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합법적인 준수에 관한 고시

합법적인 준수에 관한 고시

1. 규정 준수에 관한 고시문 < P > 규정 준수에 관한 고시문 1.' 규정 준수' 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 P > 1,' 이소' 시가 있다 < P > 등 밧줄로 잉크를 뒤쫓아 곡조를 쫓고, 주용 () 이 도를 겨루다. 굴원' 이소' 번역문: 평범한 사람은 원래 투기에 능하고, 규칙을 저버리고 정책을 바꾸었다. < P > 는 비표준에 어긋나고 악곡을 추구하며 구차하게 비위를 맞추는 것을 법칙으로 삼고 있다. 둘째,' 이소' 시구: 탕, 우연, 조경사이, 주론도 나쁘지 않다.

현재를 들어 재능을 수여하고, 줄을 따라 잉크를 따라가는 것은 꽤 좋지 않다. 굴원' 이소' 번역문: 상탕하우의 태도는 엄숙하고 공손하며, 이치와 문왕을 정확히 중시한다. < P > 그들은 모두 현자 유능한 사람을 선발할 수 있고, 일정한 기준에 따라 모양이 바뀌지 않을 것이다. 셋째,' 이소' 시구: 유 () 의 여신 () 이 위태로워 죽고, 여초 그 () 는 아직 뉘우치지 않았다.

양적으로 깎아내지 않고 정황이 있고, 고체 전에 딜을 수리한다. 굴원' 이소' 번역문: 나는 죽음의 위험에 직면했지만, 당초의 야망을 후회하지 않았다. < P > 눈을 깎지 않고 장붓을 깎았으며, 전대 현인은 이로 인해 고통을 당하고 있다. 넷째, \ "buju \" 시: 남편 피트 짧은, 인치 장점이 있습니다; 부족한 것이 있고, 지혜는 알 수 없다. 숫자가 좀 모자라면 신이 통하지 않는다. < P >--굴원' 부거' 번역: 소위 척은 그것의 부족한 부분이 있고, 인치는 그것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물은 그것이 부족한 곳이 있고, 지혜는 그것이 이해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 점괘는 그것이 계산할 수 없는 일이 있고, 신은 그것이 영을 나타내지 못하는 곳이 있다. 다섯째, "맹자 리 루 상" 시: 규칙 없이, 방원 되지 않습니다. < P >-맹자 릴루상' 번역문: 규칙이 없으면 규칙적인 방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2. 고시에서 준수한 문장

1,' 이소' < P > 1, 시구: < P > 고정풍속의 솜씨가 교묘하여 규칙을 어기고 잘못을 고쳤다. < P > 등 밧줄로 잉크를 뒤쫓아 곡조를 쫓고, 주용 () 이 도를 겨루다. 굴원' 이소'

2, 번역문: < P > 평범한 사람은 원래 투기에 능하고, 규칙을 저버리고 정책을 바꾸었다. < P > 는 비표준에 어긋나고 악곡을 추구하며 구차하게 비위를 맞추는 것을 법칙으로 삼고 있다.

2,' 이소소'

1, 시구:

탕, 우연, 위연, 주론도가 나쁘지 않다.

현재를 들어 재능을 수여하고, 줄을 따라 잉크를 따라가는 것은 꽤 좋지 않다. 굴원' 이소'

2, 번역문: < P > 상탕 하우 태도는 엄숙하고 공손하며, 이치와 문왕을 정확히 중시한다. < P > 그들은 모두 현자 유능한 사람을 선발할 수 있고, 일정한 기준에 따라 모양이 바뀌지 않을 것이다. < P > 셋,' 이소'

1, 시구: < P

양적으로 깎아내지 않고 정황이 있고, 고체 전에 딜을 수리한다. 굴원' 이소'

2, 번역문: < P > 나는 죽음의 위험에 직면했지만, 당초의 야망을 후회하지 않았다. < P > 눈을 깎지 않고 장붓을 깎았으며, 전대 현인은 이로 인해 고통을 당하고 있다. < P > 4,' 부거'

1, 시구: < P 부족한 것이 있고, 지혜는 알 수 없다. 숫자가 좀 모자라면 신이 통하지 않는다. < P >-굴원' 부거'

2, 번역문: < P > 소위 척은 그 부족한 점이 있고, 인치는 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물은 그것이 부족한 곳이 있고, 지혜는 그것이 이해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 점괘는 그것이 계산할 수 없는 일이 있고, 신은 그것이 영을 나타내지 못하는 곳이 있다.

3.' 규정 준수' 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 P > 1,' 이소' 시구가 있다 < P > 등 밧줄로 잉크를 뒤쫓아 곡조를 쫓고, 주용 () 이 도를 겨루다. 굴원' 이소' 번역문: 평범한 사람은 원래 투기에 능하고, 규칙을 저버리고 정책을 바꾸었다. < P > 는 비표준에 어긋나고 악곡을 추구하며 구차하게 비위를 맞추는 것을 법칙으로 삼고 있다. 둘째,' 이소' 시구: 탕, 우연, 조경사이, 주론도 나쁘지 않다.

현재를 들어 재능을 수여하고, 줄을 따라 잉크를 따라가는 것은 꽤 좋지 않다. 굴원' 이소' 번역문: 상탕하우의 태도는 엄숙하고 공손하며, 이치와 문왕을 정확히 중시한다. < P > 그들은 모두 현자 유능한 사람을 선발할 수 있고, 일정한 기준에 따라 모양이 바뀌지 않을 것이다. 셋째,' 이소' 시구: 유 () 의 여신 () 이 위태로워 죽고, 여초 그 () 는 아직 뉘우치지 않았다.

양적으로 깎아내지 않고 정황이 있고, 고체 전에 딜을 수리한다. 굴원' 이소' 번역문: 나는 죽음의 위험에 직면했지만, 당초의 야망을 후회하지 않았다. < P > 눈을 깎지 않고 장붓을 깎았으며, 전대 현인은 이로 인해 고통을 당하고 있다. 넷째, \ "buju \" 시: 남편 피트 짧은, 인치 장점이 있습니다; 부족한 것이 있고, 지혜는 알 수 없다. 숫자가 좀 모자라면 신이 통하지 않는다. < P >--굴원' 부거' 번역: 소위 척은 그것의 부족한 부분이 있고, 인치는 그것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물은 그것이 부족한 곳이 있고, 지혜는 그것이 이해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 점괘는 그것이 계산할 수 없는 일이 있고, 신은 그것이 영을 나타내지 못하는 곳이 있다. 다섯째, "맹자 리 루 상" 시: 규칙 없이, 방원 되지 않습니다. < P >-맹자 릴루상' 번역문: 규칙이 없으면 규칙적인 방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4. 태연한 시구 < P > 와 베갯잇 음대: 송작가: 조희몽은 손님을 만나 베개를 베고 추위를 느끼며, 근심을 늘어놓는다. 상봉하고 술에 취하면 누가 말을 할 수 있겠는가, 분분히 먼지가 비듬옥에 대해 이야기한다. 주인 명각 의미 우화, 풍속객을 마시지 않고 선만 마신다. 눈앞에는 운몽을 삼키는 것이 충분하고, 꿈은 활달처럼 편파적이지 않다. < P > 일시적인 고가인 낙양지 () 는 연창 () 에 더 많은 보수를 받고 주자 () 를 뽑는다. 좋은 바람이 달맞이를 불어 술잔 () 에 들어오니, 기개가 하늘하늘 날리며 상쾌하게 날아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유유히 맑은 흥이 아직 우세하지 않고, 아침 햇살이 갑자기 희미해졌다. < P > 장소부 왕위 () 는 만년에 조용하고 만사는 무관심하다. 스스로 돌볼 길이 없으니, 낡은 숲으로 돌아가는 것을 알 수 있다. 송풍이 불어 끈을 풀고, 산월이 거문고를 타다. 무리는 가난과 통리에 대해 묻고, 어가는 포경에 들어간다.

청계언이 황화천에 들어가 청시냇물마다. 산에 따라 만 바퀴를 돌고, 재미있는 길은 백리가 없다. 소리가 시끌벅적하고 돌멩이 속에, 색깔이 고요하고 짙은 소나무 속에 있다. 넘쳐흐르는 팬 마름모꼴이 갈대를 해명하다. 내 마음은 이미 한가한데, 청천이 이와 같다. 반석 위에 남겨 주세요, 낚시는 이미 실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