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돛은 청대의 유명한 화가 오대성의 손자이다. 초창기에는' 남오북포' 라고 불렀고, 이후, 오대추와 함께' 삼오일풍' 이라고 불렀다. 산수작품, 무골련, 대나무, 란.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먼저 이 그림의 스타일을 보세요.
1) 스타일.
사단은 사왕 () 에서, 후사 () 는 동치창 () 에서 배웠고, 후학 () 은 동원 (), 곽 () 등의 미묘함을 배웠다. 그는 정통 궁정 그림의 운율을 잘 알고 있어 화풍이 섬세하고 소탈하다.
이 그림은 붓으로 느리고, 머뭇거리고, 색채로 저속하다. 기본기는 보이지 않지만 재니스의 우아하고 섬세한 스타일은 없다.
2) 서예.
오호범의 서예는 송휘종의' 숙금서' 에서 처음 나온 뒤 미진의' 다경루 시권' 에서 쌀에 도착했다. 그래서 그의 비문은 송선화가 아니면 쌀향양이다.
언뜻 보면 이 그림의 발문은 송선화의 풍격이 꽤 있다. 자세히 보면 필법이 경박하고, 스케치가 거칠고, 쇠갈고리 은갈고리가 없는 돌기가 있다.
3) 밀봉하다.
재니스의 그림은 일반적으로 돈만, 돈만화인+오호범, 돈만화록+오호범과 제니스가 장수한다.
이 작품 속 도장은 한인의 바람을 보고 주먹을 날리는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더 많은 흔적이라는 뜻으로 넋을 잃은 것 같다. 컴퓨터 조각일 겁니다.
요약하면, 이 작품은 낮은 모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