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높은 등반에 대한 구성을 긴급히 찾고 있습니다. 저 멀리." 이 시는 수업시간에 읽었을 때 마치 제가 그곳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향산에 올랐을 수도 있고, 어느 정도 높이에 서서 멀리 바라다보며 그 아름다움을 느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것은 시각적인 즐거움이지만, 높은 곳에 오르는 과정은 어려움과 위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지식을 얻기 위해 매일 먼 거리를 걸어야 하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산과 능선을 오르며 몇 마일, 심지어는 10마일 이상 떨어진 학교에 가야 합니다. 오르막길, 도시 속 고층빌딩과 거리를 두고 서 있는 것만으로도 세상의 모든 것이 선명하게 보이는 높이에 오르는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인생의 여정에서 우리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승리를 거둘 때, 우리는 인생의 정점에 서게 되는 일종의 영적인 힘이 될 것입니다. 높고 멀리 바라보면 우리가 전진하고, 땀을 흘리며, 희망을 심고, 풍성한 열매를 거두는 모습이 보입니다.
"작은 산들이 한눈에 보인다"는 시입니다. "사람보다 높은 산은 없고, 발보다 긴 길은 없다"는 유명한 속담처럼 산을 바라보는 예술적 개념을 상상해 보세요. 어느 산에 있든 가장 높은 곳은 언제나 우리 자신이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높이에 가까워지도록 노력하고, 남다른 신념을 갖고,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해야 합니다. .
고생 끝에 우리는 모든 풍경이 우리가 상상했던 것만큼 웅장하지도 않았고, 우리가 상상했던 것만큼 충격적이지도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과정을 거쳐 우리도 높은 곳에 섰고, 우리가 본 것 또한 놀라운 광경이다.
“의지가 있는 사람은 이룰 수 있다. 성공하면 가마솥이 배를 가라앉힌다고 해도 결국 백두 개의 진관(秦關)은 초(楚)의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면 하나님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 확고한 신념과 고상한 야망으로 우리는 높이 올라갈 수 있고, 먼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삶의 높은 곳에 올라가 끝없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2. "Climbing High"를 바탕으로 600자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Du Fu의 "Climbing High" 감상 : 바람이 강하고 하늘이 높으며 유인원이 애도하고 흰 새가 Zhugong의 맑은 모래에서 날아갑니다. p>
단단하고 쓴 서리가 내린 머리카락. 이 시는 당나라 대리 2년(767) 가을에 지은 것이다. 4년이 지났지만 군벌들은 상황을 이용하여 서로 영토를 놓고 경쟁했습니다. 두보는 원래 안무의 막부에 합류하여 안무에게 의지했지만 불행하게도 안무는 곧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5, 6년 동안 운영하던 청두 초가집을 떠나 배를 사서 남쪽으로 직행했지만, 병으로 인해 운안에 몇 달 머물다가 도착했다. 쿠이저우에서.
지사의 배려가 아니었다면 그는 3년 동안 이곳에서 살 수 없었을 것이다. 이 3년 동안 그의 생활은 여전히 매우 어려웠고 건강도 매우 나빴습니다.
이 시는 56세 시인이 극도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은 시입니다. 그날 그는 구이저우 바이디시 외곽의 높은 단에 혼자 올라가서 복잡한 심정으로 그것을 바라보았습니다.
그가 본 것은 가을 강의 황량한 풍경을 불러 일으키고 방황하는 삶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고 노년과 질병, 외로움에 대한 슬픔에 스며 들었습니다. 그 결과, “고금 최초의 칠자운”으로 알려진 이 걸작이 탄생하게 되었다.
문장 설명 바람이 세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들이 애도의 비명을 지르고, 흰 새들이 나기사의 맑은 모래 위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하늘은 높고, 바람은 세고, 가을 공기는 차갑고, 유인원은 울부짖고, 맑은 강둑과 백사장, 갈매기와 왜가리는 낮게 날아다닌다.
처음 두 문장에서는 운율이 여전히 대련에 사용되며, 문장도 자기대립적이며 허위가 없습니다.
이는 시인이 올라가서 본 풍경으로, 슬픈 가을의 풍경을 이루며 시 전체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높은 곳에서 올려다보면 원래 강과 하늘이 열려 있지만, 시인의 글에서는 바람의 슬픔, 유인원의 울음소리, 물의 소용돌이 등이 강하게 느껴진다. 새들은 모두 눈에 보이지 않는 가을 분위기에 영향을 받아 모든 것이 공황에 빠져 가을이 오는 것을 통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바람이 강하다". 쿠이저우는 양쯔강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협의 머리인 취당협 어귀에 위치해 있으며 물이 빠르고 강풍이 불기로 유명합니다.
"유인원이 애도하며 울부짖는다", 오협에는 유인원이 많아 비명소리가 날카롭다. 현지 민요에는 "바동삼협과 오협은 길고 유인원은 세 번 울며 옷에 눈물을 흘린다"고 적혀 있다.
'주'는 중국의 작은 땅을 가리킨다. 물. 끝없이 떨어지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양쯔강이 흘러들어왔다.
낙엽이 끝없이 파도처럼 떨어지고, 펄럭이고 바스락거린다. 턱의 대련은 예로부터 유명한 문장으로 가을의 엄숙하고 공허한 풍경을 한 문장은 올려다보고, 다른 문장은 아래를 내려다보며 아련한 느낌을 줍니다.
'Boundless'는 낙엽의 형성을 증폭시키고, 'Xiaoxiaxia'는 낙엽의 속도를 높입니다. 풍경을 묘사하면서 그는 자신의 감정을 깊이 표현하고 시간이 촉박하고 야망을 이루기 어렵다는 느낌을 전달했습니다.
그 영역은 매우 웅장하며 사람들에게 닿는 느낌은 노년의 감상에만 국한되지 않고 삶의 유한함, 우주의 무한함과 영원함을 상기시킵니다. 우울하고 절묘하게 만들어진 대련을 통해 시인의 탁월한 작문력이 발휘되며, 그는 "산과 강을 걷고" "백 개의 강에서 동쪽으로 음표를 그리다"는 장엄한 기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배들은 '문장'을 '고대와 현대에 유례가 없다'고 칭찬했다. Wanli는 슬픈 가을에 항상 손님이지만 백년 동안 병을 앓고 무대에만 나타납니다.
일년 내내 외국 땅에서 살면서 수천 마일을 떠돌았는데, 평생 질병에 시달려온 이 가을 풍경이 더욱 안타깝습니다. 혼자 높은 플랫폼. 목대행은 시인의 방황하는 삶을 좌절의 정신으로 고차원적으로 요약한 것이다.
시인은 공간(수천리)과 시간(백년)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글을 쓰며, 가을이 되면 가장 슬퍼할 것 같은 장기 투숙객들의 마음과 아픈 마음을 담아낸다. 그리고 혼자서 무대 위에서 장엄한 대련을 이루는 장면들의 조합은 그의 무거운 감정의 맥박을 깊이 느끼게 한다. 언어는 매우 간결하며, 오랜 세월 동안 유명한 문장입니다.
송나라 학자 낙대경은 『헬린옥이슬』에서 이 대련을 분석했다. 손님은 잠시 머무르는 것을 의미하고, 백년 동안 머무르는 것을 의미하며, 많은 질병, 쇠퇴 및 질병이 무대에 있고 친척도 친구도 없습니다. ; 14개의 문자에는 8개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으며 평행성은 매우 정확합니다. 즉, 8개의 개탄스러운 것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손님이 되는 것이 한탄스럽고, 다섯 번째 한탄은 늙어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이며, 여섯 번째 한탄은 혼자 있는 것입니다. 등반하는 것은 비참한 일입니다. 질병으로 고통받는 것은 비참한 일입니다.
난이도는 관자놀이에 서리가 내리는 것을 싫어하고, 새 와인잔은 진흙탕이 된다. 시대가 힘들고 생활도 힘들고, 관자놀이가 서리처럼 하얗다는 게 싫을 때가 많습니다. 술을 마시고 근심을 없애지만 너무 우울해서 술을 끊어야 합니다.
마지막 대련은 한 사람을 둘러싼 사소한 일을 애도하는 것으로 바뀌며, '추자'의 첫 장처럼 장엄한 천지세계와 비극적인 대조를 이룬다. "쓰라린 증오", 매우 증오스러운 것은 깊은 슬픔과 증오를 의미합니다.
"Down and out"은 여전히 갇혀 있고, 우울하고, 당혹스럽고 좌절감을 의미합니다. 신 탁한 술잔을 멈추십시오: 일반적으로 술을 끊는 것으로 해석되며 이는 부적절합니다.
'멈추다'는 어떤 행동 상태가 지속되는 것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는 뜻이다. 이 문장은 친척이나 친구 없이 혼자 무대에 서서 와인을 마시며 천천히 와인잔을 들어올려 해소한다는 뜻이다. 걱정, 입가에 멈춤 - 몸이 더 이상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술을 계속 마셔왔고, 육체적, 정신적 쇠퇴에 충격을 금할 수 없습니다. 신규는 처음 등장한 것을 의미합니다.
'마오주'는 고대에 '매쉬'라고 불렀던 오늘날의 막걸리와 마찬가지로 '사케'에 비해 찌꺼기를 넣은 술의 일종이다. 논평: 두씨 시의 황량하고 광활한 풍경과 힘찬 기세를 가장 잘 표현한 7자 운시이다.
처음 두 대행은 높은 곳에 올라 보고 듣는 풍경을 표현하고, 마지막 두 대행은 높은 곳에 오르는 기분을 표현한다. 감정을 중심으로 장면을 선택하고, 그 감정이 장면에 녹아들어 오랜 세월 방황하고, 나라와 시대, 노년, 질병, 외로움을 걱정하는 시인의 복잡한 심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하지만 그 스타일은 웅장하고 열정적이며 의욕이 넘치며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유례가 없습니다. 이 운율시는 매우 특별합니다. 네 쌍의 운율은 모두 올바른 쌍으로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쌍은 두 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문장은 서로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문장에서는 모든 단어가 리듬 속에 있습니다." .
풍경에 대한 묘사에는 바람, 하늘, 유인원, 나기사 등 여섯 가지 풍경의 모양, 소리, 색깔, 상태를 묘사하는 세심한 묘사(첫번째 대련)가 있다. , 모래와 새. 각 풍경은 하나의 단어로 표현되지만 생생하고 간결하며 표현력이 풍부하여 가을의 매력을 전달합니다. 서정적으로는 "단골손님"의 추억을 쓰는 수직적인 시간획이 있고, "수천 마일"의 여행을 마치고 "혼자 무대에 오르는 것"을 쓰는 수평적인 공간획도 있습니다.
방황의 삶부터 남은 영혼과 뼈의 표류까지, 그는 마침내 시대의 고난을 가난의 근본 원인으로 돌렸다. 이러한 복잡한 기법의 사용은 시인이 조국을 걱정하고 조국을 해칠 때 노년과 질병, 고독의 황폐함을 암울하고 비극적으로 보이게 한다.
명나라 호잉린이 『시수』에서 시 전체가 "오십육자"라고 말한 것은 당연하다. 3. 높이 올라가 멀리 내다보는 것을 주제로 작문을 쓰는 법
순자는 “아니요, 높은 산에 오르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고, 깊은 시내에 가지 않으면 땅이 얼마나 두꺼운지 모릅니다. . 높이 오르는 것은 행동이고 태도이고 추구하는 일이다. 높이 올라가야 더 많은 풍경을 볼 수 있고, 높이 올라가야 더 길고 먼 생각을 할 수 있고, 높이 올라가야 더 많은 풍경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 삶의 더 무겁고 더 높은 가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번영했던 당나라의 시인 왕지환은 관악루 높이에 올라가서 "해가 저 너머에"라는 이상한 풍경을 보았습니다. 산과 황하가 바다로 흐른다." 이 새로운 경험은 그를 흥분시켰고, 그의 영감과 재능은 폭발했다. 그는 "천리를 더 보고 싶으면 더 멀리 가라"라는 흥미롭고 영원한 말을 남겼습니다. "한 층". 왕지환이 오르지 않았다면 독특하고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었겠습니까? 왕지환이 되는가?
왕지환의 등극이 단지 관광명소였다면 진장의 등극은 왕위에 오른 과거를 기억하는 태도이다. 좌절한 안조. 학자를 구하기 위해 세운 금단, 유주대단은 연의 조왕이 세계 각지에서 현자를 모집하여 연나라가 번영했던 상황을 생각나게 하며, 여러 번 낭송되는 시를 남겼습니다. 미래 세대는 종종 감동으로 한숨을 쉬었습니다. "고대인은 이전에도 볼 수 없었고 후에도 볼 수 없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면 서글픈 눈물이 흘렀습니다." 진장(陳張)은 조국과 인민을 위해 봉사하려는 숭고한 야망을 품고 있으며, 인생의 높은 자리에 오르고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싶어합니다. 불행하게도 , 잘 풀리지 않습니다. 그는 반복적으로 편지를 쓰고 말했지만 그의 말은 중년 이었지만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Wu Youyi와 함께 강등되었습니다. 그의 불순종 때문에 그의 좌절된 삶은 그를 굽히게 만들지 않았고, 그는 인생의 고상한 이상에 대한 비전을 포기하게 만들지 않았으며, 그래서 그는 관광이나 관광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의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유주 테라스에 갔다. 과거에 대한 그의 태도와 삶에 대한 태도를 표현합니다. --광활한 우주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비록 외롭고 슬프고 울었지만 그의 차가운 눈물 속에서 사람들은 재사용을 갈망하는 그의 마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장(陳張)은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기쁨과 통찰을 얻었으며, 진장(陳張)은 높은 곳에 올라가 상실과 슬픔을 뒤로한 채 멀리 가버린 성왕(聖王)을 보았습니다. 굽이치는 장강과 광활한 동정을 보며 영원한 연민을 퍼뜨렸다.
두자미의 '승천'이 '고금 최고의 7자 운율'로 알려진 이유는 두 선생이 우리에게 가을의 황량함과 광활함을 보여주기 때문만이 아니라, 두 선생이 우리에게 흘러가는 시간의 슬픔, 이루기 힘든 야망, 나라에 대한 걱정을 전해 주었기 때문이기도 하다. 두씨의 등반은 단순히 높은 곳, 산, 높은 건물을 오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책임의 극치로 끌어올리고, 국가의 평화와 번영의 이상적인 상태를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청결한 풍습과 청정한 풍습'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구하려는 이상은 그의 시 '악양탑에 오르다'에 다시 한번 반영되어 있다.
그는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다”고 눈물을 흘리지 않았고, “나도 늙고 병들었지만 혼자다”고 눈물을 흘리지 않았지만, “군대가 북쪽 산을 지나고 있다”고 생각하면 눈물을 흘렸다. ", 그는 더 이상 연민을 제어할 수 없었고 "얼굴에 눈물이 흘러내리며 울었다"고만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는 평생을 인생의 정점에 오르고 이상을 지향해 온 시인이다. 그의 등극으로 인해 그의 삶은 사람들이 우러러볼 만한 높이에 이르렀고, 그의 시는 그의 선견지명으로 인해 우울하고 심오하며 아름다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의 성자".
왕즈환(Wang Zhihuan), 진장(Chen Ziang), 두자메이(Du Zimei)는 우리를 올려다보게 만드는 산이다. 우리는 결코 그 높이까지 올라갈 수 없지만 종종 멀리 볼 수 있고 조금씩 가까워질 수 있다. 삶에 고상한 관점을 주고 영감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여 삶이 계속해서 번성하도록 하십시오. 4. 두보의 '승천'을 바탕으로 에세이를 쓰고 이야기를 만들어주세요
서기 767년 중구절에 두보는 혼자 등산을 갔습니다. 그날 가을 공기는 선선했습니다. 두보가 눈을 들어 보니 눈앞에 광활한 풍경이 보이고, 유인원들의 날카로운 울음소리가 가끔 들리는데, 산기슭에 작은 섬이 있다. 호수 한가운데에는 섬이 황폐해 보입니다. 섬에는 새 몇 마리가 있습니다. 바람에 황금빛 나뭇잎이 천천히 떨어지고, 끝없는 양쯔강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사람들에게 슬픈 일입니다. 두보도 마찬가지다. 그는 "아아, 중구절마다 가족과 형제들과 함께 등산을 갈 수 있으면 참 좋겠다! 그런데 지금은 나 혼자 등산을 가는데, 너무 외로워요! 이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쓰촨으로 도망쳐야 합니다. 머리에 흰머리가 많이 나고 술도 못마십니다." 해가 지면서, Du Fu는 한숨을 쉬며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 Er Yangtze River 가을 바람이 정말 맹렬하고 하늘의 구름이 흔적도없이 날아가고 하늘이 점점 더 작아 보입니다. 원숭이가 멀리서 오는데 갑자기 외롭고 쓸쓸함을 느낍니다. 답장 장강을 바라보면 강변의 모래가 가을 햇살 아래 하얗게 변하고 강 한가운데의 작은 언덕이 주변을 대비하여 너무 맑습니다. 강물, 멀리서 새 한 마리가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나요? 가을 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낙엽이 떨어지고, 사람들은 수백 년 동안 인생의 늦가을을 맞이했습니다. 장강(長江)은 끝없이 흘러 동쪽으로 흘러 수천리를 헤매는데, 사람의 일생은 쉬지 않는 강물과 같으니 나는 이 슬픈 가을을 지나가는 불쌍한 사람일 뿐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나는 나이가 쉰이 넘었고 몸이 허약하고 병들어 내 미래가 암울하다. 내 주변 친구들도 하나둘씩 나를 떠나갔다. , 그리고 나도 모르게 혼자서 높은 단에 올랐습니다. 마침내 전쟁은 그쳤고, 13년 동안 떠나 있던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관자놀이가 창백하고 창백해졌습니다. 어쩌면 가까운 시일 내에 또 다른 사람이 세상을 떠날지도 모릅니다. 나는 너무 아파서 수십 년 동안 술을 끊어야 했습니다. 5. '상승' 구도
몸이 높은 곳에 서 있으면 눈이 더 멀리 볼 수 있다. 영혼은 높은 곳에 서 있고, 마음은 세상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비문
독수리는 푸른 하늘의 높은 고도를 받아들이고, 푸른 하늘은 독수리의 싸움을 받아들여 독수리가 하늘을 치는 장면이 조화롭게 이루어졌다. 물고기는 시냇물의 고요함을 받아들이고, 시냇물은 물고기의 생동감을 받아들여 얕은 바닥에 물고기가 날아다니는 조화로운 풍경이 있었습니다.
"계단 위의 봄빛을 반사하는 푸른 풀과 나뭇잎 사이로 하늘을 나는 꾀꼬리의 노래"가 조화로운 이른 봄의 아름다움을 이룬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라는 그림을 그린다 한여름의 조화로운 아름다움 '맑은 하늘의 학이 푸른 하늘에 시를 불러일으킨다'는 조화로운 늦가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밤새 봄바람이 불어오면 배 수천 송이' 나무가 피어난다'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한겨울의 아름다움. 자연에서 아름다움은 조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인간 사회에서도 조화는 무한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고대 문인들은 모두 성자의 책을 방마다 읽고 유교 의례를 바구니마다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10년 동안 칼을 갈고 나면 '왕의 편에 서서 평화로운 군사를 이루겠다'는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대부분은 서로 호환되지 않으며 모든 면에서 좋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비방을 받고 어떤 사람은 배척을 당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우울함을 느끼지 않고, 자신이 잘못된 시기에 태어났고 시대가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한탄했습니다. 그들은 포강에서 낚시를 하거나, 예강 기슭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동쪽 담장에서 국화를 따거나, 대나무 숲에서 은둔생활을 하기도 했다. 그들은 말에 의지하여 머리를 흔들며 한가롭게 산과 강을 유람하며 신앙에 행복을 느낍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자신들이 속한 또 하나의 조화로운 세계를 자연에서 찾아내고, 자연과 사회와의 조화로운 공존을 시대를 초월하여 빛날 문학사적 정점을 만들어가는 걸작으로 교환했습니다.
반대로 스스로 조화로운 세상을 찾는 방법을 모르고, 조화로운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이야기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헤밍웨이는 총알로 인생의 마지막 흔적을 남겼고, 울프가 호수에 발을 디딘 것은 영국인에게 남은 마지막 이미지가 되었고, 츠바이크는 독약을 먹음으로써 최후의 절망에 빠졌습니다. 그들은 사회의 부조화만을 보았을 뿐, '한발 물러서서 잠시 고요함을 견딘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고, 화합을 추구하거나 만들어내지도 않았다.
몸이 높은 곳에 있으면 눈이 더 멀리 볼 수 있고, 영혼이 높은 곳에 서면 마음이 모든 세상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부조화를 받아들일 만큼 용감하고 조화를 창조할 만큼 강해지세요. “동가오에 올라 휘파람을 불며 맑은 물가에서 시를 짓는다”에서 마음을 여는 법을 배우고, “물이 없는 곳으로 가서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보는 법”에서 마음을 여는 법을 배우십시오. "대나무가 숲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지 말고 노래하지 말라"는 마음을 품고 "휘파람을 불며 천천히 움직이는 것"을 인내하는 법을 배우고 "천 물 속에 천 개의 강과 달이 있다"를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우십시오. 강이 많고 수천 마일 동안 하늘에 구름이 없습니다." 당신의 영혼을 높은 곳에 두고, 자연에 적응하고, 주변의 사람과 사물에 적응하고, 자신을 위한 조화로운 세계를 찾고,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조화가 우리에게 아름다움을 가져다주고 우리에게 힘을 생성하게 해주세요. 6. 중국어 작문 "Climbing High"에서 눈에 띄는 터치를 찾고 있다면 수백 달러를 쫓아 "Climbing High"에세이를 쓸 수 있습니다(대학 입학 시험
목적을 이해해야 함 예를 들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경을 사용하고, 이 글의 중심인 주요 목적을 파악하고, 그것을 현실과 결합시키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언어 구성 기술을 조정하여 기사에 넣으십시오. 또한 문단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단, 위쪽 문단과 아래쪽 문단은 서로 맞아야 합니다. 글을 쓸 때, 표현하고 싶은 것이 이 글을 쓴 목적을 잊지 마세요. 글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센터를 파악하고, 그 중심을 중심으로 과감하게 상상하는 것입니다. 이 글을 쓸 때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먼저 정하세요. 물론, 단지 클라이밍 글쓰기를 확장하고 싶다면, 절대 시험지에 에세이를 쓰는 것이 아니라, 시험지에 에세이를 쓰는 것이 아닙니다. 소설을 달리다 보면 현실을 파악하고 삶에 가까워져야 하고, 이야기를 확장해서 한탄만 하면 글이 공허해 보일 것이다. 때로는 그들과 비교하여 한탄할 수도 있고, 우리 시대의 사람들을 고대인과 비교하여 현재와 과거의 괴리를 한탄할 수도 있다. , 중심을 잡고, 상상력을 확장하고, 문구(익숙한 단어)를 사용하여 단락을 만드세요. 내용이 생활에 가깝습니다. 직접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7. "Climbing High"라는 에세이
음력 1월 9일에 등산 축제가 열렸는데, 봉황산은 이른 아침에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 어머니는 제가 아직 자고 있는 저를 깨우셨고, 할머니가 같이 등산을 가자고 전화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어쩔 수 없이 옷을 입고 할머니 댁에 가서 함께 산에 올랐습니다. p >
북와이대학교 사람들의 흐름을 타고 올라갔고, 마침내 작은 언덕에 올라 숨이 차올랐다. 우리 할머니도 잠시 쉬었다.
마침내 우리는 봉황산 묘지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은 이미 숨을 쉬고 싶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앉을 곳이 없는 사람들은 숨을 헐떡이며 큰 소리로 외쳤고, 계속해서 오르는 사람들은 산을 오르는 길을 찾아 헤매기도 했다. >할머니와 나는 마침내 앉을 자리를 찾았다. 30분 정도 휴식을 취한 뒤 우리는 산을 내려갈 준비를 했으나, 이때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어 내려오기가 쉽지 않았다. 산.
한 곳에서 내려오려고 했는데 할머니가 "여기 내려가는 건 안 좋다. 보시다시피 사람이 너무 많은데 그 해에 한 사람이 산에서 굴러 떨어져 죽었어요. 너무 위험해요." 걸어서 내려오자.” “산을 내려가 다른 곳으로 왔을 때도 여전히 사람이 너무 많다며 계속 걸어갔다.
산에 내려가지 않고 이렇게 여러 곳을 걷다가 드디어 작은 길이 나오더니 거기서 내려가야 했다. 왜! 드디어 산을 내려갈 시간이 되었는데,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아 이 길을 따라 산을 오르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습니다. 산을 하나하나 내려오던 우리들에겐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 산을 오르는 것도 너무 힘들고 내려가는 것도 너무 힘들다. 산! 산을 내려간 후에도 여전히 산을 오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등산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매년 이 날이면 우리 대주 사람들은 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정직한 관원진을 배웅하러 높은 곳에 올라간 것을 기념한다고 하는데, 사실은 자연에 가깝습니다 - 나가서 놀아요.
이번 산행은 사람이 많아 힘들긴 했지만 신나고 즐거웠습니다! '사람의 바다'와 '사람의 바다'라는 두 관용어의 진정한 의미도 이해하게 됐다. 8. 중구절 등반 구성
중구절은 '중구절'이라고도 불리며 조상을 추모하고 묘소를 청소하는 축제로 전국시대에 시작되었으며, 고대인들은 세상의 모든 것을 음(陰)과 양(陽)으로 분류했는데, 음(陰)은 어둠을 나타내고, 양(陽)은 빛과 활력을 상징하므로 음(陰)은 홀수이다. 9월 9일은 해와 달이 9를 만나서 2개의 양이 일치하므로 이 날을 중추절이라고 합니다. 계절은 하늘이 높고 공기가 맑아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바라보며 마음을 달래기에 좋은 때입니다. 이때 중국의 많은 문인과 우아한 사람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 서로를 바라보았습니다. .시를 낭송하며 국화주를 마시며 수많은 시를 남긴다. 9월이 되면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조상을 추모하기 위해 종이옷을 태우는 일도 잊지 않는다. 이후 중구제는 다른 전통 명절과 마찬가지로 무덤을 쓸고 겨울 옷을 태우는 축제로 발전했다. 가족이 조상을 기념하는 시간입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일부 협회에서는 여전히 이중 나인 축제(Double Ninth Festival)를 '가을 축제'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야외 활동을 하며, 자연의 풍경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력 9월 9일에는 달과 날이 함께합니다. 숫자 9와 이중양이 서로 일치하므로 이중구절이라 한다. 주로 오락을 즐기는 축제로 주로 등산, 국화감상, 국화주 마시기, 꽃심기 등이 있다. 케이크도 먹지만.
식사, 운동, 오락까지 한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