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대채는 주봉 호두봉에 자리 잡고 치밀하고 강력한 내집력을 갖추고 의군 수령이 거주하는 군사중채, 짝퉁 중앙이 충의당으로 의군 수장이 군정을 의논하고 군대를 파견해 자리를 마련한 장소다. 당내에는 송강, 노준이, 오용 3 명의 수령상이 있다 충의당과 삼십육천호성은' 송사' 에' 송강 등 36 명, 횡행강 추적, 관군 수만 모감히 그 전선을 밀다' 는 묘사와 수호의 묘사를 실증해 무한한 사념을 불러일으켰다. 충의당 서쪽에는 송강정과 석정정이 있고, 석정정은 석정을 모시고 있는데, 물포영웅 대집합의일 때 천상이 지하에서 파내야 한다고 전해진다. 위에는 18 개의 별자리 이름이 있어 양산에 신비한 전설적 색채를 많이 더했다. < P > 좌우군채와 송강채성' 품격 대결, 좌군채설산봉에는 연습장, 점장대, 관무대, 무무대장, 좌채칠영 동상, 우군채산봉에는 의숙재대, 양지시험칼석, 롤목석관, 포대관 등이 있다. < P > 리앙 산둥 남쪽 기슭, 원근으로 유명한 십리 살구화마을, 매년 양춘 3 월, 십리 살구꽃이 다투어 개방되고, 기두연을 다투며' 수호' 에서 왕림이 술을 파는 곳이라는 전설이 있다. 살구화촌에는 샘물이 맑고 단이슬처럼 달콤한 팔각형 유리정이 있었는데, 그 당시 왕림은 달콤하고 맑은 우물물로 향긋한 1 리의' 살구화주' 를 빚었다고 한다. 검은 송풍구를 지키는 이규는 술향에 이끌려 왕림호텔에 자주 찾아와 마음껏 술을 마시며 이규 음수 가시죄의 이야기를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어느 날, 이규가' 왕림호텔' 에 이르러 왕림이 상처투성이인 것을 보고 이규가 우는 것을 보고, 처음 두 남자가 양산의 두목인 송강과 노지심이라고 자처하며, 먹고 마신 후, 내 꽃처럼 옥같은 딸을 빼앗아 갔다. 흑회오리바람이 듣고 나서, 화가 나서 이를 와드득와드득 깨물고, 손에 도끼 두 개를 들고 연대 석불도 있습니다. 강당, 법흥사, 서주 선사묘 등 명소를 묻는데 문화재고적 클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대 경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양산 주변에는 서로 어울리는 인문자연경관도 있고, 근처에는 울림유동의 봉황산, 기곡괴석의 거북산, 북쪽에는 그에 호응하는 가시양산, 마주천, 월엄사 등 명소가 있고, 북동쪽에는 풍경이 있고 수산물이 풍부한 양산포유적 동평호가 있다. 양산과 주변의 수많은 승적 명소들은 자연히 수포양산을 주체로 하는 이상적인 관광자원 집단을 형성했다. < P > 양산은 무술의 고장으로 중화무술 4 대 문파의 발원지 중 하나로 꼽혔는데, 이곳은 무술바람이 많이 불고 무관이 많다. 두양은 수포양산의 유래가 오래된 민간 풍습으로, 수포양산소는' 집집마다 버드나무를 심고 집집마다 양을 키운다' 는 바람이 불고,' 향인들이 수컷을 사서 각자 장각으로 승부를 겨루고 있다' 며, 두계공연도 이미 발굴해 정리했다. 두 닭이 상봉하고, 한 쪽이 패배할 때까지 쪼아 물고, 장면이 웅장하다 대중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닭 싸움과 양 싸움과 같은 활동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P > 양산은 교통이 편리하고 통신이 발달하여 경구철도, 22 국도, 몽관로, 경항대운하 등 중요한 교통로가 경관 지역 주변을 통과했다. 관광호텔, 식당, 여행사 등 서비스시설이 개선되면서 관광접대 능력이 꾸준히 향상되면서 양산풍경구는 태산, 곡부 등 국가급 관광구역과 하나가 되고 양산회구는 태산 등산, 곡부 방성, 제남관천, 조주 상화대관광순환에서 중요한 일환으로 입위 우세가 뚜렷하다. < P > 2 년의 건설과 경영, 지난날' 완자 ()' 시의 장호표범, 옹아 움푹 패인 용용 ()' 의 성경이 초보적으로 드러났고, 양산승경은 참신한 자세로 사해빈친이 양산관광에 온 것을 환영하며, 수호지 () 에 모여 의리를 찾아 좋은 한으로 삼고 있다. < P > 충의당 < P > 호두봉 송강채상, 창송청백중, 고풍스럽고 웅장한 건물인 충의당이 있다. < P > 충의당은 원래 집합의청이라고 불렸는데, 그해 양산 사나이가 군정을 의논하고, 군대를 파견하여 자리를 잡은 곳이다. 토타 천왕 차오가 증두시에서 화살로 사망한 후 송강은 이 모임의청을 충의당으로 개명하여 양산 사나이의 상징이 되었다. 충의당 내에서 정청 병풍 비단에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공필과 중채화 산수화가 그려져 있다. 병풍 앞에는 송강, 노준의, 오용 삼수장 조각상, 표정이 제각각이고, 생동감 있고, 양옆에는 영웅행 좌석의 테이블과 의자, 술단, 사발 등이 진열되어 있다. 동서북 3 면 벽에는 117 평방미터의' 양산포영웅집의도' 대형 도단벽화가 설치되어 있어 화면이 웅장하고 기상이 뛰어나며 색채가 단순하고 우아하다. 충의당 앞의 동서사랑방 안에는 18 회 좌석의 순서에 따라 36 일간의 별이 형성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충의당) < P > 충의당은 기러기와 천서각이 있는 수호당으로, 천서를 읽고 천상을 관찰하며 짝퉁을 살피는 곳이었다고 한다. 이후 이광화영이 여기서 기러기를 쏘는 것으로' 기러기' 라고 불렸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대)
단금정
산대 산악이 가로지르는 양산제봉에는' 단금정' 이라는 정자가 있었다. <역경>' 두 사람이 한마음 한마음, 그 이익 단금' 의 뜻을 취하다. < P > 그해 임충설야에서 양산에 올라갔을 때 주귀는 임충을 소개하고, 작은 배를 지탱하고 금사탄 양쪽을 가로질러 포옹하는 큰 나무였고, 반산은 단금정자였다. 사방의 커튼이 답안지를 교차하고, 주위에는 화압주란탄이 있다. 만송이의 부용은 푸른 물을 깔고, 천 가지 연꽃잎이 방당 주위를 돈다. 화처마 외음부 그림자, 창문 자물쇠 가는 소나무 소리. 강산은 수채가 파빌리온으로 가득하고, 호걸들이 한 무리씩 모임에 왔다. 나중에, 린충은 나민개, 오용, 응우엔 삼웅 등 7 명의 사나이가 한패가 되었는데, 이 기간 동안 불은 마음이 편협하고 질투심이 많은 백의수사 왕륜을 품고, 리민뚜껑을 양산포주로 삼았다. 바로 "단금정에서 얼마나 많은 단금을 모집하는가; 의청 앞에서 여러 차례 의리 모임을 열다. "
오늘' 단금정' 은 백팔석급 곳곳에 있는 절벽에 있다. 삼면이 깊은 계곡의 절조, 목석 구조, 거칠고 웅혼하며, 정에는 석상 석걸상이 세워져 있고, 고풍스럽고 점잖다. 현판' 단금정' 은 유명한 서예가 범쩡을 위해 글을 썼고, 필세가 소탈하고, 정자와 혼연일체가 되어 양산에 무한한 멋을 더했다. 정자에 몸을 맡기고, 난간에 기대어 내려다보니, 사람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생각하게 한다. < P > 흑풍정 < P > 흑풍정은 수포양산 풍경지대에 자리 잡고 삼산을 타고 높은 곳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 파빌리온은 이규 등 여러 수장들이 술을 먹고 경축하며 적정을 바라보는 장소라고 합니다. 한가할 때마다 우두머리들은 살구화촌 왕림호텔에 가서 술을 마시며 흑풍정에서 형제들을 초대했다. 검은 송풍구는 대채로 통하는 인후 요로이다. 이곳은 지리적 위치가 험악하고 기후가 열악하며,' 바람이 없는 3 피트 파도, 바람이 머리를 긁는다' 는 말이 있다. 흑풍정은 흑풍구 북단에 위치하고, 북쪽에는 눈봉우리, 작은 황산이 화면을 만들고, 서쪽에는 우군채, 산봉우리, 동쪽에는 좌군채가 있고, 특별한 지리적 위치는 바람을 크게 하고 급하게 한다. 검은 송풍구에' 피난처' 가 하나 있다. 이규는 양산에 올라간 후 이곳을 점거하여 짝퉁을 살폈다. < P > 시간이 지나면서 과거의 건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고, 이후 관광 발전의 필요성으로 1983 년에 이 정자를 건설했다. 1989 년 한 차례의 토네이도가 이 정자를 긁어 망가뜨렸고, 이후 재건을 진행해 원래의 돌기둥을 나무 기둥으로 바꿨다. 이 정자는 높이가 9 미터이고, 6×6 미터 모조송식 방정이다. 양산 관광지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 P > 연대사 < P > 수당 2 대의 양산은 그 산청수수, 경치가 좋아서 우리나라 불교승지 중 하나가 되었다. 현지에는' 양산 주변 마을 36, 절에는 72' 라는 말이 있다. 산의 동쪽과 산 앞에서만 볼 수 있는 사당이 많은데, 한 연대 사묘군, 두 번째는 호두절벽사군으로, 연대 불상 주위에 세워진 연대사는 수많은 절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 템플, 템플, 템플, 템플, 템플, 템플, 템플) < P > 청함풍 2 년 (기원 1852 년)' 연대사 비문 재건' 에 따르면 연대사는 당대에 창설돼 여러 차례 재건됐다. 연대 부근에는 산청석수, 물청꽃 향기가 있다. 산문은 남쪽을 향하고, 문밖의 오솔길은 돌을 쌓고, 구불구불 올라간다. 산문에서 사찰로 들어가면 대전의 두 윤곽이 있고, 규모는 그다지 넓지 않고, 위치는 그윽하고, 구백삼천, 청석토지가 있다. 사문석주 대련운: "밤공이가 드문드문 종소리를 내고, 한가한 소나무 들풀 사이, 학판이 한 발의 연기 달; 저녁노을은 보찰을 열고, 남은 물은 산밖에 있고, 반은 3 무 () 의 우화 () 에 눕는다. " 본당 동서에는 또 세 개의 뜰이 있다. "동쪽은 준거이고, 석정은 은곡이다. 서쪽을 영접으로 하여, 법정이 넓고 명랑하여, 색다른 재미를 가지고 있다. 각문석경에서 북상하고, 가파른 절벽이 높고, 폭이 89 피트이다. 상각석 불법상, 색은 고동과 같고, 버클은 소리가 난다. 연꽃대야에 앉으면 돌이 그 때문이다. " 또 다른 뜰에는' 2 층 석동' 이 있는데, 동굴 안에는 작은 불상이 새겨져 있다. 연대 앞에는 팔선교를 수리하고, 다리 옆에는 청백이 두 그루 있는데, 호는 선교 쌍백이다. 돌벽에는 수많은 머리글이 새겨져 있다.' 대종~ 2 년 (기원 155 년) 3 월 조군 이동슨 문제' 의 시운: "청령모봄에 오리올스, 오리올스, 유연, 추우청, 허연 놀이처, 기화건나무가 김전 주위를 돌고 있다" ("구당서" 에 따르면) < P > 석정 감천 < P > 살구화마을에는 샘물이 맑고 단이슬처럼 달달한' 팔각유리정', 우물팔각, 큰 네모난 돌로 쌓고, 우물 벽은 유리 네모난 벽돌로 쌓고, 우물 깊이는 1 여장이다. 수장현지' 는' 석정 감천' 이라고 불리며 양산의 5 대 승경 중 하나로 꼽힌다. 샘은 법흥사 남쪽에, 운근을 뚫고, 근원은 깊고, 맛은 감로와 같고, 제목은 매우 많은데, 시 짱 () 는 "은하수 () 를 보내고, 근원은 푸른 해파 () 로 나뉜다" 고 말했다. 빙심은 건너편으로 통하고, 선액은 갠지스 강으로 들어간다. " 그 당시 왕림은 달콤하고 맑은 우물물과 그윽한 향으로 향기로운 1 리의' 살구꽃 술' 을 빚었고,' 검은 바람구멍' 을 지키는 이규는 술향에 유혹되었다고 한다. < P > 서주 선사 묘비 < P > 묘비는 명가정 24 년 (3 층 조각화 거석으로 구성됨) 에 세워졌다. 서주 선사가 연꽃 위에 넘어져 조형이 고졸하고 생동적이다. 탑 앞에는 명대 가정 44 년 동안 그의 자리를 차지한 묘비가 있다. 비문에 따르면 서주 () 조상의 산둥 현 () 은 자동으로 출가하여 송산 소림사 승려로 전해졌으며, 나중에 양산법흥사 () 가 주관하여 승려 교수 권술을 모집하고, 제자가 양산건복 월암 불광 원각 등 사찰에 두루 퍼졌다. ) 후 태산 영암사 명찰에 가서 승경을 참배하고, 한배 명소 도중에 해적이 내 연해 사오와 약탈을 저질렀다고 들었는데, 즉시 법흥사로 돌아와 소림사와 양산각 사스님을 연합하여 3 승병을 거느리고 항일의용군을 이끌고 교동으로 가서 해적을 물리치고 전공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서주 선사의 애국적인 공적을 표창하기 위해 불문 제자와 양산 일대 백성들은 성묘탑을 짓기 위해 기부를 하고 묘비를 세워 그 생애 공업을 기술하였다. < P > 등산거북 < P > 양산 서북, 산만의 독특한 거북산이 있어 그해 짝퉁의 어적 장벽이었다. < P > 전설에 따르면 송대선화년, 동해에는 거북이가 있었는데, 수포양산의 영웅 호걸들이 탐관을 죽이고 오수를 벌하며 장렬하게 일을 했다는 말을 듣고 끝까지 보고 싶었다. "아, 동해에서 여러 해 동안 연습했는데, 이런 좋은 경치를 본 적이 없어요." 거북이는 8 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