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평화, 통일, 건강, 검소, 안전, 질서 정연한 경축행사를 위해 전 마을 국민들이 함께 분투하고 함께 번영할 수 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당위, 정부는 반계진에서 20 16 이족 화바절을 열기로 했다.
행사의 시간, 내용 및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3:00- 13:30, 개막식 (대룡담광장);
13:30- 16:30, 송일 및 댄스 공연 (대룡담 광장);
17:00- 19:00, 의룡가 연회 (방나 커뮤니티 만덕경촌);
17:00- 19:00, 토스트 송, 이가
19:30-2 1:00, 모닥불 파티 (대용담 광장).
토치 페스티벌은 량산족의 고이어에서' 꽃' 또는' 꽃 초' 라고 불리다가' 두' 로 발전했다. "꽃" 과 "자본" 은 모두 "불" 을 의미하고, "서" 의 본의는 "보상" 이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이순신의 토치 페스티벌은 "사람" 을 "절" 이라는 뜻으로 확장해 왔으며, "모두" 는 이족의 전통 명절인 토치 축제를 가리킨다.
토치 페스티벌 풍습은 이족 선조들의 불에 대한 원시 숭배와 자연에 대한 승리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강한 종교적 색채와 상무의 민족정신을 지니고 있다. 불과 농경문명의 역사 전설과 문자 기록에서 그것이 이족 사회의 원시 시기에 생겨나 농경사회의 먼 옛날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경, 농경, 농사명언)
첫째, 불의 축제의 기원에 관한 전설
옛날 어느 여름 엔티구즈 신이 에비를 현세에게 임대료를 부과하도록 부추겼지만, 사람들이 집세를 내고 빚을 갚기에는 이미 늦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스리에비의 행동은 인류의 영웅 헤티라바를 격분시켰고, 그는 스리에비와 함께 집세 채무를 면제받을 기회를 얻기로 결정했다.
그날 헤테랍바는 스리아비를' 원반과 구리 떡' 으로 대접해 그를 놀라 도망가게 하여 속이 빈 나무에 숨겼다. 혁철랍바가 그를 따라잡아 나무를 뽑아 죽었다. 신들은 세상에 보복하기 위해 "벌레" 가 땅의 농작물을 다 먹게 했다. 이날 헤철랍바는 사람들을 불로' 벌레' 를 불태워 하늘을 거스르는 승리를 거두었다. 이후 이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매년 6 월 24 일 횃불을 켜고 노래와 춤을 추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오늘의 토치 축제가 형성되었다.
둘째, 불로 농업을 점령하고 풍작을 기원한다.
불색으로 농업을 점령하고 풍작을 기원하는 것은 불의 축제의 주요 내용 중 하나이다. 이 방면에는 고서가 많다. 이명 해중' 운남통지' 는 "6 월 25 일 송명을 횃불로 선정해 밭을 밝히고, 불로 농사를 짓는다" 고 말했다. 청대 오대훈의' 남신문록' 은 "6 월 25 일, 향민이 밭에 모여 화바절을 열고 짚으로 불태우고 풍작을 빌었다" 고 말했다. Liangshan 이순신 사람들이 집, 필드 주위에 횃불을 들고, 생각: 모든 불운의 소스를 태워, 온 가족 핑안, 곡물 풍부, 6 가축 번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