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풍경시 전집
풍경시 전집
1. "옛 친구의 마을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지고 나를 전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식당을 열고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세요.
중양절에는 그래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2. '강 위에 눈'
당나라 유종원
수천 개의 산에 새가 사라지고, 사람의 흔적도 모두 사라졌다 .
차가운 강물 속에서 눈밭에서 코이어 비옷을 입은 채 배를 타고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남자.
3. '봄새벽'
당나라 맹호연
봄에 자면 새벽을 깨닫지 못하고 듣는다 여기저기서 새들의 노래소리.
밤의 비바람 소리를 들으면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4. "건덕강에 머물다"
당나라 맹호연
배를 안주로 옮기고 손님들은 새로 온 손님을 걱정한다 황혼에.
광야에는 하늘이 낮고, 나무도 낮고, 강 위의 맑은 달도 사람과 가까이 있다.
5. "사슴과 차이"
당나라 왕웨이
빈 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지만 사람들의 목소리는 들린다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는 깊은 숲 속으로 돌아와 다시 이끼 위에서 빛난다.
6. "새소리 강"
당나라 왕웨이
사람들이 한가할 때 향기로운 계수나무가 떨어지고, 밤이 조용하고, 봄 산은 비어 있습니다.
달이 뜨면 새들이 산을 놀라게 하고, 샘물에서 노래한다.
7. "가을산에 거하다"
당나라 왕위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은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에서 출발한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8. "산의 징시에서 흰 바위가 나온다"
당나라 왕웨이
징시에서 흰 바위가 나오고 날씨가 춥다 그리고 붉은 잎은 드물다.
산길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하늘은 푸르고 사람들의 옷은 젖어있습니다.
9. "인간 땅에서 술을 마시고 집을 짓다"
진나라 도연명
소음 없는 인간 환경에서 집을 짓다 말과 마차의.
이걸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마음은 그 자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다 보면 여유롭게 남산(南山)이 보인다.
산 공기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새들도 날고 있다.
여기에 진정한 의미가 있는데 설명을 깜빡했네요.
10. "줄리각"
당나라 왕웨이
한적한 대나무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고 있다.
깊은 숲 속에 사는 사람들은 밝은 달이 빛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11. "추저우 서계"
당나라 위영오
냇가 옆에 자라는 풀에는 불쌍한 것이 있을 뿐이다. 깊은 나무에서 노래하는 오리올스.
봄물이 와서 늦은 시간까지 비가 내리고, 야생 강을 건너는 배는 없습니다.
12. "가을에 만산에 다섯 조각을 보낸다"
당나라 맹호연
북산의 흰 구름 속에 은둔자는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서로 바라볼 때만 높이 올라가면 우리 마음도 거위와 함께 날아갈 것입니다.
황혼에는 걱정이 생기고, 가을에는 행복이 온다.
가끔 마을로 돌아가 핑샤교차로에서 쉬어가는 사람들도 보인다.
지평선의 나무들은 양치기의 지갑 같고 강변의 섬들은 달과 같습니다.
중9절에 취하기 위해 와인을 가져와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3. "연못 오르고 계단 오르기"
진나라 시에링운
추추의 아름다움도 아름답고, 물소리도 Feihong은 멀리서 들립니다.
희박한 하늘은 떠다니는 구름을 부끄럽게 여기고, 치천은 심연 속으로 가라앉고 있다.
도덕적으로나 지적으로 진보하는 것은 열등하고 농지를 취약하게 만듭니다.
유루는 칭하이를 상대하고, 침대에 누워있는 것은 공림을 상대한다.
이불베개는 축제를 기다리고 있고, 이불은 잠시 펼쳐서 엿본다.
귀로 파도소리를 듣고, 눈으로 험준한 산을 바라보세요.
첫 번째 장면은 바람을 바꾸고, 새로운 양은 옛 음을 바꾼다.
연못에는 봄풀이 자라고, 정원의 버드나무는 명금으로 변합니다.
치기는 빈게에게 상처를 주고, 무성한 꽃들은 초의 노래를 느낀다.
영원히 혼자 있기는 쉽지만, 고립되어 사는 것은 어렵다.
고대의 수행이 어떻게 독특할 수 있습니까? 오늘날에는 지루함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14. "오협"
당나라 양경
삼협은 길이가 700리인데 오협은 길다고 합니다.
무거운 바위는 그리 높지 않고, 겹겹이 쌓인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다.
절벽은 가파르고 위험하며 비단에는 열매와 이끼가 썩어 있습니다.
밤에는 맑고 바람도 없고 파도가 거칠다.
제가 하는 일에 충실하시면 래프팅에 나쁠건 없습니다!
주춧돌에 닿을 수도 있고, 루량에 닿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나요? Ganoderma lucidum은 향기로운 것입니다.
밤하늘에 유인원들이 포효하고, 손님들의 옷은 눈물로 얼룩져 있다.
15. '기리세'
진나라 시에링운
가을아침에 마음이 쌓이고, 아침에 쌓인 풍경이 펼쳐진다.
외로운 여행자는 슬퍼하며 죽고, 걸어서 가는 여정은 험난하다.
바위는 얕고 물은 졸졸졸 흐르고, 산들은 노을에 빛나고 있다.
야생의 숲은 혼란으로 가득 차 있고, 애도하는 새들이 서로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사물에 감동받고 질책받으며 생존기간이 참 대단하겠네요.
황제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후대들의 비판을 멸시할 수 있겠습니까?
Yan Zise를 보니 Ren Gong Diao에 합류하고 싶습니다.
고대와 현대는 다르지만 세대가 달라도 같을 수 있다고 누가 그랬나. 2. 산수시전집
산수시전집 1. 당나라 맹호연의 '옛 친구 마을을 지나다' 내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지고 나를 전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정자와 정원을 열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중양절에는 그래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2. 당나라 유종원의 '강의 눈' 수천 개의 산에 있던 새들이 사라지고 사람의 흔적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차가운 강물 속에서 눈밭에서 코이어 비옷을 입은 채 배를 타고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남자. 3. 당나라 맹호연(孟浩然)의 '봄새벽' 봄에 잠을 자면 새벽을 깨닫지 못하고 곳곳에서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린다.
밤의 비바람 소리를 들으면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4. 당나라 맹호연(孟浩然)의 '간덕강에 머물다' 배를 타고 옌주로 이동하자 손님들은 해질녘에 새로 도착할 것을 걱정한다.
광야에는 하늘이 낮고, 나무도 낮고, 강 위의 맑은 달도 사람과 가까이 있다. 5. 당나라 왕위(王孝)의 『여차이』 빈 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지만 사람의 목소리는 들린다.
그림자는 깊은 숲 속으로 돌아와 다시 이끼 위에서 빛난다. 6. 당나라 왕위의 '새소리'. 사람들은 한가하고, 계수나무 꽃은 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산은 텅 비어 있다.
달이 뜨면 새들이 산을 놀라게 하고, 샘물에서 노래한다. 7. 당나라 왕위의 『가을산거』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이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로 돌아가고, 연꽃은 어선에서 멀어진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8. 당나라 왕위의 "산의 징시에서 흰 바위가 나온다" 징시에서 흰 바위가 나오고 추운 날씨에 붉은 잎이 드물다.
산길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하늘은 푸르고 사람들의 옷은 젖어있습니다. 9. 금나라 타오위안밍(Tao Yuanming)의 "음주: 인간 환경에서 집 짓기": 자동차와 말의 소음 없이 인간 환경에서 집을 짓습니다.
이걸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마음은 그 자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南山)을 바라볼 수 있다.
산 공기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새들도 날고 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지만 설명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10. '줄리각' 당나라 왕웨이는 한적한 대나무 속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었다.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밝은 달이 밝아오는 것을 모른다.
11. 당나라 웨이잉우(魏應吳)의 『추저우 서계』 시냇가에 자라는 풀은 불쌍할 뿐이고, 깊은 나무에서는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있다. 썰물 때 비가 서둘러 내리고, 거친 횡단을 건너는 배는 없습니다.
12. 당나라 맹호연의 '가을 만산에 다섯 조각을 보낸다' 북산의 흰 구름 속에서 선인은 행복을 느낀다. 서로 바라볼 때 우리는 높이 올라가고 마음은 기러기를 따라갑니다.
황혼에는 걱정이 생기고, 가을에는 행복이 온다. 가끔 마을로 돌아와 평평한 모래길에서 쉬어가는 사람들도 보인다.
지평선의 나무들은 양치기의 지갑 같고 강변의 섬들은 달과 같습니다. 중9절에 취하도록 와인을 가져가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3. 진나라 셰링운(Xie Lingyun)의 '연못에 오르고 계단을 오르다'. 얇은 하늘은 떠다니는 구름을 부끄럽게 여기고, 치천은 심연 속으로 가라앉는다.
도덕적으로나 지적으로 진보하는 것은 열등하고 농지를 취약하게 만듭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한 바다를 마주하고 있고, 아픈 사람들은 텅 빈 숲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불베개는 축제를 기다리고 있고, 이불은 잠시 펼쳐서 엿본다. 귀로 파도소리를 듣고, 눈으로 험준한 산을 바라보십시오.
첫 번째 장면은 바람을 바꾸고, 새로운 양은 옛 음을 바꾼다. 연못에는 봄풀이 자라고 정원의 버드나무는 명금이 된다.
치기는 빈게에게 상처를 주고, 무성한 꽃들은 초의 노래를 느낀다. 영원히 혼자 사는 것은 쉽지만, 고립되어 사는 것은 어렵다.
고대의 수행이 어떻게 독특할 수 있습니까? 오늘날에는 지루함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14. "오협" 당나라 양경 삼협은 길이가 700리인데 오협은 길다고 합니다.
무거운 바위는 그리 높지 않고, 겹겹이 쌓인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다. 절벽은 가파르고 위험하며 비단에는 열매와 이끼가 썩어 있습니다.
밤에는 맑고 바람도 없고 파도가 거칠다. 제가 하는 일에 충실하시면 래프팅에 나쁠 건 없습니다! 주류를 만질 수도 있고 Luliang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지금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나요? Ganoderma lucidum은 향기로운 것입니다.
밤이면 산하늘에 유인원들이 포효하고, 손님들의 옷은 눈물로 얼룩진다.
15. 금나라 Xie Lingyun의 'Qilise'. 외로운 여행자는 슬퍼서 죽고, 여행자는 가파른 산을 힘겹게 여행한다.
바위는 얕고 물은 졸졸졸 흐르고, 산들은 노을에 빛나고 있다. 야생의 숲은 혼란으로 가득 차 있고, 애도하는 새들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사물에 감동받고 질책받으며 생존기간이 참 대단하겠네요. 황제의 마음을 갖고 있는데 어찌 후대들의 비판을 멸시할 수 있겠습니까?
Yan Zise를 보니 Ren Gong Diao에 합류하고 싶습니다. 고대와 현대가 다르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세대가 다르더라도 동일할 수 있습니다. 3. 풍경화의 구절
1. 산을 묘사하는 구절 : Li Bai의 "Sleepwalking Tianmu Yin Farewell"에서 Tianmu는 하늘로 뻗어 5 개의 산을 가로 질러 치청을 덮습니다.
옥상은 길이가 48,000피트에 달하며 남동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소식(Su Shi)이 시린(Xilin)의 돌담에 새겨놓은 이 건물은 측면에는 능선이 있고 측면에는 봉우리처럼 보이며 가깝고 먼 높이가 다릅니다.
나는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 Wang Wei의 "Zhongnan Mountain"Taiyi는 산에서 바다 구석까지 뻗어있는 천국의 수도에 가깝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흰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다르고, 구름과 햇빛도 다릅니다.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2. 물을 묘사한 시: 이백의 『진진주』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Bai Juyi의 "장강 남쪽을 기억하기"에서 해가 뜰 때 강 위의 꽃은 불보다 더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파란색처럼 녹색입니다. 어떻게 강남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까? 3. 산과 물을 묘사하는 시: Wang Wei의 "Green Stream": 황화강에 들어갈 때마다 녹색 시냇물을 쫓습니다.
산을 따라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을 것이고 여행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바위에는 소리가 많이 나지만 소나무 깊은 곳에서는 색이 조용하다.
잔물결에는 밤나무가 가득하고, 맑은 물에는 갈대가 비친다. 내 마음은 자유롭고 Qingchuan은 너무 무관심합니다.
돌 위로 이동해주세요. 낚시가 거의 끝났습니다.
왕웨이의 '한강을 바라보다'에서는 추와 사이가 3개의 상으로 연결되어 있고, 징먼은 9개의 세력으로 연결되어 있다. 강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흐르고, 산은 아름답다.
부천포의 하늘에는 파도가 일고 있다. 바람이 좋은 샹양의 날, 나는 산사람과 함께 술에 취해 있었습니다.
산 : 1. 산과 강에도 불구하고 나갈 길은 없지만 검은 꽃과 밝은 꽃이 피는 또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Lu You의 "산시 마을 방문") 2. 산의 구불 구불 한 길에서는 보이지 않으며 눈 위 하늘에는 말이 걸을 수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Cen Shen의 "Bai Xuege가 Wu 치안을 수도로 돌려 보냅니다") 3. 물은 산과 섬만큼 고요하지 않습니다. (조조의 "바다보기") 4. 마을에 푸른 나무가 접해 있고 바깥에는 푸른 산과 언덕이 경사져 있습니다.
(맹호연의 '옛 친구 마을을 지나다') 5. 옆에서 보면 능선, 옆에서 보면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멀고 높이가 다르다. (소시의 "서쪽 숲의 벽에 새겨진 비문") 6. 회당은 산 꼭대기에있어 모든 작은 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Du Fu의 "산을 바라보며") 7. 등산 Dongshan과 Xiaolu는 태산에 오르면 세상이 작아질 것입니다. (공자) 물 : 1. 구산사 북쪽, 가정 서쪽, 수면은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이 낮습니다.
(바이거이의 '천당호 봄기행') 2.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이백의 '술에 들어가려다') 3. 인생에 적지 않은 것이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에 흐르는 물은 아직 서쪽으로 닿을 수 있으니 흰머리가 난 노란 닭을 노래하지 마세요.
(Su Shi) 4.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인데 왕룬이 나에게 선물한 것만큼 깊지 않습니다. (이백) 5. Xiashui Xiangling은 도중에 막혀 있습니다.
(Li Daoyuan의 "Three Gorges") 6. 물은 모두 옅은 파란색이고 바닥은 수천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에는 물고기와 바위가 헤엄치고 있어 직접 보아도 막힘이 없습니다.
(Wu Jun의 "주원과 함께하는 생각의 책") 장 총리에게 선물로 동팅 호수를 바라보기 루산 폭포를 바라보기 맹 호란 리바이 호수는 8 월에 평평하고 공허함이 섞여 있습니다 타이칭과 함께. 햇빛을 받아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멀리 천천강에 걸려 있는 폭포가 보입니다.
맹쩌 위로 구름이 피어오르고, 파도가 악양시를 뒤흔든다. 마치 은하수가 하늘에 떨어진 것처럼 시냇물이 3천 피트 아래로 날아갔습니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앉아서 지켜보는 어부들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입니다.
1. 천지의 풍경 1. 남은 구름은 구름으로 흩어지고 성강은 연습처럼 조용하다 - (남조) 풀이 낮을 때 소와 양이 보인다. - (북제) 북조 민요 '칠레노래' 3. 닭이 노래하면 세상이 하얗게 된다 - 당나라 이화의 '술유행' 4. 들판이 트고 하늘이 낮으니 나무가 우거진다 낮고 강 위의 맑은 달이 사람에게 가까움 - —당나라 맹호연, "건덕강에 머물다" 5. 김이 나는 구름과 몽환적인 호수, 악양성을 뒤흔들다 - 당나라 맹호연, " 장총리에게 선물로 동정호를 바라보다" 6. 야사밭이 맑고 하늘이 높고 가을 달이 밝다 - (남조 송나라) 사령운의 "현에 처음 도착" 7.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솟아올라 다시는 바다로 흘러가서 돌아오지 못한다 - 당나라 이백의 『주에 들어가려다』 8. 문은 한 사람이 지킬 수 있으나 만 명이 열 수 없다 - 당나라 이백의 『사천로』 『어려움』 9. 해협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마주하고 해가 가까워진다 - 당나라 이백, 『천문산을 바라보다』 10. 시냇물이 삼천 떨어진다 발, 그리고 하늘에서 은하수가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 당나라 이백의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11 멀리 있는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사라지고 오직 만 하늘에 장강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 당나라 이백, "황학루가 맹호연을 광링으로 보낸다" 12. 푸른 산은 끝이 없지만 흐르는 물은 너무 흥미롭다 - 당나라 Qian Qi , "고시 왕과 함께하는 외성"동치 관의 연회" 13. 강은 녹지대이고 산은 벽옥 비녀와 같습니다 - 당나라 한유 "귀주 연 박사에게 같은 말을 보냄 '난'이라는 단어로 14. 산이 한눈에 다 보일 정도로 정상이 높다 - 당나라 두보 『산을 바라보다』 》 15. 강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흐르고, 산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 당나라 왕위, "한강 임판" 16. 수평으로 보면 능선과 옆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멀고 높이가 다르다. —— 송나라 소시, "서쪽 삼림 벽의 비문" 17 물이 빛나면 맑은 물이 아름답고, 산이 비어 있고 비가 내리는 것도 이상합니다 - 송나라 소시 , "첫 햇살과 비에 호수에서 마시다" 18. 산과 강 사이에 출구가 없으며 버드 나무는 어둡고 꽃은 다시 밝아집니다. 한 마을 - 송나라 "방문. 산시 마을" 19. 물 하나는 들판을 보호하고 녹색으로 둘러싸고, 문이 늘어선 두 산은 녹색을 가져옵니다. - 왕안시, 송나라, "호음 선생의 벽에 붙은 책" 20. 푸른 산은 그럴 수 없다 결국 동쪽의 "보살 남자가 흐른다"- 송나라 Xin Qiji.
"승리 명령" 1. 천지의 풍경 1. 남은 구름은 구름으로 흩어지고, 성강은 연습처럼 조용하다 - (남조) 양 - (북제) 북조 사람들. 노래 "칠레 노래" 3. 수탉이 노래하면 세상이 하얗게 된다 - 당나라 이화의 "술유행" 4. 들판에는 하늘이 낮고 나무가 낮고 강물이 맑고 달이 가까움 - 당나라 맹호연 "건덕강에 머물다" 5.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구름과 몽환적인 호수, 악양성을 뒤흔들다 - 당나라 맹호연 "장상에게 선물로 동정호를 바라보다" 6. 야생의 모래 둑은 맑고 하늘은 높고 달은 밝다 - (남송) "사령운" "첫 번째 현에 도착" 7.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흘러간다 영원히 돌아오지 못한다 - 당나라 이백의 "주에 들어가려다" 8. 문은 한 사람이 지킬 수 있지만 만 명이 열 수는 없다 - 당나라 이백의 "촉으로 가는 길은 어렵다" 9. 푸른 산 해협의 양쪽이 서로 마주하고 있고 지평선에서 외로운 돛이 오고 있다 - 당나라의 이백, 《천문산을 바라보다》 10. 강물이 삼천 피트 아래로 흘러내려 은하수로 추정된다 9일이 떴다 - 당나라 이백,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11. 외로운 돛은 멀리 있다 푸른 하늘에 그림자는 사라지고 장강의 지평선만 보인다 - 리 당나라 백, "황학루가 맹호연을 광릉으로 보낸다" 12. 푸른 산은 끝이 없지만 흐르는 물은 흥미롭다 - 당나라 천기, "외성 동호정 연회" 고시왕과 함께" " 13. 강은 녹지대이고 산은 벽옥 비녀 같다 - 당나라 한유, "귀주(貴州) 연의사를 보내어 남(南)이라는 말을 전하게 하였느니라 14. 회당은 산꼭대기에는 작은 산들이 다 보인다 - 당나라 15년 두보의 『산을 바라보다』 강(江)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흐르고 산은 모양이 어긋나며 - 왕위(王孝) 당나라 "한강임판" 16. 가로로 보면 옆면의 능선과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먼 높이가 다르다. —— 송나라 소시, "서쪽 삼림 벽의 비문" 17 물이 빛나면 맑은 물이 아름답고, 산이 비어 있고 비가 내리는 것도 이상합니다 - 송나라 소시 , "첫 햇살과 비에 호수에서 마시다" 18. 산과 강 사이에 출구가 없으며 버드 나무는 어둡고 꽃은 다시 밝아집니다. 한 마을 - 송나라 "방문. 산시 마을" 19. 물 하나는 들판을 보호하고 녹색으로 둘러싸고, 문이 늘어선 두 산은 녹색을 가져옵니다. - 왕안시, 송나라, "호음 선생의 벽에 붙은 책" 20. 푸른 산은 그럴 수 없다 결국 동쪽의 "보살 남자가 흐른다"- 송나라 Xin Qiji.
책 "장시 장루 벽"21. 구름이 오면 산이 좋고, 산이 가면 산이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4. 산수화 구절
"수조거두·서산 가을냉기"
청나라: 나란싱더
빈산 조용하고 달 그림자가 물에 반사되느니라. 누구도 여유로운 영역에 침입할 수 없습니다. 연말이 되면 여행을 갔던 곳들이 생각나고, 듬성듬성 숲을 연상케 하는 반극 비스듬한 빛이 아직도 기억난다. 맨 위 초가집에서 라오나는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구름 속에서 주석을 달고, 시냇가에서 낚시를 하고, 시냇가에서 하프를 연주합니다.
이 세상에 나막신이 몇 개나 있는데, 방황하는 마음을 누가 알겠습니까?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실수로 화이안을 뒤돌아보니 과연 머리핀은 언제 던질 수 있을까? 천스타킹과 파란색 신발이 발견되려고 하는데 사진을 찾아보니..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그림"
청나라 : 왕시진
야자나무 한 개, 모자 한 개, 납작한 배 한 개, 비단 한 발 섬유질과 1인치 후크.
노래와 와인 한 병,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는 한 사람.
"회화"
명나라 : Shen Zhou
푸른 물과 단산 산이 퀴 노아를 반사하고, 석양은 여전히 서쪽에 있습니다. 작은 다리.
작은 노래를 부르지만 시냇물을 두려워하지 않는 새는 혼란스러운 구름과 까마귀의 깊은 곳으로 날아갑니다.
"간저우(제나라가 오운에 새긴 구름산도)"
송나라: 장연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을 통과한 후 고대 봉래, 나는 피난처로 돌아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세상의 맑은 공기를 생각하면 하늘은 천천히 무너지지만 어둠 속에 있습니다. 올 때 동굴 문은 잠겨 있지 않으며 물은 꽃길을 반사합니다. 스스로 즐길 수는 있지만 마음 속에 간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술배가 지나간 뒤, 연기와 물은 텅 비고 차갑습니다. 황사에는 말이 없고, 숲 아래서 한가로이 지내고 있습니다. 잠시 후 이 그림을 그린 사람은 누구입니까? 자세히 살펴보면 Yuan은 좋은 의도가 없으며 Xiujiang을 떠나 산에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주산 그림"
당나라 : 대서륜
녹색 다섯 구름을 끌어내고 공덕을 세지 않고 하늘을 받치고 있다. 누가 꼭대기에 올라가서 동쪽으로 뜨는 해를 볼 수 있겠습니까?
1. 멀리서 동팅 산과 물을 바라보면 은판 속에 녹색 달팽이가 있습니다. ——당나라 유우희의 『동팅을 바라보다』
번역: 멀리서 동팅을 바라보면 동팅호의 하얀 빛 속에 푸른 산, 푸른 물, 무성한 나무가 있는 동팅산이 우뚝 서 있다 , 은판 위의 녹색 달팽이처럼.
2. 물 위로 지는 해의 광선이 퍼지고 강물의 절반은 바스락거리고 절반은 붉게 물든다. —— Tang Bai Juyi의 "황혼의 송가"
번역: 저녁에는 곧 지는 석양이 강 위에 잔잔히 퍼집니다. 노을에 비친 강물은 새빨갛게 보이지만, 그 붉은색 위로 초록빛 파도가 굴러다닌다.
3. 시냇물에 구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해가 정자 안으로 지고, 산비가 내리려 하고 바람이 건물을 가득 채운다. —— 당나라 Xu Hun의 "Xianyang City East Tower"
번역 : 시냇물 구름이 떠오르고 붉은 태양이 사찰 바깥으로지고 강풍이 전에 Xianyang Tower를 날려 버렸습니다. 산비가 왔습니다.
4. 해가 뜨면 강가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파랗게 물든다. ——Tang Bai Juyi의 "장강 남쪽을 회상하는 세시"
번역: 강에서 해가 떠서 강변의 꽃이 붉은색보다 더 붉게 빛나고, 푸른 강물이 더 푸르다. 푸른 풀보다
5. 맑은 하늘은 물이 빛날 때도 아름답지만, 산이 텅 비어 있고 비가 내릴 때도 이상하다. —— 송나라의 소식, "비온 뒤 호수 위의 두 시, 제2부"
번역: 화창한 날 서호의 물이 물결치며 햇빛을 받아 빛나고, 그리고 그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비가 오면 먼 산이 안개와 비에 뒤덮여 나타났다 사라지며 눈이 혼란스러워집니다. 이 흐릿한 풍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5. 산수화를 묘사한 시
1. "부춘에서 옌링까지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청나라: 지윤
봄 구름처럼 두껍고 구름처럼 가벼운 연기와 녹색이 강변에 닿습니다.
지는 해와 흐르는 물 아래 차양 아래 앉아 있으면 배를 타고 싶어지는 느낌이 든다.
번역:
이곳의 산은 봄의 구름처럼 두껍지만 얇은 연기와도 같으며 들쭉날쭉 한 나무 그림자가 강에 반사됩니다.
해가 지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배의 차양을 열고 앉았다. 부춘강의 푸른 풍경이 배의 뱃머리 위로 넘쳐흐르는 것 같았다.
2. "지천산수에 새겨져 있다"
당나라 : 대서륜
파나소닉 초가지붕은 5월이 시원하고 구름과 Tingsha의 나무는 저녁에 녹색입니다.
행인들은 가을바람에 대한 끝없는 생각을 느끼고, 물 건너편 푸른 산은 마치 고향처럼 느껴진다.
번역:
5월 파나소닉의 초가지붕은 시원하고 쾌적합니다. 하얀 모래로 뒤덮인 팅저우와 멀리 보이는 울창한 숲이 황혼과 어우러져 보입니다. 광대한 공간.
길 위의 행인들은 무한한 향수병을 느꼈고, 이곳의 푸른 산과 푸른 바다는 마치 자신들의 고향 같았습니다.
3. "Dang Tu Zhao Yan Shaofu Pink Painting Landscape Song"
당나라 : 이백
어메이는 서쪽 하늘보다 높고, Luofu는 Minglian 남쪽으로 곧장 뻗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고 갔다.
번역 :
그림 속 산은 서극 하늘에 우뚝 솟은 아미산 같고, 남중국해와 연결된 뤄푸산 같다.
이 화가는 정말 추론에 능숙한 숙련된 장인입니다. 그는 색붓을 사용하여 내 눈앞에서 산과 바다를 몰아냅니다.
4. "동팅을 바라보다"
당나라 : 유우희
호수 빛과 달이 조화를 이루고 앞 유리가 없다 연마되지 않은 호수 표면에.
멀리 동팅의 푸른 산과 강을 바라보니 은판 속에 푸른 달팽이가 있습니다.
번역:
동팅호에는 달빛과 물색이 어우러지고, 호수 표면은 닦지 않은 청동거울처럼 고요하고 고요하다.
멀리서 보면 동팅호의 산과 물은 마치 은접시에 담긴 녹색 달팽이처럼 잉크처럼 녹색이다.
5. "동족 형제 금성위수청의 노래, 촛불로 산수화 벽화를 밝히다"
당나라: 이백
높은 홀의 분홍색 벽은 화려한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촛불 앞에는 창주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홍수가 치고 산이 웅장하며 치청의 바다 건너편에는 새빨간 언덕이 보입니다.
번역:
대당 흰 벽에는 바다 위의 선녀산 그림이 걸려 있다. 그는 촛불을 들고 앞을 보았으나 창저우가 깨끗하고 편안하여 사람들을 떠나게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선녀산은 높고 웅장하며, 거센 파도에 둘러싸여 바다 건너편에 성산이 붉은 언덕처럼 빛나고 있어 아카기를 바로 바라볼 수 있다. 6. 산수화를 묘사한 시
1. 당나라 두목의 '강남천' 꾀꼬리는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붉은 초록을 반사하며 노래하고, 산에는 술 깃발이 휘날린다. 그리고 물 마을의 강.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 속에 많은 탑이 있다. 2. 당나라 백거이의 "전당호로의 봄 여행" 구산사 북쪽과 가정 서쪽은 수면이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이 낮습니다.
여러 곳에서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 위에서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 반면, 새로운 제비는 봄의 진흙을 쪼아먹습니다. 무작위로 피어나는 꽃들이 점차 눈을 사로잡으며, 아사쿠사에만 말발굽이 없습니다.
호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푸른 포플러 나무가 하얀 모래 제방을 그늘로 덮고 있는 동쪽입니다. 3. 당나라의 "황학루"고대인들이 황학을 데리고 그곳에 갔는데 황학루는 여기에 비어있었습니다.
황학은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빈 채로 남을 것입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리무 샹관은 어디에 있나요? 얀보강의 연기는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4. "산을 바라보다"당나라 두보의 대종 부는 어떻습니까?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구름이 자라고 있고, 새들은 안구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5. "악양탑에 오르다" 당나라 두보는 한때 동정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악양탑으로 갔습니다.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습니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쉬안티시가 흐른다. 5. 당나라 두보와 황사의 '강가에서 홀로 꽃찾기' 황시 부모님 집의 대좌는 꽃으로 덮여 있고 수천 송이가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다.
나비들은 시시각각 춤을 추고, 꾀꼬리들은 여유롭게 노래를 부른다. 7. 그림을 묘사한 시
당나라 이백, "당도조연소부 분도산수송" 당두보 "독수리 그림", "장추공 그림 뿔수리 노래", " Fengxian Liu Shaofu "산수 장애물의 새로운 그림 노래", "걸어가는 매가 걷는 그림", "Guan Yan Zhenggong Hall의 민산과 Tuojiang 강 그림의 10 운율", "극 제목 왕재 산수화", " 조장군에게 바친 그림' 당·경운 '화송' 당나라 유상 '화석' 당나라 두목 '전구행렬' 당나라 위장 '금령지도' 당나라 이백' 당도조연소부 분홍빛 풍경 송" 어메이는 서극보다 높습니다. , 루푸는 난밍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고 갔다. 홀 전체는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동팅 소향의 아름다움은 희미하고, 사랑은 삼강칠강을 따라 흐른다. 거센 파도가 향하는 곳마다 외로운 배는 새해를 맞이하여 사라져 버립니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바람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듯 떠다닌다. 가슴이 떨리고 눈이 헤매고 설렘이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삼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에는 웅장한 분수가 있고, 물이 돌 위로 졸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에는 엷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다. 이 어둠 속에 낮과 밤이 사라지고, 매미의 노래소리도 들리지 않고 잠시 침묵이 흘렀다.
긴 소나무 아래에는 난창의 불멸자들에게 말 한마디 없이 마주 앉아 있는 관광객들이 있다. 남창(南昌)의 불멸자 조대사(趙師)는 아름다운 세월을 보낸 청운(靑雲) 학자이다.
법정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손님들은 모두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그 자리에 있다. 오색 핑크 그림 안주진? 진정한 불멸자는 내 몸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성공 후 옷을 털어 내면 무령의 복숭아 꽃이 웃으며 사람을 죽일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는 참매 그림이 특별하다.
노예신체는 교활한 토끼를 연상시키고, 옆눈은 슬픈 수염을 연상케 한다. 리본은 뽑을 가치가 있고 Xuan Ying은 강력합니다.
왜 평범한 새를 쳐서 그 털과 피를 땅에 흩뿌려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Du Fu), '장초공이 뿔달린 독수리의 노래를 그린다' 초공은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고, 살인적인 기운이 유슈오에 이르렀다.
보는 사람은 겁이 나고 겁이 나지만, 화가는 배우기를 꺼리지 않습니다. 이 독수리의 초상화는 Zuomian에 있지만 실제 뼈는 거짓으로 전해졌습니다.
들보 위의 참새들은 겁을 먹지도 않고, 9일 동안 하늘에 떠다니지도 않습니다. 당나라 두보, 당나라 두보의 "유소부 새 그림의 풍경 장벽의 노래" 홀에 자라는 단풍나무가 이상하고 바닥의 이상한 산과 강에서 연기가 솟아오릅니다. .
Jun이 Chi County의 지도를 스캔하고 그의 관심을 Cangzhou를 그리는 데 활용했다고 들었습니다. 화가는 셀 수 없이 많지만 좋은 사람은 드물다.
이쯤되면 마음이 편해진다. 나는 당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Qi Yue와 Zheng Qian뿐만 아니라 그들의 필적도 Yang Qidan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공중정원이 깨진 것도 아니고, 샤오샹이 뒤집힌 것도 아니다.
할머니 밑에 조용히 앉아 있으면 귓가에 청원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전날 밤의 비바람을 생각하며 도시에 들어온 것은 푸청의 귀신들이었다.
생명력이 젖어들듯 뚝뚝 떨어지는데, 진정한 주인은 하늘을 향해 눈물을 흘리라고 호소한다. 들판의 봄꽃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어둠 속에서 외로운 배 위에 서 있다.
창랑의 물은 깊고 녹색이며 해안 섬의 나뭇잎은 희미합니다. 양후궁이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을 때에도 강가에는 얼룩덜룩한 대나무들이 살아 있었습니다.
Liu Houtianji는 그림을 뼛속까지 사랑하는 천재입니다. 나에겐 아들이 둘 있는데 나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게 없어요.
큰 아들은 절벽 꼭대기에 나무를 추가할 정도로 똑똑합니다. 아이의 마음이 열려있습니다.
산스님과 소년이 너무 잘생겼어요. 루오예강, 운문사.
진흙 속에 나 혼자 있고 파란색 신발과 스타킹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당나라의 두보(杨寶)는 매 한 마리가 높은 홀에 있는 것을 보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가을의 뼈를 움직였다.
처음 충격에는 자제력이 없는데 왜 갑자기 서있나. 나는 화가가 훌륭하고 창조의 동굴을 긁어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은 말과 같아서 눈에 들어온다. 까마귀와 까치들이 나뭇가지 곳곳에 있어 그들이 나올까봐 소란을 피우고 있다.
옆으로 하늘을 바라보니 새들 사이에서 길을 잃는 게 나을 것 같다. 긴 깃털은 검과 같아서 세상에서도 능가할 수 있다.
우주는 공허하고 장엄하며 암울하다. 구름과 모래를 생각하면 연기가 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구부가 지금 외롭고 우울한 내 의도는 무엇일까? 당나라 두보(Du Fu), 당나라 두보(Du Fu)의 『민산타강화십운』.
분홍색 벽에 하얀 파도가 불어오고, 녹색 봉우리는 조각된 들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나무의 차가움과 밤나무의 향기에 놀랐습니다.
눈구름이 점처럼 찍혀 있고, 모래와 풀도 희미하다. 산의 기러기는 털을 따라가고, 백조는 빛을 마시고 실천한다.
비홍주의 암술은 혼란에 빠졌고, 꽃은 만개했다. 어두운 계곡은 관우가 아니고, 붉은 단풍나무는 서리가 아니다.
Qiucheng Xuanpu 외곽, 아름다운 Dongting 옆. 그림은 훌륭하고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항상 Taifu에게 감사를 표했고 Qiuhe Road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왕재가 산수화와 노래를 그리다』는 10일에 한 번씩 물을 그리고 5일에 한 번씩 돌을 그린다.
남에게 강요받지 않고 일을 해낼 수 있는 사람만이 기꺼이 진정성 있는 작품을 떠날 것이다. 웅장한 곤륜 사각 항아리 그림은 왕의 전당의 소박한 벽에 걸려 있습니다.
일본 동쪽의 발링동팅(Baling Dongting)에는 붉은 제방의 물이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고 중앙에는 구름과 날아다니는 용이 있습니다. 뱃사공과 어부들이 푸시에 들어가고, 홍타오족 바람에 산과 나무가 휩쓸려갑니다.
유공의 광범위한 잠재력은 고대만큼 크지만 가까이 있는 것은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측정해야 합니다. 빙저우의 속가위를 구해 우송 물의 절반을 자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웨이우 장군의 후손들은 이제 서민이 되어 청문인이 되었다. 영웅적인 분리주의는 끝났지만, 문학적 재능과 기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웨이 선생님께 배우기 시작했는데 왕유준이 싫었어요. 늙음이 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부와 명예는 나에게 떠다니는 구름과 같습니다.
개원 왕조에서는 성겐의 수가 남순당으로 갔다는 이야기가 자주 언급된다. Ling Yan의 영웅은 덜 다채롭지만 장군의 글은 더 흥미롭습니다.
좋은 총리는 머리에 덕관을 씌우고 허리에는 큰 깃털 화살을 달았습니다. Baogong Egong의 머리카락이 움직이고 있으며 여전히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고 황제의 그림은 산과 산만큼 다양합니다. 그날 나는 나를 붉은 능선 아래로 데려왔고, 야외에는 바람이 자라고 있었습니다.
칙령에는 비단을 솔질하는 것은 장군이 하고, 장인은 장사가 잘 안 된다고 되어 있었다. 아홉 번째 진룡은 시쉬(Si Xu)에서 나타나 온 세상을 휩쓸어 버립니다.
옥화는 궁궐 앞 소파에 누워 서로 마주보고 있다. 최고 존재는 미소를 지으며 금을 수여하라고 재촉했고, 월나라의 모든 사람들과 하인들은 우울했습니다.
제자 한전은 집에 일찍 들어가 말의 불쌍한 모습도 그려냈다. Qian은 살만 칠하고 뼈는 칠하지 않으며, 관용은 Hualiu Qi를 시들게 만듭니다.
장군님은 그림에 소질이 있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면 초상화도 찍어준다. 지금 나는 전쟁 속에서 방황하고 있는데, 길에서 평범한 사람들을 자주 본다.
가난한 사람은 서민들에게 무시당할 것이다. 세상에 공적 빈곤만큼 좋은 것은 없다. 그러나 고대의 명성을 보면 항상 좌절에 시달립니다! 당나라 정균(唐景)의 『화송』: 그려진 소나무는 실제 소나무처럼 보이지만 생각하기 전에는 기억할 수 없다.
돌다리 남쪽 세 번째 산인 천태산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당나라 유상의 『화석』은 수천 년 동안 분홍색으로 칠해진 창이끼의 전기로, 그 색이 아직도 그대로 남아 있다.
예상치 못한 만남이 그다지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요. 바트로 만회하고 싶지 않아요! Du Mu의 당나라 "Screen Quatrains". 화면 Zhou Fang은 날씬한 허리를 그렸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란색의 절반이 매진되었습니다. 긴 머리의 소녀는 옥창에 기대어 여전히 먼지 속에서 질투심과 요염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나라 위장(魏境)의 '금령화(金陵畵)'에서 슬픔의 그림은 그릴 수 없다고 누가 말했나요? 그림은 인간의 감정과 인간의 감정을 묘사합니다. 남부 왕조의 사건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이 보입니다. 오래된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오래된 도시를 가득 채웁니다. 8. 산수화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수조거두: 서산의 시원한 가을 그림" 청나라: 나란싱더 텅 빈 산은 고요하고 달 그림자는 그리고 물이 가라앉고 있어요.
여유로운 환경에서는 누구도 침입할 수 없습니다. 연말이 되면 여행을 갔던 곳들이 생각나고, 듬성듬성 숲을 연상케 하는 반극 비스듬한 빛이 아직도 기억난다.
윗층 초가집에서 라오나는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구름 속에는 주석이 있고, 시냇가에는 낚시가 있고, 시냇가에는 음악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삶에 나막신이 몇 개나 있을까, 누워있는 마음을 누가 알겠는가?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실수로 화이안을 뒤돌아보니 과연 머리핀은 언제 던질 수 있을까? 천스타킹과 파란색 신발이 발견되려고 하는데 사진을 찾아보니..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그림" 청나라 : 왕시 진 야자 껍질, 밀짚 모자, 작은 배, 실크 섬유 1 피트 및 1 인치 후크. 노래와 와인 한 병,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는 한 사람.
"회화"명나라 : Shen Zhou 푸른 물과 붉은 산이 퀴 노아를 반영하고, 작은 다리 서쪽에는 여전히 석양이 남아 있습니다. 노래하는 작은 새는 시냇물을 무서워하고 혼돈스러운 구름 깊은 곳으로 날아가서 울어요.
'간저우(제나라가 새긴 오운산도)' 송나라: 장연은 고대 봉래에서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을 통과했지만 머물라는 초대를 받고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다. 세상의 맑은 공기를 생각하면 하늘은 천천히 무너지지만 어둠 속에 있습니다.
올 때 동굴 문은 잠겨 있지 않으며 물은 꽃길을 반사합니다. 스스로 즐길 수는 있지만 마음 속에 간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술배가 지나간 뒤, 연기와 물은 텅 비고 차갑습니다. 황사에는 말이 없고, 숲 아래서 한가로이 지내고 있습니다.
얼마 후 이 그림을 그린 사람이 자세히 보면 원은 중난이 아니고 좋은 의도도 없고 가르치는 일을 그만두고 슈에서 나왔고 산에서만 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천주산 그림"당나라 : 대술륜 녹색 다섯 구름을 뽑아 공덕을 세지 않고 하늘을 받치고 있습니다.
누가 정상에 올라 동쪽으로 뜨는 해를 볼 수 있을까요? 9. 산수화 찬가
"인물 산수화" 연도 : 명나라 저자 : Tang Yin 물과 산 근처에 초가집이 있고 긴 책상에는 생활의 글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사람들.
약을 얼마나 바르는지는 모르겠지만 선구꽃의 꽃이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주심사 벽의 풍경화" 연도 : 당 저자 : Liu Gongquan Zhu Shen은 Xilan 만 볼 수 있었고 동굴 옆에 깊은 잉크로 가을 웅덩이에 대해 썼습니다.
당신과 함께 서쪽 벽에 그려진 그림을 보다가 산이 남쪽을 향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풍경 그림" 연도 : 명나라 저자 : Tang Yin 청운 태궁의 샘물 소리가 샘물 소리로 분리되고, 기러기의 그림자가 노란 잎 아래 강을 건너옵니다.
시인의 좋은 포옹은 따로 없고, 서풍의 두 손님이 무대에 등장한다. "Guo Xi's Landscape Barrier"연도 : 송나라 저자 : Liu Kezhuang 산이 높고 산이 타오 강으로 내려가는 풍경은 황량하고 아름답습니다.
컬러링이 완벽하지 않고, 무대가 노란 납을 바르는 못생긴 소녀처럼 보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무서운 샘, 무서운 바위, 모여드는 귀신과 귀신, 거대한 포비, 불쌍한 편백나무, 노인들.
루멘 사원, 화지강, 신, 천둥, 유령, 번개 또는 장군. 예인지 아니오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종소리를 듣자 짙은 안개가 끼고 희미한 돛의 그림자가 보이는 것 같았다. 길을 건널 때 길은 눈으로 가득 차 있고 당나귀의 안장과 낚시 모자에는 빛이 없습니다.
정오에는 연희각에서 놀기도 하고, 안개 낀 비 속에 앉아서 잠도 자려고 해요. 고대에 뛰어난 예술가는 반드시 유명한 사람이어야 하며 이안은 감히 대중사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설날 노인은 화를 내고 뚱뚱해졌고, 이전 왕조에는 연의 신하들만 있었다. 나는 펜양지가 아버지의 그림 한 획을 사서 다른 사람들이 숨기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행잉홀 사진 4장은 물론, 쇼트 스크린의 짧은 두루마리도 이미 보물이다. 후후, 선생님, 저를 보호해주세요.
"자운자 왕진경의 산수화 두시"연도 : 송나라 저자 : 소시 그가 늙었을 때 준공에 그림을 보러 갔고 나도 꿈속에서 그곳을 여행했다 . 복숭아꽃이 떨어지는 것을 누가 볼 수 있겠는가?
산사람들은 구름을 타고 나갔지만, 이제 서민들은 물을 따라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마음속에 좋은 자리가 있어서 병에 담을 때마다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풍경 그림" 연도: 원 저자: 왕 미안 윤기 새장과 그늘이 분리된 리뤄, 우리 가족은 한때 신안포에 살았습니다. 가을바람이 집과 나무를 휘젓고, 밤비가 내리고, 산과 시내에 물이 가득합니다.
그때마다 어부와 나무꾼이 이야기하고 웃고 있지만 차나 말은 지나갈 수 없습니다. 수도의 모래땅은 사람들의 눈을 가늘게 하지만 그 모습을 여러분에게 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추문 유암의 두 축 산수 위의시" 연도 : 송나라 저자 : 양완리 갈대는 녹색이고 연잎은 물에 노랗고 나무는 서리가 내리기 전에 쓰러지고 꽃은 향기롭다. 어선이 떠나고 땅거미가 질 무렵, 눈 덮인 하늘 위로 왜가리 떼가 날아올랐다.
"샤오 자오의 풍경에 새겨 져 있습니다"연도 : 송나라 저자 : Shu Yuexiang 안개가 자욱한 비오는 봉우리는 전례가 없으며 절벽과 혼란스러운 길은 고요하고 충격적입니다. 개울 건너편에서 나무꾼은 어젯밤에 아주 깊은 곳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Guanshanshui Shozi"연도 : 송나라 저자 : Wu Qiao의 뛰어난 업적은 세계적으로 뛰어나므로 그림을 그릴 때 특히주의해야합니다. 초목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산과 강은 언제나 봄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름은 바위 밑바닥에서 멀어지는 것 같고, 파도는 바닷가의 사과가 움직이는 것 같다. 이들 중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이들도 옛 은둔자일지 더욱 의심된다.
"산수 부채에 새겨 져 있습니다"연도 : 송나라 저자 : Chen Shen 푸른 산과 푸른 나무가 건물을 덮고 있고 전문가가 숨을 수있는 언덕이 있어야합니다. 손님의 문 앞을 지나갈 때 서두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대와 현대에 군 복무를 한 적이 없습니다.