움직였다.
마음대로 봄방휴를 하면 왕손자가 남길 수 있다.
2.' 산속'
가시계 백석출, 천한 단풍이 드문하다.
산길은 비가 오지 않고 텅 비었다.
3.' 하와이 도킹'
목말 부용화, 산 속 붉은 꽃받침.
스트림 가구 침묵 아무도, 열려 떨어졌다.
4.' 죽리관'
은 그윽한 인감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긴 울음소리를 반복했다.
깊은 숲 사람들은 모르는, 달이 사진을 찍으러 온다. < P > 이상의 고시는 모두 시불 왕비에서 나왔으며, 시 중 대자연의 조용하고 고요한 산수시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높은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 P > 그 작품 스타일 키워드: 그림 그리기 도형, 프리 핸드 전신, 형신이 겸비한 묘함.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 P > 왕위는 싱그러우며 자연스럽고 탈속적인 스타일로'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시 속에 선선이 있다' 는 의경을 만들어 시단나무에 쓰러질 수 없는 깃발을 세웠다. 3. 색미를 묘사한 시구 < P > 는 패션이 아니지만, 우리의 시간은 신선하고 화려하지 않지만, 우리의 세월은 우리의 독특함, 한 천지에서 자라고, 한 교실에서 즐거워하며, 간식 한 봉지를 뺏어갔다. < P > 아직 서로 안아주지 않고 돌아서던 그 해, 지금은 한숨을 쉬며 이렇게 깊은 한숨을 내쉬고 있다. 214-6-17 노래, 색깔, 그 사람, 그의 진지함, 그의 집념, 함께 겪었던 비바람이 생각난다. < P > 이런 친구가 있으면 자신의 삶을 더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삶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213-3-13 우리를 갈고 사는 우리 모두는 우정의 색깔을 잊어버린다. < P > 무심코 옛날 사진을 뒤져 보니 얼핏 웃는 얼굴이 많이 보였다. 그 순간 우리는 우정이 색깔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하지만 현실 생활에서 우리는 모두 잊어버렸다.
213-2-25 본인은 올해 19, 연애를 해본 적이 없고, 술집에 가본 적도 없고, 담배를 피운 적도 없고, 파격적인 행동도 한 적이 없다. 이상, 내가 착한 여자라는 뜻은 아니다. < P > 일하는 태도는 사람이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죄수가 아니며, 사람이 나를 범하면 나는 반드시 죄수가 된다. 나는 내 자신을 추구한다.
213-2-15 사랑의 발력이 좋지 않아 멀어질까 봐 두렵다. 거리는 서로 그리운 색깔을 옅게 하고, 가능하다면 가까이 다가서고, 서로 가까워질 때까지 더 가까이 다가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 절대 인위적으로 그것의 강도를 시험하지 마라, 그러면 너는 아마 후회할 것이다. 가능한 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손을 잡는다.
213-2-6 일은 바람처럼 될 수 있습니다. 브러시로 색을 한 번 칠하는 것을 기억한다면 결코 어둡지 않을 것입니다. 날은 비처럼 될 수 있다. 당신이 반짝이는 잔을 준비하여 그것을 모으는 것을 기억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마르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날을 믿어라, 그들은 영원히 이렇게 아름다울 것이다.
213-2-6 사랑은 컬러풀한 풍선으로, 컬러가 아무리 화사해도 바늘끝이 가볍게 찌르는 것을 막을 수 없다. < P >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고, 가느다란 물길이 흐르고, 군자의 교분을 그치지 않는다. 사랑도 그렇지 않다. 낙화유수, 하늘과 땅.
213-2-1 그들은 여자들이 남색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마치 남자가 홍안을 가져서는 안 되는 것처럼. < P > 나는 웃었다. 왜냐하면 너는 내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색이기 때문이다-블루, 나의 블루. 주변의 모든 것을 바라보는 것은 파란색이다. 정말 파란색이 나의 큰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마치 네가 내 인생에 있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13-1-31 종종 노래 한 곡, 한 가지 색깔, 무심코 너를 생각하고, 너의 진지함을 기억하고, 너의 집착을 기억하고, 너와 함께 겪었던 비바람을 떠올린다. 당신과 함께, 인생에는 생각지도 못한 멋진 것들이 많이 있고, 그리움도 남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213-1-31 종종 노래 한 곡, 한 가지 색깔, 무심코 너를 생각하고, 너의 진지함을 기억하고, 너의 집착을 기억하고, 너와 함께 겪었던 비바람을 떠올린다. 당신과 함께, 인생에는 생각지도 못한 멋진 것들이 많이 있고, 그리움도 남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213-1-3 잠에서 깨어나 이불 속에 웅크리고 있다. 11 월의 태양은 여전히 그렇게 밝다.
햇빛이 집안으로 들어왔다. 방의 커튼은 열리지 않고 폐쇄된 공간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 P > 예를 들어 인터넷 서핑, 노래 듣기, 게임, 영화 보기, 드라마 보기, 애니메이션 보기 등이 있다. 213-1-28 만질 수 없는 색깔, 무지개인지 여부.
볼 수 없는 포옹은 예, 아니오 미풍이라고 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생각하면 외로움이라고 불릴 수 있다. (서양속담, 고독속담)
운명이 훔쳐가면 결과만 남는다. 시간이 초심을 훔쳐 가는 바람에 고충만 남았다. < P > 그 해 우리는 별하늘을 바라보았는데, 그렇게 많았다. 213-1-9 시간의 손끝에 바람을 감는 색깔. < P > 싱거울 때는 연심이 막 피어나고, 강할 때는 시체가 온 들판에 널려 있는 것 같다. 시간이 잔인하다. < P > 하지만 너만큼 차갑지 않아. 때때로 나는 아무도 속세가 없는 곳에 스스로 오두막을 짓고 혼자 산다는 것을 상상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212-12-28 생활은 불꽃놀이로 어떤 색이든 좀 화려하다. 슬픔이 왔을 때, 그것을 마음속 깊이 눌렀다. 감동, 마음 에 넣어; 행복이 오면 얼굴에 넘치게 한다. < P > 일부러 거절하지도 않고, 지나치게 집착하지도 않고, 걱정거리를 담담하게 흐르게 하고, 삶을 양보하게 한다. 212-12-2 열매의 성숙은 색깔이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달콤하다. 아이의 성숙은 나이가 드는 것이 아니라 독립자제이다. 여자의 성숙함은 인모가 아니라 온량현숙이다. 남자의 성숙함은 원만한 처세가 아니라 담당에 능하다. 성격의 성숙은 마음이 평평하지 않다.
212-12-4 처음에는 검은색, 흰색, 빨간색을 좋아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검은색과 흰색은 같은 종류입니다.
블랙은 순수하고 흰색은 거룩합니다. 흑백의 오래된 사진처럼, 가장 오래되었지만 가장 진실하다. < P > 빨간색은 열렬히, 빨간색을 보면 파이터가 제자리에서 부활하는 것과 같다. 빨간색은 매우 간결합니다.
212-12-1 생활에는 씁쓸함이라는 색깔이 있다. 씁쓸함은 일종의 고통이고, 괴로운 이름은 강인함이다.
생활에는 착함이라는 색깔이 있다. 착함은 일종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이름을 감동이라고 한다.
생활에는 소유라는 색깔이 있다. 소유는 일종의 행복이다, 다행이다.
212-11-22 그 해 내가 5,6 살 때 삼촌의 집에 놀러 갔던 것을 기억하고, 숙모는 나에게 갑유 한 병을 선물하고 새끼손가락을 발라 주었다. 빨간 손톱을 보니 나는 매우 기뻤다. < P > 엄마랑 제가 다 칠할 수 있을까요? 엄마의 엄한 대답은 네가 커서 다시 이야기하자.' 이렇게, 그 병. 212-11-11 생활이 예전의 색깔을 퇴색하여 잠시 조용해졌다. < P > 이 조용한 곳에 가라앉지 마라, 그러면 너를 망칠 것이다. 지금의 생활은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너의 이상을 위해서, 너는 반드시 제때에 포기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 P > 잔인하지만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이 결정.
충분히 정확합니다. 옳다.
212-11-5 는 항상 검은 장미 한 송이를 생각하고 있다. 212-1-25 사랑의 구름이 자신의 색깔을 바꾸기 시작했을 때 날씨와 기분이 변할 때이다. < P > 감기에 걸리는지 마음이 후련한지, 네가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일시적인 청명은 매우 훌륭하고 쉬워서, 어려운 것은 일세의 청명함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찾을 예정입니다. 212-1-22 그때 하늘을 쳐다보는 나를 좋아했던 기억이 나지만, 너를 사랑하는 색깔을 서서히 잊어버렸다. < P > 어느 날, 우리 모두 천천히 늙어가고, 너는 나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는 여전히 기억할 것이다. 그렇게 아름다운 청춘 속에서 당신을 사랑했던 기억이 납니다. 깊은' 그 해, 나' 를 기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212-1-15 나는 황혼의 들판을 좋아한다. 이때 모든 색깔은 이미 차분하고 어둠은 아직 오지 않았다. 4. 생활과 시문의 싱거운 아름다움 < P >' 싱거운 아름다움' 에 대한 답이 있다. < P > 소동파는 서호를 썼는데, 한때 화장을 짙게 하는 것이 적합했지만, 그가 찬양하는 이 시가 맑고 맑고 맑고 산색이 맑고 기괴하며 자연의 서호였다. 서호를 아는 사람은 모두 그 이른 봄날, 그 가랑비, 벽수, 미풍, 버드나무 가지, 노 젓는 소리, 선그림자, 옅은 안개, 산란 속의 서호처럼 은은한 수묵화처럼 눈앞에 펼쳐진 자연의 서호가 가장 아름다운 서호라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수묵화는 깊고 은은한 아름다움의 예술이다. < P > 중국화에서 짙게 녹을 수 없는 공필의 중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름다움이다. 하지만 옥판선에서는 몇 획의 붓이 한 가지 분위기를 만들어 냈고, 물론 아름다움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자는 모두 너의 눈앞에 나타나 한눈에 볼 수 있다. 후자는 생략된 예술이다. 먹색은 때때로 무에 가까울 정도로 옅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관객의 눈에는 없는 것과 같지 않고, 작가의 마음속에는 없는 것이 아니라, 그 큰 폭의 흰색은 사실상 너에게 남겨진 상상의 공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빈 산은 사람을 보지 못하지만, 사람의 말을 들으면 울린다. 그리지 않았으니, 그린 것보다 더 사색에 강하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 P > 서구의 유화는 얼마나 짙고, 모든 색채가 자신을 부각시키지 않을까봐 두렵고, 중국의 수묵화는 싱거워 한 획을 절약할 수 있고, 결코 군말을 할 수 없다. 이른바 애묵은 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구
1. 봄바람과 녹색 강남해안
2. 서리잎이 2 월꽃
3. 천거리 작은 비가 바삭바삭바삭하게
4. 천수만나무 배꽃이
5. 좋은 비가 오는 계절을 안다 새와 반환
9. 한 그루의 잔양포수, 반강서서반 강홍
1. 불쌍한 9 월 초 3 박, 진주달처럼 활
11.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하고 이 산 속
12. 고독
14. 산홍지안이 난잡하다
15. 무관심한 논비행 백로, 음하목 내용 황달
16 우의골목 어귀에서 석양이 기울다
2. 은촉가을빛 냉화화면, 경라선풍기가 반딧불
21. 조화종신수, 음양절기
22 이백은 "월하 독주 4 곡 중 하나" < P > 의 해석: 좋은 술 한 주전자를 들고 꽃밭 사이에 진열해 놓고, 자업자득이 친구가 없는 것을 스스로 판단한다.
2. 뭇 새들이 높이 날고, 독운은 혼자 한가하게 간다. 이백' 홀로 경정산' < P > 해석: 군조는 자취를 감추고, 고운은 혼자 한가롭게 간다.
3. 외로운 배,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류종원' 강설' < P > 해석: 강상고선, 어부가 갓을 걸치고;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이 침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4. 하늘하늘하늘한 갈매기. 두보' 여야서품' < P > 해석: 자신이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것은 무엇일까? 하늘과 땅 사이에 외로운 갈매기 한 마리와 같다.
5. 앞문만 나와 들판을 바라보고, 월명 메밀꽃은 눈처럼 꽃을 피운다. 백거이' 촌야' < P > 해석: 나 혼자 정문에 와서 들판을 바라보았는데, 휘영청 밝은 달이 끝없이 펼쳐진 메밀밭을 비추고 있는 것을 보았고, 온 땅의 메밀꽃은 마치 눈부신 하얀 눈과도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6. 하삿갓은 사양으로, 청산은 홀로 돌아온다. 유장경' 영철인 보내기' < P > 해석: 삿갓을 등에 업고 사양을 걸치고 홀로 청산으로 돌아가 점점 멀어진다.
7. 꽃이 피는 것은 결코 백꽃밭이 아니며, 독립적이고 생소한 울타리는 끝이 없다. 정사쇼' 화국화' < P > 해석: 가을에는 만개하고, 백화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드문드문 울타리 옆에 독립하면, 너의 정서는 결코 쇠퇴하지 않았다.
8. 버드나무는 바람이 부드럽고 해당화는 달빛이 옅어 홀로 맹장에 기대고 있을 때. 사두라' 작은 맹장' 지난해 봉황지' < P > 해석: 버드나무 청청, 부드러운 바람, 가느다란 버드나무 가지가 청부드러운 바람 아래 서서히 흔들리고 있다. 담담한 달빛 아래 해당화의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르며, 홀로 맹장에 기대고 있다.
9. 도도한 동헌 아래, 이 생에 대한 이야기가 되살아났다. 도연명' 음주 넷째' < P > 의 해석: 마음껏 노래 동창 아래서 잠시 소요하며 이생을 보내다.
1. 초모암리, 노모가 고독하게 읊고 있다. 나란성드' 물조곡 제목 서산추시원도' < P > 해석: 절벽 절정 위의 초가집에서 한 늙은 스님이 읊조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