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을바람 한 주전자를 들고 산속 박소처럼 잠든 초목과 한 번 사귀어 마음을 시원하게 하고 감정을 고요하게 하고 미소를 밝게 한다. -백음글리 \ "가을바람 한 주전자 들어 \"
2, 유월송방 밖, 만산의 세월, 잔광림, 그윽하고 그윽하다. -백음글리' 유월송방'
3, 산 속 무슨 일, 송화술, 춘수달차. 말을 참 잘한다. 사람과 안일세, 일과 한마음 한뜻으로 지내다. 본래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 비바람, 한 장의 산과 강에 지나지 않는다. 물방울소리는 멀고, 산하는 늙었지만, 너는 오히려 시끌벅적하고 환하고 우쭐대는 미산계이다. 평상히 사람, 거실 한 구석에 산광수색을 더하면 요염한 기운이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심실의 한 귀퉁이에는 밝은 달이 한 바퀴 솟아오르면 베갯잇 양치질을 하고, 누워서 꽃그림자를 깨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음글리' 물방울소리가 멀다'
4, 감정 때문에 연일 비가 내리고, 아침 햇살이 비치고, 매미 울음소리 한 줄이 그렇게 듣기 좋다. 감정이 있어 세상일이 혼란스럽고 꿰뚫어 볼 수 있다. 모든 사람의 몸 속에는 따뜻한 시인이 왔다갔다한다. 창문 앞의 한 줄기 바람, 처마가 뚝뚝 떨어지는 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음글리' 소박한 감정'
5, 당신의 전진이 흩어지고, 지난 일이 쇄도하고, 나는 단지 고서 한 권, 바람, 비, 얼음으로 사는 눈송이, 말 없는 산으로 살고 싶습니다. 당신이 황혼에 나의 약간의 미련을 기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백음글리' 냉려묵'
6, 인연이 언제, 인연이 떨어지는지, 모든 것이 원인이 되지 않고, 모든 것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럴지도 몰라! 인생은 원래 알 수 없는 기다림이었는데, 이 글처럼, 자기도 보는 것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완전하고, 낮과 밤의 광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천년을 넘나들며, 물 한가운데를 울며, 흐르는 물을 주면서, 아마도 연기를 튕겨 날지도 모른다. 다만, 나는 무수한 장식의 완벽한 결말을 더 이상 원하지 않고, 그 유일한 화기를 산산조각 내고, 그 후, 해마다 날씬한 제사 옥판, 그윽한 삼키는 바람에 흩날리는 것.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은 얕고, 펜은 떠돌아다닌다'
7, 매일 자신에게 희망을 주며, 내일을 위해 고민하지 않고, 어제를 위해 한숨을 쉬지 않고, 오늘만 더 좋다.
8, 시인은 겨울이 오면 봄은 멀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겨울이 끝나갈 무렵, 나는 봄처럼 찬란한 우리 소년 시절이 길 끝에서 서서히 사라지고, 함께 지나간 것, 그리고 그 해의 봄빛과 소년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만하' 젊은 봄빛이 밝을 때'
9, 지난 일을 꽃집으로 만들어, 더 이상 주먹질하지 않고, 창문 앞에 꽃향기가 선뜻, 어느 날 풍성하고 우아하다. 노심의 원한이 미약한 바람으로 변하게 하고, 사람의 일생은 하늘빛이 훤하고 더운데, 휴식을 좀 남겨 산뜻하게 자신에게 주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득실을 앓고 심연의 물고기를 키우게 하면, 때로는 내키지 않을 때가 있다. 너는 낚시를 가고, 빈손으로 돌아가지만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고, 세월은 용서하지 않고, 내려놓을 줄 알고, 노화명월은 집으로 돌아가고, 반은 백두이고, 반은 맑고 맑다. 백음글리' 한 사람의 불마을'
1, 항상 환상을 좋아하며, 멀어진 왕조에서는 한 여자의 가장 깊은 외로움이 창문 앞에 꽃이 피고 기러기 소리가 끊어지고, 그녀는 여전히 날마다 붉은 화장을 하고, 얼굴은 물 한 방울로 가득 차고, 미골은 수놓은 채, 향기는 가늘다 백음글리' 향긋한 향기'
11, 낡은 것은 항상 희고 차가운 청광을 풍기며 천년의 달빛으로 씻은 것이다. 설령 봄꽃 피는 대의라 해도, 결국' 단청은 노장을 모른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백음격' 노화명월'
12, 인연, 우연히 만나야 좋은 정을 느낄 수 있다. 우산을 쓰고 연못가에 서서 똑딱 소리를 내며 어렴풋이 지난 일로 돌아갔다. 정 () 은 한 가지 () 이고, 향원 () 은 맑고, 연못은 연우 () 가 낮고, 모든 아름다움은 그 가지에 홀로 있고, 그윽하고 그윽하다. 사실, 인생의 만상은 그 아름다움만으로도 충분하다. 백음글리' 종이간'
13, 1 년을 회상해 봄이슬에서 가을백까지, 인파에서 작은 물가까지, 시끄러운 소리에서 청희까지. 한 마음 속에서 다른 마음 속으로 걸어갑니다. 내가 지나가는 모든 돌, 모든 구름, 모든 달빛, 밤마다 내 창문 앞을 스쳐 지나가는 전조등이 모두 내 바람으로 가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또한 적어도 1 년, 적어도 1 곡의 노래가 있고, 서로를 지나도 유년을 청산할 수 있고, 정이 서로 맞물릴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백음글리' 네가 먼 곳에 있는 풀씨'
14, 예전에는' 의정이 흐르는 물과 함께 돌아가지 않고, 마음이 한가하고 흰 구름이 나는 것' 을 좋아했었다. 이는 정적과 한가함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정적은 물론 좋지만, 매 1 분마다 9 점이 움직인다. 바람, 구름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구름이 움직여야 달이 움직일 수 있다. 네가 창문 앞에 앉아야 좀 조용한 것을 즐길 수 있다. 백음글리' 근골이 맑다'
15, 어둠이 펼쳐진다. 각 창문은 무대다. 다른 사람의 공연은 볼 수 없지만, 너는 이미 다른 사람의 생활을 자신의 창구에서 연기한 적이 있다. 백음글리' 그의 연매청향'
16, 두 사람 사이의 느낌은 너 혼자만 힘겹게 버티고 있어 포기하고 싶어 결정을 내릴 수 없을 때. 당신이 먼저 포기해야 할 것은 자신입니다. 자신의 남은 희망을 포기해야 합니다. 그래야 당신이 포기하고 싶은 다른 사람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확실히 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항상 힘들게 포용하고 억지로 유지한다면 그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17, 세상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과수원 1 무, 들꽃 만파, 나무집 -백음글리
18, 칸막이, 아침저녁으로 알 수 없고, 공간도 어두웠지만, 너는 여전히 맑은 빛이고, 몇 세대가 나를 비추고, 나를 비할 데 없이 비길 데 없이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환장악 * * * 자, 긴 그리움을 말했다. -백음글리' 꽃삽입정병'
19, 청희미, 척소심서에 순수한 시간을 뿌려 서창에 뿌려 늦청을 틈타 그런 소미와 요염함. -화이트 톤 그리드 \ "청희 \"
2, 스스로 잉크를 키울 수 있고, 좋은 잉크는 스스로 일파 풍경을 이루며, 만나지 않아도 너의 풍진과 함께 할 수 있다. 스스로 눈을 회전시킬 수 있고, 좋은 눈은 깨끗한 종이이며, 말이 없어도 지난 일을 바라볼 수 있다. -화이트 톤 그리드 \ "집 에 먼지 \"
21, 어제, 1 만 개의 도시, 구름 위에 파빌리온, 9 천 줄의 흰 새, 8 리의 먼지 매몰뼈, 7 년 동안 계속 만나 여전히 6 조 화도에 있지만, 미소 오운무공, 4 시 옷에 먼지가 일었다 백음글리' 주머니 속의 일월'
22, 나의 그리움에는 이름이 없고, 집 뒤 팔월계수, 고독향은 떨어지지 않는다. 너 없이는 나는 한가한 해와 달을 잘 그릴 수 없다. 나의 걱정에는 이름이 없고, 집 뒤의 1 월 매, 외로움은 주인이 없다. 너 없이는, 나는 반난로향을 계속할 수 없다. 나의 먼 전망에는 이름이 없다. 집 뒤 3 월원, 반추리크. 너 없이는 나는 시 한 수를 심을 수 없다. 나의 파수꾼은 이름이 없고, 집 뒤인 1 월국화는 이미 잊어버린 말을 하고 싶다. 너 없이는 울타리를 고칠 수 없다. 백음글리' 오두막 뒤의 절기'
23, 새벽부터 분향, 저녁으로 경전을 듣는 것은 일상적인 수행으로, 얼굴에 평온을 띠며 창가의 꽃병에 향기를 감는 것을 볼 수 있다. 오솔길을 걸으며 산천을 걷고, 물과 하늘이 일색이며, 앉아 근골이 맑고, 맑고 맑은 것은 혜근이 낳은 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음글리' 앉아 근골이 맑다'
24, 아깝다, 경성절애,' 결국 인연이 없고, 평생 사랑할 수 없다, 이인 웃음, 내 마음이 어지럽고, 그를 위해 가장 인간
25, 혼자 살기는 어렵지만 주변 사람들이 모두 떠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너는 잘 살 수 있다. 영원히 네가 떠날 수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지금 떠날 수 없다. 영원히 떠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26, 술에 취한 양경주, 편지 흐름이 꽃 깊숙한 곳으로 이어진다. 먼지 인연이 잘못되어 계화간에 살 수 없다. 연기와 물이 망망하고, 천리가 석양을 비스듬히 하고 있다. 산은 무수히 많고, 난홍은 비 같고, 때와 길은 기억나지 않는다. 진관' 점누빔 입술'
27, 새 비가 처음 받는 기쁨은 조만간 지나갈 것이고, 남은 늑대국적컵판의 인생은 어디로 돌아갈 지 모른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평생 도망가고 싶어 하고, 시간은 매우 느슨하고, 아무것도 잡을 수 없고, 지난 일은 매우 깊어서, 건질 수 있는 것이 없다. 백음글리' 과거심맹'
28, 만신창이가 너를 보물처럼 여기고, 부디 서로 소중히 여겨야 하지만, 결국 이 권고는 울음소리가 되어 묶을 수 없는 여정이 되어, 한 곡의 버드나무 초소의 응결과 악수를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화이트 톤 그리드 \ "꽃 삽입 정병 \"
29, 항상 그런 여행자, 거친 얼굴, 속눈썹에 산천이 걸려 있고, 손가락 끝에 흐르는 물 떨어지는 꽃, 눈빛 풍경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햇빛이 들녘에 기울고, 보리벼랑은 가신, 야경에 옷을 주고, 명월청풍은 고시를 보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음격리' 명월별가지'
3, 사람은 평생 백발을 낭만으로 여기고, 변천처럼 생각하지 말고, 편안하게 살 수 있다. 그러나 세월사냥은 낭만은 어제마다, 나머지는 산전수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낭만명언) 나는 모든 백발이 마지막 낭랑한 낭만이고, 강호의 먼 곳에서 번성하거나, 시정의 은둔이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청풍명월, 작은 창문을 지나 작은 다리를 건너고, 난로향을 반쯤 넘고, 어렴풋이, 기억이 인치 단위로 나를 떠나는데, 어찌하여 갑자기 너의 얼굴이 생각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여전히 그렇게 아름답게 미소 짓는다. -백음글리 \ "주머니 일월 \"
31, 폐문 선주, 등불, 창문 그림자, 책 한 권, 속세, 바람 청월명. 마음속에 선이 있기 때문에 곳곳에 선이 있다. 사랑의 지미는 자애할 줄 알고 만물을 사랑할 줄 안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백음글리' 연꽃순 보기'
32, 영하 1 도의 심정, 물에 마음을 두고 얼려 슬퍼하고 싶다. 햇빛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슬픔은 강처럼 흐르고, 갑자기 흐르는 것은 멈췄다.
33, 모든 산에는 구름이 있고, 눈썹에 시냇물이 있고, 마음에는 하늘이 있다. 백음글리' 물고기 타이틀화 그림자'
34, 어떻게 또
35, 유령 끝, 누가 내가 평안하길 바라는지, 맹호 후각향, 누가 나를 안내해 줄 것인가!
36, 만약 모든 꿈이 먼 길이라면, 오늘 밤, 나는 너를 보러 가고 싶다. 나뭇잎' 자유와 포옹하고 세상에 알리지 않는다'
37, 나는 이런 여정을 갖고 싶다. 내가 없는 곳으로 도피하고, 내가 또 나를 만난 곳으로 도피한다. 자신을 만났을 때, 마치 바람이 맑고 구름이 희끗희끗한 것처럼, 또 처음 본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날이 이미 늦었고, 새 차는 끓고, 바로 그 때였다. 백음글리' 과거심동맹'
38, 겨울봄과 가을 여름, 꽃 리듬이 뚜렷하게 펼쳐져 있다. 3 월에는 겨울에 돈을 내고 매 한 송이에게 단어를 썼고, 봄은 시집으로 제본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살구 나무 Huan 의 전체, 단어 쓰기 위해, 비가 갑자기 떨어지는, 추운 새 는 꽃 메모 주위에 바쁜 것입니다. 다시 여름을 맞이하여 해바라기가 구름을 깨라고 재촉하고, 가을에는 국화황조 거문고 소리가 울려 퍼지니, 스스로 기분이 상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화이트 톤 그리드 \ "청명순미 \"
39, 과거의 아름다운 연기류화교, 한 번 눈 컷 가을 물, 입술 가장자리 노래 langan 건조 12 곡, 희망 생각, 이미 천리 청추, 그래서 이 해 장면, 욕심도 원망도, 화면 커튼은 바람이 불지 않는다. 백음글리' 풍진이 집에 들어온다'
4, 어느 날 오후, 가을양, 시부룩한 그림자, 버드나무 한 그루, 앞먼지 같은 연분, 맑은 바람 아래 부처처럼 앉고 싶다. 그런 다음 6 년 동안 만 편의 시를 읊으며, 너는 내가 쓸 수도 없고 읊을 수도 없는 마지막 무제 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 인생에서 불사는 너와 내가 말없는 정을 돌보는 것에 불과하지만, 백로 일행은' 사순진' 이다. -백음글리' 일행시 3'
41, 나는 네가 가져가는 것을 잊은 향음이다. 나는 네가 다 읽는 것을 잊은 장시구이다. 나는 네가 자수하는 것을 잊은 달빛이다. 나는 너의 것이다, 작년 날씨, 낡은 파빌리온. 백음글리' 오두막 뒤의 절기'
42, 표면적으로 보면 청춘은 꽃이 만발한 것 같고, 떠들썩한 순간, 다라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하고, 사오화승극에 도달할 수 없다. 사실, 청춘은 산속의 바람보다 더 낫다. 비탈꽃이 가득하고, 자신의 그윽한 좋은 시기가 있다. 백음글리' 고요청분'
43, 영원히 젊지는 않지만, 어린 시절' 소시대'
44, 귀기를 묻지 않고,' 대략 겨울' 을 들을까 봐 두렵다. 서리가 내리기 전에 늙어갈까 봐 두렵다. -추추' 바틱 오후'
45, 네가 온 그 봄은 나의 어느 환생인가? 기억이 안 나요. 나는 그 봄에 네가 내 일생의 이야기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양일범' 벚꽃나무 아래'
46, 옛길은 멀리 가고, 세상은 낙화위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수 같은 마음, 주창 소각, 자기 방 꽃 한 칸이 정병을 꽂는 그윽한 아늑함. 백음글리' 꽃삽입정병'
47, 꽃은 계절로 영성하지만 계절에는 살지 않고 한 단어에 산다. 그 단어는 모두 카드 이름, 혹은 소박한 도자기처럼, 연년 낡은 흙에도 그녀는 여전히 그 꽃을 태웠다. 또는 야성은 산비탈과 같고, 잡초가 무성해도 그녀는 여전히 사냥으로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야성, 야성, 야성, 야성, 야성) 백음글리' 청명순미'
48, 어느 날, 어느 꽃나무의 부드러운 야간 접대 후 집에 가고 싶어, 걸음이 급하고 공기가 신선하고 마음이 가끔 서글프다. 네가 늙었다는 것을 깨닫고 걸음이 빠르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당신은 안전하게 집에 데려다 주고, 그녀의 곁으로 데려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마음이 불안하기 때문에, 갈 때 체리를 가지고 손바닥에 꼭 쥐고, 천산만수처럼, 단지 그 바삭바삭한 앵두를 그녀의 입가에 보내고 싶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백음글리' 한적한 전설'
49, 세상 정서, 사람됨이 최고로 여겨져야 하지만, 감정세계, 이런 감정은 나방눈썹을 쓸어야 하고, 먼지는 다 떨어지고, 비로소 꿰뚫어 볼 수 있고, 넓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야 차라리 아름다운 것이 있을 것이다. -백음글리' 소박한 감정'
5, 누구의 밤은 텅 비어 있고, 누구의 도시는 고요한 밤과 같다. 다른 공간, 같은 침묵, 마음의 부름 들리나요? 따뜻한 인사를 부르고, 겨울의 차가운 햇살을 부르고, 친구의 가볍게 휘두르는 손을 불러라, 헤이! 인사로 세상의 적막을 깨뜨리다!
51, 그래서, 노년, 반생 시간, 뒤돌아 보면, 마치 구름 그림자 하늘빛, 세월이 거의 비슷하지만, 오후 한 창꽃 그림자, 맑은 적막함, 먼 산 일림풍어, 나뭇잎, 사박사라, 반페이지 고서, 눈썹이 섬세하고 향기롭다. -백음글리' 고요청분'
52, 누가 내 일생의 가슴을 약속해 내 인생의 풍상을 막을까? 누가 나에게 날개를 빌려 자유롭게 날 수 있게 해 주었니? 누가, 나와 함께 * * * 술에 취해, 나와 바다를 사랑해? 누가, 나를 반세의 이별을 위로하고, 나를 어루만져 방황하게 하는가? 6 월 정말 진심으로,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53, 인생은 민들레와 같다. 자유로워 보이지만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다. 전생에서 이생에 이르는 거리는 아마도 문턱을 사이에 두고 있을 것이다. 전초는 전생이고, 다음 초는 이생이 될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 전생에서 이생에 이르는 이 거리를 지나 세월의 얕음으로 내면의 진순함을 지키려 한다. 깨끗한 마음으로 붉은 먼지 속을 헤치고, 글로 붉은 먼지에 오염된 납화를 깨끗이 씻어서 마음을 본진으로 돌려보낸다.
54, 한 사람의 불마을, 빛이 맑고, 옅은 비가 가벼운 구름, 마름모가련이 노래하고, 미리 쐐기를 박은 것은 그윽한 향 자기 연민의 자기교치이다. 만약 네가 소식을 물으면, 푸른 하늘은 길을 열고, 어지안기러기는 스스로 달빛을 받게 될 것이다. 백음글리' 한 사람의 불마을'
55, 깊은 산속, 텅 빈 금연장소, 맑은 물과 마주 앉거나, 과거의 바람소리를 스쳐 지나야 이런 청매함을 가질 수 있다. 갑자기, 너의 세월은 곁에 없고, 다른 곳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