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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죽의 유혹 산문

매번 운죽이라는 뜨거운 흙에 들어갈 때마다 항상 시정이 솟구치고, 항상' 강랑의 펜' 을 언급하며, 한 치의 뜨거운 피를 한 치의 땅 위에 뿌리고 싶다. 특히 초봄철의 유혹과 매력은 별의 불처럼 가슴 전체를 태웠다. 잊을 수 없는 향수가 가득하기 때문에 생명의 원천, 생명의 뿌리다.

그 빈 왕 불산의 아름다운 전설; 그 바다 금산의 신기한 매력; 그 Erlang 산 유령 도끼 하나님 노동자; 그 고독한 나리 산의 푸른 소나무와 푸른 노송 나무; 그 대릉산 천기백괴한 돌루; 잠깐, 삶의 골격을 형성합니다.

그 광범위한 백만 년 화석; 그 오래되고 유구한 민속; 그 용맹한 민풍; 그 산전수전 같은 건물; 대만 해협을 사이에 두고 있는 한 쌍의 역불과 좌불의 유적; 그 먼 고탑; 그 오래된 봉화대; 여기에 희생된 홍군 단장 정슬린을 비롯한 영웅; 그 지전을 비롯한 태행노모 하오 이만; 그 위인들과 선열들이 싸운 발자국; 잠깐, 인생의 근육을 형성합니다. < P > 서자보다 두 배 큰 수미 운죽호; 그 수직 yunzhu 강; 잠깐, 인생의 피를 구성합니다. < P > 발밑의 이 땅은 생명의 심장으로 모였다. < P > 창산을 떠나 물운을 떠나 유구한 역사문화를 떠나다니, 아직 살아 있는 생명이 세상에 서 있단 말인가? 땅을 떠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우리의 위대한 지도자는 바로 토지 문제를 해결하고 입국의 근본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땅에도 자신의 생명이 있다. 이 땅에서는 얼마나 많은 창생을 낳았는지, 얼마나 많은 자식을 낳았는지 모른다. 땅을 언급할 때, 사람들은 왕왕 그 끝없는 농작물을 떠올린다. 토지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농민의 의식주 부모이자 농민의 뿌리이다. 그러나 대대로 이 땅에서 경작하는 사람들은 지금은 의식걱정 없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고, 항상 시대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하고, 역사의 조류를 따라가지 못하고, 시대의 수레바퀴에 의해 가난에 멀리 던져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다행히 또 한 줄기 봄바람이 이 땅을 불었습니다. 바로 조국이라는 어머니였습니다. 좋은 정책으로 녹아내려 젖이 되어 자신의 가난한 자녀들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땅에서 가난한 모자를 벗기 위해 태철인은 운죽의 동장에 와서 뿌리를 내리고 생태원을 세웠다. 마치 오동나무 묘목을 심은 것 같았다. 일부 민영기업은 우후죽순처럼 이곳을 따라 공단에 왔다. 그들은 농민들의 손에서 땅을 빌려 1 년, 2 년, 심지어 더 오래 빌렸다. 어떤 사람들은 기우 () 를 걱정하며, 걱정이 되고, 심지어 겁에 질려 농민의 심장을 빼앗아 농민의 뿌리를 빼앗는 것과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낡은 의식은 정말 사람을 얕게 한다. < P > 사실, 작은 계산기로 두 개의 장부를 계산할 수 있다. 한 푼의 장부는 바로 토지가 농민의 손에 있고, 1 년 동안 열심히 일한 수확은 배를 채울 수 있을 뿐, 남은 것은 거의 없다. 한 푼의 장부는 바로 토지의 임대료로, 1 년의 수확을 훨씬 넘어섰다. 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를 할 필요도 없고, 취업 기회도 있고, 임대료를 들고 장사를 할 수도 있다. 기업주는 자본가가 아니고, 지주의 노재가 아니라, 자신의 법치의 호호가 있다. 특히 농산물을 주도하는 태철장원은 토지를 황폐화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현대화된 융자와 일류 생태기술로 복지를 도모하여 농민들이 풍성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진 과학기술과 이념을 배울 수 있게 해 주었는데, 어찌 기뻐하지 않겠는가? 이것이 바로 토지가 생기발랄하고 생기가 넘치고 번창하는 새로운 생명이다! < P > 장원 주변에는 물, 산, 산발적인 작은 나무가 있다. 그 물은 여전히 오래된 자연 흐름이다. 그 산은 여전히 벌거숭이 황무지이다. 농민은 여전히 다스릴 힘이 없다. 그 장원의 주인은 매일 보고 듣고 있는데, 마음이 매우 차마 견딜 수 없는데, 어찌 무관심할 수 있겠는가? 아라야마, 개발하지 않고, 또 백년이 지나도 여전히 아라산이다. 그 물은 개발하지 않고, 또 천년이 지나도 여전히 살금살금 빠져나가고 있다. 마찬가지로, 절이 없는데, 어떻게 독실한 신도를 끌어들일 수 있는가? 오동나무를 심지 않았는데, 어떻게 봉황거처를 끌어들일 수 있단 말인가? 따라서 능력자들이 아름다운 선경을 개발하게 하는 것은 농부들이 그늘을 쌓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이 땅의 주인이며, 이것은 조국의 어머니가 주신 자녀들의 복지와 권리이다. < P > 게다가 몇 년이 걸리더라도 대여입니다. 해마다 농가에는 1 년의 복음이 있다. < P > 경봉그룹도 왔다. 그는 수미의 운죽호에 반했다. 운죽호, 이 태행산 위의 찬란한 구슬은 조각할 푸옥처럼, 휘장 () 에 숨어 있는 미묘한 소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온 것은 마치 백마 탄 왕자가 꿈을 꾸며 꿈에 새로운 활력과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것과 같다. 그는 생태역원을 지을 뿐만 아니라 낚시 대회 금상첨화를 위해 운죽호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고, 무명의 손님들이 강을 건너는 붕어처럼 쇄도하게 했다. 그는 습지를 널리 세웠을 뿐만 아니라, 꽃향기를 구름 사이로 흩날리게 했다. 그는 토림공원을 건설할 뿐만 아니라, 오래되고 천자만태의' 토림' 을 새롭게 빛나게 했다. 그는 환호 복도를 건설했을 뿐만 아니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고 연연해하는지 모른다. 그는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에 더 힘쓰고, 물을 더 맑게 하고, 하늘을 더 푸르게 하고, 산을 더 푸르게 한다. 몇 년 동안, 여기에 백조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올봄에는 백조 떼가 몰려와 운죽호를 백조의 호수로 만든 것 같은데, 얼마나 아름다운 그림책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 P > 주변 주민들은 더 이상 농사를 짓지 않고, 일엽가어일 뿐 아니라, 농가의 작은 음식점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낚시꾼들을 떠받들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시야를 넓히고, 더 멀리 내다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곳에는 줄지어 서 있는 작은 건물을 지었을 뿐만 아니라, 대형 외식선박을 건설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고첨의식의 탈변을 일으켜 번데기를 나비로 만들고 환골탈태하는 것처럼 하나의 상평이 되었다. < P > 일부 토지를 임대했지만 남은 토지의 땅값은 수백,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수천 주변은 사통팔달, 차수마론, 문정과 같은 번영, 지난날의 오솔길 변경, 지난날의 험한 오솔길 변경, 지난날의 고요함 변경, 이로 인해 번창하는 생기발랄함이 발돋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이 개발이 운죽호를 더욱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삶을 더 행복하고 다채롭게 만들어라. 아름다운 청사진을 서호처럼, 선경과 같이, 더욱 수려하게 하라! < P > 그리고 석두 만지면서 강을 건너면 항상 옷을 적셔야 합니다. 따라서 인재가 배출되어야 한다. 이것은 단지 외부의 인걸을 흡수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인간으로서의 제이를 배워야 한다. 인재가 없는 곳은 희망이 없다. 문화 전승이 없는 곳에서는 길을 걷는 것이 허무맹랑하다.

운죽에 인재가 있다. 당위 서기 전비를 비롯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바로 문화인이다. 말하자면, 그들의 재능과 재능으로 문화 전선에서 솜씨를 발휘할 수 있었기에 경운팀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애석하게도, 그들은 강호에 있어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 만사에 얽매여 한가한 정취가 없기 때문에 창작에 종사할 여유가 더 없다. 하지만 "새옹지마, 어떻게 비복을 알 수 있을까?" 문화 전선에서 영재를 잃었다고 하지만 대중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플랫폼에 간부가 한 무리 더 생겼다. 이것은 농민의 복음이다. 두터운 문화유산으로 일을 하는 사람은 더욱 독창적이다. < P > 날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처럼 자신의 소양을 풍성하게 하고 싶으면 정신문화를 풍성하게 하고 싶다. 문화인은 문화적 시각의 관점에서 직접 일을 하면 굽은 길을 적게 가는 것이 지름길이다. < P > 사람, 최종 목적, 최종 꿈, 좋은 나날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오래된 문명을 계승하여 영광으로 만들고 불후의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건을 가져가는 데 필요한 것은 박심으로 기르는 것이 바로 인간의 바른 길이다. < P > 운죽아, 얼마나 유혹적인 곳인지, 얼마나 희망적인 곳인지, 얼마나 꿈을 이루는 곳인지, 얼마나 동경을 불러일으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