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춘산주'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2. 이백의 부춘산 거주 시 3. 부춘산 거주와 해성운경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4. 양주야작의 부춘산 거주의 등급은 무엇입니까? "부춘산 거주"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부춘산거의 도덕과 상징은 다음과 같다. “부춘산거”는 단순한 그림이 아닌, 창작자가 90년간 축적된 민족예속의 아픔을 되돌릴 수 있게 하는 철학이자 삶에 대한 태도이다. 다른 것으로, 열린 마음으로, 외국 통치의 고통을 없애고, 산과 강으로 돌아가고, 왕조의 흥망에 상관없이 그냥 돌아와서 단순한 자신이 되십시오.
그의 『부춘산거』는 실제로 자급자족하는 세계를 이용하여 타락한 나라를 정착시키고 문화의 고귀함을 수호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러므로 문학문서의 풍부함과 부춘산거를 둘러싼 오랜 역사는 중국문화의 기적이 되었다.
"부춘산에 거주함"은 중국 산수화의 정점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세계가 그림이다"라는 전례 없는 영적 높이에 도달했습니다.
황공왕은 여행할 수 있고, 거주할 수 있고, 인상적인 풍경의 모든 요소를 통합하여 종합적인 산수의식으로 전환시켜 중국 산수미학의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산과 강을 몸과 영혼이 사는 목가적 장소로, 철학으로, 생명이 안주할 수 있는 정신적 성지로 간주한다. 이것이 『부춘산거』가 전달하는 중요한 이미지이다.
문화적 이미지의 관점에서 볼 때, '부춘산 거주'의 핵심 가치는 안자령으로 대표되는 지식인의 개성 스타일을 구현한다는 것입니다.
Huang Gongwang은 자신의 예술을 통해 Yan Ziling의 삶을 정착시키고 Yan Ziling의 삶이 Fuchunjiang River의 문화적 이미지의 일부가되기를 희망합니다.
소개 《부춘산주거》는 원나라 사대부 중 한 명인 황공왕의 작품이다.
황공왕은 중국 산수화의 거장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산수화는 '아름다운 숲과 무성한 초목'으로 산수화의 최고 경지라고 할 수 있다.
이 두루마리는 1347년에서 1350년 사이에 제작되었으며 길이가 2피트입니다.
부춘강 양쪽의 초가을 풍경을 묘사한 것으로, 강은 잔잔하고 산은 기복이 심하며, 정글 정자가 곳곳에 흩어져 있어 두루마리를 펼치면 사람들이 그 풍경과 함께 움직인다. 매력적인.
나무와 정글 사이로 몇몇 어부들이 낚시를 하고 있거나, 한 사람이 초가지붕에 홀로 앉아 난간에 기대어 물속에 떠다니다가 가라앉는 오리들을 지켜보고 있다.
영원히 시간은 멈춰 있고 사물과 나는 잊혀진 것 같다.
가까이서 보면 경사면의 물색이 보이고 봉우리와 언덕, 피타사주, 먼 산들이 흐릿하고 천천히 펼쳐진다. 그러나 강은 넓고 하늘과 물은 같은 색이다. , 이는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림 전체는 가볍고 우아한 잉크를 사용하고 있으며, 바위만 거의 투명한 잉크로 덮고 있으며, 먼 산과 강변의 모래 얼룩과 파도 그림자를 염색하는 데에는 약간 더 어두운 잉크를 사용합니다. 눈길을 끄는 자연스러운 이끼와 나뭇잎을 찾아보세요.
전체 그림은 숲과 샘을 한가로이 유랑하는 은둔자의 시로 가득 차 있어 강남 문인들의 강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백의 부춘산 거주에 관한 시 1. 부춘산 거주에 관한 시 부춘산 거주에 관한 시 1. 부춘산 거주의 그림을 아름답게 하는 시를 찾으려면 원나라 화가 황에 관한 시를 더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공왕(孔王, 1269~1354)은 호칭이 자구(子九)이다. 대단한 바보 도사인 이봉(伊峰)은 장쑤성(江蘇省) 창수(長船)에서 태어났다.
산수화에 능하며 주로 장강 이남의 자연 풍경을 주로 수묵화와 연홍색 화법으로 그린다. .
그는 원래 절강성(浙江省) 서부 연방(連坊)부의 서기관이었는데, 상사의 부패 사건에 연루되어 누명을 쓰고 투옥되었습니다.
그는 감옥에서 풀려난 뒤 이름을 '큰 바보'로 바꿨다. 그때부터 그는 도교를 믿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시와 그림을 즐기며 한때 점술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그의 그림 경력은 늦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삶의 우여곡절과 따뜻함과 차가움을 알기 때문에 그려진 풍경은 직접 경험해야하며 그려진 수천 개의 언덕과 계곡은 이상하고 심오하며 훌륭합니다.
그의 붓놀림은 원래 오대(五代)와 송(宋)나라 초기의 동원(周源)파와 주연파(居蘭系)에서 배웠으며, 나중에 조맹(趙孟)의 영향을 받아 대마의 질감을 잘 표현하여 화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명, 청 왕조를 거쳐 "4원파"(왕맹, 니찬, 오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그림 외에도 『풍경쓰기비밀』, 『풍경화에 관하여』 등의 글을 남겼는데 이는 모두 후세의 귀감이 된다.
,,, "부춘산 거주 사진" 저자: 황 공왕, 텍스트: 지정 2년(1347)에 나는 부춘산 거주지로 돌아와 스승과 함께 갔다. 사우스 타워에서 자유 시간을 갖고 이 책을 집필했는데, 이렇게 정리된 줄 모르고 3, 4년 동안 읽은 끝에 한 권 한 권 채워 나갔습니다. 완성되지 못한 채 산속에 머물며 바깥을 헤매었기 때문이다.
오늘은 짐을 돌려받을 예정이라 조만간 시간이 좀 생겨서 글을 쓰겠습니다.
교묘하게 영웅을 손에 넣은 자들이 먼저 책의 끝을 알 수 있도록, 서민들이 성공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도록,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청룡이 경음에서 안식한지 10년(1350년), 명절 하루 전, 대백자가 운건 하씨 가문의 지지당에 글을 썼다.
2. 부춘을 묘사한 시: “2월과 3월의 구저우를 오랫동안 기억하며, 봄산은 부춘을 더 좋아한다.”
당나라 시인 초연(趙然)의 작품에 나타난 부춘강의 정신과 매력은 '봄'이라는 단어에 담겨 있다.
봄의 매력은 언제나 산과 강이 아름답고 우아하게 어우러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계절의 부춘강은 다른 계절에 비해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백이 부춘강을 방문했을 때 그는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맑은 강물이 마음을 맑게 하고 물의 색깔이 다른 물과 다릅니다. 신안강에게 물으니 어찌 이렇습니까? 사람들이 걸어들어갑니다." 거울은 새들이 날아 다닙니다." Meng Haoran도시를 쓰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호수의 책" Dongting은 넓고 강은 Xin'an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 "수천 개의 녹색 층이 있고, 그리고 모든 봉우리는 똑같습니다. 창밖으로 눈을 돌리는 것은 제 고향에는 토끼처럼 오르락 내리락하는 녹색 무궁화도 없고, 차야는 호랑이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 구불 구불하거나 용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