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두 가지 종류의 글자를 읽을 수 있다: < P > 메뚜기, 메뚜기, 새치, 앵두, y, ng, ng, k, g, g, g, p 다음자: 흔들어, 흔들어, 흔들어, 흔들어,
2. 글씨를 쓸 줄 안다: 메뚜기 윙윙, 벚꽃, 호미, 호미, 호미,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주걱 "승승" 의 첫 번째 획은 갈고리이고, 갈고리 위에는 점이 없다. 필순-가로쓰기, 갈고리, 가로쓰기, 가로쓰기, 가로쓰기, 가로쓰기, 세로쓰기, 날치기.
3. 근자: (먼저 발음을 비교하고, 또 다른 그룹으로 분류해 차별화) < P > 리본 (나비) 호수 (호수) < P > 풀 뽑기 (풀 뽑기) < P > 바가지 (바가지) 표류 (날리기) <
대충대충: 일을 대충 하고 함부로 하는 것을 묘사한다.
빛 사방: 강한 빛이 사방으로 비치는 것을 가리킨다. 사람이나 사물의 광채를 묘사하여 매우 영향력이 있다. 이 글은 정원의 햇빛이 강렬하다.
마음대로: 자신의 뜻을 내버려 두다.
반짝임: 상태 단어, 빛이 반짝이는 것을 묘사한다. 이 글은 정원의 햇빛이 충분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인정: 긍정, 동의, 인정.
깜박임: 1. (빛) 흔들림, 밝음, 어두움.
2. 말을 할 때 약간의 생각이 드러나지만 분명히 말하려 하지 않는다. 이 글은 첫 번째 뜻을 가리킨다. < P > 3, 중점 문장:
1, 우리 집에는 벌, 나비, 잠자리, 메뚜기 등 모든 것이 있는 큰 정원이 있다. < P >' 모든 것이 다 있다' 는 것은 정원에 곤충의 종류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치 한 아이가 손가락을 잡아당겨 그녀의 부를 보여 주는 것을 보는 것 같다. 만족감, 득의양양, 과시의 표정이 갑자기 종이에 뛰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2, 나비는 흰 나비, 노란 나비가 있다. 이런 나비는 작아서 별로 예쁘지 않다. 예쁜 것은 붉은 나비인데, 온몸에 금가루를 달고 있다. 잠자리는 금이고 메뚜기는 녹색이다.
는 나비 잠자리 메뚜기 등 곤충의 색채가 풍부하다.
3, 꿀벌은 윙윙거리며 솜털로 뒤덮여 꽃 한 송이에 떨어졌고, 통통하고 둥글게 굴러가며 털볼처럼 움직이지 않았다. < P > 는 비유수사법을 이용해 꿀벌을 털볼에 비유해 벌의 형태를 형상적으로 써냈다. 통통하고 둥글둥글하다' 는 작가의 꿀벌에 대한 사랑과 자신의 기쁨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4, 화원 안이 반짝 빛나고, 붉은 빨강, 녹색, 신선하고 아름답다. < P > 이 말은 정원이 작가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색채를 쓴다.
' 반짝반짝' 이라는 단어를' 오색 육색' 으로 바꾸는 게 어때?
좋지 않습니다. 밝게 빛나다' 라는 단어는 정원이 작가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색채로, 이 색채는 밝고 건강하며 활력이 넘친다. 이 단어에서 저자의 정원 속 사물에 대한 애착을 알 수 있다. 오색육색' 으로 바꾸면 색채의 풍부하고 다양함만 나타난다면 이런 감정을 전달할 수 없다.
5, 내가 기억이 있을 때 정원에는 앵두나무 한 그루와 자두나무 한 그루밖에 없었다. 체리와 이자는 열매를 맺지 못했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 그래서 ..." 라는 문구는 아이의 천진난만한 귀여움을 표현하고, 사물을 좋아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열매를 맺는 것은 좋아하고, 열매를 맺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6, 어렸을 때 정원 안에 큰 느릅나무 한 그루가 있는 것만 느꼈다. 이 느릅나무는 정원의 북서쪽 모퉁이에 바람이 불고, 느릅나무가 먼저 부르고, 비가 오고, 느릅나무가 먼저 연기를 낸다. < P > "먼저 호출한다" 는 것은 느릅나무가 높고 나무가 큰 바람을 불고, 바람이 불면 가지와 잎이 맹렬하게 흔들려 소리를 내는 것을 설명한다. 먼저 연기가 난다' 는 것은 종이 위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것이고, 빗방울이 실을 이루는 것은 마치 연기가 나는 것과 같다. 이곳은 의인화 은유 수사법을 이용하여 느릅나무의 높이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7, 해가 나오자 느릅나무의 잎이 빛을 발하며 모래사장 위의 껍데기처럼 반짝였다. < P > 햇빛 아래 느릅나무 잎을 쓰면 반짝반짝 빛나고 활력이 넘친다. < P > 작가는 어떤 각도에서 느릅나무의 높이를 묘사합니까? < P > 작가는 시각과 청각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시적인 언어로 느릅나무의 크고 활기찬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8, 할아버지가 배추를 심으실 때, 나는 뒤를 따라 발로 심은 흙집을 하나씩 평평하게 했다. 어디선가 < P > 가 정확할 수 있지만, 그저 이리저리 소란을 피울 뿐이다. 때때로 채소 종을 덮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것을 발로 찼다. < P >' 나' 는 할아버지를 따라 마당에 꽃을 심고 풀을 뽑고 배추를 심었다. "나" 는 진짜 노동이 아니라 아이들의 천성이다. 모방하는 것을 좋아하고, 심지어 장난이 심하여 채소를 발로 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이런 행동들은' 나' 의 순진하고 유치하고 개구쟁이 귀여움을 표현했다.
9, 할아버지가 땅을 삽질하고, 나도 땅을 삽질한다. 내가 너무 어려서 괭이를 들 수가 없어서 할아버지는 괭이를 뽑아 그 괭이의' 머리' 만 들고 삽질해 달라고 하셨다. < P > 제가 너무 어려서 할아버지는 괭이를 뽑아 "나" 가 "머리" 만 들고 땅을 삽질하게 하셨습니다. 할아버지는 나를 이해해 주시고,' 나' 가 너무 지치게 하고,' 나' 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1, 나는 자세히 보지 않는다 ... 나는 또 큰 잠자리 한 마리가 옆을 지나가는 것을 보고 오이를 버리고 잠자리를 쫓아갔다. ...... 잠자리를 따라 몇 걸음 뛰어가다가 또 다른 일을 했다. ... 메뚜기 다리를 실로 묶어서 잠시 묶었는데, 실머리에 다리 하나만 매어 있고 메뚜기는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 P > 이 단락에서는' 따기, 분실, 추격, 채집, 잡기, 묶기' 등의 동사를 사용하며,' 나' 라는 행동에서' 나' 는 정원에서 잠시도 멈추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나' 라고 적었다.
11, 꽃이 피면 잠에서 깬 것 같다. 새가 날아가는 것은 마치 하늘을 돌아다니는 것 같다. 벌레가 우는 것은 마치 말하는 것 같다. 의인화, 배비 수사법을 이용하여 정원의 꽃, 새, 벌레를 쓰는 것은 자유롭고 자유롭다.
12, 모든 것이 살아 있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원하는 대로 다 자유다. < P > 정원의 모든 것은 자유롭지만, 사실 곳곳에서' 나' 의 자유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