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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고기의 생활 환경은 물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낚시에 적합하지 않은 수채화는 무엇인가요?

물고기의 생활환경은 물과 뗄래야 뗄 수 없는데요. 낚시에 적합하지 않은 수채화는 무엇일까요?

저희 낚시꾼들이 낯선 수역에 왔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물속에 물고기가 있는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경험 많은 낚시 매니아들이 비와 물고기 상태를 판단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그들은 눈을 사용합니다. 귀로 듣고, 코로 냄새를 맡으세요. 하지만 초보자는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릅니다. 대개는 오래된 낚시 애호가를 알아가거나 따라가야 중독됩니다. 그렇다면 초보자가 물고기 상태를 판단하는 데 적합한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대답은 물론 그렇습니다. 그것은 물을 바라보며 낚시하는 것입니다.

물 속의 퇴적물, 식용 균류, 동물성 플랑크톤, 오염 수준은 물속의 물고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얇은 것은 기본적으로 그것이 살찐 것인지 얇은 것인지를 판단할 수 있으며, 물고기가 있는지 없는지는 분명하고, 물고기가 그것을 먹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편집자가 어떤 수채화가 낚시에 적합하지 않은지 판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 이러한 색상의 수역을 보면 소매를 흔들고 돌아서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1. 너무 맑다

우선 강물 표면이 너무 맑다는 것을 알게 되면 물고기가 없는지, 물고기만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 한편으로는 이런 종류의 물은 묽고 먹이가 없기 때문에 물고기자리를 키울 수 없습니다. 반면에 너무 맑아서 물고기자리를 숨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어떤 움직임이라도 물고기자리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바보 같은. 그래서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2. 너무 탁하다.

너무 맑은 것도 좋지 않고, 너무 탁한 것도 좋지 않다. 물이 너무 탁하고 모르타르 색깔처럼 보인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자. 이런 종류의 수역은 물고기자리의 시각 효과에 심각한 해를 끼치며 먹이를 찾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람은 철밥이나 강철과 같고 물고기 자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저는 새 집으로 이사할 거예요. 3. 적갈색

일반적으로 이 수역에는 와편모충문의 조류가 많이 자라는데, 와편모충류가 많이 번식하면 물은 적갈색 또는 연한 갈색으로 나타납니다. 색깔도 변합니다. 계속 간장색으로 변하면 투명도가 떨어지고 산소 함량도 감소합니다. 이는 수역에 영향을 미치고 물고기가 죽기 매우 쉽습니다. 종. 4. 녹갈색

어업 인구의 액체 비료이기도 합니다. 수역이 너무 뚱뚱하면 일반적으로 어업에 조류와 동물성 플랑크톤이 너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이기 때문에 물고기자리는 먹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액체비료 낚시를 하려면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며, 적절한 시기와 장소가 필수다. 5. 기름

즉, 오염된 수역은 대부분 회색-검정색 또는 청자색이지만 다른 색상도 있습니다. 동일한 특성은 강 표면에 기름층이 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강물을 만나면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염이 심하면 물고기자리는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기름진 냄새가 나고 버리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수채화는 모두 낚시가 불가능합니까? 그래서 편집자가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연한 노란색, 진한 갈색, 유백색 수역은 풀 잉어가 많고, 녹색과 노란색 잉어가 많음을 나타내며, 짙은 갈색 수역은 낚시 애호가가 낚시를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