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전망대에서 낚싯대를 받고 낚시꾼에게, 뒤에서 큰 나무 밑에서 꽃줄을 찾고, 우물 바닥 열쇠를 발견하고, 낚시꾼에게서 낚싯대를 되찾았다. 이 두 조합은 열쇠를 꺼내 황정 옆에 있는 쌀창고를 열고 안에 있는 모든 물자를 다 가져갔다. 천명기어' 는 갑산림오락자제연구개발북송을 배경으로 한 3D 무협 독립게임으로, 공식적으로는 이야기의 배경과 개발 중인 장면 화면을 선제적으로 폭로했다. 북송 초년, 천하의 대세는 거의 밑바닥에 이르렀고, 민생, 경제가 나날이 번영하고, 대도시의 상인들이 운집하여 각지의 도로 운수, 하운, 심지어 해운까지 모두 매우 흥성하였다. 그러나 이 번영과 풍요로운 배후에는 보이지 않는 음모가 꿈틀거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번영명언) 한 무리의 신비한 종교가 유유히 일어섰는데, 이 세력은 마치 피바다 깊은 원한을 숨기고, 다시 파란을 일으키려고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풍운이 변화함에 따라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소년이 무심코 괴상한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려 운명이 뒤바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강호에 발을 들여놓고, 각 파의 무공을 습득하여 인생의 뜻밖의 만남을 전개할 것이다. 동시에 수수께끼가 계속 밝혀짐에 따라, 그는 천하의 창생을 위협하는 음모가 조용히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더욱 발견할 것이다.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숙명이며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