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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 씨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최성원 1, 강성에서, 염제 신농씨의 후손입니다. 서주 초년, 강성 여상 (), 자아 () 가 관태사 () 로, 스승상 () 이라고도 하며, 강태공 () 이라고도 불리는데, 무왕멸상 () 보좌 공로로 인해 제후국 () 을 위해 봉하여 수도영구 () 를 지었다. 강태공은 아들 이름 (보 및) 이 하나 있는데, 주성왕은 조정의 중신 () 으로, 강왕 () 은 고명대신 () 으로, 사후 () 는 제정공 () 이다. Qidinggong 는 제나라 군주 를 상속 해야한다, 적자 이름 시즌 아들 을 가지고 있지만, 동생 삼촌 b 에 위치한 하자, 자신의 음식 은 최읍 (오늘 산둥 장추현 북서쪽 최씨시) 에서 채취한 뒤 최씨로, 최씨의 시조는 최계자였다. < P >' 신당서 재상 족보표' 는 "강씨 본염제는 강수에서 태어났는데 성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고 기술했다. 강성부족은 창인의 하나로, 강 () 창족 () 은 고음 () 과 같다. 사람 에서 양 창족 단어, 가족 이름을 나타냅니다; 강자는 양에서 여자로부터 족성을 나타내며, 그들은 모두 우리나라 서부 지역에 살고 있다. "설문" 구름: "창족, 서종 목자도. 서양창족은 양에서 나온다." "풍속통" 은 "강본서룽 비천한 자도, 주목자" 라고 한다. 강성 부족도 원래 현 산시 () 성 부풍현 일대에 거주하고 있었다. "수경주 웨이수" 는 "치수와 동경 강씨 성남, 강수" 라고 말했다. 여기에 기재된 강수와 강씨성은 강성부족이 가장 먼저 활동한 지역일 것이다. 생강, 창족 상 동성 때문에, "후한서 서창전" 은 "서창족 의 본 ...... 강성의 차이도" 라고 말했다. 현대인 장병린도 "강성은 서창족" 이라고 지적했다. 조상을 쫓는 것은 모두 양치기 위주이거나 양을 토템으로 하는 부족이어야 한다. 그러나 강성 부족은 오래전부터 창인으로부터 분리되어 그들의 거주지는 창인의 동부에 있으며, 그 경제생활도 유목에서 농업 위주로 바뀌었다. 강씨 부족의 시조는 신농씨 또는 염제라고 한다. "Shuowen" 은 "생강" 이라는 단어를 설명했다. "신농은 강수에 살고 있다. 성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제왕세기' 는 "염제 신농씨, 강성도 ... 강수보다 길다, 이씨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신농씨가 농업에 종사하기 시작한 이야기는 고대에 널리 전해졌는데, 염제 신농씨를 시조로 삼은 강성부족은 창인 중 처음으로 농업경제 단계에 들어선 것으로 알려져 있다. < P > 중국 고사 전설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혁혁한 씨족은 강성염제족과 희성 황제족이다. 염제족의 강성부락과 황제족의 희성부락은 원래 매우 가깝고, 두 족에는 친족관계가 있다. 국어 진어' 는 "이전의 소전씨는 유씨, 생황제, 염제와 결혼했다" 고 말했다. 황제는 희수로, 염제는 강수로, 성은 다른 덕으로, 황제는 희로, 염제는 생강으로 삼았다. " 강 () 희씨 () 두 성은 밀접한 혈연관계가 있는데, 그들은 혼인의 족일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치우와 황제의 전투, 혹은 염황전 () 이라고 하는데, 전쟁의 결말은 염제족의 실패와 황제족의 승리로 끝났다. 선사 시대에는 강씨 부족이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곳이 매우 많았다. 역사의 진행 과정에서 염제의 많은 자손은 여러 가지로 나뉘어 다른 성으로 변하기 쉽다. < P > 강성이 비교적 중요한 것은 여씨다.' 여씨 가계표' 에 따르면 "* * * 공씨는 손백이, 조요장사악, 조우치수, 여후로 봉하여 여성의 시작이다" 고 한다. "신당서 재상 족보" 는 "여씨는 강성에서 나왔다. 염제계 손자는 제후로서, 호 * * * 공씨, 홍농 사이, 손백이, 조요장례에서, 부분 (통과) 손바닥 사악, 제후보 (통패), 호태악이 있다. 그리고 주오 유 치수, 유공, 시 () 에게 루 () 를 주어 여후 () 로 봉쇄하였다. " 여성은 강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대 부족명과 고국명, 고읍명 등에서 성을 얻었다. 염제의 후예, * * * 공씨는 (당) 손백이 () 에서 제호 () 의 사단, 제요시 부정 () 으로 의례를 담당하고, 제순 () 이 정식으로 그를 계급으로 임명하고, "백이야, 네가 부종해, 아침저녁으로 공경해야지, 오직 백이는 제순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성실하고 성실하며, 직무를 다했다. 우대가 천자의 정치를 행할 때, 백이는 정성을 다해 보필을 보필하여 우우의' 심여지신' 이 되었다. (루, 허신' 설문해자' 에 따르면,' 루, 척추도 상형입니다.') "신당서 재상 족보": "여자, 도, 대퇴심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심장 루 첸 의미 즉 자신감 장관). 보이 () 를 표창하기 위해 제순 () 은 만년에 보이 () 성 강 () 을 주고, 씨를 여로 () 로 주고, 그를 여후 () 로 봉하여 여씨 부족을 형성하였다. 백이의 후손은 일찍이 간청산악지역에서 활동하여 산을 숭배하는 신으로 사악부족을 형성했다. 요순 하우 시대에 사악이 부족연맹의 산악제사장이 된 것도 당시 강대한 부족 중 하나였다. 여와 신은 모두 사악 부족 이후 창족 중 하나로 강성의 주요 가지이다. 시경 다야 고고 () 는 "고위악 (), 준이 하늘 (), 위악 () 이 신을 내리고, 생보 () 와 신 (), 비신제 (), 위주 () 의 한 ()" 이라고 말했다. (여기 푸 루, \ "샹 루 형벌 \" 예기 표 에서 인용 된 \ "푸 형벌 \" 은 증거입니다. ) < P > 원시사회 말기, 여부족은 창족으로 나뉘어 친족 신족과 간쑤 동부에서 동쪽으로 이동했다. 신인이 지금까지 산시 간천현 북쪽의 상신천을 옮겼을 때, 여인은 동시에 상신천 북쪽의 여천, 즉 현재 지단현 동북의 살구강으로 이주했다. 살구강은 정변현의 백운산에서 발원하여, 동쪽으로 연하에 주입한 후 황하로 흘러 들어간다. 여인은 바로 연하곡, 동쪽을 따라 황하를 건너며, 신과 함께 지금까지 산시 중부의 여량산으로 이주했다. 오늘 산서향녕현에서 남동쪽으로 4km 떨어진 곳에 여향폐성이 있는데, 여우가 산서에 들어가는 발판이다. 일부 텍스트 연구: "루 오래된 땅, 의심 할 때 예." 이곳은 순두포한과 하두안읍에 가깝고, 백이는 여기서 제순의 봉장을 받아 후작국 여국을 건립하고, 세명은 여후라고 부른다. 여인은 여름, 상시세에 그 나라가 있었는데, 이후 다시 동쪽으로 펀수 중류의 비옥한 평원으로 이주하여, 지금은 구뤼성 유적지를 보존하고 있다. "원과 군지" 는 "호읍남서쪽 1 리에 여향이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호읍은 오늘 산서호현 서남에 있다. 상조 말년에 여국은 주나라의 동맹이 되었다. 서주 중기 여국남이 완으로 이사를 갔는데, 바로 지금 하남 남양이다. < P > 상주 때, 여후지 손루상 ('죽서기년 제계명 귀도' 에 따르면 장장장, 여아, 여망, 여소라고도 함) 은 나중에 조상의 성에서 강상 (), 강자아 (), 강태공 () 이라고 불렀다 < P >' 사기 치태공세가가' 는 그가' 동해 마스터',' 여씨 춘추' 는' 동이의 사',' 전국책' 은' 일제 축부, 조가의 폐화' 라고 말했다. 한편' 죽서기년' (전국시대 위국사신이 고서와 그 국전을 편찬한 사서) 은 여상은' 위지읍 (오늘 하남 위휘) 사람', 서진' 태공 여망표', 동위' 태공비기',' 송' 이라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시 () 성 바오지 () 시 태공 낚시대 관리처 () 는 여상 () 의 본적을 연구하기 위해 예남 여성 봉지 () 에서 서주 () 시 여국남 () 에서 완현 () 남양 () 그들은 각지를 두루 조사해 보았지만, 여상본적을 설명하는 역사적 자료를 찾지 못했고, 더욱이 어떤 역사적 유적도 발견하지 못했고, 여상이 사람을 기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확실히 다방면의 논증 근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여상 청년기, 집안이 가난했고, 조가 (오늘 하남 치현) 도살소에서 고기를 팔았고, 또 맹진 (오늘 하남 맹주남) 사셰프에 가서 밥을 팔았는데, 그는 여전히 상조에서 벼슬을 한 적이 있다 그는 제후를 로비했지만, 아무도 감상하지 않고 실망한 나머지 은거했다. 즉' 맹자' 가' 태공이 주유 () 를 피하고 동해의 해안에 거주한다' 고 말한 것이다. 나중에, lvshang Xibo Jichang (저우 wenwang) xiqi chongxian 은 여전히 ​​늙었다는 소식을 듣고, 천리 트레킹, 지금까지 산시 로 이주했다. 이때의 여상은 이미 고희의 해에 이르렀지만, 그는 전적을 잘 알고, 견문이 넓고, 치국도 가슴에 품고, 용병술을 숨기고, 흥세강국의 마음이 시들지 않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여상이 산시 () 에 도착한 후, 웨이빈 () 에서 낚시를 하며 희창 () 과 사냥을 하며 만났으며,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구전 () 과 매우 투기했다. 희창은 여상이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치국안방책을 듣고 극찬을 아끼지 않고, 같은 적재로 돌아오며, 여상도에게 기뻐하며 말했다. "나의 선군태공은' 성인이 주에 이르면 주가 흥성할 수 있다' 고 예언했다. 나의 태공은 선생님께서 오랫동안 기대하신다! 희창존여상은' 태공망' 이며, 동시에 군사를 관장하는' 태사' 로 세워졌다. < P > 여상은 서백이 병마를 훈련하는 것을 보좌하고, 정투치를 장려하고, 서백은 밀시 (오늘 간쑤 영태서), 리 (오늘 산시 여성), 숭 (오늘 산시 시안수서), 건풍읍 (현재 산시 장안현) 을 공격하여 그의 책략에서 많이 나왔다. 서백이 죽은 후, 희발이 계승하여, 역사는 주무왕 () 이라고 불리며, 존여상 () 은' 사상아버지' 로, 수도는 호 () (현재 산시 장안현 서북) 에 있다. 희발이 계승한 지 9 년째 되는 해, 여상 () 과 주공 () 의 도움으로 군동정 (), 공격상조 (), 회맹진 () 은 당시 8 여 개의 크기가 제후들이 은주 () 를 등지고 있었다. 여상은 은상망하는 조건이 기본적으로 성숙했지만 은유의 실력은 경시할 수 없다고 판단해 출병벌주를 잠시 유예할 것을 건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또 다른 2 년 후, 은주왕이 비간 () 을 죽이고, 수감된 지 () 를 죽인 후, 천노한 사람들의 원망을 불러일으켰고, 뭇사람이 친을 배반하였다. 그래서 주무왕은 여상 () 을 국사로 삼았고, 율부 벌주 () 는 맹진 () 에서 강을 건너 목야 (오늘 하남 치현 서남) 에서 전쟁을 벌였다. 주군은 여상 지휘 아래 용맹하고 선전하며, 무적으로, 주왕의 군대는 제방이 무너지고 둑이 무너지는 것처럼 분분히 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주왕은 대세가 이미 가는 것을 보고 조가도시로 도피하여 사슴대에 올라 스스로 불태웠다. 여상 () 의 건의에 따르면, 주무왕 () 은 주무왕 () 의 수급 () 을 현행하여 사묘 () 앞에 가서 천지 () 를 모시고, 벌주전쟁의 최후의 승리를 선포하였다. 무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각국의 추앙하에 주왕조를 세웠는데, 그는 비간 묘를 봉하여 투옥된 스킵을 석방하고, 주왕의 아들 무경을 조가에 봉하여 사슴대에 소장된 돈과 거교 국고에 축적된 양귀비 쌀을 나누어 빈민을 구제하고, 또 국보를 시찰하는 사람을 보냈다.-구정. 이어 여상은 또 동징상인 친족 동맹군인 화이, 서이, 라이, 그리고 아마미, 치, 탄, 박고모 등 17 개국을 이끌었다. < P > 주무왕이 천하를 호칭한 후, 같은 성씨족과 이성 공신 공모사를 대봉하였다. 여상은 동이족 제나라의 고지를 봉봉하여 여전히 제나라 () 라고 부르는데, 그는 바로 제태공 () 이다. 제나라 후작, 모든 캠프 마운드 (이 산둥 린쯔 북쪽). 제나라는 태산 북쪽, 여러 곳의 근해, 외진 곳, 농업 발전 조건이 좋지 않아 중원의 영향이 적고 동이인의 풍속 습관이 더욱 짙다. 제나라 태공은 동이인 라이후의 공격을 물리치고 봉국을 안정시킨 후 동이인의 풍속에 대해 보존과 인습의 태도를 취했다. 제나라 태공은 강제성도 없이 주나라의 제도와 예의문화를 시행했고, 동이인의 전통 풍습은 제거되는 것이 아니라 인습을 가했지만, 군신의 예의는 약간 간소화되었다. 경제정책과 경제사상 방면에서 경제 발전을 중시하고, 바다 근처의 조건을 이용하고, 지방조건에 따라 농업 발전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상업과 수공업의 발전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제민은 어업 소금의 이익을 위해 다투고, 제나라 문화는 많은 상공업 사회 문화의 특징을 더 많이 드러낸다. 제나라는 곧 경제 군사 강국이 되었다. < P > 주무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지 얼마 되지 않아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그 아들 성왕희가 계승을 낭송했다. 성왕은 어리고, 무왕디 주공 부정, 무왕의 다른 두 동생 관숙, 채숙 등이 주공이 왕위를 차지하려는 의도를 의심하며 주공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상왕저우 () 자 무경 () 은 관숙 () 채숙 () 을 끌어들일 기회를 잡았고, 동방의 서 (), 죽음 (), 박고모 () 등 군을 연합하여 반주를 일으켰다. 주공이 대군 동정을 이끌고, 제태공이 평반군에 가담했다. 주성왕책명 제태공은 오후구백에게 죄를 징발할 권리가 있다. "동쪽에서 바다까지, 서쪽에서 황하까지, 남쪽에서 무릉관까지, 북쪽에서 무설까지, 이 범위 내의 5 등 제후들, 큐슈 방백이 유죄라면 모두 그들을 징발할 수 있다." 일제는 이때부터 천자를 대신하여 불복종자를 징발하여 동방대국이 되었다.

강태공은 아들 (보 및) 이 있는데, 주성왕은 조정의 중신, 주강왕은 고명대신, 사후 수는 지정공이다. 제정공은 적자 계자를 가지고 있었는데, 제나라 군위를 계승했어야 했는데, 아마도 관대하고 세상과 다투지 않는 성품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고, 분쟁의 세상에 싫증이 나서 붉은 먼지를 간파할 수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마도 서로 압연하고, 권력을 다투고, 형제반목으로 서로 죽이고, 골육상잔으로 살육상잔하고, 서추축동생을 죽였다는 죄명, 강계절은 아버지를 그에게 물려준 제나라의 자리를 동생 강을에게 넘겨주고, 최라는 곳을 먹고, 전원생활을 하고, 최읍은 오늘 산둥 장추현 서북의 최씨성이다. 이후 강계자는 이곳에 정착하여 번식하며, 그의 자손은 점차 읍을 성으로, 강성을 최성으로 바꾸었다. < P > 2, 소수민족 최성 < P > 관련 자료에 따르면 현재 이족 회족 몽골 토족 등 소수민족에도 최성 분포가 있다. 당시 신라 국유인 최 씨, 오늘 한반도 최성은 이 지방의 주요 성 중 하나입니다. 청대 고려인 최성 * * * 은 네 지파, 이주, 과크산, 강성부, 득주 등으로 나뉘어 조선족 제 1 대성이다. 청대 만주인은 최라는 성을 가지고 있고, 세거요양에 살고 있다. 청대 만주팔기 () 성 최가 () 가 최가 () 로 바뀐 후 최 () 로 바뀌었는데, 지금도 만주족에는 여전히 최성 () 이 있다. < P > 최성이주도사 < P > 최씨는 산둥 지방에서 발원한다. 이후 한진 남북조, 수당 이 긴 기간 동안 청화 () 보릉 () 두 부 사이의 무성 () 안평 () 이라고 불렸다. 그동안 최씨는 하남 산시 산시 간쑤 등의 성까지 번식했다. < P > 동한 말년 군벌 혼전, 평주도사 최유율족 천여 명이 난동을 피해 북한에 입성한 뒤 조선족성으로 발전했다. 서진에서 당대까지 최씨는 현 산시, 절강, 장쑤, 광서, 안휘, 산시, 간쑤 등 성의 일부 지방에 분포되어 있다. 서진 때 북방 씨족의 우두머리로 등재되었다. 당대 이후 최성은 대량의 남천이었는데, 주로 오늘날의 장쑤 안후이 절강 강서 등에 분포한다. 송대 때 최씨가 가장 집중했던 곳은 청강과 보릉이었다. < P > 송대 이후 최씨는 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청대 이후 동남아시아의 일부 국가로 이주한 경우도 있다. < P > 대만 이전 및 해외 이주 < P > 최성은 대만으로 이주했고, 명청시대, 특히 청강희제 때 대만을 점거한 정씨그룹의 귀순 이후 청씨는 대만에 현을 설치하고 동남연해 주민을 대만으로 끌어들여 개간하여 대만을 개발하고 건설하는 이 단계였다. 현재 대만에 거주하는 최성 주민은 대부분 광동과 푸젠에서 이주해 왔으며, 현재 대만 전 성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1949 년 대륙 해방, 최씨의 일부 멤버들이 국민당과 함께 대만으로 이주했는데, 그중에서도 최서금, 최수언, 최백성 등이 더 유명하다. < P > 이 밖에도 최씨 멤버들이 중국 근대에 홍콩과 마카오로 이주한 가운데 가장 유명한 것은 마카오 중화총상회 부회장, 마카오 건축주택상회 회장, 마카오 기본법협회 회장 최덕기였다. < P > 명말 이후 동남연해성의 일부 최성인사들은 생계를 위해 바다를 건너 이국 타향에 뿌리를 내렸다. 해외 최성의 주요 거주지는 오늘 한반도에 있다.

한반도 최씨와 이, 박동은 대성 중 하나이며 북한 최씨도 족보를 수리했다. 북한 삭녕' 최씨세보', 3 부, 총목 1 권, 최학구편, 1913 년 조선동활자본, 4 권. 이 스펙트럼은 최천로를 시조로 하고, 최선보를 일세조로 삼는다. 갑을 병세 편으로 나누고, 각 편마다 상하로 나누어, 모두 세전이다. 막판에는' 소닌 최씨 스펙트럼 총목' 이 새겨져 행상 묘지 등이 실려 있다. < P > 최성 족보 소개 < P > 족보는 족보, 족보, 가첩, 가승, 세보, 한 가족이나 부계 가문의 족보로, 일족 가계 사적을 기록하는 역사 전적으로 성씨의 원류, 가족 이주, 인구 흥망, 인물 장고, 풍물인정까지 모두 할 수 있다 족보에는 대략 13 가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서문; 예; 족보 원류, 종파 칙령, 짱 처럼; 별전, 묘지 사당기, 사규 가규, 종약 가훈, 가범 의전기, 의장기; 묘기, 묘도, 예술, 저작 등은 보통 3 년 정도에 한 번 갱신한다. 계보 연구에 대한 한 학자는 "국가편정사, 주현이 방지 편찬, 가족수보법을 구성해 중국 종법사회사빌딩의 세 가지 기둥을 구성한다면" 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