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청두초가로 가는 길에 몇 편의 작품을 쓰겠습니다. 먼저 Yan Zhenggong에게 시 다섯 편을 보내겠습니다.

청두초가로 가는 길에 몇 편의 작품을 쓰겠습니다. 먼저 Yan Zhenggong에게 시 다섯 편을 보내겠습니다.

청두 초가집으로 가는 길에 5편의 시를 먼저 썼습니다. 5편의 시는 1편부터 5편까지, 귀국 후 작가의 즐거운 기분을 드러냅니다. 초가집. 이 글은 청두 초막으로 가는 길에 쓰게 될 것입니다. 먼저 대학 입시 편집자가 수집하고 편찬한 Yan Zhenggong의 시 5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서론:

두보(Du Fu)는 인생의 대부분을 혼란 속에서 보냈고, 이 시는 작가가 청두로 돌아오라는 초청을 받았을 때 지은 것입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두 초가로 가는 길에 안정공에게 미리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두보

1부

초가집으로 돌아가기 청두로 가서 문웽의 부적을 다시 잘라주세요.

그러나 메신저 Lu Yan은 여전히 ​​​​양보하며 소나무와 대나무가 오랫동안 황폐했다고 감히 말했습니다.

물고기는 빙점의 유래를 알고, 술은 취하지 않고 피통을 기억한다.

다섯 마리의 말은 길을 잘 알고 있었고, 남편이 될 남편을 기다리기 위해 여러 통의 편지를 썼다.

둘째

푸른 강물은 곳곳에 하얀 사과로 덮여 있고, 고향에서는 아직도 마지막 봄을 볼 수 있습니다.

설산의 정찰대에는 병사도 없고 말이 없지만, 비단에는 주인이 있다.

아이들이 무리하다고 비난하지 말고, 거위나 오리에게 이웃을 괴롭히도록 가르치지 마세요.

서치는 바람이 사라진 것을 깨닫지 못하고 형주상을 다시 경신했다.

셋째

대나무는 차갑고, 모래는 푸르고, 꽃길은 푸르고, 가시나무 꼭대기와 덩굴이 가까이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들어오고 나갈 때 걱정을 해야 하고, 주민들은 스스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책갈피는 약으로 싸서 거미줄을 봉하고 예시안산 다리는 말굽을 보내는 데 쓰인다.

황량한 안뜰에 봄 풀의 색깔을 활용하여 나를 진흙처럼 취한 것으로 판단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넷째

쓴 모래가 자주 무너져 약용 울타리를 손상시키고, 바람이 강기슭에서 떨어진다.

새 소나무는 키가 천 피트도 안 되고, 사악한 대나무는 만 장대로 베어야 합니다.

생리는 황거라오에게만 달려 있고, 외모를 잃고 싶다면 쯔진단에게 돈을 내야 한다.

3년 동안 뛰어다닌 결과 피부와 뼈가 텅 비어 이 세상을 여행하는 것이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다섯 번째

진관시 서쪽에는 별 문제가 없지만 우피지는 여전히 돌아갈 생각을 하고 있다.

예전에는 군대의 침입을 걱정했지만 이제는 이웃의 해악이 걱정됩니다.

하늘과 땅을 옆으로 돌리면서 과거에 대한 향수를 더 느끼고 편히 쉴 수 있는 기회를 되돌아봅니다.

*** 장군 영윤조대도 연꽃옷을 입은 방랑자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청두의 초가집으로 가는 길에 누군가 Yan Zhenggong이라는 단어에 대한 설명을 썼습니다.

⑴ Yan Zhenggong, 즉 Yan Wu입니다. 763년에 안무는 정공(鄭孫)의 칭호를 받았고, 안정공(延章孫)이라 불렸다.

⑵? 두 번째 문장은 돌아가서 울타리를 수리할 계획이라는 뜻입니다. Du Fu는 한때 청두에 있는 자신의 초가집에 물받이를 설치한 적이 있습니다. 소위 "낚시를 위한 새로운 물받이"는 해변이 무너져 약 울타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이제 1년 넘게 돌아오지 않았는데, 약용 울타리가 강기슭에서 물속으로 가파르게 떨어질까 두렵습니다. 이 시의 처음 네 줄은 모두 초가집 정리 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⑶? 신송은 초가집으로 돌아온 후 꽃과 나무를 모두 치워야 한다고 했어요. 신소나무(新松)란 이전에 심었던 네 그루의 작은 소나무를 말한다. 이 두 범주형 문장은 또한 두보의 선악, 사랑과 미움에 대한 사상과 성격을 드러내는데, 이는 교육적으로 큰 의미를 갖는다. 두보가 '신송'과 '애주'에게만 화를 냈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기민의 필수 예술": 못생긴 대나무에는 녹색 쓴맛, 흰색 쓴맛, 보라색 쓴맛, 노란색 쓴맛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소위 사악한 대나무는 이러한 유형을 말합니다.

⑷?생리? 가난하고 늙었다고 불평하는 두 문장, 이를 친구들이 보살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Huang Ge Lao는 Yan Wu를 의미합니다. 당나라 때 두 성(중수성, 문하성) 관리들이 서로를 '가라오'라고 불렀다. 이때 안무는 황문실랑을 주둔군 사령관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를 황가로라 불렀다. 정제된 비약, 지지단. 이 문장은 마법의 약과 비약만이 나를 노화에서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⑸ 3년? 두 문장이 위의 내용을 확인시켜 줍니다. 762년 7월, 두보와 안무가 헤어진 후, 그들은 3년 동안 자주(Zizhou)와 낭주(Langzhou)를 떠돌았습니다. 피부와 뼈는 텅 비고, 피부와 뼈만 남습니다. 나는 이전에도 그의 말을 들었고, 지금 그의 행동을 경험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믿는다고 말합니다. 고대 Yuefu에는 "길은 어렵다"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청두 초막으로 가는 길에 나는 배경을 위해 안정공에게 편지를 썼다:

서기 764년 첫 달, 두보와 그의 가족은 자주를 떠나 랑저우로 갔다. 계곡을 떠날 준비를 합니다. 2월에 Yan Wu는 다시 청두 인이자 Jiannan Festival Envoy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동시에 Yan Wu는 자신을 초대하는 편지를 받았고 청두로 돌아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다섯 시는 두보가 랑저우에서 청두로 가는 길에 지은 것입니다.

청두 초가집으로 가는 길에 시를 써서 Yan Zhenggong에게 감사의 뜻으로 보냈습니다.

네 번째

처음 네 번째 문장은 청두에 돌아온 후 초가집을 정리한다는 시인의 생각이지만 사람들에게 세상을 계몽시키는 연상을 준다. ." ?일반적인 생각은 초가집을 떠난 이후로 해변이 무너지고 약초가 손상될까 봐 자주 걱정했는데 이제는 강물과 함께 빠른 흐름에 빠질까 두렵습니다. 이는 청두를 떠난 후 초가집 환경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에 대한 시인의 먼 상상이지만, 현재 사회 상황의 부침에 대한 시인의 불안을 반영하기도 한다. ”새 소나무는 키가 천 피트도 안 되고, 사악한 대나무는 만 장대로 베어야 합니다. 시인이 초가집을 떠날 때 심은 네 그루의 작은 소나무는 키가 3피트 정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네 소나무"). 시인은 그 나무들이 빨리 수천 피트 높이의 나무로 자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사방을 쳐들어온 장대만 있어도 베어내야 한다. 시인은 새송이 키가 크고 계절에 따라 변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이 두 문장에서 예상치 못한 의미는 모두 "미워하지만 그렇지 않다"와 "ying must"라는 네 단어에 있습니다. Yang Lun은 "Du Shi Jingquan"의 여백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선과 악에 대한 지원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는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시대에 시인의 재능은 사회에서 활용되기 어려웠고, 온갖 추악한 세력이 경쟁하여 이를 마음껏 발휘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세상에 대한 사랑과 증오와 깊이 얽혀 있습니다. 그것이 표현하는 감정이 매우 명확하고 강력하며 적절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수천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객관적인 것에 대한 사랑과 증오를 표현하는 데 그것을 사용합니다.

시의 마지막 네 문장은 '안정공에게 선물하다'라는 주제로 되어 있다. ?생리학은 황가의 노년에만 근거하고 있으며 외모가 쇠퇴하고 있으며 보라색 금 비약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합니다. ?생리, 즉 생계. Huang Ge Lao는 Yan Wu를 의미합니다. 당나라 때 중수와 문하의 관리들을 '가라오'라고 불렀는데, 안무는 청두의 황문장관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불렸다. 황금 비약, 정제된 비약.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생계가 안무의 보살핌에 달려 있고, 그의 늙어가는 몸도 장수 비약에 맡길 수 있음을 말하고 있다. 여기서의 목적은 삶에는 회복의 의지와 조건이 있음을 강조하는 것이며, 이는 시인이 친구들에 대한 진심 어린 신뢰와 기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갑자기 미래를 바라보던 것에서 과거를 되돌아보는 것으로 전환하는데, 이는 고통스러운 경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3년의 달리기 끝에 나는 세상을 여행하는 것이 어렵다고 믿는다. ?시인은 762년(보영 원년) 7월에 안무와 헤어졌다가 764년(광덕 2년)에 초가집으로 돌아와 3년을 보냈다. 지난 3년 동안 나는 끊임없이 전쟁과 재난을 겪었고, 다른 곳으로 도망쳐 다니면서 살과 뼈만 남았습니다. 시인은 고대 월푸시 "길은 험난하다"를 읽은 후에야 세상이 험난하고 인생이 굴곡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길은 어렵다 세 단어, 말장난. 믿음이라는 단어에는 고난과 고난을 겪은 시인의 무한한 감동이 담겨 있습니다.

시 전체에는 초가집으로 돌아온 시인의 기쁨과 더 나은 삶에 대한 갈망이 담겨 있습니다. 감정은 진실하고, 매력은 완벽하며, 어법은 안정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시는 미묘하고 우아합니다. 시인은 기쁨과 감동을 결합하고, 전망과 평론을 함께 서술하고 있는데, 이는 시에 담긴 생각과 감정의 깊이를 더욱 잘 보여준다.

저자 소개 :

두보 (712-770), 호칭 한족 자메이, 허난성 공현 (현 허난성 공이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인 소령예라오(Shaoling Yelao)라고 불렀으며, 그와 이백(Li Bai)은 총칭하여 "이도(Li Du)"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두 시인 Li Shangyin과 Du Mu, 즉 "Little Li Du"와 구별하기 위해 Du Fu와 Li Bai는 총칭하여 "Big Li Du"라고 불리며 Du Fu는 종종 "Old Du"라고 불립니다. 두보(Du Fu)가 중국 고전시에 끼친 영향은 매우 깊습니다. 그는 후대에 의해 “시의 현자”로 불리며, 그의 시는 “시사”로 불립니다. 후세들은 그를 두시이(村師夷), 두공부(杜功寶)라고 불렀고, 두사오링(来少陵), 두초당(杭堂庭)이라고도 불렀다.

두보(Du Fu)는 당나라가 번영에서 쇠퇴로 전환하는 역사적 시기에 살았습니다. 두보는 대대로 '유교와 관직'을 이어온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의 가족은 교육을 많이 받았습니다. 초기 작품은 주로 이상, 야망, 기대되는 삶의 길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요순왕에게 보답함'과 풍속을 순결케 하려는 그의 정치적 이념을 표현한 작품이 많으며, 이 시기 그의 작품에는 당시의 민중의 고통과 정치적 혼란이 반영되어 있으며, 그 당시의 상황을 폭로하였다. 통치자들의 추악한 행동은 그때부터 그는 나라와 민족을 걱정하는 삶과 창조적 길을 시작했습니다. 당현종의 말년에 정치가 점점 부패해지면서 그의 삶은 나날이 빈곤과 절망에 빠져들었습니다. 방랑 생활 속에서 두보는 '봄의 모습', '북방 원정', '삼관', '삼별' 등의 걸작을 창작했다. 759년, 두보는 관직을 버리고 사천으로 갔으나 전쟁을 피해 비교적 안정된 삶을 살았지만 여전히 서민과 국사에 관심을 가졌다. 두보(Du Fu)는 사실주의 시인이면서도 거칠고 방종한 면모도 가지고 있는데, 그의 유명한 작품 '팔선가(八仁歌)'에서 두보의 영웅적인 정신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두보 사상의 핵심은 유교적 인정(仁政)이다. 그는 요순(堯舜) 왕을 최고에 올려 풍속을 순결하게 만들겠다는 원대한 야망을 갖고 있다. 두보(Du Fu)는 생전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나중에 유명해지며 중국과 일본 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두보의 시가 1,500여 편 정도 보존되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두공부문집'에 소장되어 있다.

위 글은 청두 초가집으로 가는 길에 쓴 글입니다. 먼저 Yan Zhenggong의 시 다섯 편을 보내드리고 여기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친구들과 공유해 주세요. 더 많은 고대 시를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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