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은 시에 대하여
작은 시에 대하여 1. 작은 시와 함께
『청평락·잔물결과 주름』 연도: 송나라 저자: 염지다오 청명절 이후 잔물결은 녹색이고 주름져 있습니다.
향긋한 매화꽃이 소매를 가득 채우고, 아직 봄의 붉은색이 남아 있다는 사실이 은근히 기쁘다. 지모 동쪽 끝으로 돌아와서 금비녀를 사서 술로 바꾸어 한을 달랬습니다.
좁은 길에 버드나무 그림자가 깊고, 화려한 작은 건물들이 있다. zhidao "축소 된 단어 Mulan Hua · Zha Qing Qiu Hao"연도 : 송나라 저자 : Huang Tingjian "Zha Qing Qiu Hao".
황주는 검은색 모자를 쓰고 있다. 명료한 얘기가 보이지 않으면 사람은 반드시 넘어진다.
팀 딩 샤오샤오(Tim Ding Xiaoxiao)에 대한 더 많은 추억. Shu Niang은 꽃과 케이크를 뿌립니다.
빈 포도주 통에 진짜 진주가 뚝뚝 떨어지고 있습니다. 네 형제는 떨어져 살았고, 어렸을 때 함께 층층나무를 심었습니다.
"Die Lian Hua·Xiao Xiaohua는 한 달 반 밖에 안 됐어요" 시대 : 송나라 저자 : Xin Qiji Xiao Xiaohua는 한 달 반 밖에 안 됐어요. 봄바람이 분다. 그러나 다행히 아무도 나를 볼 수는 없다.
강다오샤랑 저칼국수. 옆에 있는 누군가가 살짝 엿볼 때, 나는 그것을 기대한다.
어젯밤에는 시치에서 여자 동반자와 함께 묵었습니다. 버드나무는 졸고 꽃은 한가하여 늦게 돌아온다고 합니다.
손님에게 컵을 들도록 설득하는 것은 관례가 아닙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 꽃가지가 떨리는 것을 느낀다.
2. "작은"시
시대 : 당나라
저자 : Bai Juyi
작품 : Chi Shang Er Jue< /p >
내용:
산승들이 체스를 두고 앉아 경기를 펼치는 모습이 선명하고 깔끔하다.
영주는 누구도 볼 수 없고, 가끔씩 어린아이의 소리가 들린다.
어린 소년은 배를 들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시대 : 노래
저자 : 아이 창지
작품 : 루이 허시안
내용 :
있습니다 봄에는 눈이 내리지 않습니다. 수술 2개, 꽃 3개를 보면 매화의 계절이다. 플레이아데스에는 뛰어난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매화와 눈꽃에는 바람과 달이 균등하게 나누어진다. 순수하고 순수합니다. 재능과 불멸. 좀 더 여유롭게 그 비밀을 알아보기 위해 Liu Xian을 방문했습니다. 들었다. Hui Lian Tai Su, Rui Ying Wenchang, Shi Cheng Val Yue. 총리 경력. 할아버지, 오래된 풍력이 있습니다. 진흙 물개가 날아가고 모래 제방이 돌아오고 오래된 녹색 펠트 품목이 복원됩니다. 청 가문 전기, 여덟 잎 연방, 그리고 또 하나의 잎.
시대: 노래
저자: Cai Shen
작품: Bu Suanzi
내용:
Xiaoge 베개 맑은 시냇물, 연꽃 연못에 갑자기 내리는 비. 바람이 은은한 향기를 문지방까지 가져오고 베개에는 열기가 없습니다. 공상은 꽃사람과 같아서, 세월의 소리를 듣는 것은 먼지에 막혀 있다. 상황이 다르고 사람들은 공허하지 않고 상심하며 Fangzhou Road에 진입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시대: 노래
저자: Cai Shen
작품: Xiaochong Mountain
내용:
흐르는 복숭아 꽃 작은 동굴 하늘. 냄비 속의 샘은 영원하고 세상보다 낫습니다. Xiayi, 크레인 및 복숭아 왕관. 새로운 장식이 좋고 매력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합니다. 삼천 선행. 아기와 소녀가 엘릭서로 결합되었습니다. Liu Lang은 한때 불멸자가 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작은 황금 제단을 세우는 데 10개월이 걸립니다.
시대: 송나라
저자: 조관
작품: Shuangtian Xiaojiao
내용:
Xiao 유 안개가 낀다. 가벼운 연기가 바람에 춤을 춥니다. 산림 고추는 높고 낮으며 Qianse 및 Meiyuan 봉우리에 가깝습니다. 목욕 왜가리는 물에 용해됩니다. 맑은 구름은 저녁의 붉은색을 반사합니다. 이를 유탕에 비유하여 복사하고 그림으로 그려볼 계획이다.
시대: 노래
저자: Cao Xun
작품: Rui Hexian
내용:
Xiaomei The 아름다운 색이 응축되어 있고, 하늘은 맑고 안개도 맑아 봄의 모습을 처음으로 드러낸다. Xuanxiao가 불멸의 격자 속으로 내려 오면 무성한 녹지와 좋은 분위기를 느끼고 꽃과 버드 나무를 먼저보고 놀랐습니다. 질란 후푸. 품질을 축하하고 영원히 지속됩니다. 오른쪽에는 마차를 피하며 자신의 덕을 칭송하는 곰이 있습니다. 맑은 날. Wen Xiao와 Yi Feng은 낮은 구름 속에서 천천히 그리고 낭랑하게 연주하며 멋지게 춤을 춥니다. 자수를 통해 향이 퍼지고, 안개가 솟아 오르고, 황금 짐승이 올라갑니다. 장수하고, 세 궁궐이 친절하고, 긴 누각이 술을 마시기를 바랍니다. Xiangyaotai Langyuan, 향기로운 소리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시대: 송나라
저자: Cao Zu
작품: Dian Jiang Lips
내용:
작은 Xiaozhu 다리, Hengtang 도로를 건너는 Liubian 사람들. 바람이 약한 시간. □파도가 사라졌습니다. 잔디는 부드럽고 모래는 평평하여 조용한 산책을 위한 안정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 장소. 붉은색이 날아오릅니다. 봄날 저녁을 되돌아봅니다.
3. 아이들을 묘사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를 타고 앞 마을을 훨씬 지나서 피리 바람이 장강 건너 대각선으로 들립니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부유한 사람들이 대리점이 부족하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2. 아이들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노란나비를 쫓아 서둘러 달아났다. ——Yang Wanli "숙신시 서공상점"
3. 아침에 소를 몰고, 강에서 소를 모읍니다. 밤에는 소를 방목하고, 마을 계곡을 가로질러 소를 몰고 다닙니다. 숲속에서 연꽃이 피어나고, 봄비는 잔잔하고, 갈대피리는 푸른 사초를 날린다. 바질과 화살을 허리 전체에 심으면 호랑이가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도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Li She의 "양치기 소년의 Ci"
4. 60년 동안 옥구슬을 장식한 후 Ming Lu에게 시인이 되도록 가르쳤습니다. 떠다니는 구름은 백거이에 얽매이지 않으며 창조의 무위는 롯데를 의미한다. 소년은 영원한 슬픔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호얼은 비파 곡을 부를 수 있습니다. 그 글이 널리 읽혀서 보고 싶고 안타깝습니다. ——Xuanzong Li Chen의 "Diao Bai Juyi"
5. 오후에 강을 따라 걷다 보면 물이 맑아 발 아래로 흐르고 있습니다. 물속의 바위는 양동이만큼 크고, 그 주위에는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칩니다. 어린 양치기 소년은 너무 부끄러워서 발가벗은 채 들판 가장자리에 쪼그리고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큰 꽃개를 입으로 부르고, 낡은 암표상을 손에 쥐었습니다. ——"소를 모는 그림"
6. 산과 강을 둘러싸고 있는 맑은 연못과 옥빛 물, 친구들과 손을 잡고 연을 날립니다. 양류는 술에 취하기 위해 손가락을 튕겼고, 어린 시절의 꿈을 꾸고 있는 것으로 의심됐다. ——Xuan Zhiweng
7. 소나무 그늘에 반쪽짜리 이끼가 있는데, 읽고 싶지만 너무 게으른 나머지 열어볼 수 없습니다. 맑은 샘물과 흩날리는 바나나 잎을 가지고 놀면서 아이들은 빗소리를 착각했습니다. ——양완리,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의 두 사행' 제1부
8. 어린 소년이 집을 떠나고 형이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함이 없었고 그의 발음도 변함이 없었다.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색이 바랬다.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허지장의 『귀향서』
9.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 아이들은 각자 자기 일을 책임진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Fan Chengda의 "사계절 목회 잡화"
10. 누구의 집은 울타리 밖에 배를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항으로 불어옵니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지만 문을 닫았다. ——최다오롱의 "리버 리빙"
11. 축산업계는 인기가 많을 때 야자비 모자를 자랑스럽게 들고 있다. 누워 있는 소는 피콜로를 연주하고 시냇가 옆 밭을 갈고 있습니다. ——Cui Daorong의 "Mu Shu"
12. 처마가 낮고 시냇물에 풀이 푸르다. 술에 취하면 우인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백발의 노부인은 누구일까요?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내 아이가 죽어서 시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길 때이다. ——Xin Qiji의 "청평락·마을 거주지"
13. 고리버들 실과 솜을 문질러서 Qianxun이 종이 연을 날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문지른다.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흩뿌려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갈 수 있는지. ——Xu Wei의 "바람 연시"1 부
14.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산에 지는 태양은 차가운 잔물결에 젖어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Lei Zhen의 "Village Evening"
15. 자두는 이가 아프고 바나나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뉩니다. 하루가 길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는 모습을 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듭니다. ——양완리(Yang Wanli)의 "초여름 낮잠의 두 가지 사행" No. 2
16.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보행자들은 영혼을 잃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식당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양치기 소년은 멀리 있는 싱화 마을을 가리킵니다. ——두무의 『청명』
17. 밭의 아버지는 풀밭에서 집으로 돌아오고, 마을 소년은 빗속에서 풀을 뜯는다. 주인이 동고에 올라갔고, 초가집 주변에는 농작물이 자라고 있었다. ——Jia Dao의 "정주에 머물다") (발췌)
18. 가을이 다가오고 수염이 희어지고 머리핀을 풀고 취한 모습을 흉내 내려고합니다. 흥겨운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하고, 아이들과 손자들도 웃으며 옷을 말아 올립니다. ——Quan Deyu "거울을 보니 밝고 독특한 줄기를 가진 흰 머리카락이 많이 보입니다"
19. 머리가 흐트러진 소년은 낚시를 배우고, 옆으로 앉아 딸기 이끼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Hu Lingneng의 "어린이 낚시"
20. 황혼에는 새가 거의 없으며 아이는 소를 집으로 부릅니다. 숙소에는 이웃은 없고, 장작문은 혼자 닫혀있습니다. ——Qiu Wei의 "Fanye Creek"
22.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 위안 메이의 "보기"
23. 2 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 나무는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합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분주하다. ——Gao Ding의 "마을 거주지"
24. 어린 소녀는 겨우 6살이고 기술이나 서투름을 모릅니다. 밤에는 홀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합니다. ——Shi Jianwu의 "소녀의 Ci"
25. 어린 아이들은 어렸을 때 그들의 말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용춘은 극도로 가난하고, 옴에 걸려서 햇빛에 노출되고 빛을 보지 못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첩이 전성기에 있을 때에는 일시적으로 그의 소원을 이루어준다. 경사스러운 때는 점점 좋아지고 있지만 다가올 때는 아직 어리지 않습니다.
세월이 흐르면 가난한 세월은 후회와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Wu Ji의 "두 노동 노래"중 하나
26. 고대 골목에는 걷는 사람이 적고 초승달이 가늘고 벽이 덩굴로 덮여 있고 아이들이 렌즈 콩을 따고 있습니다. ——익명
27. 날씨가 맑고 비바람이 그치면 풀에는 꽃이 가득하고 제방에는 물이 가득하고 시냇물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소년 유인면(劉宁庵)이 자고 있었는데, 소가 유인석(劉陳熙)을 잡아먹었다. ——양완리의 "뽕나무 차 터널 길의 여덟 시" 제7호
28. 수년 동안 아무 것도 없던 먼 공작에게 작별을 고하고, 제국 도시의 종소가 서봉을 회상했습니다. 아궁이의 연기가 사라지고, 차가운 등불이 어두워지고, 소년은 눈과 소나무가 가득한 문을 엽니다. ——Li Shangyin의 "Recalling Kuang Yishi"
29. Qingjiang 강이 마을을 감싸고 Changxia River 마을은 조용합니다. 내가 떠난 이후로 홀에 있는 제비들, 물속의 갈매기들이 서로 가까이 붙어 있다. 늙은 아내는 종이를 그려 체스 게임을 만들고, 아이는 바늘을 두드려 낚시 바늘을 만듭니다. 그런데 루미를 제안하는 오랜 친구가 있다면 작은 몸 외에 무엇을 더 요구할 수 있습니까? ——두보의 '장춘'
30. 누군가를 처음 보면 토하고 벙어리가 되어 다시 잠들기를 거부하고 차와 사랑에 빠진다. 밤새 요염하게 울었던 것은 옷에 금빛 꽃 한 송이가 빠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Wei Zhuang의 "어린 소녀와 함께"
4. 어린 소녀를 묘사한 고대시 찾기
어린 소녀를 위한 시
Shi Jianwu
p>
어린 소녀는 이제 겨우 여섯 살이고, 어떻게 영리하고 서투른지 모릅니다.
밤에는 강당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했습니다.
고대자를 모방
Shi Jianwu
자매는 많지 않고 형제도 적으며 가족 중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막내입니다.
때로는 가슴이 아구창을보고 싶어 욕심을 부리며 나무 주위를 날아 다닙니다.
매력적인 소녀의 시
Zuo Si
내 가족에는 예쁘고 공정한 매력적인 소녀가 있습니다. 작은 글자는 Wan Su이고 발음은 청나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관자놀이가 넓은 이마를 덮고 있고, 귀는 옥빛이다. 명나라 시대에는 화장대를 눈썹과 검은 눈썹으로 장식했습니다.
진한 붉은 입술, 노란 키스, 그리고 붉은 입술. 사소한 달콤한 말이 있어도 분노는 분명해질 것입니다.
펜을 날카롭게 잡고 튜브를 날카롭게 사용하면 도장 조각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책을 들고 사랑하고 암송하고 실천합니다.
그의 여동생인 희팡은 매력적인 얼굴을 갖고 있다. 옅은 화장을 하고 건물 옆에 있는 것을 즐기되 거울 앞에서 빙빙 도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덴드로비움을 들어올려 베이징의 징조를 흉내낸다. 눈썹과 속눈썹, 드라마와 기회를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조우는 차분하고 우아하며, 소매는 날아다니는 깃털처럼 펼쳐져 있다. 위쪽 끈과 아래쪽 끈 사이에는 문학과 역사가 접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샤오의 스크린 페인팅은 보자마자 혹평을 받았다. 그림은 햇빛에 어두워지고 먼지가 어두워져 명확한 의미가 숨겨져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오리들이 정원을 날아다니며 과일을 다 따고 있어요. 붉은색 꽃은 보라색 줄기로 장식되어 있고, 사과들은 갑자기 서로 부딪히게 됩니다.
바람과 비 속에서 수백 송이의 꽃이 피었습니다. 서리와 눈 속에서 놀다 보면 무거운 기가 종종 쌓이게 됩니다.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똑바로 앉아 명상을 해보세요. 한문자와 모문자의 경우는 서로 분리되어 있다.
움직이는 것이 가장 적절한 일이다. 찻잎만 들고 삼각대를 향해 소리를 날린다.
기름진 흰색 소매가 연기로 얼룩져 있습니다. 옷과 이불은 모두 땅에 무겁고 푸른 물에 가라 앉기가 어렵습니다.
아이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하고, 어른들에게 비난받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그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벽으로 돌아섰습니다.
입술에 점을 찍으세요
그네 그만 타세요
리칭자오
그네 그만 두고 일어나서 날씬한 몸매를 펴세요 소유. 이슬은 굵고 꽃은 가늘고 땀은 가늘고 옷은 가벼워요.
손님이 들어오면 양말 속에서 금색 머리핀이 빠져나온다. 그는 수줍게 걸어가 문에 기대어 푸른 자두 냄새를 맡으며 뒤를 돌아보았다.
환시샤
리칭자오
수놓은 히비스커스가 미소를 지었다. 기울어진 오리에는 향기로운 아가미가 늘어서 있습니다. 눈이 움직여야 사람들은 짐작할 수 있다.
한 면은 훈훈하고 매력적이다. 종이의 절반은 사랑과 증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달이 움직이고 꽃의 그림자가 다시 돌아옵니다.
5. 시를 찾는 데는 작은 조건이 있다
바스락거리는 동풍과 이슬비가 오고, 부용못 밖에는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렸다.
금두꺼비는 자물쇠를 갉아먹고 향을 피우고, 옥호랑이는 실을 다시 우물로 끌어당긴다.
지아 가족은 한영사의 커튼 뒤에서 엿보고 있고, 후궁 미씨는 웨이왕차이의 베개 위에 머물렀다.
봄의 심장부에는 꽃이 피지 않도록, 애틋함과 회색빛이 한 뼘도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 앞에 서면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이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집착하지만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너무 보고 싶을 만큼 마음 속 깊이 묻어둘 수 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서로 사랑하지만 할 수 없는 것 함께 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고 함께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진정한 사랑은 천하무적임을 알면서도 무관심한 척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다
그러나 같은 뿌리에서 자라는 가지는 바람에 서로 의지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world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서로를 바라보는 별이 교차하는 궤적이 없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다
하지만 궤적이 교차하더라도 한 순간에 찾을 수 없는 것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 순간에 찾을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
>
그들은 만나기 전에는 만날 수 없는 운명이라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날아다니는 새 사이의 거리이다
하나는 하늘이지만 다른 하나는 바다 깊은 곳에 있다
세상에서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사랑하게 해주세요
아직도 당신 사이의 달콤함을 방해할 수가 없어요 그리고 그녀
너를 너무 사랑하니까
어쩌면 구석으로 갈 것 같아
추억 너와의 유일한 추억
편히 죽으라
신은 우리가 7일 동안만 함께 있을 거라고 했어
내가 말했지, 그리고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신은 우리에게 오직 7일만 준다고 했어 4일만 함께하자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고 했어요
신은 우리에게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3일밖에 없다고 했는데요
내가 말했어요 , 그럼 어제, 오늘, 내일
신이 우리 하루만 함께하자고 했어
그랬더니 평생 매일 하루만 더
하나님께서 나에게 왜 하루 더 시간이 있는지 물으셨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6. 현대 단편시를 찾아서
삶의 톤 - 사실 첫 번째 시에 대해 할 말이 더 있을 때도 있다. 겨울에는 북쪽의 광활한 눈 덮인 황야. 튀는 잉크 같다. 문틈으로 산과 강이 남긴 여백을 내다본 기억의 눈에는 그것이 있었다.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황량한 단풍처럼.. 시계의 계절은 유난히 멀게만 느껴졌다. 강물 두꺼운 얼음 속에 있는 저류 강둑 언덕에서 양들은 남은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찾아 헛되이 파냈다. 이 고요한 겨울에 조용히 잠긴 지빠귀가 날아가고 오후의 마음을 꿰뚫는 두 번째 노래 Liuwan은 이 작은 곳에 젊은이들이 속속 도망갔습니다. 박공벽에 기대어 있는 욋가지 바구니와 나무 쟁기가 남아 있다. 비료를 주는 계절이다. 비가 한 번 더 오면 노래하는 배나무가 피어날 것 같다. 세 번째 시: 봄이 되니 할 말이 없네. 산허리에는 아직도 봄 진달래가 붉게 피어 있네. 며느리의 코트는 녹색이고, 봄이고, 딸이 결혼하고, 송아지가 봄에 송아지를 낳았고, 강둑의 버드 나무는 여전히 거칠고 매력적이며, 따뜻한 계절입니다, 봄, 봄 내 기억 속에는 밤에 너무 신선해서 골목길에서 도시의 불빛을 바라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자갈길에서 조용히 구르는 마차를 탔습니다. 네 번째 노래는 Crazy Red, Crazy Blue, Crazy Sea Water, Yellow-입니다. 얼룩덜룩한 흰 돛이 바다를 항해하고, 배는 지나갔다. 바닷물은 변하고 닫히지만 배의 파도는 계속 오고 간다.
다섯 번째 노래는 시간을 표현하는 곡? 사랑을 설명 하시겠습니까? 내 펜은 너무 무거워졌다.. 슬픔을 표현하는 법을 배웠다. 제비는 돌아오는 날짜도 없이 날아갔고, 민들레도 흩날렸다. 가을에는 탐욕스럽게 여운을 모으는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밤이 빨리 찾아온다 내 친구 Zhu Ziqing에게 당신의 손은 횃불 같고 당신의 눈은 파도 같고 당신의 말은 돌과 같습니다. ? 당신은 동팅호를 건너고, 장강을 건너고, 땅에 붉은 하늘을 건설하고 싶습니다! 땅에는 가시가 있고 땅에는 여우와 토끼가 있고 땅에는 걸어 다니는 시체가 있습니다. 당신은 날카로운 칼이 될 것입니다. 가시와 가시를 자를 수 있는 날카로운 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사자처럼 포효할 것이고, 여우와 토끼는 무적으로 달릴 것입니다! 봄의 천둥 소리에 충격을 받아 좀비들을 깨울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말이 먼지 속을 질주하다가 사라지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의 지팡이, 그 쇠 지팡이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색깔, 무게, 그리고 딸깍거리는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래와 바위를 날리고, 흔들리지 않는 금궁을 무너뜨리는 강풍인 것 같아요! 그 황금궁전! 우---불어! 작년 어느 여름 초에 당신을 봤어요. 얼마나 초췌해졌나요? 눈은 아직 젖어 있고, 머리는 너무 길어요! 하지만 당신의 피의 열기는 더욱 뜨겁습니다! 나는 마치 구워지는 것처럼 석고 위에서 뒹굴고 있었습니다! --- 너는 독한 시가 같고 독한 브랜디 같으며 고추 같으니 어떻게 너를 잊을 수 있겠느냐? ◆가벼워요! 무거운! 백자작나무는 푸른 국경 숲 속으로 사라진다. 국경수비대 병사보다 더 가벼울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반딧불이가 지나갈 때도 반짝반짝 빛나고, 나비가 춤을 출 때도 미세한 꽃가루를 토해내는데, 우리는 조용하고 숨 막히는 그림자 무리처럼 깊은 숲 속에서 활동한다. 검은 소나기와 강풍 앞에서 국경수비대보다 더 무거운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수천 년 동안 녹지 않은 빙하도 천둥과 번개로 터질 것이며, 수천 년 동안 굳어 있던 눈 덮인 산들이 폭풍에 흔들리게 될 것이며, 우리는 신성한 국경 위에 서 있고, 모든 보초는 흔들리지 않는 산이다. ! ◆감정 역사상 얼마나 많은 철학자들이 사랑을 위해 태어났고, 사랑 때문에 황폐하게 살았는지... 원래는 사랑을 받기 위한 것이 아니고, 사랑이면 충분하고, 원하는 것을 얻는다.
굴원과 밀라강의 포옹은 2천년 이상 동안 북소리와 음악소리로 조국의 강들에 기쁨의 파도를 일으켰다. , 2 천년 이상 동안 중국 국가에 대한 숙고 . 이백은 여전히 관복과 당명황을 잃어버리고 술 깃발이 펄럭이는 길에서 술을 마시고 눈물의 샘에 사랑을 담그고 인생의 마지막 순간은 물에 비친 달빛을 받는 것이었다. ... 가난했지만 부서진 땅에 평생 희망이 심어진 두자메이, 실향민들의 한숨과 노래는 시대를 초월하여 찬양받을 백조의 노래가 됩니다.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강인한 악무목과 강직한 문천향은 나라가 망해도 조금도 움츠러들지 않았습니다.중국이 굴욕과 고통을 당하고 있었기 때문에 방지민은 사랑에 빠졌고, 다정하게 "러블리 차이나"를 외치며 전쟁터, 법정, 처형장으로 걸어갔다. 나는 여전히 영광스러운 이름을 길게 나열할 수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사랑 이야기를 시로 쓰고 노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도 그들처럼 용감하게 사랑할 수 있을까요? 인생을 사랑할 권리를 수호하는 창으로 삼으시겠습니까? 나는 대답하고 싶다. 대답하기 전에 청년은 아름다운 환상으로 가득 찬 눈으로 얼굴을 붉혔다.
나는 모든 후퇴를 끊고 피와 불의 전장에 나섰고, 동료들의 용기 덕분에 살아남았고, 3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햇빛을 쬐고 있다. 총알 세례를 받으면 피를 흘릴 것이고, 태양 아래서 전진하면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삶의 가치는 사랑의 깊음과 얕음이지, 시간의 짧음과 길이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몇 분만 살아남기 위해 죽은 자를 묻기 위해 아름다운 소녀를 끌고 가듯이 중국의 미래도 그들과 함께 멸망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눈을 뜨고 오늘날 중국과 세계의 현재 상황을 살펴보라고 요구할 뿐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긴장을 풀고 역사의 수레바퀴에 집착하지 말라고 요청할 뿐입니다. 그들의 나쁜 습관을 우리가 용인할 수 있을까요? 죽어가는 욕망을 불쌍히 여기기 위해 중국의 미래를 희생하시겠습니까? ! 어둠에 적응하기 위해 8억명의 눈을 가린다? ! 후진성을 수용하기 위해 대중국의 날개를 꺾는다? ! 아니요! 우리에게 시급히 필요한 것은 위대한 중화민족이 날개를 펴고 비상할 수 있는 넓은 활주로입니다! 나는 미래를 수호하는 대열에 굳건히 서서 미래로 이어지는 다리를 강화하기 위해 내 삶의 불이 꺼지지 않는 한 수천 번의 실망 속에서도 희망에 불을 붙일 것입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들은 늘 취해 있고, 마음은 늘 순수하고 친절합니다.
7. 작은 시
다리 위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는 당신,
풍경을 바라보는 사람들이 위층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당신의 창문을 장식하고,
당신은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합니다.
4개의 발췌문은 짧고 간결하며 명확하여 언뜻 이해하기 어렵지 않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한없이 의미가 느껴집니다. 시인은 사람, 달, 창문, 꿈 등 몇 가지 단순한 대상을 사용하여 세상의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고, 균형을 이루고, 상호 의존한다는 철학을 표현합니다. 이 단편은 1935년 10월에 작성되었습니다. 원래는 시인의 긴 시의 단편이었지만 나중에 독립된 장으로 바뀌어 "단편"이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이 시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짧은 글로, 풍부하고 모호한 의미를 지닌 유명한 단편시이다. Li Jianwu 씨는 한때 이 시가 "무한한 슬픔을 담고 있으며 '장식'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믿었고, 시인 자신은 "나의 의미도 '친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분명히 지적했습니다. 자신과 시인의 차이점에 대해 리젠우 씨는 "내 설명이 작가의 고백에 대한 승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작가의 고백이 나의 해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갈등으로 보기보다는 이렇게 말하는 것이 낫다"고 덧붙였다. 상보성에는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Li Jianwu의 ""유무 컬렉션" 저자에게 보내는 답변"). 사실 시인이 언급한 '상대성'과 이젠우가 지적한 상호 '장식'은 모두 '확실성'의 해체이다. "당신은 다리 위에 서서 풍경을 본다", 여기서 "당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특정 주제의 관점에서 어느 정도 "확실성" 또는 "주관성"을 가지고 "풍경"을 보고 있습니다. 시 "창"에서 "밝은 달"은 "당신을 향하여" 또는 "당신을 위해" 존재합니다. 여기의 "당신" 역시 의심할 바 없이 분명한 "확실성" 또는 "주관성"을 갖고 있습니다. 분명히 시의 두 연 중 첫 번째 줄은 어떤 특정한 "기쁨"을 보여줍니다. 각 섹션의 두 번째 문장은 "확실성"의 해체입니다. "풍경을 보는 사람들이 위층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와 "당신은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합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 "당신"이 얻은 "확실성"과 "주관성"은 ""와 "라는 두 줄에 의해 "반대"됩니다. 객관화', '확실함'의 '기쁨'이 '상대성'의 '슬픔'으로 진화한다. 이 모든 것들은 "시인"의 "관점"에 속합니다. 시는 2인칭 "당신"으로 작성되어 앞에 있는 모든 것을 "친척"의 또 다른 수준으로 떨어뜨립니다. 이 시에서 우리는 슬픔, 감상, 엉뚱함, 공허함, 쓸쓸함 등의 복합적인 감정을 확실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실생활을 포함해 우주 만물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상호의존하고 있다는 철학적 사고를 이 시를 통해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삶에서도 일종의 위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짧은 네 줄의 시는 우리에게 상당한 감동과 영감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