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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성공의 고대 사례

장량(張梁)은 전국시대 한국 출신이고,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한국 귀족이었다. 진나라가 한국을 멸망시킨 후, 장량(張梁)은 한국을 회복하려고 노력하여 암살자들과 친구가 되었고, 한때 볼랑사(Balangsha)에서 진시황(秦始皇)을 습격했으나 실패했다.

하피로 도망쳐 황세공을 만나 '태공병법'을 손에 넣었고, 복수를 위해 열심히 공부했다.

진나라 말기 농민전쟁이 발발하자 장량은 군대를 이끌고 유방으로 망명했다. 곧 그는 항량을 설득하여 한국 귀족을 지지하고 한왕이 되었고 한시도에 임명되었다. 나중에 Han Wangcheng은 Xiang Yu에 의해 살해되고 Zhang Liang은 Liu Bang으로 탈북하여 중요한 고문이되었습니다. 그는 유방을 도와 진나라 수도인 함양을 직접 공격하는 과정에서 교묘한 전략을 고안해 장군들을 참수하고 궁궐을 함락시켰으며 마침내 함양성을 함락시켰다.

장량은 유방에게 '태공병법'을 자주 가르쳤다. 추한전쟁 당시 장량은 홍문연회에서 항우와 항보를 상대해 유방이 탈출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유방이 미래의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육국의 후예를 세우지 말아야 한다고 제안했고, 유방이 한신의 뜻에 복종하여 한신을 제왕으로 삼아 초를 공격하려는 그의 열정을 동원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Zhang Liang은 Liu Bang을 설득하여 승리를 이용하여 Xiang Yu를 추격했지만 Xiang Yu는 패배하고 Wujiang River에서 자살했습니다.

장량은 유방이 서한 왕조를 세울 때 도움을 준 후 찬반 양론을 저울질해 관중을 왕조의 수도로 선택하여 마음과 영혼을 얻었다. 유방은 공로자들에게 포상할 때 장량에게 제나라 3만 가구를 음식 마을로 선택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장량은 거절하고 작은 땅이면 충분하다며 유방을 만날 장소로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봉토로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Liu Bang에 대한 친절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장량(張梁)은 진(秦)나라를 멸망시키고 복수하겠다는 자신의 목표가 달성되었다고 믿었고, 문관부터 왕자까지 모든 것이 만족됐다. 그는 자신이 늙고 병들었음을 생각하고, 팽월(彭舌), 한신(吳臣) 등 영웅들의 비극적인 결말을 목격했고, 월나라가 부활한 후 탈출해 죽은 문중(文忠)의 역사적 교훈도 생각했다. 그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일시적인 영광을 탐하지 않았고 일시적인 이익을 구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때부터 장량은 명예와 부에 무관심하고 세상의 분쟁을 버리고 인품과 정신을 닦으며 황로의 학문을 공부하는 데 전념했다.

신이론

물론 성취는 높은 야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고 노력하는 일이다. 그렇다면 성공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그것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 지나지 않습니다. 공을 인정하고 오만하게 행동하고, 성공을 공로로 인정하지 않고, 욕심을 부리는 것입니다.

내 업적은 뛰어나고 그 누구도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공을 인정하고 오만해지는 것이 논리적인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횡포하고, 오만하고, 독재적이고, 오만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사람들은 종종 좋게 끝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수천 명의 사람들로부터 강등되고, 탄핵되고, 비난을 받거나, 반대로 수천 년 동안 악명이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신용은 짐이 되고 함정이 되고, 명예를 위해서라면 결국 명예의 짐을 지게 됩니다.

욕심 많은 사람들은 정말 비열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무언가를 얻기 위해 경력을 쌓았을 것입니다. 유명해지고 자본이 생기면 입을 크게 벌리고 눈에 보이는 것은 무엇이든 닥치는 대로 삼키게 됩니다. 누구나 알고 있듯이, 먹고 삼키는 음식을 참지 못하고, 그때쯤이면 다시 토하기엔 너무 늦은 때가 있습니다. 끝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평판이 망가졌습니다.

명예는 자신에게 있어 외부적인 것인데, 그것을 소중히 여기면서도 동시에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최선의 태도여야 한다. 당신의 삶에서, 국가를 위해, 사회를 위해, 가족을 위해, 당신 자신을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하기 때문에 가치를 부여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삶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특정한 행동과 결과를 사용해야 합니다. 명성은 단지 증거 역할을 할 뿐입니다.

내가 그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이유는 인생의 철학을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벌거벗은 해와 걱정 없이 살 때, 당신은 영혼의 자유와 자유 속에서 살아갑니다. , 몸 밖의 것들에 끌려서 얽히는 것이 아니라. 또한 얻는 것이 많을수록 잃는 것도 많기 때문입니다. 욕심이 많거나 소유욕이 없고, 소심하거나 움츠러들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큰 이득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성취에 충실하는 것은 자신을 무적로 만들기 위한 전략일 뿐만 아니라 삶의 영역을 구현하는 미덕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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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ang Liang은 자신이 명성과 부에 무관심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역사 기록: Liuhou Family"를 참조하세요.

장자와 초왕. 어느 날, 장자는 소용돌이 속에서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초왕이 임명한 신하 두 명이 그를 고용하러 와서 말했다. "나의 왕은 오랫동안 당신의 명성을 듣고 당신의 국정을 돕고자 하였으니, 당신의 주인이 산에서 평안히 나오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왕이 자신의 걱정을 함께 나누고 아래 사람들에게 유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자는 장대를 잡고 침착하게 말했습니다. "초나라에 마법의 거북이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때는 3천년이었습니다. 초왕이 죽임을 당하여 대나무 상자에 담아 비단으로 덮어 절에 모셨다.

두 번째 의사에게 묻고 싶습니다. 이 거북이는 죽은 뒤에도 뼈를 간직하고 귀중한 존재가 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니면 살아 있는 동안 진흙 속에 몰래 들어가 꼬리를 끌고 가는 것을 선호합니까? 두 번째 의사는 "당연히 진흙탕 속에서 꼬리를 흔들며 살고 싶다"고 말했다. Zhuangzi는 "두 의사 모두 돌아가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나도 진흙탕 속에서 꼬리를 끌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