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2 영야시즌 PVE 모델 중 백탄 무기는 어떻게 perk 를 선택해야 할까? 일부 플레이어는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운명 2 영야 시즌 perk 백탄 퍼크가 추천을 선택하겠습니다.
운명 2 영야시즌 PVE 백탄 퍼크는
T1 추천 (단순/수익 볼만한/적용 가능한 장면이 광범위함) < P > 을 추천했다. < P > 모든 사람 < P > 에게 적을 명중시킨 후 3 초 동안 BUFF 를 1 층, 3 층 BUFF 후 35% 를 기록했다. 살인 요구 사항이 없어 여러 적이 있는 어떤 장면에서도 쉽게 트리거될 수 있다. 전백탄총종 선택
폭행
을 추천한다. 매번 죽일 때마다 1 층 버프, 최고 3 층, 부상이 1 층에서 3 층까지 각각 1%/21%/33% 로 3.5 초 동안 지속된다 그리고 3 층 후 부상폭이 상당하다. AR/SMG/HG 가 < P > 살육탄창 < P > 짧은 TTK 무기 SMG/AR/HG 추천
T2 (장면이 적거나 트리거하기 어려운/수익 일반용) < P > 광란 < P > 전투 상태 (공격 명중 또는 공격) 12 초 후 < P >+15 트리거 종합수익은 높지만 부상이 너무 낮기 때문에 T2 위, 전백탄총종 선택 < P > 다살탄창 < P > 을 추천한다. 환탄 전 타수에 따라 부상을 늘리고 1 층에서 3 층까지 각각 17%/33%/5% 로 5 초 < P > 를 지속한다. 이제 72AR 또는 SMG 에 닭갈비가 좀 생겼기 때문에 T2
투검사 < P > 에 각 무기를 죽인 후 한 겹의 수를 얻고, 근전격살은 즉시 5 층을 얻어 1 층에서 5 층까지 부상을 5%/12%/19%/26%/로 늘렸다. 레이어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환탄 속도 무기 사용을 추천한다. < P > 고강도 탄약 비축 < P > 탄창 내 탄약이 탄창 용량의 절반으로 줄어들면 트리거가 시작되고, 반부터 마지막 탄환까지 부상이 12% ~ 26%
평범함, 보통은
T3 을 트리거하기 쉽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때 즉시 효력을 상실하고, 복등이 적의 규격에 1% 증상을 받고, 적의 수가 3 일 때 1.5 초 < P > 를 남겨두고 SMG 와 HG 를 제외한 백탄 무기의 교전 거리는 거의 8 미터가 넘고, 괴더미에 빠져야 한다. 상당한 증가폭이 있지만,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즉시 효력을 잃고 매우 난감한 위치에 있다. SMG/HG 등 교전거리가 짧은 무기 선택 < P > 참수무기 < P > 추천 용사, 미니두목, 두목, 차량 15% 부상 (부차목표, 엘리트괴주 목표에 대한 피해는 높이지 않음) < P > 는 녹색탄과 재탄무기에 우수한 perk 이지만 백탄은 두목을 치우는 데 매우 약했다. 일반적으로 총알이 없는 한 백탄 무기로 두목을 치우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이 perk 도 등장할 기회가 거의 없다. < P > 가 < P > 로 향할 때마다 2 차 목표에 명중할 때마다 버프를 겹쳐 강대한 적, 엘리트 괴괴, 두목이 있을 때마다 버프를 소비하고 부상을 증가시킨다. 구체적인 부상 폭은 다음과 같다. < P > buff Buff 층의 수에 따라 부상 폭이 결정됩니다. 1 층에서 4 층까지 각각 2%/4%/6%/8%
buff 층이 5-2 층인 경우 공격당 5 층 buff 를 소비하고 부상 고정은 1%
입니다. 현재는 지하실 손만 있습니다 다른 < P > 아드레날린 중독 < P > 손벼락으로 적을 한 명 죽인 뒤 겹겹을 겹쳐 1 층에서 3 층까지 각각 1%/21%/33% 로 1 초 동안 지속되는 < P > 는 현재 vog 기관총에서만 실용성이 있다 현재 계륵 perk
사망수색자
가 몸에 명중한 후 짧은 상승 (거의 순간) 정밀 부상으로 약 8% 정도 증가했다 (원문: roughly 8% damage but can vary between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