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 문화와 역사의 찬란한 장권에서 비파는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휘황찬란한 한 획을 그렸다. 비파를 치는 기교를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브라우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란에 주목해 주세요!
Pipa 연주 기술: pipa 연습 방법
0 1 먼저 연습을 시작하고, 배우고, 안전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처음에는 비파를 배우는 것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흥미를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은 미래를 위해 이 전공에 힘쓰고 있다. 어느 쪽이든 배운 이상 잘 배울 목표가 있어야 한다. 아무도 고의로 학비를 낭비하는 것을 배웠다고 말하지 않았다. (토호가 아니라면) 그래서 잘 배우려면 연습해야 한다. 일분 경운이라 일분 수확한다. 지불하지 않고 노력하지 않으면 진보할 수 없다. 악기는 기술학이다. 자전거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운동 기술이다. 평생 배우면 배울 수 있다. 악기와는 달리, 너는 단지 연습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단지 입극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연습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연습해야 한다.
소위: 손은 몸을 떠나지 않고, 입은 입을 떠나지 않는다. 즉,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 쿵푸를 장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생을 하는 것은 얻기 어려운 품질이자 올바른 태도이다. 선인들은 줄곧 우리에게'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분투하라' 고 가르쳤다. 그런데' 달콤한' 은 어디에 있나요? 배후에' 달콤한' 유혹이 없다면 누가' 쓴맛' 을 하겠는가. 열심히 연습하는 목적은 유창함을 발휘하기 위한 것이므로 열심히 연습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
꾸준히 연습하면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이 성사된다.
예로부터 많은 분야에서 자신의 노력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피아노를 잘 치려면 연습을 계속해야 한다. 이 말은 모두 다 이해해야 한다. 연속성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옛말이 많다. 1 날은 네가 아는 것을 연습하지 않고, 이틀은 동행을 연습하지 않고, 3 일은 문외한을 연습하지 않고 안다. 또 한 마디가 있습니다. 하루도 연습하지 않으면 손발이 느립니다. 이틀 동안 연습하지 않으면 반으로 줄어든다. 사흘은 문외한도 아니고 사흘은 쳐다보지 않는다.
목적이 있는 진지한 연습.
한 유명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눈, 손, 뇌에 부지런하면 학식이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나도 어둠 속에서 연습하고 있다. 나 피곤해. 결과는 여전히 좋지 않다. 불복해, 내가 물어봤는데, 너 나더러 연습하라고 하지 않았니? 나도 매일 연습해? 연습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통병이다.
우선 피아노 연습은 연습 시간이 아니라 문제 해결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당신은 무엇을 연습하고 있습니까? 문제를 발견했을 때, 잡을 수 없고, 머리는 온통 혼란스러웠다. 나는 하루 10 시간 연습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게다가 이것은 다른 사람이 어떻게 연습하느냐가 아니라 당신 자신의 계획이어야 한다. 결국 모든 사람의 문제는 다르다. 눈썹과 수염을 긁으면 안 된다.
그래서 "연습" 이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이 안에도 많은 지식이 있다. 그 작은 파트너는요? 내일부터 피아노 치는 법을 아세요? 먼저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라, 다른 요인이 네가 피아노를 치는 데 영향을 준 것을 탓하지 마라.
비파 연주 기술: 비파 연습의 "5 단계"
1, 손 치워.
왼손과 오른손은 반 그립 주먹, 손바닥은 비어 있고, 오른손 손등의 각도는 비파 패널과 하나의 평면을 형성하므로 연주할 때 눈은 손바닥을 보지 않는 것이 좋다. 양손의 작은 관절이 구부러지다. 오른손의 엄지와 검지는 반원형으로 구부려야 하고, 두 손끝은 함께 꼬집어야 한다. 가운데 콩 한 알처럼 손장부는 동그랗고, 바로 용안지법의 모양이다.
왜 계원지법을 사용해야 합니까? 용안지법은 손가락 끝 거리가 짧고, 동작 일정이 짧고, 잡기 동작이 빠르고, 전환 시간이 짧아 빠른 캡쳐에 도움이 되고, 오른팔은 안정된 긴장과 이완 상태를 유지한다. 이렇게 하면 엄지와 검지가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긴밀하게 협조하면 튀는 속도가 자연스럽게 빨라진다. 빠른 점프의 품질과 속도는 빠른 점프의 기술적 요구에 적합하지 않다.
2, 강도 오프.
비파탄은 바운스 방향이지 현을 잡는 것이 아니라 현을 튕겨 나오므로 손가락의 힘이 더 약하다.
어떻게 두 손가락의 잠재적 힘을 증강시킬 수 있습니까? 보통 느린 리듬의 음악 연습부터 시작해야 한다. 속도를 늦추고 점프를 연습하기 때문에 손가락은 충분한 준비 시간을 가지고 있고, 두 손은 충분한 조작력을 가지고 있고, 손가락의 이완과 장력 전환은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두 손가락의 잠재력과 활력은 근본적인 단련과 개선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자주 연습하는 것이다.
3. 밧줄을 건네다.
왼손과 오른손의 현수 교환 조작 능력에 대한 도전이다. 기준은 오른손이 한 현처럼 여러 현을 빠르게 다이얼할 수 있다는 것이다.
4. 수표를 교환하다.
핸들은 12 평균법에 따라 비파 음위의 배열에 의해 결정되며 비파 연주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는 연결 동작이기도 하다. 손가락 바꾸기 기술은 왼손의 손가락, 손목, 팔이 상대 위치와 4 단 사이에서 수직으로 변하는 동작으로, 그 범위는 일반적으로 첼로만큼 넓으며 왼손과 오른손이 조화를 이루는 교체 기술이다.
5. 지구력.
지구력은 비파 연주의 빠른 핵심 요소이다. 비파 독주, 연습곡이 길기 때문이다. 특히 속도가 빠르고 단락이 길어 지구력과 잠재능력이 부족해 두 손가락이 적응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따라서 지속적인 인성과 지구력을 갖는 것은 비파 연주의 근본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