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쑤저우 태창 장포자료

쑤저우 태창 장포자료

장 푸

장 푸 (1602- 164 1), 단어, 번호. 장쑤 태창인. 서기스는 명나라 충진년 동안 수재로 뽑혔다. 나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는데, 명사에는 그의' 칠록 칠불' 이야기가 있다. 그리고 동료, 함께 "건물 장" 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 격려하고 절기를 제창하며 문리를 배우고 몰락한 문단을 개혁하기로 결심했다. 천계 4 년 (1624), 쑤저우에 복사를 창립하다. 천계는 6 년 동안' 오인묘비' 를 써서 환관을 통렬하게 꾸짖었다. 숭정 원년 (1628), 장재와 태창에서 엔화당 백본 구병겸을 추방하는 투쟁을 벌였다. 그의 산문은 매우 유명하기 때문에 "두 권의 명작은 세계에 매우 중요하다." 숭정 2 년 (1629), 조직 지도자 부흥사 대항 환관, 부흥사 기세가 여야를 진동시켰다.

장포는 평생 저작이 풍부하고, 3 천여 권이 있으며, 문사와 경학을 포함한다. 그는 시, 특히 산문과 산문에 정통하다.

어렸을 때 열심히 공부했다. 내가 읽은 물건은 반드시 손으로 베껴야 한다. 내가 그것을 읽을 때, 나는 그것을 태웠다. 만약 내가 이렇게 예닐곱 번 한다면, 겨울과 여름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그의 서재는' 칠록재' 라고 불린다. 숭정 4 년 (163 1), 수재, 서기스로 바뀌었다. 그는 현내 명사와 문학 동아리를 결성했는데, 복사라고 불리며 복고 연구를 제창하고 문학과 사회 활동을 했다. 표면적으로 복사는' 문회우' 를 강의하는 정치단체로, 실제로는 시정을 논평하고 귀족 관료와 싸우는 정치단체이다. 이것은 임동당과 민주당 투쟁의 연속이다. 장포의 명성은 매우 커서 부흥사의 영향이 매우 넓다. "장지 칠기 국표" 는 이 사회 활동의 성황을 순차적으로 담고 있다. 춘추집만의로',' 한 도시가 출관하면 모두가' 복련' 을 알고 있다. 그 영향은 남북 각 성에 두루 퍼졌다. 거물들은 이에 대해 상당히 질투한다. 마을 주민 류문생은 이 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가 죽은 이유는 장포 등 법원에 소그룹을 결성했다고 고발했기 때문에 사건이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문학적으로 장포는 전후칠자의 이론을 추앙하고 복고를 숭상하며 경찰계와 능파의 도피현실을 반대하며 호광산색만 쓰고 사소한 일을 읽거나 이른바' 그윽하고 적막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그러나 그는 복고적인 학문을 제창하면서' 유용한 용도' 를 제창하는데, 이는 전후칠자가 단순히 형식을 추구하고 고대인을 모방하는 것과는 다르다.

장포의 산문은 당시 매우 유명하고, 풍격이 소박하고, 관대하며, 생동감 있고 직설적이었다. 그의' 오인묘명' 은 쑤저우 시민과 환관의 투쟁을 칭송하며' 민간인이 국가보다 무겁다' 는 것을 강조하는데, 이것은' 신사신' 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서사와 의론이 번갈아 가며, 다섯 사람의 대비가 활달하여 명편이다.

장포의 작품은' 금식집 7 기' 가 있다. 12 권, 3 권 시집을 포함해서요. 이 회는 명나라 숭정의 시간서이다. 한위 육조의 소장품 130 점이 있습니다. 장포는 매 회 전에 비문을 쓴다. 이 문집은 장포가' 복고학을 추진하다' 라는 취지로 편집한 대형 문집이다. "사쿠전서 총목" 은 "이것은 원원원본이라 충분히 조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인민문학출판사가 출판한' 한위 6 조 130 편의 장서 발문' (윤몽륜주) 은 처음으로 각 장서의 순서를 한 권으로 편성하고 필요한 주석을 달았다. 한위 육조 문학과 장포 작품을 연구하는 중요한 도구서이다. 장포의 다른 작품들은' 춘추삼서' 32 권이다. 역대 역사 2 권 10. 《시경 주석과 주석 전집》 34 권. 또한 장포는' 송사' 와' 원사' 를 보완하고 수정했다.

옛집은 태창시 서가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명나라 천계년과 숭진년 사이에 세워졌다. 전형적인 명청 건축 풍격의 삼합원이다. 시 박물관의 소재지로 푸학회 기념관, 문화재 전시관, 태창명예의 전당,' 사왕' 기념관 등이 있습니다.

장포의 죽음.

장포의 죽음은 만명 많은 문인들이 나라를 구하는 백일몽을 종식시킨 것도 시대의 희비극이다. "그것을 읽는 것은 꿈처럼 환상처럼, 눈물은 천행도 슬프지 않다." \ "8 월, 쑤 지앙 구름 파도 불안, 수천 명이 영혼을 애도했다. 클릭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글썽이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간담이 서늘한가. 장포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남관군자, 바람이 불기 전에 서유배가 불쌍하다', 많은 사람들이 울며 장포의' 서유' 를 애도했다.

문인 장포는 명말의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시대에 성장했다. 열정이 가득한 그는 임동에서 출발해 정의인들을 연합해 사회 회복을 위한 문인 그룹을 조직하고 주재하며 흔들리는 명조 세계를 한 손으로 지탱해 주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스물세 살에 쑤저우에 영사를 설립하여 오중 () 의 뜻이 있는 문인을 단결시켰다. 스물 여섯 살, 노여움 은 \ "오인묘비 \" 를 쓰고, 바람에 펄럭이고, 당당하고 늠름하며 명나라 부패한 환관과 탐관을 가리켰다. 27 세의 국자감에서 조강쇠약, 추악이 창궐하는 것을 목격하고 베이징 문인들과 연대사를 구성하여 환관 범죄를 폭로했다. 스물여덟 살 때 음산대표대회가 열렸다. 장포는 회의에서 장강 남북의 문인 동아리를 복잡한 동아리로 합병해 국가 대사와 민족 흥망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숭정은 6 년, 서른두 살의 장푸연맹이 유명한 호구 회의를 열었다. 수천 명이 산좌 (서), 강좌 (서), 진, 추, 민, 절강에서 배를 타고 왔다. 그는 천인석 위에 서서 고함을 지르며 뭇사람이 호응하여 여야를 놀라게 했다.

당시 사회 구성원은 거의 전 중국, * * * 3023 명으로 발전했다. 유명한 애국문인, 하, 후계증, 양, 구, 귀장, 사사, 문 등은 동아리의 중견력으로 쑤저우 문인들이 가장 많이 입단했다. 그들 중 일부는 북한에 있고, 어떤 사람들은 야야야에서 호탕한 정치 국면을 형성했다. 장포 등의 기획과 노력으로 당시 문인의 사기가 크게 진작되었다. 명나라 문인들이' 국가의 멸망을 좌시할지언정, 포털의 뿔을 깨뜨리지 않겠다' 는 습관을 쓸어버리고, 포털의 견해를 깨뜨리고, 국가를 중시하다. 거세된 날, 젊은 장포는 두 팔을 높이 들고 서서 외치며 문학과의 우호의 깃발을 세우고 천하문인의 마음을 얻었다. 정의를 지지하는 그의 용기는 세상을 감동시켰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서생의 의기에 불과하다. 그는 막후에서 국가 대사를 조종하였으나 고위 관리대신에게 이용당했다. 그는 총명하고 잘못해서 원한을 품고 죽었다. 그는 겨우 마흔 살인데 후세 사람들이 깊이 생각해 볼 만한 수많은 물음표를 남겼다.

장포는 쑤저우 태창에서 태어났다. 어릴 때 집안의 재산은 형에게 차질을 당했고, 형은 노동부 임금이었고, 아버지 장은 우울증으로 돌아가셨다. 장포는 그의 후궁 (그의 아버지와 여종이 낳은) 때문에 가족들에게 업신여김을 당했고, 집안의 하인조차도 그를 비웃었다. "아들이 무너지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 。 그러나 장포는 함부로 자신을 얕보지 않았다. 그는 선혈을 벽에 뿌리며 자강불식하겠다고 은밀히 맹세했다. 집과 친구 장재는 밤낮없이 열심히 읽고, 유창하게 외울 수 있을 때까지 경전을 한 번 베껴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명한' 육포기재' 이야기가 이렇게 생겨났다. 명태조 4 년, 장건 강남문인들이 쑤저우에 하영사를 창립했는데, 회원은 양 양기 구 몽린, 오창시 등 11 명이다. 그 후, 하,, 오도 연이어 가입하여 문회우, 협상국이 되었다. 그들은 정직을 숭상하고, 만명의 변혁에서 뭔가를 하고 싶어한다. 영사는 미래 사회의 중견력이다.

쑤저우 () 주순창 () 이 체포되었는데, 백성 중 다섯 명이 거장하여 주순창 () 이 불공평하게 울렸고, 죽어서 굴복하지 않았다. 5 인묘 앞에서 장포는 "무덤을 한탄하고, 그 사람의 애도를 표한다" 며, 5 인묘를 한탄하는 것은 단지 글자가 없는 석두 한 조각일 뿐, 유명한' 5 인묘명' 을 적었다. 문장 (WHO) 가 다섯 사람을' 다정하고 죽음을 돌보지 않는다' 고 칭찬하는 것도 그 자신의 사진이다. 그 후, 그는 장재에게 "우리 이 사람들은 생명을 국가에 바쳐야 한다" 고 말했다. 。 그는 베이징의 연대사와 우강사와 결혼했는데, 모두' 추악한 횡행을 목격하고 우울한 상태에 처해 있다' 며, 국우민을 걱정하며 더러운 정치적 저항에 대처하고 정의를 지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복사 설립 이후 그들은 환관 고병겸과 대천을 추방하는 행동을 여러 차례 발동했다.

명나라 말년에 조정 고위 관리들의 투쟁이 격렬했고, 대학사들은 바퀴처럼 변했다. 주연유는 복잡한 사회가 부상한 기록이다. 그는 장포고시의 스승으로, 복잡한 사회 중 많은 사람들이 그의 문하에서 나왔다. 주순세에 이 힘을 사용하였다. 사실, 주연유의 마음속에서 그는 임동당과 복사에 호감이 없고, 심지어 약간의 증오도 있었다. 나중에, 주연유가 파관되자 문체인은 수보가 되었다. 문은 줄곧 부사와 장포의 눈엣가시였다. 그의 지시에 따라, 그의 형제문과' 녹색 모란의 전설' 을 쓰고, 푸사를 비웃으며, 고의로 그녀를 화나게 했다. 이제 기록이 되면 자연히 쾌속은원한이 되어 곧 부하들에게 장프와 장재를 모함하도록 부추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장 푸 고등학교 입학 시험 상, 서기스 를 수여, 공무원, 권세 에 대한 용용이 아니다. "집권한 권력자들은 여전히 걱정이 태산이다." 문체인 등은 황제 앞에서 진보비방을 하고 형부 시랑 등 동당 교사자와 함께' 조청을 어지럽히고 사직 제 1 악, 관살붕당' 과' 명제 사직 10 죄' 를 포제했다. 황도주 등 조중대신들도 내키지 않고, 이 사회를 동정하며, 이 회사는' 출경 난공노출 방지' 에서 환관을 폭로하는' 공간명위' 를 설립했다. 쌍방이 격전하여 거의 균등하게 맞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문체인은 의심이 많은 충정 황제에 의해 파관된 후 사형 선고를 받았다. 당시' 철공이장 회당집' 에는' 전설에 의하면 복숭아꽃 부채를 가장 좋아한다고 하는데, 문가록모란은 누가 불렀는가?' 라는 말이 있었다. 。 장 푸 및 기타 사회 구성원 낙담, 실수로 그들이 저우 yanru 교사 를 소개 할 수있는 한, 전반적인 상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밀어 이 오래된 계획 깊은 계산 관리 에 온 힘을 쏟았다. "태창 장포는 관문으로 20 만 달러를 지불하고 이흥 () 을 불렀다." 주연유의 복귀는 전적으로 장푸의 막후 활동에 달려 있다. 이때 주연유는 강남에서 남의 여자를 자기 소유로 삼아 장포에게 붙잡혔다. 그래서 장포는 내가 인력과 물력을 동원했다고 분명히 밝혔다. 돌아오면 이전의 행동을 꼭 바꿔야 여러분의 신뢰를 다시 얻을 수 있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때, 노정객 주연유가 동의했다.

주연유는 다시 기록자가 되었고, 국가사무의 실패도 확실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장포는 매우 흥분했다. 그는 복사의 동료들과 함께 국가 사무를 개혁하겠다는 생각을 많이 연구하고, 국가 사무에 대해 여기저기서 이야기하고, 자신의 건의를 두 권으로 써서 주연유에게 제출했다. 모두들 즐거운 분위기에 잠겨, 뭔가 할 때가 되었다고 느꼈다. 즐거움이 극도로 슬프고, 선비의 의기가 정치인의 잔인함에 비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가 태창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날 밤 복통이 심해서 기괴하게 죽었다. 인위적인 역사 은폐로 진실이 가려졌다. 친한 친구 황도주는 묘비명을 썼고, 눈물을 머금고 시 한 수를 썼고, 사망 원인에 대한 의심을 어렴풋이 남겼다. 기의' 명북요' 에서 오창석이 약파 장프를 데리고 주천에 갔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컴백, 장 (Zhang) 과 우 (Wu) 는 모두 공로를 세우려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권력 쟁탈에서 오창석이 대권을 쥐고, 장포가 시도하게 하고 싶지 않아 이 독계를 내렸다. 물론 오장석은 주연유가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장포 () 는 아슬아슬한 젊은이로 선생님의 행동들을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복잡한 사회의 의미에 따라 일을 하라고 요구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주연유는 이 학생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는데, 단지 이용하기 위해서일 뿐, 진정으로 마음을 씻고 회개하고 뉘우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주연유는 탐욕스러운 사람이다. 이전에 일어난 일 중 하나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화동 동정산부실에는 한 젊은 여자가 있는데, 남편이 죽었다. 그녀는 외로움을 참지 못하고 외부인과 교제하여 자신과 결혼했다. 부자는 당연히 원하지 않는다. 그는 현에 결혼을 두려워한다는 보고를 해서 젊은 여자의 화장을 주연유에게 주어야 했다. 주의' 첫눈에 반했다' 는 법원이 그를 가장 중요한 기록으로 선언한 것과 일치한다. 그는 미색에 빠져, 베이징에 가서 벼슬을 하려 하지 않는다. 장포는 현에서 체포영장을 들고 주연유를 찾았다. 사제의 선물이 무엇이든 그는 체포 영장을 앞에 던졌다. 주연유는 자신도 모르게 벌컥 화를 냈다. 장포는 그의 장부를 사지 않았다. "이것은 사소한 일일 뿐이다. 너는 이렇게 화를 낼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지금 나가기를 거부한다면, 앞으로 더 나쁜 일이 있을 것 같다. " 교활한 사람은 듣자마자 안색을 바꿔 장프에게 말했다. "너 없이는 이걸 볼 수 없어." 학생조차도 너를 존칭한다. 그래서 그는 이 젊은 여자를 사무실로 데려갔다. 이것은' 작은 일' 인 것 같지만 원한이 깊어 장포의 이후 운명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주연유가 취임하기 시작했을 때, 직위의 높낮이에 관계없이 그는 어떤 사람을 기용하여' 좋은 일' 을 했다. 이것은 장 지앙 (Zhang Zhang) 과 다른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만듭니다. 그들은 주연유가 임동당을 싫어했다고 순진하게 생각했지만, 그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를 올바른 길로 인도할 수 있었다. 나는 주연유가 하룻밤 사이에 신사가 되었다고 정말 생각한다. 장포가 사망할 때까지 이 문인들은 정치의 폐해를 알고 있다. 주동고의' 서리유인집' 에는 장총의 죽음에 관한 시가 한 수 있는데,' 어젯밤 고인이 넋을 잃으면 말이 관리가 쉽다' 고 적혀 있다. 시 뒤에 한 단락의 주석이 있다. "장석명 (장프) 이 도착했을 때, 여원은 놀라서' 갑자기 죽는 법!'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늘이 죽은 것 같으니 우리가 벼슬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손님이 말했다:' 백성 (장 푸를 가리킴) 은 내가 건성이라고 말했다. 너는 왜 이렇게 말하니? "라고 네가 책을 펴서 손님에게 보여 주면서' 이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것이 무감각한데, 내가 어떻게 그들을 모두 죽일 수 있단 말인가?' 하고 말했다. 주연유의 눈에는 장포가 정말 병강마장한 사람이다. 장건 (WHO) 는 건설업의 희망을 주연유산 () 에 맡기고, 주연유 () 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희망을 장건 () 의 죽음에 걸다니, 정말 비극적인 점정이다.

장포가 죽자 국학회는 갑자기 지도자를 잃었다. 주연유는 오창대에 포위되어 그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기 시작했다. 결국 그들은 목숨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명나라의 멸망도 가속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