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시대의 회화는 주로 상감화와 벽화를 포함한다. 초기 회화는 구체적인 역사적 사건을 많이 기록하여 공공 * * * 장소와 주택을 장식하는데, 이런 서사성 회화는 보존된 것이 매우 적다. 기원 79 년에 베수비오 화산 폭발로 화산재가 폼페이 등 세 개의 이탈리아 도시를 묻었다. 18 세기 폼페이 (Pompei) 가 발굴되었으며, 많은 벽화가 보존되었습니다. 이 벽화에 따르면 로마 벽화는 1, 2, 3, 4 포츠머스 스타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스타일은 색상으로 건축 세부 사항을 칠합니다. 두 번째 스타일은 벽에 직접 건축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투시로 더 넓은 공간의 환각을 조성하고, 줄거리로 그림을 삽입하는 것이다.' 밀제' 는 바로 이런 스타일이다. 세 번째 스타일은 벽의 평평성을 강조하고 정교한 정물로 그려진다. 네 번째 스타일은 시스루 효과를 줍니다. < P > 고대 관광객들은 로마의 사원, 주택, 복도, 극장에서 조각상보다 그림이 더 보편적이었다. 물론 이때 회화 예술은 벽화 등에만 국한됐다. 베수비오 화산의 분출로 폼페이에 약 35 점의 벽화를 남겼습니다. 디오니시우스가 잠든 아리아드네 (Ariadne) 를 갑자기 습격한 벽화가 그려져 있다. 또 다른 그림은 헤르메스가 화신이 고통의 바퀴에 묶여 있는 것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또 일련의 유머러스한 벽화들이 평온한 큐피드를 그리며 폼페이의 공업을 우스꽝스럽게 흉내내고 있다. 이 인형들은 생동감 있게 그렸고, 인체의 색채는 지극히 선하고 아름답다. < P > 예술감정가가 고대 이탈리아 회화 예술의 성격을 이해하고 그 시기와 스타일을 나누려면 폼페이 시대의 그림을 참고해야 한다. < P > 한때 로마의 벽화는 건물을 시뮬레이션하거나 정면을 그리거나 기둥을 그리는 것이었는데, 사람들이 보는 기둥은 안쪽에서 밖을 바라보는 것 같았고, 텅 빈 시골은 기둥과 기둥 사이에 그려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식으로 예술가는 창문이 없는 방에 있는 느낌을 준다. 실외는 시원한 나무와 꽃, 들판과 개울, 길들여진 동물이다. 주민들이 집안에서 벽을 바라보기만 하면 한 정원에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낚시, 래프팅, 사냥, 새 기르는 것을 즐길 수 있다.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이는 또 다른 면에서 로마 회화 예술의 수준을 보여준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