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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 주이 (Bai Juyi) 의 "물고기 보기" 분석

이 시는 밋밋한 생활 장면을 묘사했다. 연못가에서 물고기를 보고, 아이가 낚싯바늘에 걸려 낚시를 하러 가는 것을 느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들이 동시에 물고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방식을 취하여 무력감을 드러냈다.

"관어" 는 당대 시인 백거이가 쓴 칠언절이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 시인은 연못가에서 물고기를 보고 있고, 어린아이가 낚싯바늘을 달고 낚시를 하는 것이 나를 감개무량하게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생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다르다는 뜻이다. "나" 는 물고기를 사랑하고, 먹이고, 자라기를 바랍니다. 너' 는 자신을 낚는 즐거움이다.

현장에서 글을 쓰는 것은 대비가 강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것으로,' 마음이 통한다' 는 여러 가지 상황과 원인을 이끌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이 매우 슬프다는 것을 설명하다. 밋밋한 가운데 신기하고 정취가 유장하다.

확장 데이터:

백거이의' 관상어' 는 매우 소박하여 그의 일관적인' 노파도 이해할 수 있다' 는 스타일에 부합한다.

첫 번째 문장의 한가함은 시인의 적응 심경을 묘사하지만, 뒤의 작품은 대비되는 효과가 있다. 전자는 물고기가 연못에서 헤엄치는 것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고, 후자는 행색이 총총해서 무엇을 얻으려고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동물에 대한 인간의 사랑은 서로 다른 수준을 가지고 있다. 시인이 거리를 두고 감상하는 것은 일종의 관대한 사랑이지만, 아이는 단지 차지하려고 하는 이기적인 사랑이다. 두 극단의 대비로 유머가 생겨 웃음을 자아내고 연령대가 다른 사람들의 심리상태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