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붉은 먼지'라는 단어가 원래 번영하는 도시를 의미했습니다. 동한의 작가이자 역사가인 반고(Ban Gu)의 시 "서경에 대한 찬가"에서: "호탄 성은 나라에 넘쳐 흐르고 그 옆에는 수백 개의 먼지가 흐른다. 붉은 먼지가 도처에 있고 연기가 난다. 그리고 구름은 연결된다." 일반적인 생각은 "사람들의 분주하고 시끄러운 흐름에 의해 솟아오르는 먼지(붉은 먼지))가 사방에서 모여 도시 전체를 채우고, 먼지와 연기 구름이 모두 함께 연결되었다는 것이다. 이후 '붉은 먼지'는 '시끌벅적한 먼지 시장'으로 진화했는데, 이는 '인간 세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불경에서는 불교도들이 처음으로 사용했다. 세속적인 세계를 가리키는 '붉은 흙'이라는 말이 등장한다. 여러 곳에서. "붉은 저택의 꿈"은 처음에 돌의 기원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하늘을 고치고 인도할 재능이 없는 광대한 스승 Miaomiao Zhenren이 인간 세계로 가져온 완고한 돌임이 밝혀졌습니다. 반대편으로." 이 신비한 묘사는 불교에서 전해지는 신화적인 이야기이다. 이 단락 편집 | 위로 가기 기본 개념 1. "붉은 땅"이라는 단어는 세속적인 세계를 의미합니다. 고대에는 "붉은 먼지"라는 단어가 원래 번영하는 도시를 의미했습니다. 동한의 작가이자 역사가인 반고(Ban Gu)의 시 "서경에 대한 찬가"에서: "호탄 성은 나라에 넘쳐 흐르고 그 옆에는 수백 개의 먼지가 흐른다. 붉은 먼지가 도처에 있고 연기가 난다. 그리고 구름은 연결된다." 일반적인 생각은 "사람들의 분주하고 시끄러운 흐름에 의해 솟아오르는 먼지(붉은 먼지))가 사방에서 모여 도시 전체를 채우고, 먼지와 연기 구름이 모두 함께 연결되었다는 것이다. 이후 '붉은 먼지'는 '시끌벅적한 먼지 시장'으로 진화했는데, 이는 '인간 세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불교 경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다. 인간 세계를 가리키는 '붉은 흙'이라는 단어는 많은 곳. "붉은 저택의 꿈"은 처음에 돌의 기원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하늘을 고치고 인도할 재능이 없는 광대한 스승 Miaomiao Zhenren이 인간 세계로 가져온 완고한 돌임이 밝혀졌습니다. 반대편으로." 이 신비한 묘사는 불교에서 전해지는 신화적인 이야기이다. 2. 인간의 세계는 이 세상의 분주한 세속 생활을 가리킨다. 과거 비포장도로에서 말과 마차가 쌓인 먼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예와 부에 이르는 길을 비유한 것입니다. 3. 분주한 도시에 날아다니는 먼지는 번영을 의미하며 활기찬 장소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Xu Ling의 "낙양로": 푸른 버드나무와 세 개의 어두운 샘이 있고, 인간의 세계에는 많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4. 인간 세계. 붉은 저택의 꿈 1장 : 나에게는 하늘을 수선하는 재주가 없음이 밝혀졌으나 세계로 변하여 그것에 이끌려 완강한 돌처럼 필멸의 세계로 끌려가서 반면. 5. 인간의 세계는 세속적인 세계를 가리킨다. 이 용어는 예(利)나라와 당(唐)나라 시대에 사용되기 시작했다. 장안은 북서쪽에 있고 황토가 있어서 번영기에는 항상 교통이 혼잡하여 해질녘에 굴러다니는 먼지가 당시 장안 사람들의 눈에는 붉게 보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불교에서는 이 단어를 지상 세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인간계에 몸을 싣고 있는 여성을 묘사한다는 것은 특별히 감정에 관한 것이 아니라 많은 경험을 했다는 뜻이다. 여섯째, 인간세계를 꿰뚫어 본다는 설명 - 이 문장은 고대 중국 작가들의 영향을 받은 것이다. 도교의 자연스러운 무위, 그리고 이후 은둔자들의 권태. 그러므로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 본다는 것은 번잡한 삶에서 벗어나 숲이나 산속의 자유롭고 단순하며 자연스러운 생활 환경으로 도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위 중생계를 꿰뚫는다는 것은 모든 것을 포용하는 마음을 갖고 모든 중생을 용서하고 모든 중생을 용서하는 마음을 사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불교를 배우는 모든 개념은 모든 중생의 허물을 보아서는 안 되며, 모든 중생의 허물을 보면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필멸의 세계를 꿰뚫어 볼 수 있지만 계속해서 필멸의 세계에 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