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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지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5](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W 또는 워크래프트라고도 함)는 유명 게임 회사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입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03년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출시 이후 수년간 비밀리에 개발해왔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III'와 확장팩에 이은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다. 1994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실시간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를 시작으로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스토리라인은 모두 이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The Frozen Throne" 이후 4년 후에 아제로스에서 펼쳐집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 미국의 Blizzard(이전 Ninetowns 대표)가 승인한 3D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며 현재 중국에서는 NetEase[4]로 완전히 대표됩니다.

"Warcraft" NetGame 기반

이 게임에는 PC 버전과 MAC 버전이 있습니다. 중국 본토의 에이전트는 대만에서 운영되는 MAC 버전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버전

수만 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세계에서 동시에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완전한 세계 서사시 배경

워크래프트 시리즈 개발 10년을 거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거대하고 완전한 스토리 배경과 거대한 역사적 구조를 갖춘 마법의 세계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설정을 더 잘 받아들이고 존중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 완벽한 세계 설정과 서사적인 게임 배경을 갖추고 있으며, 메인 스토리가 게임 개발과 얽혀 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게임 유형 자유 선택

이 게임은 두 가지 서버 유형을 제공하므로 귀하의 취향에 맞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서버, 롤플레잉 PvE 서버.

대륙 전체에 걸쳐 수백 개의 장면, 고급스러운 대규모 제작, 사실적인 스타일의 지형. 숲, 사막, 눈 덮인 산, 기타 이상한 산과 물이 있는 광대한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완벽하고 고급스러운 음악 배경은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시청각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개성을 지닌 12개의 주요 종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12개의 종족을 디자인했습니다. 즉, 나이트 엘프, 인간, 오크, 타우렌, 드워프, 언데드, 트롤, 노움(원래 버전), 블러드 엘프, 드레나이(Burning Crusade TBC), 늑대인간(대격변); 각 종족은 고유한 스토리 배경, 도시, 능력 및 특성은 물론 다양한 이동 방법 및 탈것을 포함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 또는 호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10가지 독특한 직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성기사, 변신 드루이드, 용감한 전사, 강력한 마법사, 숙련된 악마 소환 흑마법사 등을 포함한 10가지 직업을 디자인했습니다. 각 종족에는 선택할 수 있는 특정 직업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과 주문을 보유하는 것 외에도 게임의 각 직업에는 다양한 재능 트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완전히 개인화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에서는 성기사는 얼라이언스에만, 주술사는 호드에만 있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에서는 동맹에 새로 추가된 종족 드레나이가 주술사를 선택할 수 있고, 부족에 새로 추가된 블러드 엘프는 성기사를 선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출시 이후 새로운 직업인 죽음의 기사가 추가됩니다.

친숙하고 새로운 캐릭터와 몬스터를 많이 만나보세요.

거대하고 도전적이며 재미있는 퀘스트를 완료하여 아제로스 역사의 한 장을 계속 써보세요.

다양한 종류와 난이도의 던전을 여행하며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모든 인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8개의 주요 도시를 탐험해보세요.

다양한 전문 스킬, 맞춤형 개인 장비. 플레이어는 시약을 준비하고, 원자재를 수집하고, 필요한 것을 다른 사람들과 교환하고, 부유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혈법사 캘타스

비행기를 타고 그리핀과 와이번과 함께 여행하세요. 배와 고블린 비행선을 사용하면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개인 탈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에 가입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와 함께 싸우세요. 나만의 길드를 만들고 함께 싸울 플레이어를 모집하세요! 함께 게임을 즐겨보세요!

금화, 아이템, 편지를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다른 캐릭터에게 우편으로 보내 재산을 쉽게 양도하세요.

경매장을 이용해 아이템을 사고 팔아 필요한 것을 얻으세요.

채팅 시스템, 친구 리스트, 생생하고 흥미로운 표현/음성 시스템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고급 장비는 픽업 바인딩과 장비 바인딩으로 구분됩니다. 캐릭터에 장착된 장비는 더 이상 거래가 불가능하며, 분해하거나 NPC에게 판매만 가능합니다.

조각품은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예를 들어, 타우렌은 가만히 있으면 몸이 가렵고, 길가에 있는 괴물 늑대는 옆에 있는 토끼를 보면 사냥하러 달려갑니다. 장비 구입 시 직접 입어볼 수 있는 피팅룸 ; 미션이 아닌 곳을 찾아 산에 오르면 그 안에 사람과 마을이 있는 미지의 천국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업그레이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과제와 던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경치를 즐길 수도 있으며, 일부 플레이어는 등반 투어 그룹을 구성하여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정상을 정복한 후 WOW의 다양한 명승지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래픽이 정교하고, 게임 속 웅장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풍경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므로 플레이어는 시간에 따라 다른 풍경을 즐기고 게임의 재미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의 새로운 기능:

레벨 제한이 레벨 70으로 증가했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선택 종족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 블러드 엘프 및 드레나이

개방형 PvP 경기장 시스템

새로운 전장: 폭풍의 눈

새로운 도시: 엑소다르, 샤트라스 및 실버문 시티

어둠의 문 밖의 새로운 맵: 아웃랜드

아제로스 및 아웃랜드에 다수의 고급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난이도 선택 가능 던전 설정 시스템

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비행 탈것

새로운 엘리트 월드 보스를 포함한 더 새롭고 위험한 몬스터

수 증가 수백 가지의 새로운 작업

수백 가지의 새로운 아이템 추가

새로운 전문 기술: 보석 가공

슬롯 아이템과 일부 액세서리 및 보석

기타 게임 세부 정보:

직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플레이어가 배울 수 있는 비즈니스 기술이 16가지 있습니다.

11가지 전문 기술. 포함 내용: 채광, 대장간, 기계공학, 보석세공 [TBC], 무두질, 가죽세공, 약초채집, 연금술, 재봉술, 마법부여, 주문각인 [WLK]. 전문 기술은 배우고 나면 잊어버릴 수 있고, 다른 새로운 전문 기술은 나중에 배울 수 있습니다.

생활스킬 4가지. 포함: 낚시, 요리, 응급처치, 고고학(CTM), 생활 기술은 학습 후에는 잊을 수 없습니다.

라이딩. 플레이어는 레벨 20(버전 3.2)에 도달하면 승마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다양한 탈것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인간은 일반적으로 말을 타는 반면, 오크는 믿을 수 있는 늑대를 선호합니다.

탈것은 플레이어가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특별한 탈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세나리온 전쟁 히포그리프 획득과 같은 업적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까마귀 신을 획득하면 "Glorious Deeds"에서 서버 전체의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장

던전

입구는 동일하고 던전 맵은 하나뿐이지만, 서로 다른 팀의 사람들이 들어가는 던전은 마치 자신의 팀원과 모든 크기의 몬스터 외에는 다른 플레이어를 볼 수 없는 다른 시간과 공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경기장은 강한 의지와 냉철한 기질을 지닌 전사들에게 필드에서 서로 경쟁하고 명예와 권력을 위해 싸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동맹을 모아 나만의 전투 부대를 구성하고 치열한 전투를 준비하세요.

강력하고 잔인한 상대를 하나씩 물리치고 서버 최고의 아레나 팀 타이틀을 획득하세요!

아레나 PvP 시스템의 주요 디자인 의도는 플레이어에게 경쟁이 치열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선수들은 경기장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고, 승리를 위해서는 팀의 암묵적인 이해와 힘에 더 의존해야 합니다. 아레나 시스템의 목적은 궁극의 PvP 전투이기 때문에, 아레나 팀에 입장할 수 있는 레벨 제한은 70레벨입니다. 70레벨 미만인 경우,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경기장에서 연습 경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단, 연습 게임을 통해 팀 레벨 순위 및 경기장 포인트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팀 레벨 순위 및 경기장 포인트에 대한 정의는 추후에 제공됩니다.) ).

영광의 전투 – 아레나

전장과 마찬가지로 아레나 역시 플레이어가 팀을 구성해 참가하는 카피 기반의 전투 플랫폼입니다. 현재 게임에는 나그란드의 시련의 투기장, 칼날 산맥의 피의 투기장, 2.1.2에 새로 추가된 로데론 폐허 등 3개의 경기장이 있습니다. 그들의 디자인 스타일은 매우 다르며, 그들의 독특한 요소는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다른 전투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시험 투기장

위치: 가라다르 남동쪽 나그란드

스타일: 고대 오크 시험장

특수 설정: 시험 후 1분 게임이 시작되면 허리케인이 경기장에 나타나 전투를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섀도우 사이트 : 경기 시작 후 90초가 지나면 두 개의 섀도우 사이트 장치(?)가 경기장에 등장합니다. 이를 통해 스텔스 및 투명 플레이어를 볼 수 있지만 다음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Shadow Sight를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피의 반지

위치: 천둥군주의 요새 북쪽, 칼날 산맥

스타일: 오우거 투기장

그림자 시야: 90초 경기가 시작되면 두 개의 Shadow Sight 장치

가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스텔스 및 투명 플레이어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Shadow Sight를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팀 구성

길드 구조와 매우 유사하게 경기장 팀은 플레이어 스스로 구성한 오래 지속되고 안정적인 그룹입니다. 팀에는 고유한 이름과 로고가 있지만 여전히 길드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투기장 이벤트는 2V2, 3V3, 5V5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지며, 이는 세 가지 규모의 팀에 해당합니다. 길드와 달리 플레이어는 동시에 여러 팀에 가입할 수 있지만, 동일한 유형의 한 팀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3V3 팀에 동시에 참가할 수는 없지만, 2V2 팀과 5V5 팀의 구성원이 될 수는 있습니다. 또한, 아레나 팀에 합류하거나 결성하려면 레벨 70에 도달해야 합니다.

아레나 팀을 구성하는 과정은 길드를 만드는 과정과 동일합니다. 먼저 경기장 기획자로부터 팀 등록 양식을 구입하고 팀 이름을 지정한 후 충분한 수의 서명을 모아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2V2 팀은 최소 1개의 서명이 필요하고, 3V3 팀은 최소 2개의 서명이 필요하며, 5V5는 4개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 서명을 받은 후, 작성된 팀 등록 양식을 경기장 기획자에게 제출하세요. 다음으로 클랜 깃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길드 엠블럼을 디자인하는 과정과 매우 유사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클랜 깃발 디자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팀의 최대 인원은 팀 구성에 필요한 인원의 2배입니다. 주전 선수들이 출전하지 못할 경우 대체 선수를 투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아레나 전투

좋은 팀을 구성한 후 아레나로 가서 실력을 겨루세요. 전장 대기열과 마찬가지로 투기장 대기열에 들어가야 합니다. 투기장 병참장교에게 말을 걸어 참가하려는 투기장 이벤트 대기열을 선택하세요. 플레이어는 랭킹 매치 또는 연습 매치 대기열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연습 매치의 결과는 플레이어의 팀 레벨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귀하의 팀이 대기열에 들어가면 팀 할당 시스템은 귀하의 팀 수준 순위와 일치하는 다른 팀을 찾기 시작합니다. 적합한 대상 팀을 찾은 후 두 팀은 경기장으로 순간이동됩니다...

경기장 전투는 특정 규칙에 따라 관리됩니다. 아래에는 가장 중요한 용어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아레나 경기에 참가하기 전에 이 규칙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준비

아라시 분지나 전쟁노래 협곡 전장처럼 투기장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두 팀은 별도의 대기 장소에 배치됩니다.

경기장 입장 후 플레이어에게 걸린 버프 주문 효과와 마법으로 생성된 아이템은 제거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클랜 외부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외부 버프 주문과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체력과 마법 포인트가 최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적용된 디버프 주문의 효과는 유지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아레나 이벤트를 사용하여 나쁜 주문을 제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대기 공간에서는 마나/분노/기력 소모가 0으로 줄어들어 팀이 경기 전 모든 준비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는 영혼 조각 소모량이 0으로 줄어들어, 흑마법사가 미리 많은 양의 영혼 조각을 준비하지 않고도 팀원들을 위한 치유석을 제작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이는 흑마법사가 이때 영혼 조각을 소모하지 않고도 애완동물을 소환할 수 있다는 뜻이다.

경기장 입장 후 반려동물은 해산됩니다.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을 다시 소환해야 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경기장에 입장하기 전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긴 애완동물을 소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팀 깃발

각 플레이어는 자신과 적을 구별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팀을 식별하는 팀 깃발을 자동으로 휴대합니다. 깃발에는 팀 엠블럼이 인쇄되어 있으므로 적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멋지고 눈부신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각 경쟁전은 독립적인 전투입니다. 한 이벤트가 끝나면 다음 이벤트에서 다른 상대에게 도전하게 됩니다. 각 경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는 상대가 누구인지, 상대 팀의 전문적인 조합을 알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전투 중 사망

아레나에서 사망한 플레이어는 영혼 상태로 이동하고 전투를 '관전'할 수 있지만 부활할 수는 없습니다. 영혼 해방을 위한 창 프롬프트는 "당신은 죽었습니다. 영혼을 해방하고 관전자 모드로 들어갑니다."입니다. 플레이어가 영혼 해방을 선택하면 채팅 창에 "당신은 관전자 모드에 있습니다. 포기하려면"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게임에서는 미니맵 아레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전투 나가기 탭을 선택하세요.

승리 조건

모든 아레나 경기는 목숨을 건 싸움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한 팀의 모든 구성원이 죽으면 다른 팀이 승리하고 게임이 종료됩니다.

경기 후 요약

이벤트가 끝나면 점수판이 팝업되어 다음 정보를 표시합니다.

경기장 입장 후 플레이어의 버프 주문 효과 및 마법 생산 아이템이 제거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외부 버프 주문과 클랜 외부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 이름

팀 이름

플레이어당 킬 수

플레이어당 피해

치유량 플레이어별

각 팀의 레벨 순위 변경

기타 정보

팀 레벨 순위, 경기장 포인트 및 매력적인 보상

투기장 시스템은 뛰어난 전투력으로 승리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투기장 포인트 및 투기장 보상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각 팀에는 팀 수준 순위 값이 있습니다. 레벨 순위는 경기장에서 팀의 성과를 반영합니다. 레벨 순위가 높을수록 팀이 더 강해집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팀 레벨 순위가 획득한 포인트로 변환됩니다. 주중에 팀이 포인트를 얻습니다. 투기장 포인트를 획득하려면 팀이 주당 최소 10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팀의 주간 이벤트에 최소 30%의 출석률을 달성해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팀 레벨 순위에서 투기장 포인트로의 변환 곡선은 초기 단계에서 선형 함수로 증가합니다. 팀의 레벨 순위가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변환 곡선이 로그 함수로 증가합니다.

보상 획득

아레나 시스템에서 아레나 포인트는 유통 화폐로 간주됩니다.

플레이어는 금화 대신 아레나 보상을 구매하려면 일정량의 아레나 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전 보상 시스템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획득한 아레나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아레나 포인트는 최대 5,000점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웃랜드 황천 폭풍의 52번 구역, 샤트라스 도시 알도와 점술가 고원, 타나리스의 가젯잔으로 가서 투기장 상인에게서 투기장 보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보상은 아레나 포인트가 충분할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 시즌과 사다리

아레나 시스템의 또 다른 멋진 디자인 컨셉은 시즌 개념의 도입입니다. 각 시즌은 몇 달 동안 지속됩니다. 시즌이 끝나면 가장 높은 순위의 투기장 팀은 영웅 탈것이나 기타 멋진 아이템과 같은 독특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챔피언십 팀의 모든 팀원은 또한 2006-07 시즌의 업적을 보여주는 특별 타이틀을 획득하게 됩니다(높은 순위에서 낮은 순위로):

1. 글래디에이터즈

2. 결투사

3. 컨텐더스

4. 챌린저스

시즌 설정은 새로운 아레나 보상 도입에 도움이 됩니다. 게임 사본과 팀 콘텐츠가 업데이트됨에 따라 새로운 강력한 아이템이 계속 등장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이너는 아레나 시즌을 통해 게임 콘텐츠의 두 측면 사이의 균형을 촉진하기 위해 아레나 PvP 시스템에 새로운 보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격은 30위안, 66.67시간이며, 게임 화폐와 RMB 간 환산은 없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모두 부유한 집안의 아이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혼자서도 갈 수 있습니다. 결국, 어떤 것들은 직접 경험해야 더 심오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도 있습니다. 지금 체험해 보세요. 정말 취향에 맞지 않으면 삭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