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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수와 명성 사이에 미문이 있다

산수와 명성 사이에 미문 < P > 문화유명 인사는 한 곳의 명함이고 양양은 맹호연에 속한다. 한 편의 아름다운 산수를 한 시인의 이름으로 돌리니,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아마 이 일례일 뿐이다. 맹호연 () 이 생겨 성당 () 때 양양 () 이 있었고, 시인들이 왕래하며, 공기와 좋은 술 모두 시의 향기가 넘쳐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맹호연은 무성하고 소박하며 우뚝 솟은 큰 나무로, 양양에서 유일무이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우뚝 솟아 천하 시인들이 잇달아 이름을 떨쳤다. 두보는 이 동료를 평가했다. "시를 왜 많이 지어야 하는가, 왕왕 보셰를 능가하는 경향이 있다." 왕 웨이는 그의 초상화를 위해: "모양이 즐겁고 길고, 가파르고 날씬한 흰 가운." " 이백은 지극히 높은 찬사를 보냈다. "높은 산은 편안히 우러러볼 수 있으니, 이것만으로 청빈에게 절을 한다." 이 말은' 풍가 웃음 공구' 의 광인의 입에서 나온 것으로, 이백이 맹시의 높은 곳에 진심으로 경배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 P > 현산과 사슴문산은 양양이 나란히 서 있는 산봉우리로, 현산은 맹호연 인생 여행의 출발점이고, 사슴문산은 종점이다. 사면산봉이 서로 맞물려 있고, 정상은 서로 껴안고, 세상과 단절된 그윽하고 수려한 모습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수는 산기슭에서 도도하게 동쪽으로 가서, 형승독의 고고와 자부심을 만들었다. 이런 산수가 영성을 보양하는데, 맹호연의 생명이 어떻게 창조의 활력을 북돋우지 않고 어떻게 자유의 날개를 펴지 않을 수 있겠는가? < P > 다낭산은 맹호연의 태반과 요람으로 그의 최초의 생존 교실이다. 그는 그윽하고 고요한 다낭산 기슭에서 책을 읽고 뜻을 키우고, 틈틈이 유현산을 유람하며, 학문에 없는 생명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다낭산을 읽고, 산 위의 빽빽한 나무들의 짙은 구름, 푸른 잎청천의 뼈, 고목바위의 풍신, 꽃이새의 자태를 읽었다. 맹호연은 혼자 있거나 서너 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숲에서 피아노를 치고, 시를 읊고, 달을 감상하고, 술을 마신다. < P > 천하경제시 이상을 겸선하는 맹호연을 품고 은둔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의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서 있을 때, 그는 다낭산에서 출발하여, 울퉁불퉁한 구사 여행을 시작하여, 자신의 경륜이 가득한 경륜으로 조정의 인정을 받기를 갈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시험에 응시하지만 손산에 이름을 떨쳤다. 황은호탕, 청렴명은 단지 명목에 지나지 않았다. 유치한 시인은 관직이 전쟁터보다 더 위험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가, 사방이 벽에 부딪히는 것은 필연적인 결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 "희망 동팅 레이크 선물 장 총리 \" 시를 만들었는데, 그 시구는 \ "유 지 아니 배, 끝 수치 성명 을 원한다. 낚시꾼을 구경하는 데는 부랑어정이 있다. "공손하고 대범하게 벼슬길에 대한 그의 열망과 권력자가 인용하기를 바라는 심정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맹호연은 용안을 직접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지만, 천성이 강직한 그는 이 유일무이한 계기를 잡지 못했다. 어느 날, 왕위는 사적으로 맹호연을 관아 내담에 들여왔고, 공교롭게도 현종이 직접 찾아왔고, 왕위는 직언사죄의 기회를 빌려 황제에게 성대하게 추천했다. "이것은 양양 맹호연, 내 친구입니다." 현종은 이 용안대열을 듣고 말했다. "나는 일찍이 이 사람의 시명을 들었고, 만나서 매우 기뻤다." 현종은 맹호연으로 시를 읊고, 시무를 모르는 그는 말했다. "재능이 없으면 주인이 버리고, 다병고인이 소홀하다." 삽시간에 용안은 희연에서 경황으로 바뀌었고, 구회칙은 평생 채용할 수 없었다. 황제는 부드러운, 볼트 스티커, 아첨에 능한 독서인을 좋아하는데, 이 맹호연은 무슨 맛을 모르는가? 그러나 강직하고 공명정대한 맹호연은 어떻게 쌀 다섯 마리를 위해 허리를 꺾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그의 제세정이 결국 역사 깊은 곳에 묻힐 운명이다. < P > 어두컴컴한 권세가 맹호연을 쐈다.' 홍지의 뜻'. 바위 속표지의 소나무 길은 길고 적막하지만, 유인만이 저절로 왔다 갔다 한다. 시인은 귀촌의 그림자가 점재된 평사에서 멀리 건너 초승달이 굽은 강변의 작은 배를 타고 송로 아래 연기나무 달빛을 밟으며 읊으며 사슴문산을 향해 유유히 돌아왔다. 사슴문산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과 영혼은 세월에 의해 더욱 맑고 넓게 씻겨졌다. 이것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담박하고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이다. 사슴문산의 청풍, 명월, 반딧불, 나무 그림자, 노광, 샘소리가 모두 맹호연의 가슴에 들어와 조용하고 그윽한 경지와 심경 속에서 인생을 마음껏 창조했다. 다행히 맹호연은 벼슬길이 서툴러서 소극적으로 은둔한 것이 아니라 지식인의 정신인격을 왜곡하지 않고, 적극적인 열정으로 산수를 풀고 전원으로 돌아가 평생의 지혜와 재능으로 전원시를 최고봉으로 밀어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산수와 공명은 예로부터 중국 지식인들과 불가해한 인연을 맺어 이중적인 성격과 갈등과 고통스러운 삶을 만들어 왔다. 인간은 자연의 일부이며, 사람의 몸에는 자연의 태기 (자유, 평등, 박애) 가 있고, 각진 시인은 공명을 이루기 위해 산수를 흔들어 영혼의 깊숙한 곳에서 울리는 * * * 소리를 낼 수 없다. 그들은 공명을 버릴지언정, 생명이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상태와 인격정신의 독립을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