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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에 나오는 물의 느린 흐름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물은 깊은 문화유산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자양분으로 삼아 왔습니다. 문인들은 물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감을 갖고 있으며 시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물을 자주 사용합니다. 행복을 위한 물이 있고, 좌절을 위한 물이 있습니다. 길게 흐르는 물은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공자는 큰 강 위에 서서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죽은 사람은 사람과 같아서 밤낮으로 떠나지 않습니다. 그는 산과 강을 인성으로 연결했습니다. 물을 좋아하고, 인자한 사람은 산을 좋아하며, 물에는 덕, 의, 도, 용기, 법, 의, 관찰, 야망, 지혜 등의 좋은 특성이 있다고 말하면서 이상적인 군자의 모습을 물이라고 표현한 적이 있습니다. 친절. 관자수이편(Guanzi Shuidi Pian)은 물을 만물의 근원이라고 부르며, 세상의 모든 만물은 물의 변화에 ​​의해 생성된다고 믿습니다. 도교에서는 최고의 것은 물과 같다고 말합니다. 물은 싸우지 않고 만물에 이롭다. 세상에 물보다 부드럽고 약한 사람은 없고, 강한 자를 공격하는 사람은 이길 수 없다(도덕경).

문인이 쓴 물은 감동이 넘치고 말 한마디가 꼼꼼하다. 광활하고 광활한 진나라 시대에는 소위 미인이 물가에 있다(시경). 춘추시대에는 산이 태산만큼 높고 광대했다. 바다는 강과 같았습니다 ( "Liezi Tangwen"). Boyaz 시대에 산과 흐르는 물은 개울 옆에서 날아가는 절친한 친구를 만났습니다. 음악과 이론의 조화에 대한 이야기는 삼국 시대에 영원한 전설로 남았습니다. 국조 시대 조조는 물이 너무 느려서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관창해"). 당나라 시대에는 복숭아꽃 연못의 물이 천 피트나 깊었고 왕만큼 깊지 않았습니다. Lun의 사랑의 선물 ( "To Wang Lun"), 연못 깊이는 Wang Lun의 이별 우정만큼 좋지 않습니다. 시인 이백은 손끝에서시를 집어 들었습니다. 이제 곧 나올 준비가 되었고, 복숭아꽃 연못 물은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는 일반적인 표현이 되었습니다.

후세들은 “강의 깊이를 물으려면 멀리서 작별 인사를 하는 것과 같아야 한다”(“Ezhu Liu Farewell Li 21 ​​Biao Chen Dafu”)를 모방하여 썼지만 정신은 항상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송나라의 문인들은 고상한 인품, 넓은 마음, 멋진 정신을 반영하기 위해 개방적이고 맑은 물을 자주 묘사했습니다. 장샤오샹(Zhang Xiaoxiang)의 "Niannu Jiao는 Dongting을 통과합니다"에서는 표면이 명확하고 동시에 명확한 문장입니다. 내부는 고귀하고 오만하며 순수하고 순수한 학자 관료의 성실성을 표현합니다.

물은 진정한 감정, 특히 상사병의 감정을 전달합니다. 고대에는 교통이 불편했고, 앞쪽에 쭉 뻗은 강과 호수는 연인과 친구는 물론, 친척과 고향에도 장벽이 되었습니다. 물의 지속적인 흐름은 종종 생각의 전달을 촉진합니다.

북송의 이지이는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양쯔강 끝에 산다”고 말했다. 만나지 않고도 매일 보고 싶고, 양쯔강 물을 매일 마시고 있어요. ("Bu Shuanzi") 장강의 긴 물은 양측 사이의 장벽일 뿐만 아니라 먼 감정을 전달하는 전달자이기도 합니다. 먼 사람의 시선과 아름다운 사람의 상사병은 흐르는 물을 따라 수천리를 이어갈 수도 있다. 해가 뜨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른색처럼 푸르른다. Jiangnan을 기억할 수 없습니까? ( "Jiangnan을 기억하다") Bai Juyi는 한때 항저우와 쑤저우의 주지사를 역임했으며 젊었을 때 양쯔강 남쪽을 돌아 다녔습니다. 병으로 소주 관찰사직을 사임하고 뤄양으로 돌아온 지 12년 후, 67세의 나이에 그는 『강남을 회상』을 썼는데, 그러한 봄의 정취와 풍경 속에 수채화와 활력, 매력을 더해주었다. 어떻게 그럴 수 있겠습니까? 강남(Jiangnan)을 놓치지 마세요. 물에 대한 글로 향수병을 표현하는 또 다른 사람은 판중옌(Fan Zhongyan)입니다. 그 당시 그는 서하의 군사 방어를 담당하는 산시 4로 선전 사절로 복무하고 있었고, 눈앞의 가을 풍경은 그의 마음 속에 향수병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푸른 하늘을 상상했습니다. 땅 위의 노란 나뭇잎들, 가을빛 물결, 그리고 파도 위의 차가운 연기.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만나고,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에서도 무자비하다. 어두워진 나라의 영혼이 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일 밤 좋은 꿈을 꾸면 사람들이 잠들지 않는 한. 나는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쉬었다. 술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고, 사랑병의 눈물로 변했다. ("수막이 푸른 하늘을 덮다") 푸른 구름, 노란 나뭇잎, 차가운 파도, 푸른 연기, 향기로운 풀, 지는 해, 물과 하늘이 만나는 광활한 강 들판, 하늘과 하늘을 잇는 강물의 가을물 땅은 향수병의 느낌과 여행의 피곤함을 설득력있게 전할 것입니다.

이백은 '진진주'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 황하의 물은 그의 작품 속에서 흘러내려 모든 것을 연결한다. 세상은 수천 마일의 꾀꼬리, 녹색, 붉은 꽃으로 가득 차 있고, 물 위에 떠 있고, 푸른 시냇가에서 한가로이 낚시를 하고, 수영장 표면에는 고글이 없습니다. 끝없이 갈리는 물이 흐르고 물은 밝고 녹색입니다. 자연은 물에 힘과 회복력, 감정을 부여해 주었습니다. 물에는 끝없는 번식과 번식이 담겨 있으며, 이는 문인들의 사고를 촉발시켰습니다. 물이 없는 곳으로 가서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보세요. ( "Zhongnan Farewell") Wang Wei는 선의 비밀을 물과 구름에 숨겼습니다. 길이 바뀌고 시냇물이 사라지자 더 이상 갈 길이 없는 것 같아서 그냥 앉아서 바람과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았습니다. 산에 흐르는 물과 흰 구름은 모두 그의 끝없는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그가 걷고, 오며, 앉고, 바라볼 때마다 그가 여유롭고 편안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물끝에 닿아도 물은 구름으로 변하고, 구름은 비로 변할 수 있는데 왜 절망하느냐? 이 고전시는 사람들의 자의를 모토로 자주 사용된다. 산시 마을 방문')도 똑같습니다. 역경에는 종종 무한한 희망이 담겨 있습니다. 앞길이 아무리 험난해도 믿음을 굳건히 하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물은 중국 문화와 예술을 풍요롭게 해왔으며 여러 시대에 걸쳐 문인들에게 무한한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이들 불후의 시들의 표면을 살펴보면 거기에 나타난 문인들의 인품정신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물의 강인함, 물의 느낌, 물에 대한 관용, 그것이 바로 문인이 추구하는 것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