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납으로 바닥을 찾다 < P > 많은 낚시꾼들은 어떤 물고기를 잡든 표류하여 바닥을 찾는 것이 항상 첫걸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중납은 바닥을 찾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다. 중납이 부표보다 큰 부력을 이용한다. 납추락은 수중으로 떨어질 수 있다. 그런 다음 끊임없이 표류하여 떠다니는 꼬리끝을 수면에 노출시켜 바닥을 찾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수심 결정 < P > 야생낚시 표류는 수심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경우는 거의 없다. 주로 야생낚시 수중의 번잡함과 울퉁불퉁함이 많아 수심이 감지된다 해도 낚시를 할 때는 별로 개의치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낚시명언) 봄에는 잉어 활성성이 높지 않아 표류 검사가 수심을 확정한다. 주로 미끼가 바닥에 누워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잉어가 미끼를 더 쉽게 흡입할 수 있게 해 낚을 확률을 높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 P > 중납이 바닥을 찾은 후 이중 갈고리선을 걸어 부표 한 줄 길이에 1CM 를 더하고, 낚싯대를 물에 던진 뒤 납이 크게 떠 있기 때문에 부표 가 물에 잠기고, 낚시친구가 연피를 계속 다듬어 부표한 꼬리에 수면이 드러나게 하면 된다. 이때 이중 갈고리의 경우는 밑바닥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제 수심을 감지하기 시작하고, 떠다니며 천천히 이동하며, 떠다니는 눈수가 바뀌어 갈고리도 바닥에 닿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낚시친구는 이때 수심 간격을 측정하고, 갈고리에서 떠다니는 꼬리끝이 수심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낚시 < P > 낚시꾼들이 수심을 확정한 후, 미끼를 잡는 경우도 간단하다. 수심이 확정되기 전에, 원래 떠다니는 것이 수평이었고, 현재 갈고리가 바닥에 닿았는데, 떠다니는 것이 한눈이든 반눈이든 방해가 되지 않았다. 우리는 이때 두 갈고리 미끼를 달았는데, 이때 미끼가 다시 떠다니면 물에 잠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수심 간격에 따라, 우리는 단지 표류를 옮기기만 하면 된다. 낚싯바늘이 수심을 넘으면 된다. 뒤이어 낚시꾼들이 몇 번 낚시를 하려고 하면, 떠다니고 떠다니게 하면 몇 번 눈에 뜨이게 된다. 이때 이중 미끼의 경우는 반드시 누워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이렇게 하면 잉어 낚시가 완성된다. 잉어의 주요 습성 < P > 은 많은 낚시친구들이 어떤 물고기를 낚으면 먼저 이런 물고기의 입을 보고, 입이 아래로 자라는지, 위로 자라는지, 앞으로 자라는지, 입을 통해 이런 물고기의 주요 식수층을 대략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는 말을 들은 것으로 추정된다. 들낚시 표류는 물고기의 식사 습관에 적응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링턴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고, 물밑에서 미끼의 위치를 물고기의 식사에 맞게 조절하면 자연히 많은 낚시를 할 수 있다. < P > 잉어는 천성이 소심하고 기민하며 강한 빛을 두려워하며 정수나 느린 곳에서 음식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잉어는 매우 전형적인 하층어류로, 수중에서 먹이를 찾는 습관이 있다. 인공먹이가 없는 해역에서는 잉어가 고개를 들어 먹는 습관이 없다. 종종 수중의 진흙이나 모래 밑에서 음식을 뒤져 보아야 한다. 낚시친구를 불도저 같은 식사라고 하면 수면에 긴 물고기 별이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