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꽃" 을 함유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꽃" 을 함유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천수만나무 배꽃이 피었다.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우 판사 베이징 으로 돌아갑니다. \". 감사: 이 두 문장은 북국설경을 쓴 것으로, 바로 앞의' 북풍이 땅에 휘몰아치고, 후천팔월 곧 눈이 날아온다' 는 비유적인 수법으로 북국이 갑자기 폭설이 내릴 때의 상황을 묘사하는데, 이 하얀 눈 덮인 은색의 소박한 광경은 마치 하룻밤 봄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고, 온 산천에 배꽃이 만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비유는 참신하고 적절하다. 북국의 설경을 매우 형상적으로 그려내며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줄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봄기운을 발랐던 듯 수천 년 동안 회자된 고전적인 명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제비는 봄일이 늦지 않고, 연우 살구꽃 한 틴이 춥다. 다이숙륜의' 수계정' 에 대한 감상: 이 글은' 란계설가' 와 비슷하다. 다이 shulun 기원 78 년 (당덕종 건중 원년) 음력 5 월 ~ 이듬해 봄에 동양 명령을 받은 적이 있는데, 수계는 현재 저장성 의우시 수계진에서 저장성 동양시와 멀지 않다. 이 시는 대략 그가 이 기간 동안 지은 것이다.

사람들은 한가하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산은 텅 비어 있다. 왕위' 새명천' 감상: 왕위는 그의 산수시에서 조용한 경지를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시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시에 쓴 것은 꽃, 달, 새소리, 이런 움직이는 풍경으로, 시가 생기가 넘치고 고요해 보이더라도, 동시에 움직이면서 춘지의 그윽함을 더욱 두드러지게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움직이는 풍경은 오히려 조용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물이 모순되는 쌍방이 항상 상호 의존적이기 때문이다. 일정한 조건 하에서 움직임이 일어날 수 있거나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것은 바로 정적을 전제로 한 것이다. 새명산이 더 그윽하다' 는 안에는 예술 변증법이 담겨 있다.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사랑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이백의' 왕륜을 증정하다' 에 대한 감상: 이 시는 비흥 수법으로 왕륜의 애틋한 선물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깊은 천 피트' 의 담수로 송별하는 다정하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와' 미만' 이라는 글자를 더해 시구의 감동적인 힘을 증강시켰다. 뚜렷한 민가 풍미가 있는 이 시는 자연히 질박하고 신선하고 유창하다. 시인은 눈앞의 평범한 경물을 비유하여 친구와의 진지한 애정을 썼다. < P > 하룻밤 바람이 불어도 갈대꽃 얕은 물가에만 있다. 사공수' 강촌사일' 감사: 한 낚시꾼이 밤늦게 돌아오면 배도 묶지 않고 상륙하여 잠자리에 들었다. "밤에 바람이 불어도 멀지 않고 갈대꽃 얕은 물 옆으로만 떠돌아다닌다" 고 작가는 강촌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며 낚시꾼의 한가로운 생활 정취를 표현했다. < P > 매화가 흩어져 잔랍을 건너고, 고향이 돌아가고 또 새해가 된다. 이빈도' 호구 친구 보내기' 감사: 이것은 송별시이다.' 호수' 는 동정호를 가리키며 시인은 바로 샹강 () 이 동정호 () 로 들어가는 나루터 () 에서 친구를 송별한다. 시 대부분이 경치를 쓰지만, 상처는 보이지 않고, 단지 한 편의 이정을 장면에 녹일 뿐이다.

중양일까지 있다가 국화로 오세요. 맹호연의' 고인장' 에 대한 감상: "중양날까지 국화로 오세요." 맹호연은 농장 생활에 푹 빠져서 떠날 때 주인에게 가을의 높고 상쾌한 중양절에 국화를 다시 보러 올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담담한 두 구절의 시, 고인이 대하는 열정, 손님으로서의 즐거움, 주객 간의 친절과 조화가 모두 종이에 뛰어올랐다. 두보의' 전부진흙에 의해 미엄중승' 에서 "달이 나를 가리고 남아 있는데, 여전히 승두에게 물어본다" 고 말했다. Du fu 시 티안 아버지, 열망 언어 불안 을 떠나; 멩 Haoran 시 는 고인 과 다시 약, 의미 슈 단어 천천히. 두보의 울결과 맹호연의 잔잔한 차이는 독자들이 여기에서 몇 가지 소식을 엿볼 수 있다. < P > 4 월 남풍이 크게 노랗게 변하고 대추꽃은 그늘이 지지 않았다. 이호' 진장보 보내기' 감사: 이 시는 이호의' 진장보 보내기' 입니다. 마음이 가볍고 만사가 모두 홍모다. 진후립신이 어찌 당당한가. 뱃속에 책 만 권을 저장하다. 긴 강 파도는 날이 어두워, 쉿 말은 옛 고향을 생각하러 나갔고, 시공간망고운고, 낙양행자는 빈 한숨을 쉬었다. 이스트 게이트 와인 은 내가 카오 에서 마시는, 대추 꽃 은 caomang 에서 활 을 거부, 진 입 보트 횡단 을 중지, 통 음 길이 떨어지지 않았다. 청산은 이별의 황혼에도 만난다. 고림에 대해 많이 알고 있지만, 수염과 호랑이 눈썹은 여전히 크다. 술에 취해 누워 있으면 백일모를 모른다. 정국유람객이 집에 오지 않았다. < P > 죽외복숭아꽃 서너 개,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스시의' 혜충춘강 만경' 에 대한 감사: 이 시는 수시가 꽃이 필 때 친구들과 꽃을 감상할 때 본 것이다. 첫 문장은 낮의 해당화를 쓰고,' 범숭광' 은 해당화의 고결하고 아름다운 것을 가리킨다. 두 번째 문장은 밤의 해당화를 썼는데, 작가는 향기가 나고, 텅 비어 있고, 약간의 환각을 띠고 있는 경지를 창조했다. 적막함을 약간 드러내어 해당화의 자간적한 성격과 잘 어울린다. 후자의 두 문장은 전고로 심야 작가가 잠을 자는 것을 두려워한다. 꽃을 사람에 비유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꽃에 비유하고, 꽃을 배려하며, 매우 감동적이어서 저자가 성품 중의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는 붉은 촛불을 태우고 베고니아를 보살펴야 하는데, 한편으로는 베고니아가 정신을 차리고 잠을 자지 않도록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로맨틱한 색채를 지녔다. 송석혜홍' 냉재야화' 는 이 시가' 언어를 만드는 일',' 고금의 변화를 다한다' 고 생각한다. < P > 이화원은 용해월, 버들개지 연못은 은은한 바람이다. 연 슈 (Yan Shu) 의 "의미" 에 대한 감사: 이것은 이별 후 아카시아 (Acacia) 를 표현한 로맨스시입니다. 수련이 이별할 때의 정경을 추서하다. 연련은 풍경에 정이 들어 그해 꽃 전월의 아름다운 생활을 회상했다. 목련은 자신의 적막한 처지를 서술하여, 이인이 떠난 후의 괴로움을 드러낸다. 미련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각고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 P > 5 월 임평산 아래 길, 연근 꽃이 무수히 틴주로 가득하다. 도잠' 임평도 중' 감상: 음력 5 월 임평산 아래 길을 걸으면 틴주 사이의 수면에 아름다운 연꽃이 많이 피어나고 있다.

천리 벼꽃은 수려하고 오경동엽 최고음. 일찍이' 수수도 중, 7 월 25 일 큰비 3 일, 추묘가 수희로 만들어졌다' 고 감상했다. 경쾌한 멜로디와 다정한 정취로 가득 찬 희우시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올 여름과 가을 사이, 오래도록 맑고도 비가 오지 않고, 가을은 곡식이 시들었다. 7 월 25 일 밤까지, 큰비 3 일, 농작물이 구원을 받았다. 오랜 가뭄에 비를 만나 기뻐서 옷과 침대가 젖어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인의 희우정과 민생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시인은 기뻐서 이 칠률을 썼다. 절서 제형에 임할 때. 초련은 야감린 비가 갑자기 내리기 시작하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단비가 갑자기 내려와서 시인의 마음도 촉촉하게 되살아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련은 정면으로' 기쁨' 이라는 글자를 써서 사람들의 어려움을 동정하는 숭고한 감정을 나타냈다. 목련이 "그리고 기쁨" 문장을 이어받다. 말연합은 많은 농민들이 단림에 대한 광희의 정을 두드러지게 하여 시인과 농민이 함께 기뻐하는 마음을 더욱 표현했다. < P > 연엽은 무궁무진하고, 영일연꽃은 색다른 붉은색이다. 양완리' 청자사 송림방' 에 대한 감사: 시인은 6 월의 서호에서 친구 숲을 송별했고, 시 전체는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극도의 찬양을 통해 우여곡절로 친구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시인의 시작은 결국 6 월의 서호 () 가 4 시와 같지 않다는 것이다. 이 두 구절은 소박하고 무화한 시구 () 로, 6 월 서호 () 가 다른 계절과 다른 풍경이 미련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런 다음 시인은 강렬한 색채 대비가 가득한 문장으로 독자들에게 붉고 푸르고 다채로운 그림을 그려 주었다. 청록색의 연엽이 하늘가에 솟아올라 끝없는 푸른 초록빛 속에 있는 것을 느끼게 했다. 아름다운 연꽃은 땡볕에 비춰 더욱 화사해 보인다. 이런 모편의 전환은 비록 기복이 심하지만, 갑작스러운 느낌은 없다. 밋밋해 보이는 필묵은 독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예술적 경지를 보여 주었다. 미술가 주선함은 양완리의' 효정자사-임림방' 의 시로 창작한 중국화 작품' 영일홍' 으로 이 시정의 의미를 매우 형상적이고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 P > 작은 건물은 밤새 봄비를 듣고, 깊은 골목은 명나라에 살구꽃을 판다. 육유' 임안 봄비 초지' 에 대한 감사: 이 두 문장은 섬세하고 적절하며 밝고 생동감 있는 봄빛 그림을 묘사하지만, 시 전체의 역할은 봄빛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앞뒤의 시와 혼연하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사실,' 작은 건물에서 하룻밤 동안 봄비를 듣는다' 는 것은 봄비가 근심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를 읽을 때,' 하룻밤' 이라는 단어는 가볍게 놓아서는 안 된다. 시인은 하룻밤 사이에 잠을 이루지 못했고, 국사가의 근심이 빗소리와 함께 미간 마음에 솟아올랐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매화죽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하룻밤 사이에 향을 불어 돌다리를 건넜다. 강백석' 제야 석귀호계계' 감상: 시에 그렇게 많은 풍경을 썼는데, 물론 저자가 정성껏 고른 것: 고초, 모래, 잔설, 오궁, 냉연, 흐르는 물, 매화, 대나무 덤불, 석교. 이 풍경들은 작가의 글에서 그윽하고 조용하며 몽롱하다. 적설은 반화이고, 모래밭은 초로이고, 풀싹은 더욱 없는 경우 시냇물이 망망한 먼 곳으로 흐르고, 가옥촌사는 얇은 냉연으로 뒤덮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중요한 글쓰기의 주체인 매화도 밤중에 숨어서 죽나무 뒤에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그러나, 비록 매화 그림자를 볼 수는 없지만, 매향을 들을 수 있다. 하룻밤 분향' 은 매화의 미묘한 운율을 썼고, 그윽하고 공허한 분위기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