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가자'
추산청, 상수렁, 봄바람이 훤히 보이지 않는다. 잔디, 꽃 클러스터,
낚시 보트 desche 노래가 계속됩니다.
편지가 부침하고, 단속이 없고, 월귀만곡을 낚아채다. 술이 영존하고, 구름이 가득한 방, < P > 는 인간의 영욕을 보지 못한다.
꽃가을, 멋진 밤, 오렌지 아름다운 풍경이 스크린 그림과 같다. 벽연, 명월 아래, < P > 작은 보트 비닐론 초파업.
물은 시골이고, 봉은 집을 짓고, 어전벼밥 상식도 한다. 술잔, 책이 가득 찼고, < P > 명리는 마음을 끊지 않는다. < P > 버드나무 늘어진 실크, 꽃이 가득한 나무, 꾀꼬리가 초안 봄날 황혼을 울린다. 카누, 출심포,
완창 어랑이 돌아온다.
스트라이크 폴리 프로필렌, 또한 재량, 외로운 마을 멀리 구름 커버 를 가리 킵니다. 하장정, 깊은 나룻길, < P > 가 황로를 깜짝 놀라게 했다. < P > 구의산, 삼향수, 갈대꽃 계절 가을바람이 분다. 수운간, 산월, < P > 달은 구름게임을 입는다.
드럼 qingqin, 틸팅 mian 개미, 보트 만족 소요지. 아무거나, 멈추지 않고, < P > 는 세상에 술에 취하지 않는다. 3.' 가을 갈대' 를 묘사하는 시구
는' 가을 갈대' 를 묘사하는 시구
1.' 산수 진형 증정'
시대: 송작가: 한때 빛
이 눈앞에 선잠처럼 빽빽했다 < P > 소년은 높은 그림을 알면 알수록 정밀하고, 가슴은 물상이 묘하게 신을 통한다. < P > 는 강산을 전부 묘사하여 손가락질하고, 한림고망연운은 수렴한다. < P > 폭포가 졸졸 흐르면 나무꾼이 늦게 산꼭대기로 돌아간다.
매직 아웃 타워 풍경 클러스터, 송차이 타락 홍금집. < P > 이끼는 돌길이 파릇파릇하고, 고사 무성종을 깊숙이 숨기고 있다.
꽃이 지저귀는 새가 4 시에 좋고, 푸른 양계 말이 방초를 매료시킨다.
개울에 복숭아꽃이 3 월 봄에 어부가 리실론을 낚았다. < P > 여름 연못정은 무더위를 피하고 연꽃은 기슭의 향기로움을 피한다. < P > 가을소리가 갈대를 차갑게 하고, 황로가 앞모래사장에서 날아오르는 것을 놀라게 했다.
들매동 가지가 향기로운 길을 떠서 갑자기 사방에 구름천을 놀라게 했다.
일축 손가락 고용실을 펼쳐 묘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알고 있다.
누가 구름이 더 이상 모고를 보지 않고, 진군은 스스로 신필처럼 만족했다.
석대는 한 번 가면 더 이상 오지 않고, 진군은 방성의 기야를 이어갔다. < P > 는 이야기 노래 한 곡을 묘사하고, 음아 여러 사람의 오른쪽을 보는 것을 묘사한다.
2.' 사순재' < P > 시대: 송작가: 왕효연 < P
때 그림 노틸러스 깨진 연기 물, 민들레 도로 연꽃 향을 찾을 때. < P > 일천 () 은 홍초 () 를 의아하게 생각하고, 양안의 갈대 () 는 가을서리를 밝히고 있다. < P > 뱃머리 갈매기 새들이 하루 왕래하고, 개울에는 풍월이 맞이한다. < P > 일행은 관리가 서로 잃고 영운춘못에 눈을 감았다.
잇달아 기러기 떼는 정말 싫증이 나고, 종이꼬리 성은 낮은 소리로 들린다.
책은 결국 평신도로 끝나서 강호가 와서 잊을 수가 없다. < P > 공유는 서까래가 몇 개 있고, 서설주 두 줄은 선박과 같다. < P > 풍파 세로험을 모르고, 만병풍에 안정적으로 버티고 있다.
인생의 짧은 천막이 어느 날 가까운지, 줄곧 호황이 지금은 창성을 둘러싸고 있다.
강산이 천만 리를 돌고, 고인이 두 곳을 멀리 바라보다.
누가 나를 위해 대나무 잎을 환상할 수 있는지, 순식간에 범택이 창랑으로 돌아간다.
평평한 화호해에만 아파트 처소를 노틸러스로 삼았다. < P > 밤추위에 명월창이 가득 찼고, 북풍이 앞장서는 사람은 바쁘지 않다.
움직이는 상태는 조용한 것보다 낫다. 허주 근방에 인색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 P > 가슴의 오호와 삼강은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이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직접 이곽세대를 불러 * * * * 범무향과 함께 해야 한다.
3.' 의현대'
시대: 송작가: 리도화
영곡제봉이 문턱에서 나와 순시 몇 곡이 성류를 안고 있다. < P > 돛이 어지러운 정주 저녁, 갈대 소리, 기러기, 가을. < P > 떨어지는 눈물의 풍비는 볼 수 있다. 구름 석양은 양양주이다.
4.' 달밤 래프팅'
시대: 송작가:
청호 부소 연습, 갈대 냉추서리. < P > 사방이 모두 넓고 외로운 배는 막연하다.
워터 패턴 스타 그림자, 구름 솔기 달 흐름. < P > 어부악과는 달리 평생 갈매기 백로향이다.
5.' 산속'
시대: 송작가: 방악
들연기가 새마다 울며 산울타리가 몇 년 더 있다.
어쩔 수 없이 하늘이 목숨을 잃었는데, 이미 세상을 놓쳤을 때 이미 인연이 없었다.
소를 가로 질러 플룻을 뒤로 젖히고, 크레인을 타고 허리를 감아 돈을 벌다. < P > 갈대가을 소리 석교월, 식만 하면 호기도 신선이 된다.
6.' 문제화 24 곡'
시대: 명작가: 당인
갈대가 소야초가을, 비바람으로 뒤덮여 혼자 배에 올랐다. < P > 이 곳의 풍파가 악해서 곳곳에서 풍파가 곳곳에서 근심하고 있다.
7.' 성남 잡영 2 곡 선재'
시대: 송작가: 장장
창 낮은 갈대가을, 강호사가 있다. < P > 오랫동안 지칠 줄 모르고 헤엄치는 물고기는 피할 필요가 없다. 4. 가을의 갈대밭을 묘사하는 어떤 문장 < P > 갈대밭 깊은 곳에서 네다섯 명의 어린이가 둘러앉았는데, 그 중 한 명의 통통한 꼬마가 청수한 꼬마를 바라보며 말했다. "송형, 우리가 몰래 뛰쳐나왔는데, 선생님께서 아버지께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 < P > 끝없는 갈대밭을 순찰할 때, 그는 어린 시절, 동료들이 함께 이곳에서 노봉을 주워 책을 바꾸는 시끌벅적한 광경을 떠올릴 것이다.
두 사람은 길을 몰라 갈대밭으로 들어갔다. < P > 갈대밭에 좁은 나무잔도와 풀루가 하나 있는데, 2 년 전 수포영웅들이 건설한 것으로, 관선을 강탈하고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며 천행도를 대신하는 사건에 사용되었습니다. < P > 예측할 수 없는 갈대밭에서' 히히 꼬르륵' 이 들려왔다. 이때 갈대밭에서 또 큰 함성이 들려왔다. 일부러 오백강에게 이름을 남기고 기러기를 남기는 것 같다. "저는 보안대장 리아 일곰입니다. 형제들이 매섭게 때렸습니다!" 。 < P > 는 줄곧 갈대밭으로 걸어왔는데, 다만 이 작은 돌석호일 뿐, 항구가 종횡으로 가로지르고, 갈대가 엇갈리고, 세 걸음이 갈림길, 다섯 걸음이 갈라지고, 얼마나 멀리 그리지 않으면, 민용은 방향을 분간할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대한이 오늘 또 와서 사방이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거위털. 새들이 눈밭에 발자국을 그리고, 수면에 얼음이 응고되어 혼자 사진을 찍는다. 사냥개가 풀산토끼를 맹렬히 쫓고 갈대밭에 기러기가 찾아간다. 오한은 냉온에 주의하고, 면모자 코트는 빼놓을 수 없다. 오한이 즐겁기를 기원하며,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P > 여름방학에 즐거운 노래와 웃음소리로, 마음이 즐겁고 즐겁습니다. 노래를 싣고 춤을 추며 눈썹을 날리며 학우를 초청하여 수영을 하고 물놀이를 하다. 갈대밭에는 연꽃탕 기슭이 있고, 물놀이는 물고기를 더듬어 새를 잡고 나비를 잡는다. 새가 날으는 알은 숨바꼭질을 하고, 여름방학에는 즐겁게 놀았다. < P > 여름방학이 오면 눈살을 찌푸리고, 근심 걱정 없이 즐겁게 지낸다. 자전거를 타고 시골을 돌아다니며 노랫소리를 부르고, 유림 깊숙한 곳에서 산토끼를 쫓다. 갈대밭에서는 새가 개구리를 잡고, 청사장부에서는 시원한 소풍을 즐겼다. 여름 방학에 향촌 여행이 즐겁고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 P > 는 1 월 14 일' 집' 성친으로 돌아온 노지청이 소통대교 전망대에 사진을 남겼는데, 5 년 전 이들이 청춘을 바친 강탄 갈대밭이었다. < P > 유명한 혁명구 허베이보정 백양전 면적은 366 제곱킬로미터로 수산자원이 풍부하고 민물고기는 5 여종이 있으며, 넓은 면적의 갈대밭과 천무 연편의 연꽃으로 유명하다. 화북명주라고 불린다. < P > 환경 센서를 추가했기 때문에 가까이 다가갈 때 인성적으로' 노봉' 을 리드미컬하게 흔들고, 마치 김찬의' 갈대' 에 있는 것처럼 천천히 너를 향해 기울어진다. 정로선생의' 사순진' 서예작품, 고경제는 대련을 쓰고, 강호해시집을 수상하며, 신평선생, 철준형, 자모 등 우회탐험갈대 속에서 더욱 그렇다. < P > 유람객들은 일단 그 품에 빠지면 곧 자취를 감추고, 끝없이 구곡 18 굽은 갈대에 삼키게 된다. < P > 황혼은 한 사람이 하루 중 감정이 가장 취약할 때, 눈앞의 광경이 더욱 어린 시절 고향의 갈대숲에서 장난치는 광경을 떠올리게 한다. 그 장면은 마치 눈앞에 있는 것 같다. 5. 백양전 갈대를 묘사한 시에 어떤
1 이 있는지, 백양전 위의 갈대구름 선객
봄바람 가을물이 보라색으로 맺히고,
잎청청이 눈처럼 모여든다. < P > 무한한 청록색의 놀라운 눈, < P > 묘필신공은 모사하기 어렵다. < P > 마치 해상 홍파가 일어나는 것 같고, < P > 바람이 서지풍지소리를 내며 시랑을 울린다. < P > 어가가 천추를 내는 곳, < P > 노화생처 미인이 많다.
2, 예강남 백양전 (조어) 한지강 < P >' 백양' 이 좋아 아름다운 풍경이 천하에 전해지고 있다. 화북 명주는 먼 곳을 듣고, 물 위의 미로는 묘하게 말할 수 없다. 북국은 강남이 좋다.
' 백양' 이 좋다. 춘경이 환상적이다. 수양버들 제방이 새파랗게 피어나고, 명호의 잔잔한 파도가 아라시 연기를 일으킨다. 연한 갈대가 자줏빛을 뚫고 있다.
' 백양' 이 좋다. 하경이 더 장관이다. 화선 어주 천하객, 환가 웃음소리, 물향천. 애티가 물놀이를 하다. < P >' 백양' 이 좋다. 가을경이 가장 불쌍하다. 연꽃잎이 떨어지는 것 같다. 생선이 살찐 게는 신선하다. < P >' 백양' 이 좋다. 겨울 풍경에는 동천이 있고, 옥수 은화는 욱일, 홍남 녹수 경주빙선이 있다. 먼 마을에 밥 짓는 연기가 흩날리다.
3, 어부 백양전 (조어) 마준이 < P > 하늘 높이 누가 기러기가 돌아오지 않는지, 응벽춘파 웃음 속으로 돌아온다. 복숭아꽃 비, 꿈 엿보기, 취해 동풍에 취해 컵을 쓰지 않는다. < P > 물은 백양광까지 이어지고, 황혼운은 획과 산봉우리를 그린다. 눈썹은 버드나무와 같고,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채운사랑은 돛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밤숙백양수운간, 백련을 물셔츠로 차용하다. 바람 속의 술, 물, 중식, 만대가 소요해도 원톈 없다.
사람은 오수몽에서도 부드럽고, 샤오풍은 곳곳에 풍류를 말한다. 서창월, 월봉루, 일찍이 기러기는 뒤돌아보지 않았다. < P > 좋아하는 백양설이 분분히 내리고, 잔홍색 비스듬하게 황혼을 부른다. 얼음 하늘 밖, 옥인심, 어쩔 수 없이 금규는 읊을 수 없다.
4, 야관 백양전대교 (외곡) 이애국 < P > 연꽃절 전야 안신성 내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시끌벅적하다. < P > 야관백양전대교, 능공전변은 거대한 용처럼 장관이다. < P > 만가의 등불이 푸른 하늘을 비추고, < P > 웃음소리가 도시 곳곳에 가득하다. < P > 는 제 1 회 연꽃절, < P > 하룻밤 긴 다리 탱거룡이다. < P > 동관부두 < P > 전변 풍경이 가장 번화하다. < P > 는 마치 1 만개의 들쭉날쭉한 것 같다. < P > 수록천청화는 금빛 같고, < P > 오타성 누각은 노을을 잠다.
5, 경귀왕경
호탈민이 초연에 저항하고,
외강내부패전국면이 잔인하다. < P > 자금성에서 떨림을 집행하고, < P > 인치 종이 계약이 애편으로 되어 있다.
일국 양제 서강필,
백년 굴욕 하룻밤 반납.
6, 수전 청음 장문보 < P > 추우어가 < P > 하늘에서 깡충 뛰는 음표를 뿌렸고, < P > 연잎에 반짝이는 진주를 굴렸다. < P > 는 갈대숲에서 경쟁하는 새말을 침묵했고, < P > 는 논에서 물난 개구리 드럼을 튀겼다.
빨갛고 늦게 피는 연꽃;
노랗고 금을 흔드는 벼;
녹색, 제방 연기 버드 나무;
웃으며 그물을 잡은 어고모. 배-연기 속을 걷고, < P > 노래-안개 속에서 날아갑니다. 。 6. 외로운 여행 갈대밭에 관한 문장 < P > 두강. < P >. 갈대 몇 개를 밟아 누워서 동작 묘사를 하고, 두강 씨의 심리를 써냈다. 그는 안심하고 이 노탕에서 잠을 잘 수 있었다. 이는 그가 이미 이 환경에 적응하고 외로움을 배웠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그는 자신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외로움에서 벗어났다는 사실에 감격했다. 1. 인물 두강 () 이라는 인물의 이미지는 그의 성장 과정에서 풍만해지기 시작했다. < P > 그는 본래 부유한 집안의 아이였다. 갑자기 가정조건이' 일락천장' 하여 부득불 학교를 잃고 아버지와 함께 오리를 놓아주어야 했는데, 이것은 그에게 어떤 타격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로써 그의' 외로운 여행' 이 시작되었다. 그의 여정에서 첫 번째는' 낯선 하늘과 낯선 수면' 에 들어가 공포와 무력감을 느꼈고,' 얼마나 더 가야 하는가?' 전방은 어떤 모습인가요? " 이런 문제들은 항상 그의 어린 마음을 압박하고 있다. < P > 노탕에 이르러 "갈대가 녹색처럼 밀려오는 물결이 하늘가로 치솟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두려웠다",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었다", "자연은 그를 보잘것없고 비천하게 느끼게 했다" 고 말했다. 공포가 지나간 후 외로움이 또 오고, 사귀는 사람이 없고, 생활이 단조롭고, 더할 나위 없이 외롭다. < P > 아버지와도' 무슨 말을 더 해야 할지 모르겠다' 는 공허한 날들이 그를 유난히 그리워하게 했지만, 집은 돌아갈 수 없었다. 나중에 그와 그의 아버지는 외로움에 익숙해졌고, 기왕 피할 수 없고 익숙해질 수밖에 없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그래서 그는 호탕한 갈대를 마주하고 더 이상' 공황' 을 느끼지 않았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느 날 밤, 그와 아버지는 놀라서 흩어진 오리 떼를 쫓으려고 애썼다. 두강 어른처럼 폭풍을 이기고 흩어진 오리를 모았을 때, "그는 울기 시작했지만, 결코 슬퍼하지 않았다.
그는 왜 울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사실 그의 울음은 억울한 울음이고, 흥분된 울음이다. < P > 이렇게 힘든 생활은 본래 그 같은 어린 마음과 몸이 부담해서는 안 된다. 그는 이런' 시련' 을 견디며' 갑자기 자라서 강해졌다' 고 느껴서 흥분해서 울었다. 그가 놀라서 오리가 알을 낳는 것을 발견했을 때, 흥분해서 소리를 지르며 성장의 자부심과 교만이 있었다.
2. 환경 묘사 소설의 자연환경 묘사가 뛰어나 인물 성장을 위한 넓은 배경을 제공한다. (1) 오리 떼. < P > 오리에 대한 묘사는 소설에서 어느 정도의 편폭을 차지하고 있다. 오리 떼가 노탕을 향해 행진하며, 이따금' 이 하늘을 향해 몇 번 울린다',' 천지가 텅 비어',' 두강' 에서 들리는 이 울음소리는 더할 나위 없이 외로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밤에 오리 떼는 "주인의 작은 배를 겹겹이 에워쌌다" 며, 주인이 배 위에 있는지 자주 보고 편안히 잠을 잤다.
오리의 공포감이 주인공의 공황을 부각시켰다. 오리들이' 자신이 노숙자가 된 것 같다' 는 것은 주인공 심리의 사진이다. 오리가 길수록 커질수록, "두강 씨는 여기서 시련을 받아들일 운명이다. < P > 그를 괴롭힌 것은 바로 그와 그의 아버지가 정성껏 보살펴서 이렇게 통통하게 자란 오리들이다. 오리는 두강 씨의 성장의 도움이라고 할 수 있다. < P > 폭풍우가 닥쳤을 때, 두강 씨는 용감하게 오리 떼를 쫓아갔고, 그는' 시련',' 성장',' 강함' 을 견뎌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