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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사 건무낚시

진 전: 관중 (? ~ 전 645) 이름 이무, 자시계, 존칭. 상현 북관 고촌인. 춘추시대의 걸출한 정치가. 그는 빈한한 출신으로 일찍이 가방과 함께 여행하여 사업상의 파트너가 되었다. 그의 어머니의 고향은 가난했기 때문에, 그는 늘 가방의 지원을 받아 친한 친구가 되었다. 제양공이 혼란에 빠졌을 때, 그는 궁자가 오랫동안 아들 쇼자와 경쟁하는 것을 도왔다. 실패 후, 가방 추천을 거쳐 제항공에 의해 상경 () 으로 임명되어' 관중 ()' 이라고 불렸다. 제나라가 강병을 통치한 지 40 년 만에 내정, 경제, 군사 등에서 전면적인 개혁을 진행하여 일련의 부민 전략을 제정하였다. "창고 사실의식, 의식의식, 영욕" 을 제기하고, 의리염치를 국가의 4 차원으로 삼고, "4 차원으로는 국망할 수 없다" (관목축어) 라고 생각한다. 서민들 중에서 인재를 선발하고 파격적으로 발탁하며 근면한 상을 수여하고 게으름을 벌한다. 행정 구역을 합리적으로 나누고, 행정 조직과 군사 편제를 결합하고, 군정 지도자를 통일하고, 국방력을 강화하다. 이때부터 국력이 크게 증가하였다. 제환공은 춘추시대의 첫 패주가 되어' 존왕 거부양',' 기상에 맞춰 천하를 다스린다' 고 호소했다. 그는' 관' 의 저자로, 86 편, 현재 76 편이 있다.

장자 (기원전 369 년경 ~ 286 년경) 명주 (), 자자 (). 전국 시대에 몽골인 (현재 하남 몽성, 상구, 산둥 조시안인) 이 탄생했다. 유명한 철학자와 작가. 제선왕산과 우리는 혜시의 친구이다. 칠원관을 맛본 후, 벼슬을 버리고 은둔 생활을 하고 짚신을 엮어 포에서 낚시를 하고, 일찍이 하감으로부터 돈을 빌렸다. 초위왕은 풍성한 선물로 그가 총리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초청을 거절하고' 평생 벼슬을 거부한다' 고 초청했다. 아내가 죽으면 가난하면 노래를 부른다. 장자는 노자 이후 도가 학파의 대표이다. 그의 철학 사상은 현학, 불교, 이학에 모두 큰 영향을 미쳤다. 문장, 특히 우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문필이 날카롭고, 의미심장하며, 낭만주의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당현종은' 남화실물' 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장자' 라는 책은' 남화진경' 이라고도 불리며, 총 52 편, 33 편 (내부 7 편, 외부 15 편, 기타1 내편은 장주의 사상을 중점적으로 논술하였다. 외편 잡편' 은 앞으로 장자학파 언론의 편집이다. 사기 전기가 있고, 소식 기록이 있는 몽성 장자 사당이 있다.

감로는 전국 말기의 채하 () 에서 태어났다. 손위승상, 진좌. 12 세, 진나라 뤼부웨이의 신하. 진 장 당나라 는 당증 진 자오 자오 왕 동정 조, 도로 는 그가 조 복수를 찾을 것을 두려워 하기 때문에, yanguo 단계 에 갔다. 뤼부웨이는 직접 장탕을 초대했지만, 그는 여전히 선교에 가는 것을 거절했다. 간로, 놀라지 마라. 먼저 이익으로 장탕을 설득한 뒤 조에게 가서, 조왕을 설득하고, 먼저 오성과 진을 참수한 뒤, 다시 연합하여 진공연을 얻어 상곡 (오늘 하북회래 동남부) 30 개 도시를 취득하고1/Kloc-을 얻었다. 간로는 극찬을 받았기 때문에 상경으로 봉쇄되었다. 그가 죽은 후, 물그림자 강가에 묻히고, 동쪽으로 35 리, 오늘의 목초자 남쪽에 묻혔다.

진승? ~ 관련된 첫 번째 208) 단어. 양성 (이 하남 등봉동남고진현인) 은 현지인이다. 농민 출신. 진 2 세 원년 (기원전 209 년) 은 어양 (오늘 경찰 서남) 에 주둔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홍수 지연으로 진율에 따라 참수하다. 그래서 함께 Qixian daze 타운십 (이 스와 카운티 동남 리우 마을) 에서 900 명의 봉기 를 시작했다. 각지에서 잇달아 호응하여 대오가 수만 명으로 발전하여 진현 (오늘 하남 회양) 에 장추 정권을 세우자 진승이 왕으로 밀렸다. 자오 웨이 의 땅 을 공격 하기 위해 군대를 보내 선언, 주요 공격 관중 을 이끌었다. 저우 원 총리 패배 후, 진 장군 장한은 우세한 병력으로 보복하여 진군을 포위했다. 진승은 군대를 거느리고 반격하여 아버지 (이 양은 동남을 지나간다) 를 물리치고 한강간 장가에 의해 살해되었다.

범증 (전 277 ~ 전 204) 서한거소 (금호호) 사람. 호기심 측정기. 진 말, 항량은 초왕의 후예를 회왕으로 삼도록 권고를 받았다. 사슴을 포위하고, 파벌과 항우를 파견하여 마지막 장군 조씨를 구하다. 나중에 항우의 중요한 모사로 항우가 제후를 제패하는 것을 보좌하여' 국부' 로 칭송받았다. 날씨를 밀봉하다. 항우에게 일찌감치 위험을 제거하라고 여러 차례 권했는데, 그의 아버지가 유방을 내리고, 일찍이' 홍문연' 을 설치했는데, 항우에 의해 사용되지 않았다. 시앙 유 심장 투쟁 후, 리우 팡 의혹 증가, 권력 컷, 화가 나서 떠나, 등에 괴저가 생겨 펑성에서 죽었다. 오늘 조호시에는' 야부산' 이 있다.

Imbu (? ~ 앞 195) 진나라 육군 (현 육안현) 사람. 덜 고문, 일명 문신 천. 당초 여산 하인으로 진시황릉을 지었다. 진 말기에 이선은 범인 봉기를 이끌고 진승 () 의 호소에 응했다. 그는 항량 () 에 가입하여 조 () 를 구출하고 강을 건너고 타격하며 큰 승리를 거두었다. 종종 군대의 선봉대인데, 한동안 매우 핍박적이었다. 진 사망 후, 항우는 그를 구강 (오늘 육안현 북쪽) 왕으로 봉했다. 초한 전쟁에서 귀한, 화 남인 연합 한신, 펑월 () 이 준하 () 에서 항우 () 를 소멸했다. 봉남왕. 한고조 11 년 (기원전 196 년), 한신과 펑월 () 이 연이어 살해돼 반한 () 을 전병하여 강서 () 로 도피하여 창사 왕 진무 () 에 갇혀 죽었다.

장량 (? ~ 앞 189) 난소. 진성의 아버지 (오늘 보주) 는 현지인이다. 그의 조상은 한국 귀족이었다. 진멸한 후 암살자를 사귀어 보랑사에서 진시황을 암살하려 했다. 나중에 이름을 바꿔 성을 바꾸고, 아래에 숨었다. 그가 황석공을 만났을 때, 그는 병법을 배웠다. 지난 208 년, 많은 사람들이 유방을 위해 모이고, 곧 양귀족이 한왕이 되어 좋은 사도가 되도록 로비했다. 한왕은 항우의 아버지, 복잡한 유방과 유의 중요한 모사이다. 유방군은 함양에 이르러 궁정 생활에 미련을 두고, 량, 번쾌 등의 힘으로 유방관궁국채를 설득하여 귀군하였다. 초한 전쟁 때, 유방은 6 개국 후예, 연합영부, 정붕, 한신을 끌어들이는 전략을 내세워 항우를 추격하고 초군을 철저히 소멸하는 것을 주장하며 모두 유방에 의해 채택되었다. 그는 한신과 함께 춘추전국시대 이래 각종 군사 저작을 편찬했다. 한나라가 설립되어 봉인되었다.

문옹 (앞 156 ~ 앞 10 1) 은 명사, 단어입니다. 서한 () 의 여강현 용수 () 사람. 한경제 말년 수촉군, 개하구, 관개 범현 농지 1700 헥타르, 수리와 농업생산 개발. 동시에 학교, 교육을 설립하고 촉군 준수서생 장서 등 18 명을 경성의학으로 보내고 견습생으로 가르침을 받았다. 기원전 14 1 년, 청두 성남에 문학 강당이 세워졌다. 학생은 부역을 면제하고, 성적이 우수한 사람은 현관이다.

환담 (전 23 ~ 후 56) 이름 군산. 동한 곽양 (금북시) 사람. 젊고 박학하여 오경을 배우다. 그는 늘 유신과 양웅과 같은 저명한 학자들과 논쟁을 벌인다. 음악을 잘하고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한다. 왕망은 당시 음악을 관장하는 의사였다. 한광무제는 즉위하고, 담은 대장군에게 구원을 받았고, 바이랑은 일을 했다. 부추와 금기 신학에 반대하여' 부추비경' 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광무제에 의해' 비성불가' 로 여겨져 여러 차례 참수되었다. 사형을 피한 후, 육안에서 현관으로 일하다가 도중에 죽었다. 그는 이미 70 대이다. 이런 새로운 이론은 오래전부터 실전되었고, 아청 왕조의 관과군은 중국어 문장 몇 편을 보존했다. 그의 철학 사상은 후대 무신론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사후에 장례가 있다. 1987 회북시는 상산 아래에' 환담 기념정' 과' 환담 기념비' 를 지었다.

단어 huanrong, 봄 연인. 서한양삭 홍가 시대 (기원전 24 ~ 17 년경) 에서 태어났다. 조 guolongkang (이 Huaiyuan 카운티) 사람들. 동한 경학의 대가. "후속한서" 에 따르면, "사람됨을 용인하고, 환공이 용강을 용용으로 옮긴다." 양가는 가난해서 장안에 가서 책을 읽는 일이 거의 없다. 그는 유프 박사를 스승으로 숭배하고 열심히 일했다. 그 15 는 귀국하지 않고 결국 학생이 되었다. 건무 19 년 (43), 광무제 유수는 그를 높이 평가하며 그에게 자습서를 요청했다. 영씨는 40 만 자의 사서를 23 만 자 교육태자로 삭감해 법원과 유가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28 년, 나는 태자에 대한 지식이 적고, 30 년, 태자를 숭배하는 횟수가 많다. 영평 2 년 (59), 무경에게 제사를 지내다. 곧, 나는 세관에서 기다릴 것이다. 그는 80 대 중반에 세상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