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하 문화의 찬란함은 수많은 나라를 놀라게 했다. 수천 년의 역사 속에서 선조들이 남긴 문화와 보물은 후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쓰레기로, 시간의 흐름과 세월을 견딜 수 있는 것은 반드시 * * * 공통점이 있을 것이다. < P > 선조들은 본인의 오래된 총명함을 노폐물에 녹여 세상을 떠난 후 대대로 노폐물을 전해 후대의 손에 넘어갔다. < P > 는 늘 과학기술을 신봉하는 사회였지만, 수천 년 전 국내에서는 지나치게 강한 기술도 번창한 이론 학문도 없었고, 오묘함과 용감하게 자신을 응전하는 육체만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 P > 그 해 요국 시대의 금메달 한 장을 우연히 발굴한 이 소식은 수많은 고고학 전문가들을 기쁘게 했지만, 결국 이 금메달을 발견한 남자는 자업자득으로 금팔찌로 녹일 줄은 아무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한하 민족의 오골은 피에 깊이 새겨져 있고, 여러 해 전 외열강들의 침입으로 민족 퀘벡보가 거의 파괴될 뻔했던 것을 기억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이 귀중한 보물의 폐기물들이 모두 한하 고대의 총명한 결정체가 될 것이라는 것이다. < P > 고대에는 분봉건 제도가 성행하고, 황궁 안은 더욱 제도가 삼엄하여 황실인의 휴식의 중앙으로서 궁내의 먹고 입는 행행은 천하의 최고 규범을 대표하며, 천하에는 황궁만이 이런 최고 대우를 갖추고 있다. < P > 황족 중 사람들은 체격을 과시하기 위해 각종 값비싼 장신구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여자들이 좋아하는 에메랄드 보석은 모두 신분의 의미이며, 이런 값비싼 물건들 외에 금도 고문가가 선호하는 것이다. < P > 고대 금의 가치는 만만치 않다. 보통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금을 만질 수 없고, 세력 배경이 큰 사람들은 보통 금으로 장신구나 장식품을 만들며, 이들 중 일부는 가보로 대대로 전해진다. < P > 이 쓰레기들은 세월타임슬립기를 타고 현세에 왔다. 폭풍과 시간의 세례를 거쳐도 그 시절 * * * 같은 멋을 지녔다. 표면이 손상되어도 깨질 수 있다. < P > 평소 왕국의 고고학적 수준은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출토된 유물은 모든 고고학자에게 매우 숭고한 일이다. 문화재는 가치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한때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쳤던 한하 문화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 P > 시간이 모든 것을 변경했을 수도 있지만, 서로 다른 시공간을 가진 두 사람을 밀접하게 연결할 수 있다. 문화재의 표현은 이 땅에 조상들의 생활 흔적이 있음을 나타내고, 천년을 넘긴 역사 선조들은 문화재를 전승하는 방식으로 세상에 화하 민족 문화가 얼마나 현란한지 알려준다. < P > 여러 해 동안 국가와 고고학기구는 선조들의 삶의 흔적을 찾고 있으며, 문화재 수요 소모가 거창한 정신을 출토한 만큼 전문가들은 각 방면의 요소를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 P > 시대가 너무 길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전전긍긍긍해야 한다. 결국 문화재는 조금도 타격을 견디지 못하지만, 모든 사람이 문화재의 국도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 P > 유물이 출토되는 순간 극도로 취약했고, 전문 도구의 협조가 없어 문화재의 피해는 헤아릴 수 없다. 남자의 이런 행동으로 이 금메달은 고고학적 가치를 상실하고, 문화재의 고고학적 가치는 돈으로 가늠할 수 없다. < P > 이는 민족문화의 손실이자 고대 왕조를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세상을 잃게 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그가 상납할 것을 제안하지 않았지만, 남자는 계속 동의하지 않았다. 양측의 관념상의 저촉은 마지막 참극의 발작을 초래했다. < P > 이 남자는 성이 높고, 고 선생은 평소에 낚시에 열중하고 있다. 강가를 자주 걸으며 놀다가 주변의 천문 환경에 대해 매우 숙련되어, 어느 때엔가 평소 강가로 낚시를 하러 왔는데, 갑자기 멀지 않은 곳에서 금빛이 번쩍이는 것을 발견했다. < P > 그는 즉시 앞으로 나아가다가 찬란하고 눈부신 금메달을 발견했다. 오랫동안 물에 담갔기 때문에 시간 택감이 극도로 눈에 띄었고, 고 선생은 금메달의 부호가 난해하다는 것을 눈여겨보았다. < P > 이때 그는 다른 생각을 하지 않았다. 기호가 너무 이상하기 때문에 이 금메달을 가지고 박물관에 와서 전문가들의 반복적인 긍정을 거쳐 이 금메달은 먼 요국에서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 P > 요 () 나라는 현대 역사를 오래 두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요 () 나라 상하 () 와 거란 () 사람들이 다수이며, 소수민족 요국 () 시대의 유물로서 엄청난 고고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 P > 문화재의 출토 연구는 천천천천인과, 많은 경우 부주의한 동작으로 유물의 진면목을 드러낼 수도 있고, 수많은 노력을 기울인 후에도 유물의 그림자가 여전히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P > 고 선생이 가끔 유물을 줍는 것은 사실 너무 많은 정신을 소모하지 않았다. 출토된 유물에 대해서는 일찍이 매우 얻기 어려웠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진실을 알게 된 후에야 이렇게 충동을 느꼈고, 국내에서는 요국시대 문화 발굴에 대해 깊이 파고들지 않았다. < P > 이런 시기에 요국문물의 출현은 전문가들이 그 시기를 탐구하는 중요한 방법이 되고, 문물은 일반인에게 더 중요한 것은 의미가 심각한 고고학적 가치보다는 자신의 가치다. < P > 그러나 나라와 고고학계에 있어서 문화재 자체의 가치는 극히 미미하며, 고대 문화를 탐구하는 것에 비해 문화재 자체의 가치의 중요성은 미미하지만 고선생은 전문가가 아니며, 국도의 관점에서 문제를 고려하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 P > 각 길의 전문가들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손에 들고 있는 금메달을 내놓으려 하지 않았다. 당시 금메달을 들고 박물관에 가서 증언을 요청했을 뿐, 그것이 진짜임을 증명하기 위해서였을 뿐, 그것을 국가에 넘길 생각은 없었다. < P > 더욱이 고 선생은 본인이 없다면 이 금메달이 결국 발견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완고하게 생각했다. < P > 그래서 그는 이 금메달의 발굴자와 발견자로서 직접 처분할 권리가 있어야 한다. 고 씨는 결국 전문가들의 권고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독단적인 행동을 택했다. < P > 이후 심각한 고고학적 가치를 지닌 이 금메달은 고 선생에게 더할 나위 없이 평범한 금팔찌로 변했다. < P > 모두 금이지만 형태가 바뀌었다는 것은 본래의 물건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문가들은 그의 행동을 듣고 자연스럽게 분개했다. < P > 사실 고선생의 행동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 세상에서 철면사심이 없는 사람은 손꼽힌다. < P > 모두 입으로는 조국의 어머니를 수호한다고 외치지만, 진정으로 선택을 할 때가 되면 수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인식을 내리고 본인에게 유리한 결의안을 내릴 것이라고 믿는다. < P > 정책이 좋아지면서 문화재를 제출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국도 후한 보답을 내놓을 것이다. < P > 이는 그들이 운영하는 것에 대한 표상이다. 천도 만 원, 문화재의 고고학적 가치는 영원히 인류의 상상을 초월한다. < P > 유물은 출토 후 가만히 누워 있어야 전문가들이 무수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자료와 각종 문헌에만 의존해 수천 년 전 일을 마무리하면 그 중 난이도가 자연히 불가사의하다. < P > 그리고 최종적으로 얻은 결론에도 적지 않은 논쟁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문화재를 만난 후 진위를 불문하고 국가에 넘겨주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