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상하이박물관 소장. 종이, 수묵화, 길이 171.7cm, 폭 60.2cm.
양커, 서로지라고도 불리는 왕세민은 청나라 초기 4대 화가 중 한 명이다. 이 그림의 색은 연한 녹색이며, 그 구성은 황공왕에서 유래한 왕세민이 창안한 일반적인 문양이다. 봉우리와 산 사이의 구름과 안개는 광활하고 현실에는 약간의 가상이 있습니다. 글쓰기 기술은 정교하고 풍부하며 우아합니다. 2. 다각형 거북 문화 유물의 원래 소장품: 자금성 소장품 현황: 베이징 고궁 박물관 소장품, 세로: 28.4cm, 가로: 28cm. 이 작품에는 제목이 없습니다. 봉인이 봉인되었을 때 텍스트는 흐릿하고 해독할 수 없었습니다. 그림에는 개울가의 진흙 경사면과 자갈, 붉은 색으로 피어난 다각형, 은은하게 피어난 들국화 등이 그려져 있다. 늙은 거북이는 물밖으로 나오기도 전에 꽃에 붙어 있는 벌들에게 이끌려 멈춰서서 올려다보았고 여전히 뒷발은 물속에 잠겨 있었습니다. 완전히 공개되었습니다. 붉은색 다각형과 거북이는 가는 중앙 펜으로 윤곽을 그렸고, 풀과 수술은 자유로운 붓놀림으로 그려져 있으며, 붓놀림은 유연하고 다양하며, 색상은 우아하고 섬세합니다. 3. 웨이 가든 엘레강트 컬렉션의 문화 유물은 원래 개인 소장품에 속합니다.
문화 유물의 현재 상태: 요녕성 박물관이 수집한 이 그림에서 Shen Zhou는 산수전과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숲과 샘의 우아한 모임. 멀리는 봉우리가 가파르게 솟아 있고 산 꼭대기와 중산부에는 안개가 살짝 덮여 있고 완만한 계단식 지형이 많이 노출되어 있으며 계곡에서 샘물이 곧게 흘러 갈색 시내를 형성합니다. 시냇물 옆에는 작은 다리가 있고, 초가집 땅바닥에 네 사람이 앉아 있고, 책소년이 옆에 서서 스승의 지시를 기다리고 있다. 산을 오르락 내리락하면 초목이 무성하고 붉은 단풍잎이 곳곳에 있어 리조트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작가는 염색과 염색을 병행해 강렬하고 차분한 그림을 그려냈다. 그림 중앙에는 6명의 화가들의 구호가 새겨져 있는데, 그야말로 시와 서화를 결합한 산수화의 걸작이다. 이 작품은 다섯 사람이 산정에 우아하게 모이는 모습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장면은 사진에서 매우 눈길을 끄는 장소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초가집은 시냇가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여러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물 건너편에 산이 서 있고 계곡에서 시냇물과 샘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쉔(Shen)이 마흔세 살 때 그린 그림이다. 이 작품은 위창의 비문과 후기를 통해 당시의 우아한 모임의 장면과 과정을 알 수 있는 전형적인 사실주의 작품이다. 또한 Ya Ya 모임에 참여했다는 진술과 Zhou Ding, Liu Jue 등이 쓴 시가 있어 이 그림은 중요한 기념적 의미를 갖습니다. 이 사진은 Cheng Mao, Luo Zhenyu 등이 수집했습니다. 4. 명나라 고대 그림 "십팔 실화 두루마리", 송나라 증공의 "거시철", 북송 왕조의 거장 황정견의 8.24미터 길이의 서예 걸작 "본주명 두루마리", 화옌의 "송학그림" ", Zhou Chen의 "조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