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악양탑을 찬양하는 고대 시
가장 유명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팅 하늘의 물은 물과 같고 악양의 하늘은 탑 아래
악양탑 오르기
p>두보
예전에 동팅 물 이야기를 들었는데 지금은 악양탑으로 갑니다 .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친구도 없고, 노년과 질병을 이야기할 사람도 없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쉬안티시가 흐른다.
악양탑
청력 4년 봄, 판중옌의 지휘로
등자징은 파링현을 지키도록 이관되었습니다.
이듬해에는 정부가 화목하고, 사람들이 화목하고, 각종 폐기물을 개조하고, 옛 건축물을 증축했다. 당선과 현대인의 모습이 새겨져 있고, 그것을 기록하기 위해 작곡을 했습니다.
동팅의 한 호수에서 남편 바링의 모습을 스승님처럼 지켜봤다. 먼 산을 품고 장강을 삼키며
끝없이 펼쳐진 지평선, 일출과 일몰, 날씨가 무수하다
이것이 바로 장엄한 풍경이다. 전임자들이 묘사한 웨양 타워(Yueyang Tower).
하지만 북쪽의 오협, 남극의 소상과 연결되어 있어 대부분의 이민자와 시인들이 이곳에 올 것이다.
사물을 보는 느낌은 다음과 같다. 같은? 황혼녘에는 호랑이가 포효하고, 유인원이 탑에 오르면 조국을 그리워하며 비방을 당할까 봐 걱정하는 이들도 있다.
황폐함으로 가득 차서 그들은 극도로 슬퍼합니다.
봄이 오면 풍경이 밝고 파도가 잔잔하고 위아래 하늘이 밝고 하늘이 파랗습니다
하늘에는 모래 갈매기가 모입니다. 비늘이 헤엄치고 해안은 난초와 무성한 녹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는 긴 연기가 하늘을 맑게 하고, 밝은 달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빛나고, 떠다니는 빛이 금빛으로 도약하고, 고요한 그림자가 옥에 가라앉고, 어부들이 서로의 노래에 화답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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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얼마나 기쁜 일입니까!
탑에 오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지며, 모든 은혜와 불명예를 잊어버리고, 바람을 맞으며 술을 마시게 되고, 기쁨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아야! 나는 선인의 마음을 구하려고 노력하거나, 두 가지 일을 다르게 하려고 하는데, 왜 그럴까요?
사원에 산다면 기뻐하지 말고, 스스로 슬퍼하지 마십시오.
멀리 살면 사람을 걱정하게 됩니다. 강과 호수에서 왕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전진하는 것도 걱정하고 후퇴하는 것도 걱정하는데 언제 기쁨이 있겠습니까?
세상이 걱정할 때 먼저 걱정하고, 세상이 행복할 때 기뻐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이런! Weisi 사람들, 누구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까?
하십이와 함께 악양탑에 오르다
리바이
탑에서 악양 끝이 보이고, 사천강이 동팅으로 열린다 .
기러기는 슬픈 마음을 끌고 가고, 산은 아름다운 달을 품고 있다.
구름 위에 머물며 하늘에서 컵을 받아요.
술에 취한 뒤 시원한 바람이 불어 춤추는 사람들의 소매를 날린다
황팅젠은 비를 맞으며 악양탑에 올라 준산을 바라보았다
제 1부
수천 개의 황폐 Qutang Yan 프리 패스에서 태어난 죽은 털이 많은 사원.
악양탑에서 준산을 바라보며 양쯔강 남쪽에 도착하기 전 미소를 짓는다.
둘째
강에는 바람과 비가 많이 내리고 난간에 기대어 항아의 하녀 열두 명을 묶었습니다.
호수 수면에서 푸른 산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맹호란은 장 총리에게 선물로 동팅을 고대했다
팔월의 호수는 수평이지만 공허함과 맑음이 섞여있다.
맹쩌 위로 구름이 피어오르고, 웨양시 위로 파도가 잔물결을 일으킨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가만히 앉아서 어부들을 지켜보는 것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이다.
구양수는 밤에 웨양에 머물렀다
누워서 웨양시의 종소리를 듣고 웨양시 아래 나무에 배를 묶었다.
빈 강에서 밝은 달이 오는 것을 보고 2. 리바이, 두보, 쥐이가 악양탑을 찬양하는 시를 썼다
"동팅호를 바라보며 총리에게 바친다" 장"
당맹호연
8월에는 호수가 수평이고 물이 너무 맑습니다.
맹쩌 위로 구름이 피어오르고, 파도가 악양시를 뒤흔든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가만히 앉아서 어부들을 지켜보는 것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이다.
"악양탑에 오르다"
당나라 두보
예전에 동팅 물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제는 악양에 올라간다 탑.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친구도 없고, 노년과 질병을 이야기할 사람도 없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쉬안티시가 흐른다.
"하십이와 함께 악양탑에 오르다"
당나라 이백
탑에서는 악양 끝이 내려다 보이고, 사천강이 열린다 동팅.
기러기는 슬픈 마음을 끌고 가고, 산은 아름다운 달을 품고 있다.
구름 위에 머물며 하늘에서 컵을 받아요.
술에 취한 뒤 선선한 바람이 불며 사람들을 팔팔하게 만든다.
"술 취한 후 랭 아저씨와 동팅 여행"
당나라 리바이
Qianque Junshan이 좋고 Xiang River가 원활하게 흐릅니다. .
바링에는 술이 무제한인데, 술취함은 가을에 동팅을 죽인다.
"악양탑의 빛풍경"
당나라 최각
물과 구름을 건너 세계 수천리를 가로지르는 어선 핑펑처럼 다시 돌아옵니다.
위층에서는 북풍이 비스듬히 불고 호수의 서쪽 태양이 산에 닿습니다.
화이샤에는 혐오스러운 사람들이 찾아오고, 황제는 조용히 북과 시더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인가? 아직도 황혼녘에 지켜보고 있는데 연기나무와 가시덤불이 여러 줄로 늘어서 있다.
"악양탑"
유창경
청류가 끝나고 날이 저물고 구름과 산에 험준한 그림자가 두 개 있다.
건물 앞에 돌아온 손님들은 가을 꿈을 꾸었다고 불평하고, 호수 위의 미녀는 밤노래를 궁금해한다.
높은 곳에 혼자 앉아 있으니 바람은 세고, 평평한 호수는 밝은 달과 함께 어두컴컴하고 밝다.
결국 나무꾼을 실은 배가 나갔고, 오가는 돛은 하얀 파도로 가득 찼다.
"악양탑"
명나라 양지
봄의 풍경은 바링을 취하게 하고, 발코니는 동팅으로 떨어진다.
물은 세 개의 초백을 삼키고, 산은 아홉 개의 의심스러운 녹색을 연결합니다.
하늘에 떠 있는 물고기와 용의 공기는 찬주안 황제의 정신이다.
밤에 피리를 불고 있는 사람,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악양탑에 새겨져 있음
당나라 백거이
악양성 ② 밑에 물이 많아서 위험한 건물에 올라갔다 구불구불한 등불 옆에 홀로 ③.
봄 제방이 녹색이면 맹택 ④에 가깝고, 저녁 파도가 붉은 색이면 장안에 가깝습니다.
유인원이 나무에 올라가 우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이고, 기러기가 호수를 건너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곳은 그림 장벽 ⑤로만 칠할 수 있으며 귀족과 귀족은 헛되이 볼 수 있습니다. 3. 악양탑을 찬양하는 시
"악양탑 오르기"
시대: 송나라
저자: Chen Yuyi
동쪽으로 동팅강은 서쪽에 흐르는 강인데, 막이 움직이지 않고 해가 늦게 진다.
우와 촉이 갈라지는 땅으로 올라가고, 황혼이 가까워지면 호수와 산으로 이동한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여행하는 것은 여전히 원거리적인 여행이며 3 년 이상의 노력은 더욱 위험합니다.
고대의 바람과 서리 속에서도 오래된 나무 창보는 후회와 슬픔이 없습니다.
"악양탑 오르기"
시대 : 송나라
저자 : Feng Shixing
호수에 비와 이슬이 내린다 표면은 수천 마일에 걸쳐 천둥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풀은 운몽의 가을빛을 반기고, 돛은 헝양의 새벽빛을 가져온다.
황제의 아들은 숲속 나뭇잎으로 돌아 오지 않고, 추의 영혼은 황혼에 애도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여행하면 더욱 설렘이 느껴지고, 창사 유배를 애도하고 있다.
"악양탑 오르기"
시대 : 송나라
저자 : 장웨이
와인을 마실 시간은 언제입니까? 바람이 불면 흰머리가 늦게 오르면 황혼이 될 것입니다.
호수 건너 차가운 태양 아래 제목은 모두 북쪽에서 온 시입니다.
"Willow Shaoqing Yueyang Tower"
시대 : 송나라
저자 : Dai Fuhu
숨겨진 검이 날아 노래합니다.
동팅의 푸른 풀과 깊은 가을물.
수만 헥타르의 빛의 파문, 위층의 Yueyang은 빠르게 옷을 입혔습니다.
와인을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와인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누가 따라줄 수 있나요?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세상은 변했지만 산은 조금 다릅니다. 4. 악양루 찬양시
"악양루 오르기" 연도 : 송나라 저자 : Chen Yuyi Dongting은 강 동쪽, 강 서쪽에 있지만 커튼은 움직일 수 없지만 일몰이 늦습니다. .
우와 촉이 갈라지는 땅으로 올라가고, 황혼이 가까워지면 호수와 산으로 이동한다.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것은 여전히 먼 여정이고, 3년 이상은 어렵고 위험했습니다.
고대의 바람과 서리 속에서도 오래된 나무 창보는 후회와 슬픔이 없습니다. "악양탑 오르기" 연도 : 송나라 저자 : Feng Shixing 호수 표면에 비와 이슬이 열리고 파도 소리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몰려 들었습니다.
풀은 운몽의 가을빛을 반기고, 돛은 헝양의 새벽빛을 가져온다. 황제의 아들이 숲속의 나뭇잎으로 돌아오지 않으면 초나라의 영혼은 해질녘에 애도하게 될 것입니다.
이곳을 여행하면서 더 많은 것을 느꼈고, 창사에서의 유배를 애도하고 있습니다. "악양탑 오르기" 연도 : 송나라 저자 : 장웨이 바람에 술을 마실 때가되면 흰 머리로 오르기에는 너무 늦을 것입니다.
호수 건너편 차가운 태양 속에서 제목은 모두 북쪽에서 온 시들이다. "녹색 버드나무와 악양탑" 연도: 송나라 저자: 다이푸수 숨겨진 검이 날아갑니다.
동팅의 푸른 풀과 깊은 가을물. 수천 헥타르에 달하는 빛의 파문, 웨양 타워가 빠르게 옷을 입혔습니다.
와인을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와인이 있는지 물었는데 누가 따라줄 수 있나요?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세상은 변했지만 산은 조금 다릅니다. 5. 악양루를 설명하는 문장
악양루 오르기
두보
예전에 동팅수 얘기를 들었는데, 지금은 악양루에 올라간다. 웨양타워.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과 친구에 대한 말도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습니다.
군대와 말이 산 북쪽을 통과하고, Pingxuan이 눈물을 흘리며 흐릅니다.
당나라 대종 대리 3년(768년) 뒤 두보가 계곡을 떠나 두 호수를 유랑한 시는 악양에 오른 시인의 작품이다. 탑에 올라 고향을 바라보며 풍경에 감동하고 향수를 느낀다. 그의 나이는 57세였으며, 임종을 2년 앞둔 그는 폐병과 풍진마비를 앓고 있었고, 왼팔은 시들고, 오른쪽 귀는 귀가 먹먹해져서 살아 남았습니다.
첫번째 커플은 가상과 현실을 엮어 과거와 현재를 대조시키며 시공간의 영역을 확장시킨다. 그는 동팅의 명성에 대해 오랫동안 들어왔지만 그 유명한 호수를 보고 싶은 그의 소망은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고 썼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처음으로 악양탑에 오르는 기쁨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실 이는 그의 초기 야망이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는 느낌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과거에 들었던 것'을 사용하여 '현재'에 대한 추진력을 구축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동팅호의 양조 분위기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턱 커플은 동팅의 광활함을 상징합니다. 동팅호는 우와 추로 둘러싸여 있고, 그 위에 해와 달이 떠있고, 파도가 하늘을 치솟고 있다. 이 노인이 얼마나 많은 꿈을 가슴 속에 삼켰는지 모르겠다. ! 이것은 왕시진이 "근대와 고대의 웅장함"이라고 칭찬한 동팅호에 대한 좋은 문장입니다. 장면에 대한 설명이 너무 웅장해서 끝없이 흥미롭습니다.
목대련은 정치 생활의 부침과 세계를 떠돌며 재능을 인정받지 못하는 심정을 묘사하고 있다. “나는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정신적, 물질적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나는 늙고 병들었지만 배 안에 혼자 있습니다.” 대리력 3년 정월, 나는 '늙었다', '병들다', 호남에서 표류하여 배를 집으로 삼고, 미래가 암울하고 정착할 곳이 없습니다. 광활한 동팅호의 바다에서 그의 삶의 외로움은 더욱 고조됩니다. 자기서사는 너무나 쓸쓸하고, 지극히 지루하고 협소한 시적 환경 속에서 갑작스러운 변화와 대조 속에 무한한 애정이 담겨 있다.
마지막 대련은 나라가 어지러워져 나라를 위해 봉사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윗문장과 아랫문장 사이에는 여백을 두어 사람들의 상상력을 끌어낸다. '과거에 동정수 소리를 들었다'로 시작하는 '과거'는 확실히 시인이 장안에서 활동한 10여 년을 포괄할 수 있다. 그리고 이는 공간적으로 보면 '관산북'과 일치한다. "Pingxuan"과 "Jinshang"은 처음부터 끝까지 울려 퍼집니다.
시 전체는 "악양탑 오르기"에 대한 시이지만 "악양탑"과 "동정수"에 대한 글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인은 눈앞의 풍경에 대한 미묘한 묘사를 버렸다. , 넓은 시야에서 글을 쓰면서 세계와 조국의 안위를 성찰하는 모습은 사람을 울릴 만큼 비극적이고 황량하다. 과거가 추적된다. 시간을 거슬러 현재로 돌아가 세상의 슬픔, 나라의 걱정, 동팅의 물의 흐름이 공간에 담겨 있으며, 통합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Shen Xiong의 비극적이고 심오하며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형성합니다. 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